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공부 잘한 중국 스타 9명의 입시 점수 공개..!

by 궁금하다옹 2024. 6. 9.

 

 
 
 
공부 잘한 중국 스타 9명의 입시 점수 공개..!
 
 
 

 
 

 

한국에 엄친아 엄친딸 배우들이 있듯이..!

중국에도 엄마아빠 친구 아들, 딸과 같은 잘생기고 예쁘고 공부까지 잘해 학벌까지 좋은 스타들이 있는데요~!

그 엄친아, 엄친딸인 인기 많은 젊은 중국 스타 9 명의 입시 점수..!

바로 시작할게요~^^!!

 

 


 

 

 
 

 

배우

"장릉혁 张凌赫, Zhang Linghe, 장링허"

 

 

우월하도다! 배우 ‘장릉혁’ (장능혁,张凌赫)

배우"장릉혁 张凌赫 Zhang linghe"   아.. 말을 하면서도 이 타이틀 참 씁쓸하네요.열애설만 아니었어도 ‘엄친아’라는 타이틀을 썼을텐데 말이죠..일단, 창란결에서 라이징 스타로 떴는데,열애

aaa888000.com

 

 
 

잘생겼죠~ 키 크고~ 정말 바르고 선한 이미지가 정말~ 참.. 제 스타일이네요..!ㅎㅎ

장릉혁 배우는 저렇게 비주얼만 좋은 게 아니라 공부까지 잘했던 걸로 유명한 배우인데요~!

2016년, 장릉혁 배우는 난징 사범대학교에 입학해 전기자동화공학부에서 전기공학을 전공했는데요!
장릉혁 배우의 장쑤성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만점에 가까운 182점을 받았고, 물리경시대회에서도 성급 2등 상을 받았다고 해요.
한 라이브 방송 중에 등은희 邓恩熙 배우가 수학 공부가 힘들었다고 말을 한 적이 있었는데, 등은희 배우와 연결된 장릉혁 배우가 직접적으로 이렇게 말했다고 해요.
수학, 물리학, 화학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면 자기한테 직접 물어보라고요..!ㅎㅎ
과학석사 자격증을 인증하면서요.ㅎㅎ
 진짜 장릉혁 배우가 엄마 친구 아들이면 딸들은 좋을 수 있겠지만 아들들은 세상 피곤할 수 있을 거 같네요.ㅎㅎ
 
 
 

 

 

배우<디리러바&장릉혁> x "카즈란" 글로벌 앰버서더 화보,영상 x "디리러바 배우가 장릉혁 배우를

배우"디리러바 迪丽热巴 Dilireba, 딜리제바""장릉혁 张凌赫 Zhang Linghe, 장링허"    대륙의 여신 ‘디리러바’ (迪丽热巴 / Dilraba)디리러바 (적려열파, 迪丽热巴 / Dilraba) 동서양의 아름다움을 다

aaa888000.com

 

 

배우"류우녕 & 장릉혁" x <개시추리파2> 사진&영상 ✖️ "류우녕 배우가 장릉혁 배우에게 압도당했

배우"류우녕 刘宇宁, Liu Yuning. 류우닝""장릉혁 张凌赫, Zhang Linghe, 장링허"  굳세어라~! 배우 "류우녕"배우"류우녕 刘宇宁 Liu Yuning" 포스팅 한다 한다 하다가 이제 하게 되네요.ㅎㅎ 최근 안정적으

aaa888000.com

 

 

배우"장릉혁" x 재벌 여성 루머가 뭔가요? 화보&농구 행사 사진 & 영상!

배우 "장릉혁 张凌赫, Zhang Linghe, 장링허" 우월하도다! 배우 ‘장릉혁’ (장능혁,张凌赫) 배우 "장릉혁" 张凌赫 Zhang linghe 아.. 말을 하면서도 이 타이틀 참 씁쓸하네요. 열애설만 아니었어도 ‘엄

aaa888000.com

 

 

배우"장릉혁"x<애니>촬영현장 & 왜 백록 배우를 좋아하나요?

