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배우"이현" x 중드"군성섬요시"방영 행사 x 이현 배우는 리본 묶기를, 임민 배우는 자신이 왕따라고 폭소..!

by 궁금하다옹 2024. 4. 18.

 

 

 


배우
"이현 李现, Li xian, 리시엔"

 

 

나의 최애 배우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저의 가장 최애 배우라 할 수 있는 “이현”. 리시엔 배우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대다수는 가장 자신의 최애 연예인에 대해 먼저 얘기하고 포스팅하겠지만..

aaa888000.com

 

 

 

✖️

중드"군성섬요시 群星闪耀时" 작품 방영 행사

✖️

이현 배우는 리본 묶기를, 임민 배우는 자신이 왕따라고 폭소

 

 

 

 

 

 

 



 

 

 

 

 

우리나라였다면 매력있는 마스크라 했을 배우 "임민(런민)"

중국 배우 "임민 (런민, 任敏, Ren Min)" 개성 있는 마스크로 중국에서는 우리나라 고아성 배우와 일본의 나가노 메이 배우를 닮았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고 하는 배우죠~! 올해 들어서 샤오잔 배우

aaa888000.com



 
4월 15일, 이현 (李现, 리시엔), 임민 (任敏, 런민) 유조우 (周游), 쑹닝펑 (宋宁峰, 송녕봉) 배우가 중드 "군성섬요시 群星闪耀时" 작품 방영 행사에 참석했는데요..!

이 행사에서 이현 배우는 현장에서 즉석으로 '세일러문 리본' 매는 방법과 인형에 리본을 묶는 방법을 배웠는데 매우 긴장감(?)이 있는 동시에 재밌있었다는 반응이었다고 해요.

드라마 속 재미있었던 장면에 대해서 묻는 질문에 있어서 임민 배우는 자신을 사교 출신의 '집단 괴롭힘'을 당했다고 말하며 극중에서 이현 배우와 다른 사람들이 매우 짜증 나게 했다며 농담을 했는데 이현 배우는 그 자리에서 폭소를 터뜨렸고, 임민 배우 또한 웃으면서 재빨리 덧붙였다고 하는데요.

깡패라며 오해하지 말라는 얘기와 이현 배우 역시 임민 배우를 '단분두자 团粉头子'라고 농담을 하며 극중 임민 배우를 괴롭히는 게 재미있는 일이었다는 얘기를 하며 촬영장에서도 몇몇 크리에이터들이 장난을 치며 티격태격할 정도로 분위기가 매우 좋았다고 했죠.

 

'군성섬요시' 작품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자면.. 바로 임민 배우와 열애설이 난 완리양 감독이 연출을 맡은 작품으로서..

2022년에 촬영을 시작한 작품이었는데요..!

다들 당시에 임민 배우에게 어떻게 이현 배우와 상대 배우로 호흡을 맞추면서 완리양 감독이랑 연애를 할 수 있었던 건지에 대해서 이현 배우와 완리양 배우가 함께 있는 영상들을 올리며 조롱인지 비난인지 알 수 없는 영상과 사진들이 올라오고 난리도 아니었어요..;;

 

이현 배우의 경우.. 정말 좋은 배우인데 찍어놨던 작품들이 밀리고 밀리면서.. 작년에 유역비 배우와 함께 주연을 맡았던  '거유풍적지방' 작품이 그래도 방영을 했어서 다행이긴 했지만 '친애적 열애적' 작품 이후로 작품 텀이 길어서 아쉬웠던 찰나에 '거유풍적지방' 방영에 이어 '춘색기정인' 작품이 빨리 방영이 이어지길 바랐는데.. 하하.. 그렇죠.

그전에 찍어놨던 작품들이 있었으니 나오긴 해야죠..ㅎㅎ;;

다만 이 작품.. 지금 현재 중국에서의 반응이.. 영..;;

정말 잘 나갔던 이현 배우이다 보니 빨리 다시 흐름을 타고 올라가 주길 바라는 마음이 있다 보니 정말 이현 배우가 찍어놓은 작품들이 빨리빨리 방영을 해주었으면 좋겠어요..!

