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배우"서정계" 공식 은퇴 선언..!!

by 궁금하다옹 2024. 3. 16.

 

 

 

 

배우

서정계 徐正溪 서정쉬 Xú Zhèngxī

 

 

날카로운 눈빛이 매력적인 배우 "서정계"

배우"서정계 徐正溪" 참 부리부리하게 잘생긴 배우죠. 어지간한 여자배우들, 옆에 가면 이목구비가 흐리멍덩해 보일 수도 있어요.ㅎㅎ 배우로서는 흠을 잡기 어려운 배우, 서정계 배우, 포스팅

aaa888000.com

 

 

 

✖️

서정계 배우가  공식적으로 연예계 은퇴 선언..!

더 이상 배우 활동을 하지 않겠다고 밝혀 의혹을 불러일으켰고, 2년 전 그는 앞으로 12년 동안 이 일을 계속하겠다고 밝혔었는데..!

 

 

 

 

 

 

 

 

만 39세인 고장극 남신 배우 서정계 배우가 업계에서 은퇴하며 더 이상 배우로 활동을 그만뒀어요..ㄷㄷ

 

 

 

 

현재 서정계 배우가 주연을 맡은 고장극 "열염 烈焰"이 방영 중인데, 이것이 그의 마지막 작품이 될까요?

사실 키도 크고 잘생겼지만 인지도가 아쉬워서 데뷔해서 17년 동안 많은 작품에 출연했지만, 아직까지 제대로 된 작품을 찾지 못해서 지쳐서 40대가 되기 전에 연기를 그만두고 싶었을 수도 있겠지만..

 

 

 

 

구양나나 배우와 함께 주연을 맡은 중드 '영안몽'이 이제 막 끝났는데 별다른 흥행은 하지 못한 것 같아요.

하지만 '열염'이 마지막 작품은 아니며, 임가륜 배우 주연의 '유수초초'는 아직 방송되지 않았고 지난해 11월에야 촬영을 마쳤어요.

데뷔 17년 만에 드라마 37편, 영화 23편을 출연했는데, 전반적으로 그의 작품은 흥행작이 거의 없고 자원도 기본적으로 좋지 않은데요.

어쩌면 서정계 배우는 자신이 배우가 되기에 적합하지 않다는 사실을 깨닫고 절망에 빠져 업계를 그만두는 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많은 사람들이 배우를 부러워하고, 많은 가수들이 연예계에 몰려들고 있는데요.

그렇다 보니 배우에 대한 문턱이 점점 낮아지고 있고, 서정계 배우는 전문학교를 졸업한 배우가 아니기 때문에 이 직업에 지쳤을 수도 있죠.

 작품에 많이 출연했고 비주얼도 너무 좋은데 인기를 얻는 것이 잘 안 되더라고요.

이것이 그가 은퇴하는 진짜 이유일수도 있어요.

만약 그가 정말로 업계에서 은퇴하고 싶다면, 그것은 그가 아직 멀쩡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업계에서 은퇴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보다는 차라리 일찍 은퇴해서 남은 인생을 잘 살면 아마 돈도 좀 벌 수 있을 수도 있죠.

 

 

 

하지만 서정계 배우가 남긴 글은 그가 맡은 작품 배역까지는 마무리하고 연예계를 떠난다는 의미로 글을 남겼어요.

이는 현재 진행 중인 작품이 완성되면 관객들과 작별 인사를 하고 연예계를 떠난다는 의미예요.

팬들은 그와 헤어지는 것을 아쉬워하지만 아마도 그의 선택도 존중할 거예요.

 

 

 

 

사실 서정계 배우는 2년 전부터 은퇴를 각오하고 12년만 더 버티겠다고 말했었는데, 2년 뒤에 정말 은퇴할 거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어요.

 

 

 

 

서정계 배우는 그래도 아직 연기력이 좋은데, 언론이 그의 연기력을 어떻게 평가하느냐에 지켜봐야죠.