배우 "장릉혁 张凌赫, Zhang Linghe, 장링허" 우월하도다! 배우 ‘장릉혁’ (장능혁,张凌赫) 배우 "장릉혁" 张凌赫 Zhang linghe 아.. 말을 하면서도 이 타이틀 참 씁쓸하네요. 열애설만 아니었어도 ‘엄

aaa888000.com

 

 

2024년 4월 첫째주! 중국연예뉴스 기사 정보 1 (등위,장릉혁,왕안우,백록 등)

2024년 4월 첫째주! 중국연예뉴스 기사 정보 1 배우 "등위 邓为, Deng Wei" 빠져들수 밖에 없는 “등위” (邓为, Deng Wei) 중국배우 등위 (邓为, Deng Wei) 아.. 오랜만입니다.. 아니 처음인 거 같기도.. 제가

aaa888000.com

 

 

배우"장릉혁"x<팬틴>브랜드 전속 광고 / 작가 "생생니 笙笙呢 촬영일기" 화보, 영상

배우 장릉혁 张凌赫 장링허 Zhang Linghe 우월하도다! 배우 ‘장릉혁’ (장능혁,张凌赫) 배우 "장릉혁" 张凌赫 Zhang linghe 아.. 말을 하면서도 이 타이틀 참 씁쓸하네요. 열애설만 아니었어도 ‘엄친아

aaa888000.com

 

 

배우"장릉혁" x 중드 《애니 爱你》 촬영 출근 사진&영상&소식..!

배우 장릉혁 张凌赫 장링허 Zhang Linghe 우월하도다! 배우 ‘장릉혁’ (장능혁,张凌赫) 배우 "장릉혁" 张凌赫 Zhang linghe 아.. 말을 하면서도 이 타이틀 참 씁쓸하네요. 열애설만 아니었어도 ‘엄친아

aaa888000.com

 

 

배우"장릉혁" x 중드 《애니 爱你》 화보 & 영상..!!

배우 장릉혁 张凌赫, 장링허, Zhang Linghe 우월하도다! 배우 ‘장릉혁’ (장능혁,张凌赫) 배우 "장릉혁" 张凌赫 Zhang linghe 아.. 말을 하면서도 이 타이틀 참 씁쓸하네요. 열애설만 아니었어도 ‘엄친

aaa888000.com

 

 

배우 "장릉혁" x 중드 "애니 爱你" 크랭크인 사진&영상&소식..!

배우 장릉혁 张凌赫, 장링허, Zhang Linghe 우월하도다! 배우 ‘장릉혁’ (장능혁,张凌赫) 배우 "장릉혁" 张凌赫 Zhang linghe 아.. 말을 하면서도 이 타이틀 참 씁쓸하네요. 열애설만 아니었어도 ‘엄친

aaa888000.com

 

 

2024년 3월 8,9일 중국 연예 뉴스 기사..!(백록,장릉혁,원경천,장약남,장여희)

2024년 3월 8,9일 중국 연예 뉴스 기사..! 배우 백록 白鹿 Bailu & 장릉혁 张凌赫 Zhang Linghe 백록 (白鹿/Bai Lu) 배우 백록 (Bai Lu) 예쁜 얼굴만큼 인기도 많고 말 많고 탈 많고 이슈가 참 많은~ 배우 백록에

aaa888000.com

 

 

배우"장릉혁"x예능"개시추리파2" 로이터 사진&영상&소식..!

배우 장릉혁 张凌赫, 장링허, Zhang Linghe 우월하도다! 배우 ‘장릉혁’ (장능혁,张凌赫) 배우 "장릉혁" 张凌赫 Zhang linghe 아.. 말을 하면서도 이 타이틀 참 씁쓸하네요. 열애설만 아니었어도 ‘엄친

aaa888000.com

 

 

배우"백록" x 장릉혁 배우와 헤어진 것으로 밝혀져..

배우 "백록 (바이루, 白鹿, Bai Lu)" 백록 (白鹿/Bai Lu) 배우 백록 (Bai Lu) 예쁜 얼굴만큼 인기도 많고 말 많고 탈 많고 이슈가 참 많은~ 배우 백록에 관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우선, 기본적인 소개

aaa888000.com

 

 

배우"장릉혁" 백록과의 관계 부인

배우 "장릉혁 张凌赫, Zhang Linghe" 우월하도다! 배우 ‘장릉혁’ (장능혁,张凌赫) 배우 "장릉혁"张凌赫 Zhang linghe 아.. 말을 하면서도 이 타이틀 참 씁쓸하네요. 열애설만 아니었어도 ‘엄친아’라

aaa888000.com

 

 

