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여긴 중국 여자 연예인!

배우"진천"! 그녀의 열애사..

by 궁금하다옹 2024. 2. 1.

 

 

 

 

배우
"진천 金晨, Jin Chen"

 

 

도시적 아름다움 속에 따쓰함 있도다! 배우'진천'

배우 "진천 金晨, 금신, Jin Chen" 도시적인 차가움과 멋진 언니 매력을 가지고 있는 아름다운 배우죠..! 작품에서 볼 때마다 쿨하고 시크한 매력과 그 안에서의 다정함과 키도 크고 늘씬한 그녀의

aaa888000.com

 

 

 

앞서 진천 배우에 대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거기에 연애사까지 다 쓰자니.. 호달달.. 너무 길더라고요..;; 이 분 연애사가 생각보다 좀.. ㅎㅎ

그래서 따로 포스팅을 하기로 결심을 했죠..!!

그럼 시작할게요~ 바로~~ 진천 배우의 달콤쌉사름했던 사랑 연애사..!!^^

 

 

 

 

 

 

 

90년생인 진천 배우는 많은 젊은 친구들이 좋아하는 스타로서 그의 긍정적이고 스포티하며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역시 더 많은 팬들을 따르게 만들 만큼 긍정적으로 주목받는 배우인데요.
 
 

 

 

중국 옛말 중에 '여자가 나쁘지 않으면 남자도 그녀를 사랑하지 않는다'이 있는데, 그 말처럼 진천 배우는 사실 데뷔 초에는 그렇게.. 관심을 받지는 못했었다고 해요.

왜냐면 진천 배우가 예쁘긴 예쁘지만 정말 아름다운 미인들이 가득한 연예계에서는 특별날 정도가 아니라 그냥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정도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았다고 해요.

하지만 이 배우가 정말 재능이 많은 배우이거든요~!

그렇다보니 지난 몇 년 동안 진천 배우는 원래 많은 시청자들이 가지고 있던 인식들과 마음을 바꾸었던 거죠..!

그녀의 복근 사진은.. 진정...ㅎㅎㅎ


 

 

진천 배우는 무용가로도 유명하고 몸매도 드러나는 운동복을 입어도 너무 잘 어울린다는 배우인데요.

그게.. 정말 늘씬하고 몸 선이 예쁘지 않으면 정말.. 타이트한 운동복.. 쉽지 않거든요..ㅎㅎ;;

그녀는.. 뭐.. 워낙.. 뭐.. ㅎㅎ 그래서 남자뿐만 아니라 여자 팬들도 정말 많은 배우인데요. 


 

 

 

그녀가 빨리 유명해진 이유는 외모와 그런 몸매의 힘이 아닐까 싶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그녀는 그런 부분들을 시청자들에게 잘 어필하는 기술 또한 알고 있죠.


 

 

 

한 가지 말씀을  드리자면 모든 사람들이 진천 배우가 맡았던 배우들을 다 기억할 수는 없지만, 진천 배우의.. 연애사.. 하하.. 요 부분은 많은 사람들이 정말.. 모를래야 모를 수 없다고 해요.

 

연예계에서는 연예인들의 열애설 스캔들이 매우 흔하긴 하죠.

연예계 전체를 보면 스캔들이 한번도 나지 않은 연예인들은 정말 극 소수라고 할 수 있어요.
 
 

 

 

일부 연예인들의 스캔들은 사실 무근이기도 하고 순전히 홍보를 위한 경우도 있는 반면,

아무도 만나고 있지 않은 것 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스캔들 소문들이 계속 끊임없이 돌고 있는 배우들이 있어서

팬들도 정말 눈을 부릅 뜨고 진실인지 아닌 건지 구별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 경우도 많아요. 

 

진천 배우는 작품을 찍을 때마다 상대 남자 주인공 배우와 열애설이 터졌었어요.

한동군 배우부터 등륜 배우 등등.. (이제부터 알려드릴 거예요..ㅎㅎ)

최근 진천 배우의 연기력에 대해서 시청자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을 만큼 정말 좋아지고 칭찬하는 상황이 되었지만, 이 와중에 '남신수확자', '본토 소약헌' 이라는 칭호를 얻게 되면서 요런 쪽으로 엄청 유명해진 거죠..!

 

 

 

 

1. 리뤄이 黎诺懿  Línuòyì

 

 

 



진천 배우는 댄스 경연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연예계에 데뷔 이후 열애설이 난 첫 번째 남자친구이자 댄스 파트너였던 홍콩 배우 '리뤄이'와 만났었어요.

