지금 언급하는 남자 배우들은 중국 연예계에서 메이크업 없이 쌩얼이 정말 잘생긴 남 배우 TOP 5를 알려드리는데, 이들은 성형수술 없이 타고난 미남이라 하네요.ㅎㅎ
많은 분들이 생각할수 있는 오뢰 배우와 샤오잔 배우 모두 이 리스트에 올랐는데, 샤오잔 배우가 2위라고요..?
그럼 1위는 누구일까요..?!
5위
오뢰 吴磊, Wu Lei, 우레이
최근 오뢰 배우는 정말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드라마《장가행 长歌行》 작품을 통해서 작품 흥행뿐만 아니라 아역 배우에서 성인 배우로서 제대로 인정받게 된 이후 《성한찬란 星汉灿烂》, 《애정이이愛情而已》 작품 등등 연이어 드라마 작품에서 흥행에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얼마 전 개봉했던 영화 《초목인간 草木人间》 작품에서 진실되고 용감한 남동생 허목련 역을 맡아 영화배우로서도 좋은 소식들을 전해주고 있는 배우죠.^^
아역 스타로서 성인으로 성장할때까지 오뢰 배우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어릴 때부터 자라나는 것을 지켜본" 배우라고 할 수 있으며, 그의 얼굴 역시 전혀 성형한 흔적을 볼 수 없죠.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 민낯의 오뢰 배우는 맑고 투명한 피부와 진하면서도 멋진 눈썹, 선명한 눈매를 가지고 있어서 화면에서 봐오던 얼굴과 크게 다르지 않을 정도로 별 차이가 없는데요.
촬영 외 시간에도 우뢰 배우는 정말 바쁜 나날들을 보낸다고 해요.
춘절 기간에는 바쁜 스케줄을 벗어나 가족들과 함께 지내며 만두를 빚고 새해맞이를 하는 등 매우 일상적인 삶을 지내며, 카메라 앞에서처럼 메이크업을 한 상태는 아니지만 턱에 약간의 까칠까칠한 수염들이 있지만 그래도 그의 외모에는 영향을 주지 않고 언제나 잘생김 뿜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그는 드라마 《재폭설시분 在暴雪时分》 작품 촬영 중에도 차가운 강물에 들어가 서서 웃통을 벗고 이를 드러내며 웃는 모습이 약간 순진한 청년미를 보여주는데요.
이와 반면에 식스팩까진 아니지만 잔근육들로 덮여 있는 탄탄한 상체는 남성미까지 보여주고 있죠..!
오뢰 배우는가 원래부터 몸매가 이렇게 좋았던 것은 아니에요.
그는 일상생활에서 자기 관리를 엄격하게 하기 떄문에 그렇게 좋은 몸매를 가지고 있는 것이기에 사실 놀라운 일도 아니긴 하죠.
거기에 운동을 매우 좋아하다보니 일상생활에서 그가 즐기는 운동들인 자전거, 당구, 테니스, 다이빙 등의 운동하는 모습들을 SNS를 통해 사진 공유를 하기도 하는데, 사진 속 푸른 하늘의 햇살 아래서의 민낯 오뢰 배우는 정말 소년미가 가득하다는..!ㅎㅎ
4위
류학의 刘学义, Liu Xueyi, 류쉐이
화장기가 없는 상태의 류학의 배우는 짙은 메이크업을 벗어던지면 오히려 어려 보이며, 큰 눈망울이 맑고 청순해 보이고 귀엽기까지 하다 보니 "의심스러운" 부분이 살짝 있지만..!
누가 그 모습을 보고 매력을 느끼지 않을 수가 있겠어요.ㅎㅎ
차 안에 앉아서 위를 바라보며 찍은 셀카를 보면 그의 얼굴은 어떤한 보정도 필요 없을 만큼 상당히 심플한 블랙 반팔 티셔츠만으로도 충분히 무궁무진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죠.
정말 잘생긴 사람들은 굳이 한 가지 스타일에만 얽매이지 않죠..ㅎㅎ
류학의 배우가 이를 잘 표현해주고 있다고 할수 있는데요.
그는 메이크업 없는 모습 뿐만 아니라 고장극 사극 미남 역할에도 적합한 얼굴을 가지고 있죠.
