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들의 영원한 아기 판다 푸바오! Fubao~~

우리들의 영원한 아기판다 “푸바오 Fubao" 청두 공항 도착 사진&영상!!

by 궁금하다옹 2024. 4. 3.




우리들의 영원한 아기판다 
“푸바오 Fubao 福宝" 
 


✖️

청두 공항 도착 사진&영상!!


 
 
 

 
 
오늘 2024년 4월 3일.. 우리 모두가 오지 않았으면 하는 날이었죠..ㅠㅠ
우리들의 영원한 아기판다 푸바오... 우리 푸공주.. 푸뚠뚠.. 푸린이.. 가.. 결국 중국으로 돌아갔어요..ㅠㅠ
오늘 아침부터 6,7천여명의 우리 푸바오를 사랑하는 팬분들이 푸바오가 중국으로 가는 여행길을 함께 해주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최근 푸바오 반환 얘기만 해도 눈물이 펑펑 났는데 정말 그날이 왔네요..ㅠㅠ
 
우리 푸바오는 오늘 인천공항을 통해 중국 청두 공항에 도착해서 검역을 위해  '워롱중국판다선슈핑기지' 로 가야 되는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다들 우리 푸바오가 지금 잘 지내고 있는 건지, 여행길이 어떨지 궁금해하실거 같아서..!!
(일단 제가 너무 궁금했어요. 우리 아기 태어나서 처음으로 엄청 당황스러워할 거 같아요. 아기 상태가 어떤지..!!)
제가 찾아보다가 저만 보기에는 아쉬워서 이렇게 우리 푸바오 카테고리를 만들어서!
포스팅해요~!!
 
 

 
 
저는 우리 푸바오가 저녁 7시 반 부근으로 중국 청두 공항에 도착한다고 들었던 거 같은데 생각보다 공항에서 시간이 좀 많이 걸리는 것 같더라고요.
도착도 도착인데 우리 푸바오를 데리고 움직이는 시간이.. ㄷㄷ 
 
 

 
 
우리 강철원 사육사님.. 어제 어머니께서 갑작스럽게 하늘나라로 가셔서 정말 마음이 아프신 상태일 텐데도 푸바오가 중국으로 향하는 길에 동행해 주셨어요..
정말.. 감사한 마음과 아픈 마음이 공존되는 것 같네요..  
 
 
 



진짜 영상 보다가 가뜩이나 우리 푸바오가 밥 먹을 때는 괜찮았는데 이동과정에서 너무 불안해하고 고개 숙이고 있는 게 너무 마음이 아팠는데... 저 손가락...!!!!!!!!!!
저 손가락 아저씨...!!!!!!!!!
어디 우리 푸바오에게 손가락을!!!!!!
진짜 소독도 안된 그 손가락으로 감히 우리 푸바오 옥체에 손가락을 감히..!!!
진짜 완전 울컥 혈압 팍~!!
우리 푸바오 엄청 소중한 우리들의 영원한 아기판다란 말이에요..!!!
진짜.. 진짜 꼭 잘해주지 않으면 안 된다고요~~ 함부로 손을 어디서.ㅡㅡ!!!
 
 



그리고 가뜩이나 놀란 토끼마냥 낯선 공간에 있어서 심리적으로 힘든 우리 푸바오에게.. 카메라로 자세히 찍겠다고 라이트를 갑자기 비친 저런 몹쓸인간!!
부들부들...!!
우리 푸바오.. 정말 한국에서 귀하게 크고 사랑 듬뿍 받으며 아주 소중히 자랐는데..에휴..첫 날부터 걱정이 앞서게 만드네요..정말..



 
 
 
우리 푸바오가 중국으로 가는 길에 자꾸 가수 "GOD"의 '거짓말' 노래가 자꾸 귓가에 아른아른거렸지만..
진짜.. 우리 푸바오 영원히 행복했으면 좋겠는데 정말.. 걱정도 참되고..
일단 아직 최종적으로 푸바오가 어디로 갈지 정해진 건 아니지만 정말 강바오 송바오 사육사님만큼 정말 훌륭하고 좋은 사육사님을 만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우리 푸바오의 팬분들이 이 정도면 그래도 참을만하다~ 봐줄만하다~ 정도는 되는 마음씨 좋고 우리 푸바오 눈에 눈물 한 방울 안 흘리게 해 줄 자상한 사육사님이 배정되어 주시면 정말 좋겠네요..
 
원래는 제가 중국 연예인, 중국 드라마 중심으로만 포스팅을 하는데, 앞으로 중국에서 들려오는 우리 아기판다 푸바오의 소식이 있다면 종종 올려드릴 예정이에요~
오늘은 한국도 중국도 비가 와서 푸바오 여행길이 참.. 하늘도 눈물을 흘리시는구나.. 하는 마음이 들면서,
한편으로는 어떻게 하면 푸바오가 한국에 다시 돌아올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계속 드는 하루가 아닌가 싶어요.
솔직한 심정으로는 요^^;;
 
하지만 마음속으로 푸바오가 중국에서도 참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단.. 한국에서의 행복한 시절과 좋으신 우리 사육사님들 생각도 이따금씩은 좀 해주면서요.ㅎㅎ
개인적으로는 계속 우리 사육사님들을 보고 싶어해주면 참 좋겠지만 또 계속 그러면 우리 푸바오가 힘들어질수 있으니.. 거기서도 우리 푸바오 행복하길 바라기 때문에 마음이 참 왔다갔다 하는 것 같네요..ㅠㅠ 

 
푸바오~~ 진짜 진짜!! 사랑해~~~🩷🩷🩷
중국 가도 우리들은 계속 너에게 관심 한가득이란 걸 잊지마~~~!
 
 
 

 
 
 
 
 
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