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상에서는 드라마 《인등결 引灯诀》 작품의 남자 주인공이 교체되었다는 소식이 퍼지고 있는데요.
그 소식은 정우혜 배우에서 곽준진 배우로 교체되었고, 여자 주인공은 왕초연 배우 그대로라고 하죠.
소문에 따르면, 왕초연 배우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류주기 柳舟记》 작품이 흥행에 실패하면서 투자금이 줄어들면서 "인등결" 작품의 제작비와 여건이 악화되면서 정우혜 배우가 이에 의해 하차를 했다는 얘기였죠.
또 다른 얘기로는 다른 드라마 스케줄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인등결" 작품에서 빠졌다는 이야기도 있긴 해요.
이러한 얘기들이 돌고 있다보니 정우혜 배우가 왕초연 배우를 싫어하다는 얘기도 한 간에서는 돌고 있다고 하죠.
솔직히 말해서 네티즌들의 이러한 추측이 아예 근거가 없다고 할수는 없지만, 가장 큰 이유는 정우혜 배우가 다른 작품을 선택했기 때문일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해요.
두 작품 촬영 일정이 겹치게 되면서 어쩔 수 없이 선택을 해야 했고 그로 인해서 정우혜 배우는 다른 작품을 택했기 때문이라는 거죠.
게다가 사실 배우 교체는 흔히 일어나는 일이며 매우 일반적인 일이죠.
일부 어떤 드라마는 촬영이 시작되면서 배우가 바뀌기도 하는데, 그래도 이 드라마는 아직 촬영도 하지 않았으니 더욱 드문 일이 아니라는 거죠.
실제로 왕초연 배우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류주기" 작품은 정말 혹평을 받았고, 네티즌들은 이 드라마에 너무 많은 요소들을 억지로 집어넣다 보니, 마치 여러 가지 재료를 다 넣고 끓인 잡탕처럼 완성도가 더 떨어지게 된 것 같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해요..;;
겉으로 보기에는 화려하고 그럴듯 해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별거 없는 느낌이라고 하는데요..;;
원래 이 드라마가 왕초연 배우의 이미지를 바꾸는 계기가 되어줄 것이라고 기대를 했었는데 오히려 이미지에 더 큰 타격을 입혔다고 볼 수 있다고 할 정도라고 하죠..;;
네티즌들은 왕초연 배우의 연기력이 "경여년 2" 에서보다는 조금 더 발전하긴 했지만 여전히 웃는 모습이 가식적이고 어색해보이며, 목소리 연기는 너무 부드러운 여성스러워서 드라마 속 강인한 여자 주인공의 기질과는 어울리지 않는다는 지적을 받았다고 해요.
이로 인해서 시청자들이 드라마에 몰입하는데 어려움을 겪었다고 하고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왕초연 배우는 자의든 타의로든 안티팬이 많고 여러가지 논란에도 꾸준히 새로운 작품에 출연하고 있거든요.
이는 왕초연 배우에게는 탄탄한 배경이 있기 때문이라는 추측이 많죠.
즉, 아무리 네티즌들이 그녀를 저지하고 비판한다고 해도 자본이 그녀를 포기하지 않는 이상 그녀는 여전히 작품 활동을 꾸준히 할 수 있는 배경이 있으며 그 배경 또한 매우 좋다고 하네요..!
세상에나.. 정우혜 배우가 이 작품에서 하차를 했다고 한다면.. 사실 그래도 납득하는 이유로 추측한다면.. 정우혜 배우에게 "인등결" 작품보다 더 좋은 작품의 캐릭터가 들어와서 그 작품을 하기 위해 이 작품에서 하차를 했다..라는 추측이 아니라면..
사실 "류주기" 작품.. 저는 뭐.. 저 위에 기사만큼 "류주기" 작품 최악이네.. 라기 보다는 그래도 이해가 안 되는 부분들이 있거나.. 생뚱맞게 느껴지는 부분이 있어서 볼 때 다소 몰입하는데 살짝 깨질 때가 있긴 하지만 그래도 더 이상한 작품들도 많다 보니 나름 그대로 재밌게 보고 있었지만.. 어쩌면 저는 애초에 기대치가 낮았기 때문에 그럴 수도 있긴 해요..;;
워낙 왕초연 배우에 대해서는 기대치가 낮다보니..;;
그래도 장완이 배우가 연기를 잘하다 보니 그래도 어떻게 볼 수는 있더라고요..ㅎㅎ;;
아무튼.. 어찌 되었든 왕초연 배우가 "류주기" 작품에 있어서는 플러스보다는 마이너스를 주는 배우도 맞고.. 평가 또한 혹평을 그렇게 받고 있으니.. 이미 "칠시길상" 작품에서 양초월 배우로 인해 크게 한번 제대로 맘고생을 했던 정우혜 배우이니.. 도망.. 회피.. 두 가지 추측 밖에는 정말 가능성이 없긴 하지 않을까 싶긴 하네요..;;
그리고 왕초연 배우.. 아름다운 배우이긴 하죠..
하지만 언제까지 그녀가 잘 될 거라고 믿어주고 계속 밀어주는 배경은 없을 거라고 생각해요.
지금 현재는 그래도 그녀의 연기력이 더 나아질 것이라고 생각하기에 그 일말의 희망으로 그녀를 밀어주고 있는 것 같은데..
그러한 좋은 시기에 만약 그 기대에 부응하기 못한다면..
그녀 또한 양초월 배우와 마찬가지로 언젠가는 여자 주인공은커녕 작품 하는 것조차 어려워지지 않을까 싶네요.
가뜩이나 안티도 많고 태도 논란도 많은 배우이다 보니..
그러니 지금 현재 제대로 정신 차리고 연기력 상승에 집중하고 연기를 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