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배우<진천> x "새로운 연애를 공개한다고요?"(기사)

by 궁금하다옹 2024. 5. 30.

 
 
 배우
"진천 金晨, Jin Chen, 금천"

 

 

도시적 아름다움 속에 따쓰함 있도다! 배우'진천'

배우 "진천 金晨, 금신, Jin Chen" 도시적인 차가움과 멋진 언니 매력을 가지고 있는 아름다운 배우죠..! 작품에서 볼 때마다 쿨하고 시크한 매력과 그 안에서의 다정함과 키도 크고 늘씬한 그녀의

aaa888000.com

 

 



 ✖️

 

Question

진천 배우의 새로운 연애를 공개한다고요?

 

 

 

 

 

 

 

 

 

 

 

 

배역"진천(금천)" x 배역을 빼앗았다고요?

배우"진천 金晨, Jin Chen, 금천"  도시적 아름다움 속에 따쓰함 있도다! 배우'진천'배우 "진천 金晨, 금신, Jin Chen" 도시적인 차가움과 멋진 언니 매력을 가지고 있는 아름다운 배우죠..! 작품에서

aaa888000.com

 

 

 

2024년 2월 20,21일 중국연예뉴스기사..!(진천, 성의, 이현 등..!)

2024년 2월 21일 중국연예뉴스기사 배우 "진천 金晨, 금천, Jin Chen" & 가수 "후샤 胡夏, Hu Xia" 도시적 아름다움 속에 따쓰함 있도다! 배우'진천' 배우 "진천 金晨, 금신, Jin Chen" 도시적인 차가움과 멋

aaa888000.com

 

 

 

배우 '왕이보'의 아이를 가졌다는 남성?! 배우 '진천'이 비밀결혼 ?!

배우 '왕이보'의 아이를 가졌다는 남성?! & 배우 '진천'이 비밀결혼?! 배우 "왕이보 王 一博, Wáng Yībó" 반전미가 가득 “왕이보” (王 一博, Wáng Yībó) 왕이보 (王 一博Wáng Yībó) 굉장히 샤이가이

aaa888000.com

 

 

 

배우"진천"! 그녀의 열애사..

배우 "진천 金晨, Jin Chen" 도시적 아름다움 속에 따쓰함 있도다! 배우'진천' 배우 "진천 金晨, 금신, Jin Chen" 도시적인 차가움과 멋진 언니 매력을 가지고 있는 아름다운 배우죠..! 작품에서 볼 때마

aaa888000.com

 

 

 

(중드) 치도(炽道 / 왕안우, 진천 주연/ 등장인물, 줄거리, 스트리밍 등)

치도 (炽道, Falling into you) 중드 ‘애정이이’에 이어 또 다른 강력한 연하남과 연상녀의 로맨스 이야기가 나왔네요. 보는 내낸 심쿵심쿵. ’ 치도‘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ㅎㅎ 1. 소개 제목: 치

aaa888000.com

 

 

 

 

최근 일부 파파라치가 남은 기간 동안 여자 연예인의 비밀을 폭로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이 진천 배우가 아닐까하고 추측했다고 해요.

진천 배우는 최근에 여러 사건들이 참.. 많았죠..ㅎㅎ;;

 하지만 파파라치가 그녀의 연애에 대해 폭로하겠다고 해도 폭로된 이후 뭐가 되었든 어떤 이야기를 해도 다 과거형일 뿐이며, 그녀는 최근 솔로로 돌아온 상태라고 하죠.

어떤 사진을 어느 상황까지 찍었다 해도 다 끝난 인연들일뿐..

그러나 진천 배우의 연애 공백기는 비교적 짧아서 업계에서는 그녀의 어떤 관계가 찍혔는지 알 수가 없고, 어찌 되었든 후샤 가수와의 관계는 끝났고 이후 완전히 연락이 끊긴 상태이며 그녀와 전혀 접촉하지 않고 있어요.

후샤 이후 누군가를 만났다 해도 그 기간이 너무 짧으며 어찌되었든 현재는 싱글 상태라는 거죠..!

 

요즘 진천 배우는 상당히 우울하다고 하는데요.

이미지 정화된 푸신보 배우, 외모가 회복된 모효동 배우 등 경여년 2의 다른 배우들은 많든 적은 어느 정도 혜택을 받았는데, 드라마를 통해 어느 정도 인기를 얻었고 어찌 되었든 그들은 S급 대작 드라마에 출연했다는 데에도 플러스된 점들이 있었다고 해요.

하지만 유독 진천 배우만이 지금 드라마와 관련된 누명을 벗기 위해 돈을 써야 하는 상황이라고 해요.

왜냐하면 그녀는 극 중 예링아 역이 원래 첫 번째 시즌에서 맡았던 배우에서 교체된 진천 배우가 그 역할을 맡게 되는 과정에서 정말 말들도 많았던 상황이었던 데다가 18급 수위의 노출이 있는 장면이 있었더라고 하더라고요.

물론 그 장면은 삭제가 되었다고 하는데 그게 또 어쩌다 삭제가 된 건지도 알 수가 없었고, 공식 발표 이후에 자신이 직접 그 씬을 찍을 필요가 없었다는 것도 알게 되었다고 해요.

거기다가 방영되고 나서 사람들이 모두 진천 배우를 욕했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자신의 뒷배를 이용해 다른 사람의 역할을 가로챘고, 게다가 이렇게 또 연기가 너무 형편없을 줄 몰랐다며 비난했다고도 하죠.

원래.. 진천 배우는 자신의 연기를 이 작푸에서 제대로 보여주려고 했던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결국 상황이 이렇게 된 거죠..;;

결국 몰래 닭을 훔치려다가 쌀 한 줌을 잃어버렸다고 하는데..

이렇게 안타까운 상황에서..

흐음.. 파파라치가 정말 진천 배우의 연애를 폭로하고 싶다 해도.. 후샤 가수는 아닐 것이라고 하며, 현재 드라마로 인해 우울한 상황이라 과연 연애가 눈에 들어올지 모르겠다고 하네요..;; 

 

 

 

 


 

 

어이쿠.. 진천 배우가 양다리를 걸치거나 그런 스타일도 아닌데..

연애를 좀.. 공백기가 거의 없이 하다 보니.. 아무래도 여자 배우한테는 그런 부분이 이미지적으로 리스크가 있을 수밖에 없는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이게 무슨 나쁜 일은 아닌데 말이죠..

좀 마음이 그르네요..;;

어찌 되었든 엎친데 덮친 격으로 경여년 2 작품에서 샤오잔 배우가 언빙운 역을 거절한 경우 제외하고, 유일하게 배역 교체되고 그 역을 맡게 된 배우가 진천 배우라.. 그 과정 속에서 욕이란 욕은 다 먹고..

역할도 좀.. 다소 그렇게 잘 어울리는 게 아니다 보니..  연기적으로 뭔가를 보여주고 싶었다 해도 겉도는 상황이 일어난 것 같네요..;;

에휴.. 우울하다는 게 이해가 되긴 해서.. 이번 상황으로 인해 솔직한 진천 배우도 앞으로의 연애사에 대해서는 더욱 조심스러워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