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배우“왕성월” x NYLON 2024년 2월 화보 & 중국 인터넷 시청 연도성전 & 소식..!

by 궁금하다옹 2024. 2. 5.

 

 

배우
“왕성월 王星越“

 
 



 
 
 

 

신인이지만 신인 같지 않은 배우 "왕성월 王星越 "

배우 "왕성월 王星越" 요즘 연기력과 외모가 둘 다 갖춘 신인이죠~ 아직 어려서 앞이 창창한 배우이기도 하죠. 사고만 안 친다면 말이죠..ㅎㅎ;; 확실히 눈에 띄는 신인 배우이긴 해요. 중국 내에

aaa888000.com



✖️

MOK Magazine
NYLON February 2024 표지 화보

✖️

2024网络视听盛典
중국 인터넷 시청 연도성전 (with 백록) 영상

✖️

소식..!

 

 
 

 
 
 
 



아니.. 중드 “영안여몽”에서 세상 반듯한 매력을 보여줬던 왕성월(왕싱웨) 배우가..
나일론 2월호 표지모델과 함께 패션 화보를 찍었는데요..!!
와.. 귀여우면 끝인 건데..
왕성월 배우 이번 화보가 너무너무 귀여운데..
섹시미가..ㅎㅎ
어떻게 보면 이때까지 모습들 중에 가장 왕성월 배우 나이대에 맞는 화보가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중드“재폭설시분”오뢰,조금맥,왕성월 주연/소개/영상

중국드라마 “재폭설시분 在暴雪时分” 아역배우에서 성인배우로 가장 적합하게 성장한 배우들이 아닐까 싶어요. 두 배우 모두 어릴 때부터 아역배우로 데뷔해서 지금까지 작은 사건사고도 없

aaa888000.com

 

 

 

바르고 착실한데 예쁘기까지한 배우 “조금맥”

배우 “조금맥 赵今麦” Zhao Jinmai 1. 소개 이름: 자오진마이 (赵今麦Zhāo Jǐnmāi, 조금맥, Angel) 출생: 2002년 9월 29일 / 랴오닝성 선양시 국적: 중국 신체: 165cm 학력: 중앙희극학원 (2020 학번 수석입학

aaa888000.com

 

 

오뢰 (우레이, 吴磊, Wu Lei )

오뢰 (우레이,吴磊,Wu Lei ) ‘자연미남’ 배우 ‘오뢰’입니다.ㅎㅎㅎ 이 분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참 파도파도 나오는 재밌는 배우더라고요. 서두는 짧게. 어차피 알려드릴 말들이 많기에

aaa888000.com

 



2월 2일..!
오뢰 배우와 조금맥 배우가 주연을 맡은 “재폭설시분” 작품이 첫 방영을 시작했는데요~!
이 작품에 서브 남주가~바로바로 왕성월 배우거든요!!
오뢰 배우에 왕성월 배우.. 이건 꼭 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조금맥 배우도 너무 예쁘고 연기도 잘하니 이 작품은 믿고 봐도 되지 않을까 싶어서 엄청 방영을 기다리고 있는 중이었거든요~!ㅎㅎ



거기에 또 현재 중드 “오복임문”에 노욱효 배우와 함께 주연으로 캐스팅되어서 촬영이 한창인데요.
두 배우의 조합 또한 저는.. 일단 비주얼 케미.. 참.. 좋네요..ㅎㅎㅎ


 

청순 청초한 배우 "노욱효 (루위샤오)"

노욱효 (루위샤오, 卢昱晓 , Lu Yuxiao) 개인적으로 계속 눈여겨보고 있던 여자 배우인데요. 참으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외모를 가진 여자 배우라 눈이 자꾸 가더라고요! 신인이다 보니 정보량

aaa888000.com

 
 
 

 
 
 

 

중드신작 “영안여몽 宁安如梦” 백록,장릉혁,왕성월,주준위 주연/소개,영상

중국드라마 “영안여몽 宁安如梦” 백록 배우와 장릉혁 배우가 캐스팅 되었다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화제를 얻었던 드라마죠! 아이치이에서 엄청 밀수 밖에 없을만큼 방영 예약자 수가 폭발했

aaa888000.com

 

 

백록 (白鹿/Bai Lu)

배우 백록 (Bai Lu) 예쁜 얼굴만큼 인기도 많고 말 많고 탈 많고 이슈가 참 많은~ 배우 백록에 관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우선, 기본적인 소개부터, 1. 소개 성명: 백록 (白鹿, Bai Lu) 본명: 백몽연 (

aaa888000.com




그리고 2월 3일, “2024网络视听盛典 중국 인터넷 시청 연도성전” 이 방영이 되었는데요.
여기서 중드 “영안여몽”에서 못 다 이룬 인연 “백록” 배우와의 무대가 있었어요~!
카더라 기사에 의하면 왕성월 배우가 백록 배우에게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는 얘기가 있긴 하지만 솔직히 실제로도 그럴 수 있긴 하지만 사실 두 사람은 “영안여몽” 이전에도 “주생여고”도 함께 작품을 했다 보니 많이 친해졌을 거라고 생각이 들긴 해서..
흐음.. 두 배우 일단 현실은 두 사람만 진실을 알 테고 우선적으로 두 사람 연상연하 로맨스.. 어떻게 안될지..ㅎㅎ
전 내심 기다리고 있겠습니당~!^^






사진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