중드 "완미적타 : 완벽한 내 남자친구" 하락락,대로와,장릉혁 주연/소개,영상

중국드라마 “완미적타 : 완벽한 내 남자친구 完美的他” 1. 소개 제목: 완미적타 : 완벽한 내 남자친구 完美的他 장르: 아이돌, 사랑, 도시 촬영 장소: 쑤저우, 상하이 방송일자: 2021년 5월 11일~

aaa888000.com

 

 

중드신작 "타종화광중주래"황징위,장정의,장릉혁,왕자기주연/소개/영상

중드 "타종화광중주래 : 불길 속에서 온 그대" 他从火光中走来 비주얼과 피지컬, 모두가 갖춘 배우들이 참으로 많이 나오는 얼굴맛집 드라마이지요..ㅎㅎ 또 소방대원, 구조대원이 주인공인 작

aaa888000.com

 

 

배우 백록, 장릉혁 결별설.. and 우서흔

배우 백록, 장릉혁 결별..? Bailu와Zhang Linghe 가 헤어졌다? 백록 (白鹿/Bai Lu) 백록 (Bai Lu) 예쁜 얼굴만큼 인기도 많고 말 많고 탈 많고 이슈가 참 많은~ 배우 백록에 관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우선

aaa888000.com

 

 

중드신작 “영안여몽 宁安如梦” 백록,장릉혁,왕성월,주준위 주연/소개,영상

중국드라마 “영안여몽 宁安如梦” 백록 배우와 장릉혁 배우가 캐스팅 되었다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화제를 얻었던 드라마죠! 아이치이에서 엄청 밀수 밖에 없을만큼 방영 예약자 수가 폭발했

aaa888000.com

 

 

중드추천신작! “운지우”/ 우서흔,장릉혁 주연/ 소개, 영상등

중드 “운지우 云之羽” “MY JOURNEY TO YOU” 갑자기 방영을 시작했어요! 최근 여기 출연 배우 한 명이 문제가 생겨서 이 작품을 방영을 하나 마자 무한 연기 될 수 있다는 말까지 생겨났을 만큼 방

aaa888000.com

 

 

중드 방영예정작/ 장릉혁, 경첨 주연의 "사해중명 四海重明" 간단 소개

중드 방영 예정작 "사해중명" 四海重明 최근 20대 남자 배우들 중에 상위권의 인기를 차지하고 있는 중드 창란결의 서브 남주이자 라이징 스타배우 "장릉혁" 배우와 최근 WE TV korea에서 방영을 시

aaa888000.com

 

 

 
 


 


 
 
 

배우

"왕안우 王安宇, Wang An Yu"

 

 

왕안우(王安宇/ Wang Anyu)

왕안우(王安宇/ Wang Anyu) 중드 “몽회”로 변발로 정말 잘생겨 보일 수 있구나를 보여줬던 왕안우가 다시 사극 “신은”으로 컴백 예정입니다~👏🏻👏🏻 현재 조로사, 왕안우 주연의 이 9월 방

aaa888000.com

 

 

 

 
 

이 분도 유명하죠.ㅎㅎㅎ

노래 경연 프로그램에서 라라랜드 (Lala Land) OST 수록곡  "City of Star"를 감미로운 목소리로 참 잘 불렀던 잘생긴 대학생 청년이 나와 정말 시청자들의 눈길을 한 번에 사로잡았었는데요..!

그 청년이 이 청년일세..ㅎㅎㅎ

왕안우 배우는 20216년 중국 전매대학교에서 방송과 호스팅을 전공한 학생이었는데요.
저장성의 예술 시험 결과 그는 연기, 방송, 연출 3개 전공 모두 좋은 성적을 받았다고 해요.
동시에 그는 중국 전매대학 신문학과 수시 모집에 응시해 대학 입학시험에서 614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하죠..!
 왕안우 배우는 대학교 시절뿐만 아니라 중고등학교 때도 공부 잘하고 잘생긴 오빠로 학교 내에서도 유명했다고 하더라고요~ 본인은 겸손하게 말하지만 워낙 유명했던 터라 학교 내에서 왕안우 배우를 모르는 사람들이 없었다고 하죠.ㅎㅎ
 
 
 

 

2024년 4월 첫째주! 중국연예뉴스 기사 정보 1 (등위,장릉혁,왕안우,백록 등)