경연대회가 끝난 동시에 두 사람 사이의 소문난 연애도 결별을 했고, 그 이후에는 더 이상 얘기가 없었다고 해요.

두 사람은 각자의 집으로 돌아갔고 리뤄이는 홍콩으로 돌아가 작품에 들어갔고, 진천 배우 또한 중국에서 계속 작품 활동에 집중을 했죠.  

 

 

 

 

현재 리뤄이는 두 자녀의 아버지이며 아내와 함께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어요.

 

 

 

 

 

 

 

2. 한동군 韩东君

 

 

 

 

2015년, 진천 배우는 중드 '무심법사'에서 한동군 배우와 호흡을 맞춘 뒤에 스캔들이 터졌었어요..!

 

 

 

 

당시에 두 사람의 관계는 매우 모호했었는데요.

인터넷을 통해 자주 교류하기도 했고, 한동군은 두 사람의 '웨딩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었다고 해요.

더욱이 진천 배우는 대외적으로 한동군 배우를 '나의 아저씨'라고 자주 부르기도 하고 그 외 등등 두 사람의 끈끈한 친분을 엿볼 수 있었지만 진천 배우는 이후 다른 작품 촬영에 돌입하면서 소문났던 남자친구 한동군 배우와 결별을 했죠.

 

 

 

 

 



3. 증순희 曾舜晞

 

 

 

강력한 댕댕미 “증순희” (曾舜晞)

증순희 (Joseph, 曾舜晞) 요즘 중드 “연화루”에서 댕댕이 매력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증순희 배우입니다! 저는 이 배우를 ‘가남전’을 통해 처음 봤었는데요, 음~ 사실 많은 분들은 의천도룡기

aaa888000.com

 

 

 

 

좀 생뚱맞은 거 같죠..? ㅎㅎ;;

진천 배우는 2015년에 방영했던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자매 花样姐姐'에 출연하게 되면서 당시 아이돌이었던 증순희 배우와 함께 촬영을 하게 되었는데요..!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7살 차이인데, 이는 두 사람의 만남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어요.

두 사람은 방송에서 매우 친했을 뿐만 아니라 사적으로도 매우 가까워졌었는데요.

진천 배우는 증순희 배우에 대한 사랑을 솔직하게 표현하면서 '우리 그냥 만나는 게 어때?'라고 한 적도 있었다고.. 하죠..ㄷㄷㄷ
 

 

 

당시에 두 사람의 나이차이와는 상관없이 커플 CP를 사용해도 전혀 이질감이 없다 보니 팬들은 당시에 '진시 커플'에 빠져있었다고 해요. 

방송 내내 두 사람은 서로를 껴안기도 하고 애매모호한 연기를 보여주기도 했고, 특히 증순희 배우의 경우에는 카메라 앞에서 진천 배우의 볼에 뽀뽀하기도 했었대요..ㅎㅎ;;

하지만 사람들을 정말 놀라게 한 건.. 바로.. 하하하..

방송이 종영 한 뒤에 증순희 배우가 곧바로 연예계 방송들에서 사라지면서, 진천 배우의 파트너도 바뀌었다는 점이었죠..ㅎㅎ;;

 

 

 

 

2022년, 증순희 배우는 당시 소속사 대표였던 상문걸을 상대로 제기한 계약 해지 소송에서 승소하게 되어 계약을 성공적으로 해지하게 되었는데요. 

너무 오랫동안 방송활동을 못했던 증순희 배우로 인해 진천 배우와의 관계는 더욱 미스터리 한 열애설로 남게 되었죠.
 

 

 

 

 

 


4. 등륜 邓伦 Deng Lun

 

 

 

정말 유명한.. 유명했던.. 가슴 아픈 배우죠.. 등륜 배우...

 

 

 

배우 "등륜" 최근 근황..

배우 "등륜 邓伦, Deng Lun" 오늘은 개인적으로 참 좋아했는데 말이죠.. 작품으로 이제는 얼굴 보기 힘들기도 하고 근황도 참 찾아보기 어려운 참 매력적인 배우인데 못 봐서 아쉬운 등륜 배우의 최

aaa888000.com

 

 

 

 

우리나라에서는 중드 '향밀침침신여상'으로 얼굴을 제대로 알렸었고, 중국에서도 정말 잘생긴 얼굴에 뛰어난 연기력으로 모두의 사랑을 받았던 남자 배우였어요.