서정계 배우의 고장극 "위자부 卫子夫"에서 신하 두안홍 역을 맡은 서정계 배우는 아내에게만 헌신하며 한나라 무제를 보좌하는 두안홍을 뛰어난 연기력으로 생생하게 소화했었어요.

 그는 또한 두안홍의 막무가내와 애틋함, 충성심 및 진철함을 극명하게 그려내며 그의 프로페셔널한 태도는 수석 감독과 작가에게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많은 관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었어요. 

 

'저음포 低音炮' 남신으로 알려진 서정계 배우는 트렌디한 서스펜스 로맨스 드라마 "귀환세계급니 归还世界给你"의 예고편에 등장해서 그의 깊고 매력적인 보이스를 내며 낮은 경고를 할 때나, 다정하고 애틋한 고백을 하거나 강인하고 부드러운 다른 느낌으로 많은 네티즌들이 그의 '울리는 목소리'를 칭찬했고, 서정계 배우는 한때 라이브 방송에서 다정하게 시를 낭송하며 많은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바가 있죠.

 

 

 

 

고장극 판타지 드라마 '열염'에서 흑룡 역을 맡은 서정계 배우의 연기와 활약이 여전히 돋보이는데, 인지도가 조금 낮다 보니 그의 외모가 익숙해지고 기억하는데 어렵다고 느끼죠.

뜻밖에도 그는 40세가 되기 전에 은퇴하게 되었어요.

그는 정말 이 일에 정말로 지쳤는지 평범한 삶으로 돌아가 자기가 되고 싶어 하는 걸지도 모르죠.

네티즌들은 특히 고장극에서의 모습이 정말 놀랍기 때문에 그가 업계를 그만두는 것이 정말 아쉽다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또 다른 일부 네티즌들은 그의 경력 개발이 막힌 것도 파트너 관계였던 여자배우들의 실력이 동등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평가하며, 많은 드라마에서 여자 주인공들은 평범해서 그들을 보고 싶은 마음도 없고 제작진이 무엇을 하는지 알 수 없는 드라마들이 많았다고 평가했어요.

 

 이것은 그 자신의 선택이고, 사실 그의 삶의 방식을 바꿀 필요가 없을 수도 있죠.

인생에서 한 가지 일만 하는 것은 얼마나 재미가 없겠어요.

아마도 서정계 배우는 다른 일을 해도 똑같이 마찬가지로 뛰어날 것이라고 생각해요..!

 

 

 


 

 

 

중국 연예 뉴스 기사들에서 정보들을 발췌한 내용을 토대로 포스팅을 했는데, 어머나 서정계 배우 연기도 잘하는데 은퇴라뇨..

아직 흥행작을 못 만나서 포텐이 안 터진 건데.. 정말 아쉽네요.. 

은퇴 안 했으면 하는데.. 아휴.. 뭐.. 생각한 바가 있으니 결정한 부분이겠죠..

그저 서정계 배우의 삶을 응원해 줘야겠죠.. 하지만 정말 아쉽긴 하네요.. 에궁..

 

 

 

 

 

2024년 방영할 중국 고장극 드라마 작품들..! "장상사 시즌 2" "금수평안" 등..!

2024년 방영 시작하는 중국 고장극 드라마 작품들..! 2024년, 중국 고장극 드라마 '장상사 시즌2' '금수안녕' 등 많은 고장극 의상 드라마들이 출발을 준비하고 있어요..! 2024년 올해에 방영을 시작할

aaa888000.com

 

 

임가륜, 이란적, 서정계 ‘유수초초 流水迢迢’ 촬영장 사진& 임가륜 사진

임가륜, 이란적, 서정계 중드 ‘유수초초 流水迢迢’ 촬영장 사진 아 개인적으로 이 조합 좋습니다.ㅎㅎ 임가륜과 서정계. 일단 맘 편히 작품을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ㅎㅎ 이란적의 싱그러움을

aaa8880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