2024년 4월 첫째주! 중국연예뉴스 기사 정보 1 배우 "등위 邓为, Deng Wei" 빠져들수 밖에 없는 “등위” (邓为, Deng Wei) 중국배우 등위 (邓为, Deng Wei) 아.. 오랜만입니다.. 아니 처음인 거 같기도.. 제가

aaa888000.com

 

 

2024년 3월 24, 25일 중국 연예 뉴스 기사 2(왕안우,양미,포상은,장이싱)

2024년 3월 24, 25일 중국 연예 뉴스 기사 2 배우 "왕옥문 王玉雯, 왕위웬, Wang Yuwen" "왕안우 王安宇, 왕안위, Wang Anyu" 대기만성형 배우"왕옥문" 배우 "왕옥문" 王玉雯, Wang Yuwen 길쭉길쭉하죠..ㅎㅎ 하

aaa888000.com

 

 

배우"왕안우"x 브랜드"미우미우 MiuMiu" 상하이 행사&화보&영상!&소식..!

배우 왕안우 王安宇, Wang An Yu 왕안우(王安宇/ Wang Anyu) 왕안우(王安宇/ Wang Anyu) 중드 “몽회”로 변발로 정말 잘생겨 보일 수 있구나를 보여줬던 왕안우가 다시 사극 “신은”으로 컴백 예정입니

aaa888000.com

 

 

배우'왕안우'x신년맞이~정월초닷새 여행사진&영상&소식..!!

배우 "왕안우 王安宇 Wang An Yu" 왕안우(王安宇/ Wang Anyu) 왕안우(王安宇/ Wang Anyu) 중드 “몽회”로 변발로 정말 잘생겨 보일 수 있구나를 보여줬던 왕안우가 다시 사극 “신은”으로 컴백 예정입니

aaa888000.com

 

 

배우"왕안우" 최근 달라진 모습

배우 "왕안우, 王安宇, Wang An Yu" 왕안우(王安宇/ Wang Anyu) 왕안우(王安宇/ Wang Anyu) 중드 “몽회”로 변발로 정말 잘생겨 보일 수 있구나를 보여줬던 왕안우가 다시 사극 “신은”으로 컴백 예정입

aaa888000.com

 

 

중드 신작 “신은 神隐” 조로사,왕안우 주연/소개,영상 등

중국드라마 천고결진 속편 “신은 神隐” “The Last Immortal” 20대 여자배우중 가장 A급 배우라 해도 되죠. 조로사 배우와~ 라이징 한 남자 배우중 한 분이죠..! 까까머리가 매우 잘 어울리는 배우.

aaa888000.com

 

 

긁지 않은 복권이었던 배우 “장릉혁 & 왕안우”

긁지 않은 복권이었던 배우 장릉혁 张凌赫/ Zhang Linghe & 왕안우 王安宇/ Wang Anyu 원래 기본 프로필에 데뷔 전 사진들을 올렸는데, 최근 여러 정보들을 찾던 중, 한 번도 못 봤던 사진들을 보게 되어

aaa888000.com

 

 

(중드) 치도(炽道 / 왕안우, 진천 주연/ 등장인물, 줄거리, 스트리밍 등)

치도 (炽道, Falling into you) 중드 ‘애정이이’에 이어 또 다른 강력한 연하남과 연상녀의 로맨스 이야기가 나왔네요. 보는 내낸 심쿵심쿵. ’ 치도‘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ㅎㅎ 1. 소개 제목: 치

aaa888000.com

 

 

 
 


 
 
 

배우

"진도령 陈都灵, Chen Du Ling, 천두링"

 

 

민낯이 예뻐서 데뷔하게 된 엄친딸, 배우"진도령"

배우 진도령 陈都灵, Chen Du Ling 바람 불면 정말 날아갈 것 같은 아주 초슬림한 배우죠.. 초 여리여리한 배우인데, 이 배우가 알고 보니 쌩얼 미인이었더라고요?! 그래서 제목 그대로! 민낯이 예뻐

aaa888000.com

 

 

 

 


이번에는 엄친딸 배우입니다.ㅎㅎ
진도령 배우는 영화 《좌이 左耳》작품 촬영할 당시 난징항공우주대학의 학생이었는데요.
진도령 배우의 대학 입시 점수는 621점으로 당시에서도 미모와 재능을 겸비한 중국남방학교의 교내 미인으로 알려져 있었다고 하죠.^^
 밀크녀와 쌍벽을 이룰 정도로 온라인상에서 엄청난 비주얼로 유명했고 쌩얼이 아름다운 배우로도 유명하죠.ㅎㅎ
 
