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중드"앵도호박 樱桃琥珀"배우 장정의, 판청청 캐스팅?!

by 궁금하다옹 2024. 3. 15.

 

 

 

 

중국드라마

《앵도호박 樱桃琥珀》

 

 

 

 

판청청 배우와 장정의 배우가 캐스팅?!

아직 확실치 않다..!

 

 

 

 

 

 

배우

판청청 范丞丞, 범승승, Fan Chengcheng

&

장정의 张婧仪, Zhang Jingyi

 

 

 

 

아이 같은 배우 "판청청 (범승승,范丞丞)"

배우 "판청청 范丞丞" "Fan Chengcheng" 데뷔 전부터 유명했죠~ 중국 유명 여자 배우의 남동생이 한국에서 아이돌 연습생을 하고 있다며 사진이 올라왔는데, 잘생긴 외모가 눈에 확 들어왔었던 기억

aaa888000.com

 

 

오묘한 우아함을 가진 그녀 배우 "장정의"

배우 "장정의" 张婧仪 Jingyi Zhang 제가 오묘한 우아함가진 그녀라고 했죠. 얼굴에 이물감없이 자연스러운데 또 그게 전형적인 미인형은 아니란 말이죠? 근데 예쁘단 말이죠.ㅎㅎ 아직 어린 배우라

aaa888000.com

 

 

 

 

 

최근 인터넷 온라상에서 판청청 배우와 장정의 배우가 중드 《앵도호박 樱桃琥珀》작품에서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이에 제작사 정오선샤인 스튜디오는 드라마 '앵도호박'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는 글을 함께 메시지를 전하면서 해당 작품은 현재 본격적으로 준비 단계에 들어섰으며 아직 캐스팅이 확정된 바가 없다는 점을 밝혀다고 해요.

이후 제작사측에서 공식 발표에 대해 주의를 기울이고 다른 온라인들의 소식들을 쉽게 믿지 말것을 당부했다고 하네요..!

 

 

 

 

아이쿠 위에 사진은 중국 내 팬들이 두 사람을 합성한 사진인거 같은데 두 사람이 딱 붙어있으니 비주얼 합이 정말 좋긴 하네요..!

두 배우가 함께 이번에 호흡을 맞춘다는 얘기가 사실이었다면 반가운 소식이 아닐까 싶지만 아직 결정된 바가 없다고 하니 조금 더 기다려봐야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렇게 또 작품에 대해서 알게 되니 이 작품이 설령 판청청 배우와 장정의 배우가 캐스팅이 되지 않을지라도 누가 될지.. 궁금하네요.ㅎㅎ

 

 

 

 

 

 

 

중드 '장해전 藏海传 ' 크랭크인 확정/배우 샤오잔, 배우 장정의/ 5개월간 촬영 예정

배우 “샤오잔 肖战, Xiao Zhan” & “장정의 Jingyi Zhang, 张婧仪” 부동의 인기랭킹 1위 '샤오잔' (肖战, 초전, XIAOZHAN) 샤오잔 (肖战, 초전, XIAOZHAN) 샤오잔이라 하면 아마도 예전 중국 무협, 홍콩 영화

aaa888000.com

 

 

 

중드신작 "타종화광중주래"황징위,장정의,장릉혁,왕자기주연/소개/영상

중드 "타종화광중주래 : 불길 속에서 온 그대" 他从火光中走来 비주얼과 피지컬, 모두가 갖춘 배우들이 참으로 많이 나오는 얼굴맛집 드라마이지요..ㅎㅎ 또 소방대원, 구조대원이 주인공인 작

aaa888000.com

 

 

 

중드"199애 要久久爱"양쯔,판청청 주연/소개, 영상

중국드라마 "199 애 要久久爱" 이젠 흥행보증수표라 해도 되지 않을까요? 양쯔 배우가 나오면 거의 웬만하면 다 흥행했으니 그렇게 불러도 될 거 같아요!ㅎㅎ 흥행보증수표 양쯔 배우와~! 판빙빙

aaa888000.com

 

 

 

중드신작 "증소년" 장일산, 관효동, 판청청 주연/ 소개/ 영상

중국드라마 “증소년 (曾少年)” 미리 말씀드리자면, 제가 그렇게 시대극을 좋아하진 않아요.ㅎㅎ;; 그건 한국드라마도 마찬가지인데요. 음.. 일단 증소년.. 제가 사실 관심이 있는 부류의 작품

aaa888000.com

 

 

 

 

 

 

 

사진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