특히 류학의 배우가 사극 의상을 입고 대본을 읽고 있는 이 사진은 마치 과거와 현재가 교차하는 윤회적인 느낌을 주는데 꼿꼿이 서 있는 류학의 배우의 모습 그 자체는 마치 아름다운 스토리가 곁들여진 한 폭의 그림처럼 보이죠.
3위
왕성월 王星越, Wang Xingyue, 왕싱웨
"꼬마 오빠" 왕성월 배우가 요즘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이렇게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노련한 계략가, 차분학 여유로운 수공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걸 보면 정말 대단하다고 할 수 있죠.ㅎㅎ
캐릭터 설정상 샤오헝의 메이크업은 약간 짙은 편이었다 보니 왕성월 배우는 아이라이너까지 그렸는데 사실 사극에서는 그렇게 놀라운 일은 아니지만 일부 사람들은 왕성월 배우가 메이크업을 지우면 못생겨질 것이라고 의심하기도 했다고 해요.
하하.. 메이크업 따위 상관없었죠.
메이크업이 전혀 없는 민낯의 왕성월 배우는 이런 의심을 했던 사람들을 더욱 놀라게 했는데요..!
어린 조카와 함께 찍은 셀카 사진을 보면 왕성월 배우는 잠에서 깬 지 얼마 안 된 얼굴인 것 같은 게 눈이 살짝 부어 있었지만 여전히 그의 외모에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았어요.
이것은 데뷔 초창기 시절 사진이라고 하는데요.
당시 거울 앞에서 클렌징 폼을 사용해서 세안 중에 셀카를 찍는 게 유행을 했다고 하는데, 지금 보다 어렸던 왕성월 배우는 이런 스타일도 잘 소화해 냈었으며, 사진 전체에서 활기가 넘치는 청년미가 정말 매력적입니다..!ㅎㅎ
지하철에서 찍은 이 옛날 사진 역시 데뷔 초기 왕성월 배우 사진이라고 하는데요.
당시에는 그의 얼굴이 잘 알려지지 않았었지만, 지금과 얼굴 윤곽이 별반 차이가 없죠.
진하고 멋진 눈썹과 날카로운 눈매, 곧은 코까지 지금과 거의 똑같다고 할 수 있는 그의 미모는 많은 사람들 속에서도 쉽게 눈에 띌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2위
샤오잔 肖战, Xiao Zhan, 초전
샤오잔 배우와 정샤오롱(郑晓龙 정효룡) 감독과 함께 드라마 《장해전 藏海传》 작품이 공식 발표 이후 촬영 기간 내내 한 순간도 기대감이 멈춰진 적이 없는데요..!
무엇보다 다른 건 몰라도 이번 홍보 포스터에서의 눈빛만으로도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했죠!^^
이번 샤오잔 배우가 연기한 왕장하이는 강렬한 눈빛을 숨길 수 없는 악당 남자 주인공으로, 눈빛 속에 감춰진 독하고 흉악함을 감추지 못하며,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캐릭터로 귀신들도 무서워할 것 같은 느낌을 자아내죠.
화장기 없는 샤오잔 배우는 연기할 때의 강렬함과 독기를 벗고 눈썹과 눈매는 부드러움과 여유로움을 전해주며, 면도하지 않은 수염은 다소 엉성하지만 나른함과 청순함을 자아내죠.
평소에 자기 관리가 더 잘 되어 있어서인지 샤오잔 배우의 피부는 비교적 좋은 편이며, 메이크업이 전혀 안된 그의 피부는 마치 물을 머묾고 있는 것처럼 뽀얗고 투명한 하얀 피부를 가지고 있죠.
새끼 고양이를 품에 안고 있는 샤오잔 배우는 온화하고 부드러운 표정을 하고 있는데, 정말 민낯인데도 불구하고 눈썹과 머리카락 숱이 유난히 많고 참 잘생긴 이목구비가 그대로 드러나네요.^^
와.. 이기적인 이목구비 어쩌나요..
운동 후에도 샤오잔 배우의 얼굴은 정말 잘생김 그 자체인데요.