 
 
 

 

2024년 3월 9,10일 중국 연예뉴스 기사..!(단건차,공준,주우동,진도령,판청청,류우녕 등..!_

2024년 3월 9,10일 중국 연예뉴스 기사..! 배우 "단건차 檀健次, 탄젠츠, Tan Jian Ci" "공준 龚俊, 꽁쥔, Gong Jun" 아기 늑대, 배우 “단건차” (檀健次) 단건차 (檀健次 , Tan Jian Ci) 상류앓이!! 중드 '장상사

aaa888000.com

 

 

2024년 2월 25일 중국 연예 뉴스 기사..!(황쯔타오, 노욱효, 진도령, 양미 등)

2024년 2월 25일 중국 연예 뉴스 기사..! 엑소(EXO 전 멤버) 가수, 배우 "황쯔타오 黄子韬, Huáng Zitāo" Question 1 가수 황쯔타오가 크리스로 인해 피해를 입었어요? 가수 황쯔타오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

aaa888000.com

 

 

배우"진도령" x<ELLE欣漾 2023년 12월호> 화보&영상

배우 "진도령 陈都灵, Chen Du Ling" 중드 “장월신명” (长月烬明 , Till the End of the Moon/라운희,백록 주연/등장인물/줄거리/볼수 있는 장월신명 (长月烬明 , Till the End of the Moon) 드디어 “장월신명”

aaa888000.com

 

 

배우 "등위, 진도령" 열애설 스캔들. 관계 부인/이전 열애설

등위 & 진도령 열애설 스캔들 빠져들수 밖에 없는 “등위” (邓为, Deng Wei) 중국배우 등위 (邓为, Deng Wei) 아.. 오랜만입니다.. 아니 처음인 거 같기도.. 제가 이렇게 한 연예인 사진을 한 번에 이렇

aaa888000.com

 

 

 
 


 
 

 

배우

"오천 吴倩, Wu Qian, 우치엔"

 

 

 

 

아이를 출산했어도 여전히 깜찍한 미모를 자랑하는 오천 배우도 엄친딸이었네요..! 
오천 배우도 역시 연기 전공자가 아닌데요.
그녀는 2010년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621점으로 받고 우한대학교 미술과에 입학했다고 해요.
오천 배우는 성적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우학 대학교의 미인으로도 유명했다고 하네요..!
 
 
 
 
 

 

중드"삼분야 三分野" 장빈빈, 오천 주연, 작품 소개, 영상 등!

중국 드라마 "삼분야 三分野" 어머나.. 요 작품이 2023년에서 한창~ 중국에서 방영 중일 때..! 이후에도 한동안 한국에서 방영 소식이 없어서 우리나라에서는 이 작품을 한글 자막으로 보기는 힘들

aaa888000.com

 

 

(중드)니시아적영요/양양,디리러바 주연/소개/스트리밍

니시아적영요 你是我的荣耀 You Are My Glory 한때 팬들 사이에서 둘이 정말 사귀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을 만큼 잘 어울리는 배우들이죠. 두 분 모두 중국에서 TOP에 위치에 있는 배우들이라 이 두

aaa888000.com

 

 

중드 “거유풍적지방 : 바람이 머무는 곳” (이현/유역비)주연 /등장인물/줄거리/평-티빙Tving

거유풍적지방 : 바람이 머무는 곳쉬훙더우는 5성급 호텔의 매니저로 바쁘게 살았지만, 가장 친한 친구 천난싱의 죽음을 계기로 회사를 그만둔다. 천난싱이 가고 싶어 했던 윈난성으로 혼자 여행

aaa888000.com

 

 



 


 

 

 

배우

"팽소염 彭小苒, Peng Xiao Ran, 펑샤오란"

 

 

 

 

팽소염 배우가 누구인지 헷갈리시는 분들을 위해~ 중국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보셨을 작품입니다.

'동궁' 작품 기억하시나요?

진성욱 배우와 엄청난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했던 여자 주인공이 바로 팽소염 배우인데요~!

