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양쯔 杨紫, Yang Zi
✖️
배우 "양쯔", 최근 공개된 사진에서 얼굴에는 이물감이.. 이는 그녀가 선배 배우 "송단단" 평가에 갇힌 상태임을 증명..!
최근 한 유명브랜드 라이브 방송에서 스튜디오에 출연한 양쯔(31) 배우가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 날 긴 생 머리를 늘어뜨리고 깊게 파인 슬립 드레스를 입은 그녀의 모습은 마치 한 편의 동화 속 주인공 같았다고 해요.
소속사가 공개한 사진 속 양쯔 배우는 청순하고 우아한 자테를 뽐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죠!
하지만 라이브 방송 화면을 캡처한 사진에서 보면 양쯔 배우의 얼굴은 어색해 보이면서 부어 보이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요.
과도한 메이크업 때문인 건지, 입술이 유난히 두툼해 보여서 팬들의 걱정을 샀다고 하죠.
양쯔 배우의 얼굴을 가까이에서 보면 마치 볼에 바람을 불어넣은 것처럼 부자연스럽게 부풀어 있었고, 턱선도 매끄럽지 못해 어색한 인상을 주었다고 하죠.
특히 앞볼이 유난히 튀어나와서 얼굴 전체가 부어 보이는 모습이 눈에 띄게 드러났다고 하죠.
양쯔 배우의 최근 라이브 방송에 대한 팬들의 반응은 좋지 않았다고 해요.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얼굴이 예전과는 다르게 많이 변했다며 팔자 주름이 깊어지고 눈꺼풀이 처져서 예전의 상큼한 이미지를 찾아볼 수가 없었다며 안타까워하고 있다고 하죠.
뿐만 아니라 양쯔 배우의 몸매 또한 화제의 중심에 섰다고 하는데요.
일부 누리꾼들은 양쯔 배우의 스타일링에 따라서 이미지가 크게 달라진다는 것을 지적하며, 특히 의상 선택에 따라서 손이 커 보이기도 하고 다리가 짧아 보이는 단점이 부각된다는 평가를 했다고 하죠.
사실, 양쯔 배우의 외모에 대한 논란은 이번 라이브 방송이 처음은 아닌데요.
그녀가 공식석상에서 모습을 드러낼 때마다 외모 변화에 대한 의혹이 끊이지 않았으며, '성형 의혹'은 그녀를 늘 따라다니는 꼬리표처럼 자리 잡았다고 하죠.
과거 양쯔 배우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송단단 宋丹丹 배우와의 일화를 공개하며, 드라마 《가유아녀 家有儿女》 작품 촬영 당시 송단단 배우가 연예계 생활의 어려움을 경고하며 별로 아름답지 않기에 배우 일을 하지 말고 열심히 공부하라고 권유했다고 하죠.
당시 양쯔 배우는 송단단 배우의 말을 듣고 상당히 자존감이 낮아졌었지만, 연기를 너무 좋아해서 결국 북경전영학원에 지원했다고 하죠.
양쯔 배우는 사춘기 시절 체중이 늘어나고 여드름이 나면서 작품에 캐스팅되지 못하다 보니 심한 우울증에 빠졌다고 고백했다고 하는데요.
어린 시절부터 아역 배우로 활동하며 얼굴이 알려졌었고, 다른 사람들도 그녀가 뚱뚱하고 못생겨졌다는 평가를 받았기에 더 이상 작품 제의가 들어오지 않아서 자신감을 더욱 잃었다고 말했다고 하죠.
양쯔 배우는 자존심이 강해서 스스로 노력하며 북경전영학원에 입학했고, 대학 합격 소식을 송단단 배우에게 가장 먼저 전하며 인정받고 싶어 했다고 해요.
송단단 배우의 칭찬에 큰 기쁨을 느꼈지만 동시에 송단단 배우의 평가에 대한 깊은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었던 것 같았다고 하죠.