사실 등륜 배우의 고장극 의상은 여전히 매우 독특하면서도 멋짐 뿜뿜이라 많은 시청자들의 사상을 받았었죠.

 

 

 

작품 속 등륜 배우가 외모와 연기력만큼이나 주목받았던 부분이 있었는데요.

그건 바로 등륜 배우의 사생활이었어요.

예를 들어서 등륜 배우는 여러 명의 여자 친구 열애설이 있었었는데, 결국 어떻게 보면 스캔들은 스타의 인기 여부를 알려주는 부분이기도 하다고 할 수 있죠.
 

 

 

 

어떻게 보면.. 진천 배우는 정말 예쁘고.. 등륜 배우가 그녀를 좋아할 수밖에 없었던 것도 당연했을 거라 생각해요.

처음에는 등륜 배우의 인기가 진천 배우보다 훨씬 높았었고 당시 두 사람의 만남이 공식적으로 발표된 건 아니었지만,

길거리에서 파파라치에 찍혔던 사진은 여전히 로맨틱했고, 웨이보에서도 몰래 서로 애정표현을 나눴던 부분들은 다른 사라들을 부러워하게 만들었었죠.

 

2016년 8월 11일, 등륜 배우와 진천 배우의 열애설 스캔들이 터지자 당시 두 사람 모두 부정하지 않았었어요.

쇼핑 중에 손을 잡은 사진들이 올라오기도 했지만 대낮이었고, 당시에 등륜 배우는 아직 인기가 많았던 상황이 아니었어요.
 

 

 

그래서 그랬던 건지 당시에 두 사람 모두 만남을 숨기지 않았는데, 서로 뒤에서  안아주기도 하고 손을 잡고 걸어가는 등 꽤나 다정한 모습들을 보였었어요.
당시 둘 다 투명하고 관계를 숨기지 않았기 때문인지 등륜에게도 뒤에서 안아주거나 손을 잡아주는 강한 남자 친구가 있었는데 꽤 다정했다.
 

 

 

그렇게 열렬하게 사랑했던 등륜 배우는 진천 배우가 촬영할 때 자주 방문했을 뿐만 아니라, 웨이보에 '아침 편지'를 써서 진천 배우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기도 했었어요.

공식적으로 출시된 적은 없었지만 여전히 그 일을 사람들에게 로맨틱했던 기억으로 남아있죠.

 

등륜 배우의 첫 번째 '아침 편지'는 2017년 2월 8일에 게시가 되었어요.

 

 

 

그리고 마지막 게시물은 2017년 4월 29일에 게시가 되었는데요.

 

 

 

 

그렇게 '아침 편지' 이후 불과 두 달만인 2017년 6월 진천 배우와 등륜 배우의 결별이 암시되는 게시물이 올라왔었어요.

 

 

 

같은 시기에 등륜 배우는 인터뷰 중 진천 배우에 대한 질문을 하자 소속사는 직접 질문을 차단하고 답변을 거부했죠. 

 

 

 

 

두 달 후인 2017년 9월 9일, 진천 배우는 등륜 배우를 직접적으로 비난하며 네티즌들을 공격하는 메시지를 공개적으로 게시했다고 해요.

 

 

 

2018년 8월, 진천 배우와 등륜 배우가 재회한 것으로 잘못 인식된 사건도 있었는데요.

그 이유는 진천 배우가 중국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올린 사진 때문이었는데, 사진 속 진천 배우는 한 남성의 손을 잡고 있고, 진천 배우의 손목에는 거대한 'D'가 새겨진 팔찌를 착용하고 있었던 거죠..!!

등륜 배우의 D.. 가 언급 안될 수가 없었을 거 같아요..;; 

 

 

 

그 결과 등륜 배우의 소속사 대표는 '재결합? 이번 생에서는 불가능합니다'라고 말을 했다고..;;

 

 

 

참고로.. 진천 배우와 등륜 배우의 만남이 폭로되었을 때 많은 사람들이 더욱 인정했었던 썰이 있었는데, 그것은 진천 배우가 몰래 촬영한 파파라치를 고용했던 거고 등륜 배우는 이 사실을 몰랐었다는 썰이었죠.

왜냐면 그 이유가 진천 배우가 카메라를 여러 번 쳐다봤었기 때문이었어요.