이 분도 공부를 잘했다고 하더라고요~!
팽소염 배우 역시 연기 전공자가 아니라 중국 전매대학교 방송학과를 졸업했다고 하는데요.
평소염 배우는 학창 시절 성적이 매우 좋았다고 해요.
어려서부터 반장이나 학습위원 등 임원을 했었고 대학 입시 점수에서도 600점이 넘는 점을 받았다고 하죠.
 
 
 
 
 

 

(중드)꿈속의 당신처럼(춘규몽리인/정우혜,팽소염 주연/볼수 있는 곳,줄거리, 등장인물 등)

꿈속의 당신처럼 / 춘규몽리인 / 春闺梦里人 / Romance Of A Twin Flower ‘전문중적진천천’의 정우혜와 ‘동궁’의 팽소염이 만났습니다..! 라이징 배우 두 사람이 만났는데요..! 포스팅! 시작할게요..

aaa888000.com

 

 
 

 


 
 
 

배우

"양미 杨幂, Yang Mi"

 
 

 

태어날때부터 연예인. 배우 "양미"

양미 (杨幂, Yang Mi) 최근 배우 허개와 주연을 맡은 중드 "사랑의 28법칙"에서 진시 역을 맡으며 연상연하 로맨스를 제대로 보여줬던 배우 양미에 대한 포스팅! 시작할게요~~^^!! 1. 소개 본명: 양멱 (

aaa888000.com

 

 

 

 

 

양미 배우는 진짜.. 이 분 뭔가요..ㅎㅎ

얼굴이 저런데..! 몸매가 저런데..! 아니..! 공부까지 잘했다고요~!!??

양미 배우는 어려서부터 모든 과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최고의 모범생이었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특히 수학을 잘했다고 하는데, 아마도 이 점은 가문의 유전과 관련이 있다고 하죠.
그녀의 삼촌은 칭화대학교의 수학 교수이시라고 하거든요.ㅎㅎ
양미 배우는 2005년 대학 입학시험에서 수학 120점을 포함해 총 583점을 받았고, 2005년 북경전영학원에서도 전국 1등을 하며 수석으로 입학했다고 하죠..!
이 분 너무 인간미가 없는 게 아닌가 싶네요..!ㅎㅎ
 못하는 게 없네요 정말..ㅎㅎ

 


 
 

 

배우<양미&공준> x "호요소홍랑 월홍편" x "공준 배우를 향한 양미 배우의 암묵적인 룰..??"(기사)

배우"양미 杨幂, Yang Mi, 양멱""공준 龚俊, Gong Jun, 꽁쥔"   태어날때부터 연예인. 배우 "양미"양미 (杨幂, Yang Mi) 최근 배우 허개와 주연을 맡은 중드 "사랑의 28법칙"에서 진시 역을 맡으며 연상연

aaa888000.com

 

 

2024년 3월 28,29일 중국 연예뉴스기사..!(린이, 후샤,한동군,양미 등)

2024년 3월 28,29일 중국 연예뉴스기사..! 배우 린이 林一 임일 Lin Yi 임일 (린이, 林一 , Lin Yi) 임일 (린이, 林一 , Lin Yi) ‘치아문난난적소시광’과 ‘량신미경호시광’으로 얼굴을 알린 린이~ 특히

aaa888000.com

 

 

2024년 3월 10~12일 중국 연예 뉴스 기사..!(등위,왕이보,진철원,양미 등..!)

2024년 3월 10~12일 중국 연예 뉴스 기사..! 배우 "진철원 陈哲远, Chen Zhe Yuan" "쥐징이 鞠婧祎, 국정의, Ju JingYi" 진철원 (陈哲远/ Chen Zhe Yuan) 배우 진철원 (Chen Zhe Yuan) 얼굴은 아직도 미소년인데 매력적

aaa888000.com

 

 

(중드) 곡주부인: 진주를 바친 그녀 (2021) 양미, 진위정 주연/소개/영상 등

중국 드라마 "곡주부인: 진주를 바친 그녀" (2021) 斛珠夫人 Novoland: Pearl Eclipse 양미 배우와 진위정 배우가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되었던 작품이죠. 제가 이 작품 끝까지 완주하면서, 참.. 마음이 쓰리

aaa888000.com

 

 