마치 송단단 배우의 말에 얽매여 자신이 예쁘다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사로잡혀 있었던 것이 아닐까 싶었다고 해요.
최근 몇 년 동안 양쯔 배우는 드라마에서 빼어난 미모를 가진 여자 주인공 캐릭터를 전문으로 맡았었는데요.
"청운제일미인 青云第一美女" 육설기 부터 "대황제일미인 大荒第一美人" 소요까지 극 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신과 같은 존재로 등장하며 '미모 담당' 이라는 수익어를 얻었다고 하죠.
극중 캐릭터는 가장 빼어난 미모를 자랑하지만 실제 드라마 속의 양쯔 배우의 부은 얼굴 때문에 '절세미인'이라는 설정이 설득력이 없는 것 같다는 의견들이 많았다고 하죠.
양쯔 배우는 극 중에서 빼어난 미모를 가진 캐릭터를 연이어서 맡자, 많은 시청자들은 의아한 반응들이었고, 그녀의 외모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다고 하죠.
특히 "최고의 절세미인"이라는 수식어가 과하다는 지적이 쏟아지면서 양쯔 배우는 외모 논란에 휩싸였다고 해요.
양쯔 배우는 극 중에서 빼어난 미모를 가진 캐릭터를 주로 맡은 것 외에도 양쯔 배우는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의 외모에 대한 질문들을 많이 하며 외모에 대한 강한 콤플렉스를 들어냈다고 해요.
이는 과거 송단단 배우의 말에 상처를 받은 후,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의 미모를 인정받고 싶어 하는 심리에서 비롯된 것으로 해석된다고 하죠.
예를 들어 드라마 《청운지 青云志》 작품 촬영 당시 양쯔 배우는 성의 배우에게 드라마 팀에서 가장 예쁜 여자 배우가 누구냐고 계속 물었고, 성의 배우는 "당신이죠"라고 답해주었거든요.
그러자 양쯔 배우는 구체적으로 이름을 말해달라고 말했고, 성의 배우는 "육설기" 라고 대답했다고 해요.
하지만 양쯔 배우는 여전히 만족하지 못하고 배우의 이름으로 다시 말해달라고 했고, 성의 배우는 "양쯔"라고 말을 하자 비로소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었다고 하죠.
드라마 《친애적 열애적 亲爱的热爱的》 작품 촬영 당시 이현 배우에게도 양쯔 배우는 똑같은 질문을 했다고 해요.
"가장 아름다운 여자 배우가 누구라고 생각하느냐"라고요.
이현 배우는 "양쯔"라고 말했고, 이 말을 듣고 매우 기뻐했다고 하죠.
드라마 《천계지백사전설 天乩之白蛇传说》 작품 촬영 당시 양쯔 배우는 임가륜 배우에게 자신의 미모에 대한 질문을 던지며 경쟁 상대인 경첨 배우와 비교하며 누가 더 예쁜지 물었다고 해요.
임가륜 배우는 두 사람 모두 아름답다고 중립적인 답변으로 어려운 질문을 슬기롭게 피해 갔다고 하는데요.
양쯔 배우는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남성 배우들에게 항상 자신의 외모에 대한 질문을 자주 던지는 모습들을 보이며 많은 누리꾼들이 불편함을 느끼게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농담이라고 하더라도 너무 자주 반복되는 질문에 대해 송단단 배우의 과거 발언이 양쯔 배우에게 큰 영향을 미친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제기되었다고 하죠.
또한 일부 누리꾼들은 양쯔 배우의 외모보다는 뛰어난 연기력에 더 주목해야 한다며, 미모 마케팅에 의존하기보다는 연기력 향상에 힘써야 한다며 지적하고 있다고 해요.
양쯔 배우의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의 변화를 되살펴보면 경쟁이 치열한 연예계 여자배우들 사이에서는 뛰어난 미모에 속하기는 어려운 게 사실이긴 하지만 일반인들 사이에서는 빼어난 미모를 가졌다는 평가를 받을 수 있으니 외모에 대한 지나친 집착은 불필요해 보인다고 하죠.
