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드라마 《경여년 3 慶餘年3》 작품이 방영이 되기도 전에 무너질 상황에 놓여있다고 하는데요..!!
태자 역에서 "수다쟁이"로 변신한 장하오웨이 張昊唯 의 추락은 놀라운 일이 아니라고 하죠!
"대형스캔들"은 예고 없이 터진다라는 말이 있듯이 한 파파라치 기자가 '세 글자 이름의 남자 스타 배우가 성매매를 했다'라고 폭로하자 이 소식은 순식간에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구며 떠들썩하게 만들었는데, 이는 단순히 '바람피운 남자'라는 수준을 뛰어 넘어서 법적이 문제까지 엮이게 된 이 사건은 한 배우의 커리어를 완전히 망칠 수 있는 중대 사안이 되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이 소식을 듣고 소속사의 입김으로 이 사건을 무마시키거나, 단순한 관심을 끌기 위한 허위 정보일 것이라고 예측했지만..! 그러나 이튿날.. 유출된 녹음 파일은 이 사건이 사실임을 증명하게 되면서 충격을 안겼다고 하죠..ㄷㄷ
심지어 연속적으로 "폭발"이라는 키워드가 실검 상위 5위안을 장악했고, 그 전날 '유명 남자 배우" 관련된 예고와 맞물려 더욱 큰 파장을 일으킨 거죠.
또한 대향우 (戴向宇, 다이샹위) 배우와 장하오웨이 张昊唯 배우는 데뷔 이래 가장 높은 관심을 받으며 화제의 중심에 서게 됩니다..ㄷㄷ
이 녹취록 파일을 유출한 사람이 바로 이름을 몰라도 얼굴은 익숙한 조연 배우 '장하오웨이'로, 그가 수년 전 헝디엔 농구장에서 친구들과 나눈 대화가 누군가에 의해 몰래 녹음되었고 그 녹취 파일이 이제 와서 공개가 된 것이라고 하죠.
물론 녹음 내용은 평범한 일상 대화처럼 보이지만, 새로운 스캔들을 암시하는 내용들이 담겨 있었는데요.
바로 주인공이 대향우 배우였으며, 그가 과거 성매매를 했다는 내용과 성매매에 대한 가볍고 경솔하고 무시하는 태도를 보이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었던 거죠..;;
이 단 한 마디 말로 인해 대향우 배우의 이미지는 크게 손상이 되었고, 루머가 아직 제대로 확인되지 않은 상태에서 네티즌들은 이미 진지함 陳紫函 배우와 대향우 배우 부부를 도마 위에 올려 맹비난하기 시작했다는데요.
심지어 '사랑하는 아내'라는 이미지가 속임수 거짓이라는 것과 '성매매와 외도를 저질렀다'라는 내용의 진위 여부에 대해 전혀 의심하지 않고 마치 연예계의 한 무명 배우가 사적으로 한말을 진실인 것처럼 받아들였다고 하죠.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사건이 갑자기 터지면서 큰 화제가 되자 대향우 배우 측에서도 대응을 하며 허위 사실임을 밝혔다고 하죠.
사실 진실이 뭔지 때로는 그렇게 중요하지 않을 수 있다고 생각한 게.. 어쨌든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내는 것이 너무나 익숙해졌기 때문에 위험과 기회가 공존하는 이러한 상황 속에서 진실과 거짓은 뒤섞여 있다는 거죠..;;
연예계에서 잇따르는 이미지 붕괴 사건만 보더라도 말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는 본질이 연예계의 부패가 심각하다는 거죠.
팬덤 문화에 힘입어 인기를 얻은 아이돌 연예인들은 아무렇지 않게 비행을 저지르고, 체계적인 훈련을 받은 배우들조차 자본의 노예가 되어 획일화된 연기를 반복하고 있죠.
먼저 배우기 전에 도덕을 배워야 한다라는 말이 무색해진 상황이라고 할 수 있네요..
이번 사건의 주연을 예로 들면, 장하오웨이의 경우, 이번 사건이 아니었다면 사실 연예 뉴스 기사란에서 이 배우의 이름을 찾아보기 힘들었을 거예요.
가장 유명한 작품이 아마 '경여년' 작품이라고 하며, 특히 그가 '경여년' 작품에서 연기한 악역 태자 이승건 역할은 드라마 내에서 남자 세 번째인 주요 캐릭터로, 장약윤 배우 등과 함께 연기를 펼쳤죠.
드라마 속 인물은 대외적으로는 자비롭고 동정심 많고 나약한 모습을 보이지만, 뒤로는 교활하고 책략을 꾸미며 잔혹하고 악독한 면모를 완벽하게 드러내는 성격을 가졌으며 심지어는 도덕적인 가치관을 완전히 뒤집어버리고 장공주를 짝사랑하는 모습까지도 보여주는데, 이는 명백하게 권력 다툼을 벌이는 이황자보다 더욱 비열하고 비겁한 악행이라고 할 수 있죠.
즉 태자의 악행은 그 이유를 찾기 어려울 정도로 비도덕적이고 동정의 여지가 없는 악행이라는 거죠.
그는 카리스마와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면서 인기 있는 '제왕' 드라마에서 얼굴을 알린 셈이었죠.
장하오웨이 배우가 중앙희극학원 출신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더욱 주목할 만 한데, 그는 조한앵자 趙韓櫻子 배우와 진준걸 秦俊杰 배우와 동기이기도 하죠.
데뷔 10년 동안 조연배우로 활동하며 많은 배우들과 특히 최정상급 배우들과도 호흡을 맞춰봤는데요.