참.. 괜찮은 배우인데.. 열애설 때문에 이미지 하락돼서.. 참.. 속상.. 에휴..!

갑자기 주저리주저리 해서 죄송해요 제가 좋아하는 배우 중 한 명이라.. 아쉬운 마음에 자꾸만 중얼중얼하게 되네요.

아무튼.. 응원합니다.. 잘되기를!!

 

 



 

 

 

 

 

 

 

2024년 2월 20,21일 중국연예뉴스기사..!(진천, 성의, 이현 등..!)

2024년 2월 21일 중국연예뉴스기사 배우 "진천 金晨, 금천, Jin Chen" & 가수 "후샤 胡夏, Hu Xia" 도시적 아름다움 속에 따쓰함 있도다! 배우'진천' 배우 "진천 金晨, 금신, Jin Chen" 도시적인 차가움과 멋

aaa888000.com

 

 

배우"리시엔(이현)"이 식었다고요..?;;

배우 이현 李现, Li Xian, 리시엔 나의 최애 배우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저의 가장 최애 배우라 할 수 있는 “이현”. 리시엔 배우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aaa888000.com

 

 

중드 “거유풍적지방 : 바람이 머무는 곳” (이현/유역비)주연 /등장인물/줄거리/평-티빙Tving

거유풍적지방 : 바람이 머무는 곳쉬훙더우는 5성급 호텔의 매니저로 바쁘게 살았지만, 가장 친한 친구 천난싱의 죽음을 계기로 회사를 그만둔다. 천난싱이 가고 싶어 했던 윈난성으로 혼자 여행

aaa888000.com

 

 

이현 (李现, Li xian) 2023. 8월 화보사진

이현 (李现, Li xian) 나의 최애 배우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이현 저의 가장 최애 배우라 할 수 있는 “이현”. 리시엔 배우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대다수는 가장 자신의 최애 연예

aaa888000.com

 

 

이현(李现,lixian) 베르사체 글로벌 향수 모델 이벤트 행사 사진 및 화보

이현(리시엔, 李现, lixian) 나의 최애 배우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이현 저의 가장 최애 배우라 할 수 있는 “이현”. 리시엔 배우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대다수는 가장 자신의 최

aaa888000.com

 

 

배우 "이현 (Li Xian) 열애설 / 여자친구 정체..ㅠㅠ

이현 ( 리시엔, 李现 , Lǐ Xiàn) 나의 최애 배우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저의 가장 최애 배우라 할 수 있는 “이현”. 리시엔 배우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대

aaa888000.com

 

 

배우"이현" 여자친구의 "구토방지제" 임신의혹?

배우 "이현 리시엔 Li Xian" 나의 최애 배우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저의 가장 최애 배우라 할 수 있는 “이현”. 리시엔 배우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대다

aaa888000.com

 

 

배우"이현"×上城士 November 2023, 스킨스쿠버/화보,영상

배우 "이현 李现 리시엔 Li xian" 나의 최애 배우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저의 가장 최애 배우라 할 수 있는 “이현”. 리시엔 배우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aaa888000.com

 

 

배우 양쯔&이현, 중드 <국색방화> 다시? 작품소개&논란소식

배우"양쯔 杨紫 " & "이현 李现"✖️중드 다시 합작? 중드 "친애적 열애적"으로 초대박 인기를 얻었던 두 배우 양쯔, 이현 배우가 중드 "국색방화" 로 다시 합작을 할 수도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는

aaa888000.com

 

 

중드신작 “춘색기정인 春色寄情人” 이현,주우동 주연/소개,영상

중드 "춘색기정인" (春色寄情人) 제가 참 좋아하지만 최근, 심란함을 주고 있는 "이현" 배우와 매력 있는 드라이한 연기를 잘하는 "주우동" 배우가 만났죠! 제가 중드 "거유풍적지방" 방영할 때,

aaa888000.com

 

 

 

 

 

사진 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