 

그리고 이때 사실.. 찍힌 사진들이 등륜 배우에게 더 문제가 되었었는데요.

왜냐하면 등륜 배우가 담배를 피우는 사진뿐만 아니라 침을 뱉는 사진도 찍혔었기 때문이에요..;;

그건 오늘날까지도 흑역사로 남은 사진들이 되었죠..;;

 

그렇다 보니 등륜 배우의 소속사 대표 입장에서는 진천 배우에 대해서 그토록 깊은 분노를 가지고 있는 것도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었죠..;; 

 

 

 

연예계에서 사랑은 시작하는 게 어렵지 않지만 잘 만난다 해도 헤어졌을 때는 친구로 지내는 게 쉽지가 않죠..;;

 

 

 

 

이렇게 아름다운 여성분들이 남성분들에게 큰 인기를 얻는다는 건 아주 정상적인 일이죠..

하지만 언론에서 이렇게 가시적인 증거를 포착하지 않았다면 자신의 연인을 밝히지 않는 게 좋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진천 배우는 한 인터뷰에서 '작품을 끝내고 나면 그 배우와 사랑에 빠진 것 같아서 헤어 나올 수가 없다'라는 말을 한 적이 있는데요.

진천 배우의 많은 남자친구들을 보면 기본적으로 잘생기고 능력이 좋은데, 진천 배우의 이성과의 관계가 정말 좋다는 건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인 것 같아요.
 
 

 

 

 


 
 
 
 5. 동우림 董又霖 Jeffrey

 

 


 

가수 동우림은 성룡 배우의 친조카로 유명하죠?

등륜 배우와 결별 이후에 진천 배우는 2022년, 5살 연하의 동우림과 심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이 되었어요~!


 


 

가수 동우림은 진천 배우보다 5살 연하의 부유한 자산을 가진 남성이자 인생을 경험하기 위해서 연예계에 데뷔한 가수 동우림인 데요..!

 

두 사람은 늦은 밤 길거리에서 데이트를 즐겼고, 아낌없이 손을 잡는 것은 물론이고 길거리에서 키스까지 하는 모습까지 포착되었어요.

 

 

 

두 사람은 손을 잡고 스차하이에서 쇼핑을 했고, 진천 배우는 계속 휴대폰을 바라보고 있었고, 동우림은 손가락을 꽉 쥐고 쇼핑에 집중하는 모습으로 가끔 진천 배우를 바라보며 서로 매우 친한 모습이었어요.

동우림은 매우 에너지가 넘치고, 진천 배우가 고개를 숙이고 휴대폰을 보았을 때, 동우림은 진천 배우가 행인에게 부딪힐까 봐 염려되어 그녀를 품에 안았어요.
 

 

 

동우림이 물을 마시면 진천 배우도 물을 마시고 싶어 했고, 동우림이 진천 배우에게 뽀뽀만 하고 물을 입에 먹였는데..

하하.. 어이쿠..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네요..ㅎㅎㅎ 

 

 

정말 감추고 있었지만 네티즌들은 그의 옷과 헤어, 시계를 통해서 당시 '아디로 프로듀서'에 출연했었던 제프리 동우림이었다는 걸 알아봤대요.

밑에 비교 사진을 보면 동우림인걸 확실히 알 수 있죠..!

 

동우림은 1995년 생으로서 진첸보다 5살 연하이며, 영어 이름은 제프리예요.

이미 중국 내 많은 사람들은 동우림의 배경이 좋다는 건 당연히 알고 있는데요.

임풍교는 동우림의 이모이며 성룡의 조카인데요.

동우림의 일상에서의 대인관계를 살펴보면 부유한 재벌 2세에 속한다고 할 수 있어요.

 
 

 

 

동우림은 화이 출신의 아티스트로서 아이돌 가수인데, 단지 삶은 경험하기 위해서 연예계에 데뷔했다고 해요.

 

 

 

그리고 동우림의 시계 한 개 가격이 70만~80만 위안 (약 1억 2~5천만 원)이라는 것도 밝혀졌고요.
 
 

 

 

거기에 동우림 배우가 방송에서 운전한 차량은 모두 마세라티 제품이었고, 상하이 중심부에 빌라도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기도 했죠.
 

 

 

 

 

한 번은 동우림에게 '처음 만나는 여자에게 어떤 선물을 주어야 할까?'라는 질문에 시계라고 말한 이유도 '시계는 시간을 책임지기 때문이다'라고 말한 유명한 얘기도 있는데요.