초창기 양쯔 배우는 드라마 《가유아녀 家有儿女》 작품에서 귀엽고 발랄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뚜렷한 이목구비보다는 전체적인 분위기가 편안하고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기억되는 얼굴이었다고 하죠.
그 당시 양쯔 배우는 아직 성장기라 완전히 성숙한 미모를 갖추지는 못했지만, 기본적인 외모는 훌륭했다는데요.
하지만 사춘기를 겪으면서 체중이 증가하는 등 외모에 있어서 어려움을 겪었고, 그래서 뛰어난 미모를 갖췄다는 평가를 받지는 못했다고 하죠.
이후 양쯔 배우는 꾸준한 다이어트와 자기 관리를 통해서 외모가 눈에 띄게 개선되었지만, 동시에 많은 논란에 휩싸였다고 하죠.
단순히 체중 감량만 한 것이 아니라 얼굴형이 넓은 얼굴형에서 좁은 V라인 얼굴형으로 바뀌었고, 코끝 또한 작아지고 갸름해졌기 때문이었다고 하죠.
이러한 변화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성형 수술 의혹을 제기했다고 해요..;;
또한 양쯔 배우는 경직된 얼굴에 부자연스러워 보이는 모습이 자주 포착되면서, 마치 "풍선 인형"처럼 인위적인 느낌이 든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하죠.
자세히 보면 어색한 부분들이 많이 보인다는 지적도 함께 제기되었다고 해요..;;
최근 그녀의 작품들을 보면 외모 변화가 심해 보였는데요.
특히 드라마 《요구구애 要久久爱》 작품에서 30세라는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고등학생 역할을 맡아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부은 얼굴과 깊은 팔자주름으로 인해서 실제 나이가 드러나면서 고등학생 역할이 어색하다는 지적을 많이 받은 거죠.
드라마 《장상사 2 长相思2》 작품에서 양쯔 배우의 얼굴이 더욱 부어 보여서 "메이크업 스펀지" 같다는 평가를 받기도 하며, 상태가 좋지 않다는 지적들이 더욱 악화되었다고 하죠.
하지만 드라마 《승환기 承欢记》 작품에서는 양쯔 배우가 많이 살이 빠지면서 예전의 미모를 되찾았고, 화면에 잘 나오며 아름다워졌다고 하죠.
하지만 드라마 "승환기" 작품 홍보 당시 양쯔 배우의 외모는 다시 예전처럼 좋지 않은 모습을 보였다고 해요.
헤어라인이 올라가면서 이마가 넓어 보이고 눈빛에도 피로감이 느껴져 보였고, 팔자주름과 마리오네트 주름이 뚜렷해 보이면서 피곤해 보이는 인상을 주었다고 하죠.
이처럼 외모 기복이 심한 모습에 팬들은 안타까움을 드러내며 건강 관리를 당부했다고 하죠.
얼마 전 양쯔 배우의 신작 드라마 《국색방화 国色芳华》 작품 촬영 종영 소식이 공식적으로 발표되면서 많은 관심과 화제를 모았는데, 그녀가 직접 촬영한 영상을 공개했는데,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논쟁을 불어 일으켰다고 하죠.
영상 속 양쯔 배우는 고풍스러운 의상을 입고 웃고 있었지만 어색한 표정과 함께 피곤해 보이는 모습이 역력해 보여서 팬들의 걱정을 자아냈다고 하는데요.
일각에서는 과도한 스케줄로 인해서 건강이 악화된 것이 아니냐는 우려의 목소리도 나오기도 했다고 하죠.
댓글창에서는 그녀의 변화된 외모에 대한 갑론을박으로 뜨꺼웠는데, 얼굴이 부자연스럽게 경직된어 보인다는 의견이 많았으며, 이전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그리워하는 팬들의 목소리도 많았었다고 해요.