그의 실제 피부 상태를 더욱 명확하게 볼 수 있었는데, 그 흔한 여드름 하나 없을 뿐만 아니라 매우 하얗고 부드러운 피부 그대로 드러나는 것 같아요.
이렇게 맨 얼굴 사진까지 정말 너무 잘생겼다 보니 중국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이라 불릴만한 남자가 아닐까 싶네요.^^!
하지만 샤오잔 배우의 맨 얼굴이 이렇게 빛나고 강렬함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2위에 머무를 수밖에 없었다고 하는데요... 그럼..? 과연..!!
샤오잔 배우를 2위에 랭크 시킨 1위는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진정한 남신이어야 합당한데 말이죠~~~~
1위
이현 李现, Li xian, 리시안
"현 남친" 이현 배우가 민낯 최강 남신 1위라는 말에는 이의를 제기할 사람은 거의 없을 거라고 해요~!^^
이현 배우의 얼굴은 방송 안팎을 막론하고 언제나 거의 항상 깨끗한 피부 상태를 자랑하는데요!
메이크업이 필요하더라도 거의 한 건지 안 한 건지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매우 라이트 하게 메이크업을 해서 생기 넘치는 그의 피부를 드러나게 해 주는데요~
예전에 한상옌 캐릭터를 맡았을 때도 이현 배우의 비주얼은 안정감 있고 눈에 띄는 연기력과 함께 눈빛에서부터 시작해 남성미 뿜뿜 넘치는 매력까지 더해지며 굳이 뷰티 필터 보정 없이도 여전히 중국 연예계에 있는 일부 지루한 남자 스타들보다 훨씬 뛰어난 미모를 자랑했었죠.
사진을 전혀 보정하지 않고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채에서는 사진 찍을 수 없는 남자 스타들에 비해서 이현 배우의 민낯 태도는 보이는 이들로 하여금 훨씬 편안함을 주는데, 예전에 SNS에 올린 짧은 머리를 한 맨 얼굴 셀카도 상당히 눈길을 끌었다고 해요.
머리카락이 들쑥날쑥하게 깎여서 팬들은 '개가 갉아먹었다' 며 농담을 하긴 했지만, 좀 더 자세히 보면 이현 배우의 이목구비 비율은 완벽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죠.
그러니 아무리 헤어스타일이 별로든 어떻게 변하든 그의 뛰어난 이목구비가 구원할 수 있을 거라 하죠.ㅎㅎ
이현 배우는 항상 독특한 매력을 풍기는데요.
한상옌 역할과 함께 하루아침 사이에 톱스타가 되었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얻고 난 뒤에도 그는 작품과 홍보 마케팅에 있어서 서두르지 않고, 마음속 깊이 자신스스로를 갈고닦으며 한 단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하며 오늘날의 끈기 있고 의연한 그가 되었다고 하네요.
음.. 저는 물론 음.. 이 기사와 같은 의견을 가지고 있는 건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몇몇 배우들은 정말 민낯이 메이크업한 것보다 매력적인 것 같단 생각도 들어요.ㅎㅎ
물론 메이크업한 모습이 더 멋있긴 하죠~
하지만 민낯일 때 느낄 수 있는 그 청순미와 투명함.. 생기.. 요 매력에서 남성미와 청년미가 더 느껴지면서도..
남자 친구미도 느낄 수 있다 보니..ㅎㅎ
어디까지나 이건 무조건 적인 순위는 아니지만, 세상에는 여자보다 더 예쁜 쌩얼 이목구비를 가진 남자들이 참.. 많은 것 같단 생각이...ㅎㅎ
물론 저는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쌩얼 이목구비를 가진 남신은..
전 개인적으로 우리나라 차은우 배우.. 가수님이라고 생각합니다만..ㅎㅎ
아, 이 분은 일반 인간들과 견주어서 얘기하면 안 되는.. 신급..이니.. 논외라 해야 되는 건지.. 참..ㅎㅎ
아무튼.. 사실 이 기사에서 아시아 최고 남신은 샤오잔 배우라 써져 있었지만..
전 전 세계 최고 남신은 차은우 배우님..이라 생각하기에 샤오잔 배우를 중국 최고 남신으로 수정했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