 

음... 동우림이 진천 배우에게 시계를 주었을지는 궁금하긴 하네요.
 
 

 

 

동우림은 언행에서 고학력자다운 모습들이 엿보이는데, 아이돌 프로듀서의 비하인드 장면에서도 동우림은 녹화가 끝난 뒤에 조용히 방을 정리하고 의자를 정리하는 모습이 뒤에 찍혔는데요.

 

 

 

 

이런 동우림이 도대체 언제 진천 배우를 만나게 된 걸까요? 

음식 소개팅을 주제로 한 예능 방송 프로그램에서 두 사람이 출연을 했었다고 해요.

동우림은 자신의 특별한 요리인 해산물 클램 차우더와 닭고기 음식을 직접 요리했었다고 해요.

그는 진천 배우를 보며 이런 여성을 존경한다는 말도 했었다고 하죠.

 

 

 

방송 내내 동우림은 마치 여신을 만난 소년처럼 부끄러워하고 긴장한 모습이었는데요.

하지만 진천 배우는 매우 여유로운 모습으로 행동하며 필요할 때 먹고 마시기도 했죠.

 

데이트 방송이 끝날 무렵에 동우림은 아직 방송을 끝내기에는 너무 짧다고 생각했는지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않고, 진천 배우에게 '어떤 남자를 좋아하세요?'라고 물었다고 해요.

 

ㅎㅎㅎ 정말 첫눈에 반했던 거였을 수도 있겠네요..ㅎㅎ

 

 
 
 아마도 진천 배우와 동우림은 이 프로그램을 계기로 시작한 것 같아요.

 

일반적으로 연예계 기사를 보면 대게는 이렇게 열애설이 정식적으로 발표가 되고 공식 인정을 하면 완전 드라마와 같은 결말이 되었을 상황이잖아요~!

하지만... 두 사람은 이 날 오전 열애설이 터진 이후에 별 반응을 보이지 않은 거죠.

 

그래서 다들 그들이 관계를 인정할지, 아니면 조용히 넘어가려고 할지 궁금해했대요..!

하지만.. 또.. 일부 사람들은 예전 등륜 배우와의 열애설이 터지게 만든 파파라치 사진 사건이 있다 보니 또 동우림과 진천 배우가 길거리에서 찍힌 그 파파라치 사진들이 어쩌면 진천 배우가 또 의도해서 만든 게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하기도 한 거죠..

하지만 또 다른 한편에선 진천 배우가 언론플레이를 좋아하고 스캔들이 많았기 때문에 동우림까지는 합당한 이유가 될 수 없다는 의견들도 있었다고 하고요.

 

 

 

몇 년 동안 진천 배우는 대중들의 눈에 띄는 스캔들 외에도 부정적인 소식들도 좀 있었다 보니,

어떤 사람들은 일종의 '진천 PTSD'가 생길 것 같단 얘기도 했다고.. 하네요..;;

저는 그 모든 진천 배우의 가십 얘기나 연예계 소식들을 다는 모르겠지만 워낙 여러 말들이 많았어서 그런 게 아닌가 싶네요..;;

 


 

 

6. 왕안우 王安宇, Wang An Yu
 

 

왕안우(王安宇/ Wang Anyu)

왕안우(王安宇/ Wang Anyu) 중드 “몽회”로 변발로 정말 잘생겨 보일 수 있구나를 보여줬던 왕안우가 다시 사극 “신은”으로 컴백 예정입니다~👏🏻👏🏻 현재 조로사, 왕안우 주연의 이 9월 방

aaa888000.com

 

 

 

이번에는.. 왕안우 배우이죠..ㅎㅎ;;

8살 연하인 왕안우 배우와 사랑에 빠졌다는 열애 의혹이 터져버린 거죠..ㄷㄷ

 

 

 

일단.. 두 사람은 단지 드라마 때문에 만난 친구일 뿐이라며 이를 부인했다고 하는데요.

 

 

 

(중드) 치도(炽道 / 왕안우, 진천 주연/ 등장인물, 줄거리, 스트리밍 등)

치도 (炽道, Falling into you) 중드 ‘애정이이’에 이어 또 다른 강력한 연하남과 연상녀의 로맨스 이야기가 나왔네요. 보는 내낸 심쿵심쿵. ’ 치도‘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ㅎㅎ 1. 소개 제목: 치

aaa888000.com

 

 

 

 

최근 일부 매체를 통해서 진천 배우와 왕안우 배우가 함께 집에 가는 영상이 공개가 되면서 열애 의혹이 제기가 되었는데요.