디리러바 배우의 《일천령일야 一千零一夜》, 백경정 배우의 《장풍도 长风渡》, 조려영 배우의 《수시흉수 谁是凶手》 작품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왔으며, 심지어 장천애 배우의 《아맥종군 阿麦从军》, 손이 배우, 장약남 배우 등이 출연한 다수의 웹드라마의 주연 배우로도 활약했는데요.
적어도 주연과 조연으로서의 운은 그의 외모로 볼 때 꽤 괜찮은 편이라고 할 수 있다고 해요.
적어도 이미지가 안 좋아지기 전까지는 조연으로서의 연기력은 상위권에 속하는 배우라고 평가할 수 있고요.
그와 같이 인기도가 낮은 배우가 1년에 여러 작품들에 출연하며 네티즌들에게 관심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은 연기력과 인품이 반드시 비례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하며, 연예계의 어두운 면은 끊임없이 존재하며, 이미 이미지가 훼손된 일명 "톱스타" 연예인들의 모습에서 이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하죠.
한 작품에 몇억을 받는 받는 배우들처럼 연예계는 과한 금전적인 보상을 받는 경우들이 많고 진입 장벽이 낮아서 외모만 뛰어나면 아이돌 출신도 배우로 활동할 수 있죠.
그리고 연예계에서 스타를 만드는 팬들의 능력과 힘은 언제나 매우 강력한데요.
너무 유명해지고 잘 나가게 되면 주변에 아첨하는 사람들만 남아서 자신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기 어려워진다고 하죠.
올해 화제가 되었던 "양쯔 배우의 우는 장면"처럼, 팬들이 극찬하며 푹 빠져있던 연기력이 시간이 지나서 다시 보면 평범하다는 것을 깨닫는 경우가 많은데요.
시청자들도 팬들에게 PUA가 되고 심지어 연예계의 부정적인 면을 보도하지 않는 언론 때문에 대중은 비판적인 시각을 잃어버리고 있다는 거죠..
이러한 상황이 계속되면 말이죠.. 연예인들은 점점 자만해지고, '당궤' 감독의 말씀처럼 '너무 큰 집에서 나오기 싫어하는 존재가 되어버린다'라고 할 정도라고 하죠.
따라서 이번처럼 부적절한 발언으로 이미지가 훼손되는 사건이 발생한 장하오웨이 배우가 '붕괴' 한 것은 사실 이상한 일은 아니죠.
특히 중국 연예계는 남자 배우들에게 더욱 관대한 편이라.. 이미지가 크게 손상되어도 팬들이 옹호해 주며 복귀를 기다려주는 경우가 많아서 중국 연예계에서는 활동 정지를 당하지 않는 한, 조용히 잠잠하게 지내면 언젠가 다시 기회를 얻을 수 있다는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네요..;;
따라서 18선 배우인 장하오웨이 배우의 부적절한 발언 사건은 개인의 인성 문제뿐만 아니라, 연예계의 어두운 면을 폭로한 거죠.
물론 모두 다 그런 것은 아니지만 남성 연예인들 중에 일상적에서 저지르는 것이 익숙해져서 법의 경계를 넘나드는 부도덕한 행위들을 하는 남자 연예인들을 과연 제대로 규제가 될 수 있을지 의문이라고 하죠.
'먼저 사람이 되고 예술을 하라'는 말처럼 연예계에는 극본적인 개혁이 필요해 보이며, 대중들은 건강한 가치관을 가지고 있는..! 뛰어난 연기력을 가진 청년 배우들을 원하고 있다고 하죠.
하하.. 이게 내용이.. 장하오웨이 배우.. 이름은 이번 기회를 통해 저도 처음 알게 되었지만 중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배우의 얼굴은 익숙하실 거예요.
이 분이 이런 일로 이름을 알리게 될 줄은.. 참.. 에휴..;;
어찌 되었든 이게 진실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는데요.. 이미 녹취록 음성 파일까지 중국 온라인상에 돌아다니고 있으니 장하오웨이 배우가 대향우 배우가 성매매를 했었다.. 등의 충격적인 말들을 한 것은 이미 확실하지만 사실 장하오웨이 배우가 한 말이 다 진실이라고 할 수는 없지 않을까 싶어요.
대향우 배우라고 하면 현재 유부남인 상태인 데다가 워낙 아내분도 얼굴이 알려진 배우라 굳이.. 왜 그런 일을 했겠나 싶기도 하고.. 만약 그런 일을 벌였다면 세상 비밀스럽게 했겠죠..;;
장하오웨이 배우가 알 정도로 대놓고 자기가 그런 일을 했다고 말하지는 않지 않을까 싶네요..;;
어찌 되었든 '경여년 3' 방영 전에 이게 무슨 일이냐고요..;;
이런 일이 생기면 또 방영일자가 딜레이가 될 수도 있는데.. 아휴.. 좀.. 배우라는 직업이 공인이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알아볼 수 있는 직업이니 좀.. 제발 바르고 건전하게 좀 살아주면 참 좋겠는데..
이건 뭐 어느 나라든 다 똑같은 문제가 아닐까 싶네요..;;
출처는 웨이보입니다.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 > 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연예계 "최고 미녀 배우" 순위 대변동!!쥐징이 배우가 정상에 오르고 신예 조로사 배우가 다크호스로~! (0) | 2024.08.11 |
---|---|
배우 장우기, 젊은 연인과 외출..!쌍둥이와 함께 행복한 가족 같은 모습..! (0) | 2024.08.10 |
배우 "양쯔", 드라마 《생명수 生命树》 작품의 여주인공으로 낙점 가능성 높아, 파트너는 아직 미정..! (0) | 2024.08.08 |
노욱효 배우와 승뢰 배우가 사귀고 있거나 혹은 과거에 만났던 사이인가요?! (0) | 2024.08.08 |
궈징밍 감독이 전가서 배우를 적극적으로 밀고 있다고요? (0) | 2024.0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