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배우<이현> x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고요?!" (기사)

by 궁금하다옹 2024. 6. 11.

 
 
 
 

배우

"이현 李现, Li Xian, 리시안"

 

 

나의 최애 배우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저의 가장 최애 배우라 할 수 있는 “이현”. 리시엔 배우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대다수는 가장 자신의 최애 연예인에 대해 먼저 얘기하고 포스팅하겠지만..

aaa888000.com

 

 

 

 ✖️
 

Question

이현 배우가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고요?!

 
 

 

 

 
 
 

 

 
 

 
 

 

배우"이현(리시엔)" X 두 편의 드라마를 연속으로 연기한다고요? 현재 인기가 급락하면서 양쯔 배

배우"이현 李现, Li Xian, 리시엔"  나의 최애 배우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저의 가장 최애 배우라 할 수 있는 “이현”. 리시엔 배우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aaa888000.com

 

 

 

 

배우"이현(리시엔)" x 샤오잔 배우를 묶었다고요?! <기사>

배우"이현 李现  Li Xian""샤오잔 肖战 Xiao Zhan" 나의 최애 배우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저의 가장 최애 배우라 할 수 있는 “이현”. 리시엔 배우에 대한 포스팅을

aaa888000.com

 

 

 

 

배우"이현" x 중드"군성섬요시"방영 행사 x 이현 배우는 리본 묶기를, 임민 배우는 자신이 왕따라

배우 "이현 李现, Li xian, 리시엔" 나의 최애 배우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저의 가장 최애 배우라 할 수 있는 “이현”. 리시엔 배우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aaa888000.com

 

 

 

 

2024년 2월 20,21일 중국연예뉴스기사..!(진천, 성의, 이현 등..!)

2024년 2월 21일 중국연예뉴스기사 배우 "진천 金晨, 금천, Jin Chen" & 가수 "후샤 胡夏, Hu Xia" 도시적 아름다움 속에 따쓰함 있도다! 배우'진천' 배우 "진천 金晨, 금신, Jin Chen" 도시적인 차가움과 멋

aaa888000.com

 

 

 

 

배우 양쯔&이현, 중드 <국색방화> 다시? 작품소개&논란소식

배우"양쯔 杨紫 " & "이현 李现"✖️중드 다시 합작? 중드 "친애적 열애적"으로 초대박 인기를 얻었던 두 배우 양쯔, 이현 배우가 중드 "국색방화" 로 다시 합작을 할 수도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는

aaa888000.com

 

 

 

 

배우"이현"×上城士 November 2023, 스킨스쿠버/화보,영상

배우 "이현 李现 리시엔 Li xian" 나의 최애 배우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저의 가장 최애 배우라 할 수 있는 “이현”. 리시엔 배우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aaa888000.com

 

 

 

 

중드신작 “춘색기정인 春色寄情人” 이현,주우동 주연/소개,영상

중드 "춘색기정인" (春色寄情人) 제가 참 좋아하지만 최근, 심란함을 주고 있는 "이현" 배우와 매력 있는 드라이한 연기를 잘하는 "주우동" 배우가 만났죠! 제가 중드 "거유풍적지방" 방영할 때,

aaa888000.com

 

 

 

 

배우 리시엔 (이현) x ELLEMEN 화보&영상/ 열애설

배우 (이현, 李現, Lǐ Xiàn) 나의 최애 배우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저의 가장 최애 배우라 할 수 있는 “이현”. 리시엔 배우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대다

aaa888000.com

 


 

https://aaa888.tistory.com/entry/%EC%9D%B4%ED%98%84%E6%9D%8E%E7%8E%B0lixian-%EB%B2%A0%EB%A5%B4%EC%82%AC%EC%B2%B4-%EA%B8%80%EB%A1%9C%EB%B2%8C-%ED%96%A5%EC%88%98-%EB%AA%A8%EB%8D%B8-%EC%9D%B4%EB%B2%A4%ED%8A%B8-%ED%96%89%EC%82%AC-%EC%82%AC%EC%A7%84-%EB%B0%8F-%ED%99%94%EB%B3%B4

 

이현(李现,lixian) 베르사체 글로벌 향수 모델 이벤트 행사 사진 및 화보

이현(리시엔, 李现, lixian) 나의 최애 배우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이현 저의 가장 최애 배우라 할 수 있는 “이현”. 리시엔 배우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대다수는 가장 자신의 최

aaa888000.com

 

 

 

 

이현 (李现, Li xian) 2023. 8월 화보사진

이현 (李现, Li xian) 나의 최애 배우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이현 저의 가장 최애 배우라 할 수 있는 “이현”. 리시엔 배우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대다수는 가장 자신의 최애 연예

aaa888000.com

 

 

 

 

중드 “거유풍적지방 : 바람이 머무는 곳” (이현/유역비)주연 /등장인물/줄거리/평-티빙Tving

거유풍적지방 : 바람이 머무는 곳쉬훙더우는 5성급 호텔의 매니저로 바쁘게 살았지만, 가장 친한 친구 천난싱의 죽음을 계기로 회사를 그만둔다. 천난싱이 가고 싶어 했던 윈난성으로 혼자 여행

aaa888000.com

 

 

 
 
 