중드 방영예정 "호요소홍랑 월홍편" 양미, 공준 주연/소개/영상 등

"호요소홍랑 월홍편"狐妖小红娘 月红篇 양미 배우와 공준 배우가 만났어요!! 이 작품 대작입니다..ㅎㅎ 아직 방영은 안 했어요. 2024년 방영 여정 기대작이에요. 확실하게 언제 방영한다고 결정이

aaa888000.com

 

 

배우 “양미” 샴푸 모델 행사

배우 양미 (양멱, 杨幂[超话]) 태어날때부터 연예인. 배우 "양미" 양미 (杨幂, Yang Mi) 최근 배우 허개와 주연을 맡은 중드 "사랑의 28법칙"에서 진시 역을 맡으며 연상연하 로맨스를 제대로 보여줬

aaa888000.com

 

 
 

 
 

 

 

 

배우

"관효동  关晓彤, Guan Xiaotong, 관샤오퉁"

 

 

다리도 너무 길고~너무 예쁜~배우"관효동"

배우 관효동 关晓彤 , 관샤오퉁, Guan Xiaotong 이 분도 참.. 오랜 경력을 가진 배우라 포스팅에 있어서 상당한 용기가 필요했던 배우가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은 마음먹고.. 며칠 동안 정보들을 찾

aaa888000.com

 

 

 

 

이 분은 뭐.. 예상했어요.ㅎㅎ

왜냐하면 중국에 대표적인 엄친딸 배우로 유명하거든요.ㅎㅎ 
관효동 배우는 2016년 대학 입시에 응원했는데요.
대학 입시 문화 과목에서 그녀의 점수는 552점으로 예체능 수험생으로는 꽤 상당히 좋은 점수였다고 해요.
뿐만 아니라 그녀는 전공과목에서 1등을 차지하며 북경전영학원으로부터 입학 통지서를 받았다고 하죠.
 
 
 

 

 

배우<저우예&관효동> x "누가 더 위인가요?!"(기사)

배우"저우예 周也, Zhu Rui, Jolie Zhu, 주야""관효동 关晓彤, Guan Xiaotong, 관샤오통"  산뜻!! 예쁨주의보 배우 "저우예"배우 "저우예 周也" 큰 눈말울과 웃을 때마다 들어가는 보조개가 매력적인 배우

aaa888000.com

 

 

배우“관효동&루한” 결별? NO! 달달한 모습 포착!!

배우 "관효동 관샤오퉁, 关晓彤, Guan Xiaotong" & 가수 "루한 Luhan, 鹿晗" 중드신작 "증소년" 장일산, 관효동, 판청청 주연/ 소개/ 영상 중국드라마 “증소년 (曾少年)” 미리 말씀드리자면, 제가 그렇

aaa888000.com

 

 

중드신작 "증소년" 장일산, 관효동, 판청청 주연/ 소개/ 영상

중국드라마 “증소년 (曾少年)” 미리 말씀드리자면, 제가 그렇게 시대극을 좋아하진 않아요.ㅎㅎ;; 그건 한국드라마도 마찬가지인데요. 음.. 일단 증소년.. 제가 사실 관심이 있는 부류의 작품

aaa888000.com

 

 



 


 
 

 

배우

"장신성 张新成, Zhang Xincheng, 장신청"

 

 

신중한 완벽주의, 배우 "장신성"

배우"장신성 张新成" 신중한 완벽주의. 장신성 배우를 떠오르니 딱 저 말이 떠오르더라고요. 착실하게 자신의 연기 길을 잘 가고 있는 배우 장신성. 그에 대한 포스팅! 시작할게요~~^^ 1. 소개 이

aaa888000.com

 


 

맞아요~ 장신성 배우도 유명하죠~!

예체능계의 신적인 전설..!
장신성 배우는 2014년 예술시험에서 빛을 발하며 북경전영학원, 중앙희극학원, 상하이희극학원, 군사예술학교, 난징예술대학 등 5개 명문학교 연기전공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해요.
대학 입시 문화점수에서도 560점을 받아 결국 그는 문화, 전공 2등으로 중앙희극학원 뮤지컬학과에 입학해 예체능계의 신화로 불리게 되었다고 하죠..!
 