한 때 파파라치가 양쯔 배우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며, 양쯔 배우의 측면 얼굴이 경직되 부자연스럽고 뾰족해서 예쁘지 않다고 주장했다고 해요.
팬들은 파파라치가 악의적으로 양쯔 배우를 비방한다고 반박하긴 했지만, 일부 일반인들은 파파라치의 주장에 동의하는 반응을 보였다고 하죠.
누구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은 당연하지만 양쯔 배우가 외모에 지나치게 집착하는 것은 비람 직하지 않다는 거죠.
배우에게는 연기력이 가장 중요하잖아요.
게다가 송단단 배우의 발언이 모든 사람들의 생각을 대변하는 것은 아니며, 양쯔 배우는 너무 신경을 쓸 필요가 없는 게..
사실 많은 사람들은 그녀의 외모보다도 그녀의 성격과 작품을 더 좋아하는 편이라고 하죠.
항상 양쯔 배우를 정말 매력적인 배우라고 생각이 되는데 때론 안타까울 때가 이 글처럼..
자꾸만 외모 개선에 집착하는 부분이 아닐까 싶어요..
물론 연예계라는 곳에는 정말 예쁘고 아름다운 배우들이 많죠~ 성형을 거의 하지 않은 것 같은 자연미를 가진 여자 배우들부터 화려하게 아름다운 여자 배우들까지 정말 여러 스타일의 아름다운 배우들이 많은데요.
저는 양쯔 배우도 양쯔 배우만의 매력으로 아름답고 생각하거든요.
하지만 양쯔 배우는 이 연예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배우 라인에 속하고 싶어 하는 것처럼 느껴질 때가 종종 있어요.
이미 매력적인 마스크에 좋은 연기력을 가진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자꾸 성형이라는 초점에 포커스가 맞춰지는 건 아닐까 싶네요.
때론 좀 영상임에도 이물감이 느껴질 때도 있다 보니 외모와 몸매적으로 워낙 많은 지적들을 받아서 그렇게 예민하고 계속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다는 건 알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외모에 이젠 좀 덜 신경 쓰면 어떨까 싶긴 하네요..
이미 충분히 아름다운데 자꾸 건드리면.. 지금도 과부하 현상이 살짝 오는 것처럼 보일 때가 있는데 여기서 더 건드리면..ㄷㄷ
거기다가 20대에서는 잦은 의학 기술의 도움이 그래도 어떻게 잘 버틸 수 있다 하더라도 나이가 먹으면 먹을수록 점점 그.. 의학 기술을 너무 자주 사용하면 정말 나중에는 수습 불가능할 정도로 외모가 많이 상하게 되거든요..
그때는 예전의 아름다움과 매력이 정말 그리워지는 순간이 올 수밖에 없는데..
양쯔 배우의 경우, 어릴 때 선배 배우로 인해서 외모에 대한 커다란 트라우마가 생겨서 생긴 현재 상황이기에 이해는 충분히 되지만.. 그녀의 매력들이 사라지기 전에 지금 충분히 아름다우니 이제는 지금 모습을 유지하며 배우로서의 삶에 더 집중하는 게 더 좋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 드네요.^^;;
출처는 웨이보입니다.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 > 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우동 배우 보고 적소문 배우와 빨리 결혼을 하라고요..?! (0) | 2024.09.01 |
---|---|
배우 "송조아", 탈세 사실 확인!! 드라마 측 얼굴 바꾸는 작업 진행에도 명품 가방이 몇개야..ㄷㄷ (0) | 2024.08.31 |
전희미 배우가 "걸크러쉬 근육녀" 이미지를 만들려고 한다고요?! (0) | 2024.08.29 |
정우혜 배우는 왕초연 배우를 싫어하나요? (0) | 2024.08.28 |
주익연 배우에게 일반인 여자친구가요?! (0) | 2024.08.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