최근 일부 네티즌들은 이현 배우가 인플루언서 여자친구와 결혼을 하기 위해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고 하는데요.
이현 배우의 팬들은 이 소식을 듣고 매우 불쾌해하며 이 얘기는 루머라고 반응했다고 해요.
이현 배우가 아직 싱글인 것이 분명한데 어떻게 연애를 건너뛰고 바로 결혼할 수 있냐는 반응을 이었다는 거죠..;;
오메.. 아무래도 팬들이 이현 배우가 그 인플루언서와의 연애를 부정하고 싶은 건가 보네요..;;

 

그 여자친구의 이름은 샤오웨라고 하며 여자 인플루언서인데요.
두 사람은 꽤 오랜 시간 동안 함께 한 것으로 보이며 지난 1년 동안 두 사람의 IP주소가 매우 겹쳤었다고 해요.
거의 이현 배우가 어디서 일하는 위치에 따라서 샤오웨의 IP주소가 그 위치로 바뀌었는데요.
워낙 우연의 일치가 너무 많았다 보니 두 사람이 함께 있지 않는다는 말도 모두가 믿을 수가 없는 상황이며, 이현 배우는 줄곧 명확한 대답을 하지 않았다 보니 정말 많은 생각을 하지 않을 수가 없다는 거죠..;;

자세한 두 사람의 열애설과 그 이후에 상황들에 대해서는 밑에 포스팅 글들에서 확인하시길 요망합니다..ㅎㅎ;;

 

 

배우 "이현 (Li Xian) 열애설 / 여자친구 정체..ㅠㅠ

이현 ( 리시엔, 李现 , Lǐ Xiàn) 나의 최애 배우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저의 가장 최애 배우라 할 수 있는 “이현”. 리시엔 배우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대

aaa888000.com

 

 

배우"이현" 여자친구의 "구토방지제" 임신의혹?

배우 "이현 리시엔 Li Xian" 나의 최애 배우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저의 가장 최애 배우라 할 수 있는 “이현”. 리시엔 배우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대다

aaa888000.com

 

 

배우"이현(리시엔) x 중드 "춘색기정인春色寄情人" 방영시작! x 연애가 폭로 되었다고요?

배우 "이현 李现, Li Xian, 리시엔" 나의 최애 배우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저의 가장 최애 배우라 할 수 있는 “이현”. 리시엔 배우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aaa888000.com

 

 

배우"리시엔(이현)"이 식었다고요..?;;

배우 이현 李现, Li Xian, 리시엔 나의 최애 배우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저의 가장 최애 배우라 할 수 있는 “이현”. 리시엔 배우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aaa888000.com

 

 
 논리적으로 따지자고 한다면 이현 배우는 미혼이라 두 사람이 실제로 함께 한다고 해도 문제가 되는 건 아니지만, 문제는 네티즌들이 이 여성이 한번 결혼한 적이 있고 딸까지 있다는 사실을 발견해 버린 거죠..;;
 이현 배우의 팬들은 연애를 해도 상관은 없지만 결혼했다가 이혼하고 아이까지 낳은 인플루언서랑 왜 만나냐고 말했다는 거죠..;;
그래서 이현 배우의 팬들은 자신의 오빠가 이런 여성과 사랑에 빠졌다는 사실을 인정하지 않았죠.
어쨌든 한 마디로 말하자면, 이현 배우는 서른이 넘었지만 여전히 팬들의 마음속에는 티 없이 맑고 순수하며 연예계에 마지막 미혼 남성과 같이 느끼고 있는데요.
일설에 의하면, 이번 결혼식 준비 소식은 확실히 거짓이라는 것이죠.
두 사람이 특별히 오랫동안 함께 한 시간이 그렇게 길지 않아서, 더 정확히 말하면 몇 년 된 건 아니니까요.
그렇다 보니 적어도 이현 배우는 현재 결혼할 계획이 없다는 거죠.
 
 
 

 
 

 

 

 

이현 배우의 팬 분들.. 안심해도 될 거 같아요.. 아닌가.. 그 여자친구와 결별을 확실히 해야 안심하실 수 있겠죠..;;
일단 결혼까지는 아직은 아닌 거 같아요.
이현 배우가 물론 멋지고 참하고 좋은 배우는 맞죠.
하지만 정말 좋았던 이현 배우의 이미지가 인플루언서 여자친구로 인해서 작품 자원에까지 피해를 줄 만큼 정말 문제가 많이 되는 상황이라 아무리 사랑을 한다고 해도.. 나이도 나이인지라 그렇게 결혼까지 성급한 결정을 하지는 않지 않을까.. 싶어요.
정말 그 인플루언서 여자친구와 결혼을 하고 싶다면 적어도 지금 현재 배우로서 연기로 인정을 받고 그 여성분과 결혼을 할지라도 커리어적으로 피해가 덜해지는 상황까지 기다렸다가 결혼을 하거나.. 
아니면 다른 중화권 배우들이 많이 선택해 왔던.. 비밀 결혼.. 을 선택하지 않을까..ㄷㄷ
오래도록 마치 총각.. 미혼인척.. 하는 상황이 올지도..
개인적으로 이현 배우의 행복이다 보니 누가 어떤 선택을 하라고 정해줄 수는 없겠지만..
적어도 훗날 정말 후회할 만한 선택은.. 하지 않기를.. 바래요..

 

 

 



 


 
 
 

 


 
 
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