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배우<황일영> X "촬영하다 얼굴 부상으로 7바늘..?!"

by 궁금하다옹 2024. 5. 29.

 

 

 

 

배우

 "황일영 黄日莹, Huang Ri Ying, 황리잉"

 

 

 

 

 


✖️

 

 "촬영하다 얼굴 부상으로 7 바늘..?!"


 

 

 

 

 

 

 

 


 
 

 
 
 최근 일부 네티즌들은 황일영 배우가 중드 《부산해 赴山海》 작품 촬영장에서 무술 훈련을 하던 중 부상을 당해 얼굴을 7 바늘을 꿰맸다고 폭로를 했는데요.

이에 대해 황일영 배우의 소속사 측에서는 "훈련 중 예쌍치 못한 부상을 입었다"라고 하며 "전문적인 치료를 받은 후 안정을 취하며 회복 중"이라고 밝혔다고 해요.

황일영 배우는 《신은 神隐》《대니부지시 희환 对你不止是喜欢》 작품 등에 출연했던 만큼, 팬들은 이번 부상이 그녀의 향후 활동에 차질이 생길까 우려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황일영 배우는 1994년 9월 3일 푸젠성에서 태어나 지메이 대학, 성의 대학교를 졸업했다고 하는데요.

그녀의 이목구비는 깊고 입체적이어서 팬들에게 홍콩 스타 이약동 李若彤 배우와 닮았다며 칭찬을 받은 배우인데요.

팬들은 그녀의 얼굴 부상이 그녀의 향후 활동과 이미지에 타격을 받지 않을까 걱정하며 그녀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고 있다고 하죠.

 

 

 

 

황일영 배우의 부상 소식에 팬들의 관심과 우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일부 네티즌들은 제작진과 소속사 측에 배우들의 안전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 주며, 액션과 훈련에 대한 보호 조치를 강화해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바란다는 의견을 전하기도 했다고 하죠.

이들은 배우들의 건강과 안전이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하다고 하며, 배우들의 건강이 보장되어야만 영화와 드라마 작품의 원활한 촬영과 방영이 보장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하죠. 
 

 

 

사실 촬영 중 배우들이 부상당하는 일은 드문 일이 아니거든요.

황일영 배우가 하루빨리 회복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팬들 역시 그녀의 작품을 늘 응원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해요.

 

 

 

 

아무쪼록 황일영 배우가 빨리 회복되어서 다시 작품에서 자신의 재능과 매력을 선 보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하며, 팬들 역시 그녀의 활동을 항상 응원하며 앞으로의 더 많은 활약을 기대한다고 하는데요.

황일영 배우가 하루빨리 회복해서 건강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야 속으로 돌아오기를 바란다고 하죠.

 

 

 

 



 

이 부분에 대해서는 어느 나라나 똑같은 거 같아요.

영화든 드라마든 어떤 장르의 작품이든 간에 배우들의 부상에 대한 부분에 있어서는.. 드문 정도가 아니라 정말 많이 다치는 경우가 많은 거 같아요..;;

때로는 예능 프로그램 촬영 중에도 그렇고 가수들의 경우 무대에서 노래 부르다가도 다치고요.

하지만.. 음.. 배우들의 경우 액션.. 연기.. 이 부분은.. 정말 큰 사고로 발전될 가능성이 꽤나 높아서 때로는 스턴트맨이나 대역 배우를 사용할 수밖에 없을 정도로 위험도가 높은 촬영들이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배우 본인 스스로가 연기를 해야 하는 경우들이 꽤나 있거든요.

대역을 써도 된다고 해도 배우 본인 스스로 해야만 한다고 생각하는 배우들도 있고요.

그렇다 보니 실제로 이렇게 뉴스 기사로 부상 소식이 전해지는 경우도 있지만 이후 방영되고 나중에 인터뷰 중 얘기하는 경우가 있을 정도로 당시에는 그냥 조용히 치료 후 넘어가는 경우들도 많다고 하죠.

그런데 이번 황일영 배우의 경우에는.. 

그렇죠.. 여자 배우인데.. 물론 남자 배우들도 얼굴에 상처 나면 큰일인데 여자 배우 얼굴에 7 바늘을 꿰매야 할 정도였다면.. 꽤나 상처가.. 흐음.. 나중에 흉이 안 지면 정말 다행이지 않을까 싶어요..;;

정말 차후 활동에도 그렇고 그냥도 여자 얼굴에.. 어이쿠.. ㅠㅠ

아무쪼록 빨리 쾌유를 바랍니다..!!

 

 

 

 

 

 

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