 
 
 

 

배우<장신성>x"RAYLI, 서려복식미용 瑞丽服饰美容" 5월호 화보 x "장신성 배우의 드라마는 저조하다

배우"장신성 张新成 Zhang Xincheng, 장신청"  신중한 완벽주의, 배우 "장신성"배우"장신성 张新成" 신중한 완벽주의. 장신성 배우를 떠오르니 딱 저 말이 떠오르더라고요. 착실하게 자신의 연기 길

aaa888000.com

 

 

2024년 2월 27일 중국 연예 뉴스 기사 1 (장완이, 정우혜, 백록, 류시시, 장신성 등)

2024년 2월 27일 중국 연예 뉴스 기사 1 배우 류시시 刘诗诗 Liu Shishi 류우녕 刘宇宁, 류위닝, Liu Yu Ning 단아한 비주얼의 결정체!! 배우"류시시" 배우 "류시시" (류스스, 刘诗诗, Liu Shishi, Cecilia Liu) 이

aaa888000.com

 

 

중드추천 "이가인지명" 담송운, 송위룡, 장신성 주연/ 소개, 영상 등

중국드라마 “이가인지명 以家人之名” 월메이드 작품이라 부르죠. 힐링 드라마를 싫어하는 분들이 아닌 이상, 남녀노소 모두가 즐겁게 볼 수 있는 가족 이야기라고 생각해요. 여러 가지의 사

aaa888000.com

 

 

장신성 X 캘빈 클라인 행사 사진/영상

장신성 (张新成, Zhang Xincheng) 신중한 완벽주의, 배우 "장신성" 배우 "장신성 张新成" 신중한 완벽주의. 장신성 배우를 떠오르니 딱 저 말이 떠오르더라고요. 착실하게 자신의 연기 길을 잘 가고 있

aaa888000.com

 

 
 

 
 


 
 
 

배우

"심월 沈月, Shen Yue"

 

 

눈망울이 예쁜 배우"심월"

배우 "심월, 沈月, Shen Yue" 우리 나라에서는 만화 ”꽃보다 남자“를 드라마로 만든..!! 왕학체 배우와 함께 주인공을 맡았던 중드 ”유성화원“의 ”산차이“로 유명한 배우죠~^^ 심월 배우..! 오

aaa888000.com

 

 

 

 

 

이 분은 귀여운 외모에 딱 봐도 모범생이었을 것 같은 심월 배우죠.ㅎㅎ

이 분도 어린 시절 상당히 집안에서도 바르게 착실하게 잘 자란 걸로 유명한데요.

심월 배우는 일찍이 성 전체 전공 1위의 성적을 받으며 후난 사범대학교 방송 연출과에 입학했다고 해요.
심월 배우는 원래 졸업 후에 방송국에서 PD로 일할 계획이었고 후난위성 TV에서도 인턴으로 일하기도 했지만 나중에 뜻밖에도 연예계에 배우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하죠.
 
 
 
 
 

 

2024년2월18~20일 중국연예뉴스기사..!(왕이보, 심월, 오뢰, 전가서, 이일동 등..!)

2024년 2월 18~20일 중국 연예 뉴스 기사. 중국 연예가 카더라 소식..! 배우 전가서 田嘉瑞, TiánJiāRuì 양날의 검을 가진 배우 “전가서 田嘉瑞” 배우 " 전가서 田嘉瑞 " 정말, 올해 데뷔했어요.ㅋㅋ

aaa888000.com

 

 

중드 "아적반파남우 : 나의 빌런 남친' 진철원,심월 주연/소개, 영상

중국드라마 "아적반파남우 : 나의 빌런 남친 我的反派男友" 중드 '투투장부주'를 통해 오빠앓이 하게 만든 '진철원' 배우와 우리나라에선 중국판 '유성화원'의 여자주인공으로 유명한 '심월'배우

aaa888000.com

 

 




 


 
 
 

오늘은 공부 잘한 9명의 중국 스타 연예인들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이 분들 참.. 인간미 없네요.ㅎㅎ

잘생기고 예쁘고 공부 잘하고.. 우리나라에도 인간미 없는 완벽한 스타들 보고 세상 타고난 것은 어찌할 수 없구나 싶었는데, 요기도 장난 아니에요.ㅎㅎ

물론 이 분들이 타고난 것만 믿고 저렇게 완벽 해졌겠어요~ 세상 열심히 노력하고 살았으니 저렇게 완벽한 지금의 모습을 갖추게 된 거겠죠..!

저렇게 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저런 분들을 볼 수 있어 일단.. 참 좋네요 전.ㅎㅎㅎ

 

 

 


 

 

 

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