이후 진천 배우는 성명을 통해서 왕안우 배우와의 열애설을 부인하며 '두 사람은 좋은 친구 사이'라고 밝혔다고 해요.

이후 왕안우 배우 소속사 역시 루모 유포에 대해 언론을 비난하는 성명을 발표했다고 하고요.

 

 



28일 일부 매체는 진천, 송지아, 왕안우, '은밀하게 위대하게' 감독인 왕웨이 등이 최근 한 술집 근처에서 사진을 찍혔다고 말헀는데, 당시에 일행들은 들뜬 모습으로 한 술집에서 술을 마신 후에 새벽 2시까지 마시고 또 다른 술집을 이동했다고 해요.

 

그러나 방송에서는 파란색 재킷과 검은색 야구 모자를 쓴 진천 배우와 검은색 스웨트셔츠와 검은색 야구모자를 쓴 왕안우 배우가 가게 밖으로 걸어 나오는 모습을 포착했고, 잠시 동안 앞서 걸어가던 진천 배우는 왕안우 배우가 따라오는지 확인하기 위해 여러 차례 뒤를 돌아보았고, 두 사람은 진천 배우의 차를 타고 진천 배우가 살던 동네로 가서는 다시는 오지 않았다고 한 거죠... (어허.. 그거 참..;;)

 

 

 

아울러서 언론에 따르면 7월 21일 왕안우 배우가 진천 배우의 촬영장을 방문하는 모습도 촬영했다고 전했죠.

그는 한 시간 넘게 머물렀을 뿐만 아니라 빈손으로 갔다가 여분의 배낭을 들고 돌아갔다고 해요.

 

 

 

 

해당 영상과 관련 내용들이 공개되자마자 네티즌들은 즉각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추측들이 난리도 아니었다고 해요.

 

 

 

왕안우 배우는 요즘 한창 올라오고 있는 라이징 한 신인 배우로서 1998년생이며 한 노래경연프로그램을 통해 연예계에 데뷔한 후 이신 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원플러스원과 계약하게 되면서 배우로서 정식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요.

왕안우 배우는 2019년부터 드라마를 통해 연기를 시작했고, 최근 조로사 배우와 함께 주연을 맡은 중드 '신은'의 남자 주인공이기도 하죠..^^

 
 

 

 

진천 배우와 왕안우 배우는 중드 '치도'를 통해서 호흡을 맞췄었다 보니 어쩌면 드라마 홍보를 위한 언론플레이 일수도 있죠. 하지만 진천 배우의 이전 남자 친구들을 되돌아보면.. 불가능한 경우도 아니라고 본 거죠..;;

 


 
 일단 예전에 진천 배우의 발언도 있었기도 했고, 드라마 '치도'에서 왕안우 배우는 운동을 좋아하는 밝고 맑은 소년 역을 맡았었고, 진천 배우는 대학 육상부 코치 역을 맡았었는데, 이걸 보신 분들이라면 아실 수 있을 거예요.

이 작품.. 정말 애정씬.. 스킨십 씬..ㅎㅎㅎ

정말 드라마 때문에라도 사랑에 충분히 빠질 수 있는 작품이긴 해요.. 작품에 정말 몰입을 심하게 했다면 말이죠..

 

90년생인 진천 배우와 98년생인 왕안우 배우.. 나이차이가 좀 있다 보니 일부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열애설에 남매관계일 것이라고 보는 분들도 계셨다고 하죠.
 
 

 


 

 

 

지금까지 진천 배우의 열애사에 대해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사실 더 있기도 해요.. 예를 들면 '장월신명'에 나왔던 조연 남자 배우하고도 열애를 하셨고요..

하지만 일단 남자 주인공 분들을 중심으로.. 오늘 포스팅을 해봤는데 시원시원한 성격인 진천 배우이다 보니 연애 또한 시원시원하게 애매모호한 느낌 없이 마음 가는 대로 연애를 한 게 아닐까 싶네요.^^

 

뭐 어때요~ 양다리 한 것도 아니고, 결혼 안 한 미혼인데..!

사랑.. 연애..! 자신의 취향인 남성들이 자꾸 앞에 나타나는데..! 또 그들이 다가오면..!

그건.. 진천 배우 마음이니까요..!

 

 

 

 
 
 
 사진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