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배우"후명호"x 퇴근길 로이터 사진& 팬들에게 밀크티 선물 & 《입청운 入青云》작품 소식..!

by 궁금하다옹 2024. 4. 3.

 

 

 

배우
후명호 侯 明昊, Hóu Mínghào, 허우밍하오 

 

 

꽃보다 예쁜 남자 배우 “후명호”

후명호 (侯明昊, Neo Hou) 저는 이 배우 하면,, 참.. 우리 나라 “SM 아이돌상” 이라고 생각했던 배우인데요. 최근 중드 “호심”을 통해 인기몰이를 했죠.ㅎㅎ 후명호 배우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

aaa888000.com

 

 

✖️

퇴근길 로이터 사진&영상&팬들에게 밀크티 선물^^!

&

중드《입청운 入青云》 작품 소식..!

 

 

 

 

 

 

 

 

 

 

 

 

 

 

 

아니 또 후명호 배우가 촬영 후 퇴근길에 2024년 봄을 맟이해서 첫 밀크티를 팬들에게 역조공을 또~ㅎㅎ

거이 참 잘생긴 배우가 마음씨도 예쁘네요.ㅎㅎ

거기에 팬들을 위해서 사진과 영상을 올려주면서 많은 팬들을 기분 좋게 만들어주었는데, 세상에나..

진짜 이 분 좀 얼굴이 확실히 물이 오른게 아닐까 싶네요.ㅎㅎㅎ

분명 진~하게 이목구비 뚜렷하게 잘생긴 외모인데 전혀 느끼함 없이 잘생김만이 느껴지는 게 거참.. 부럽네요..!ㅎㅎ

 



 

 

청순 청초한 배우 "노욱효 (루위샤오)"

노욱효 (루위샤오, 卢昱晓 , Lu Yuxiao) 개인적으로 계속 눈여겨보고 있던 여자 배우인데요. 참으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외모를 가진 여자 배우라 눈이 자꾸 가더라고요! 신인이다 보니 정보량

aaa888000.com

 

 

 

이번에 또 후명호 배우의 차기작이 공식 발표 되었어요~!

중드 《입청운 入青云》 작품으로 원작은 "춘규몽리인"의 원작자이기도 한 백로성쌍 작가의 소설 "입청운"으로, 장르는 로맨스와 고장극 작품으로 주연 배우는 후명호 배우와 노욱효 배우인데요~!

 또 선남선녀 만났네요.ㅎㅎ

노욱효 배우는 현재 중국에서 한국식 미인 배우로 얼굴이 잘 알려진 배우로 작년 '운지우' 작품을 통해 정말~ 라이징 하게~ 쭉~ 올라온 여자 배우죠.ㅎㅎ

 

오늘 입청운 작품 포스터와 두 남녀 주인공의 포스터가 올라왔는데 저 잠깐 후명호 배우 포스터..잉? 한 게 저 사진 저는 전에도 본 사진인데.. 흐음.. 헷갈리네요.ㅎㅎ;;

 

아무튼.. 입청운 작품의 줄거리를 간단하게 설명해드리자면..!

독극물에 중독된 냉혹한 여전신 '명의(노욱효)'는 해독제를 찾기 위해 연약한 무희로 변신해 '기백제(후명호)'에게 해독제를 얻기 위해서 사랑의 덪을 놓는 내용이며, 상대방 역시 자신의 진짜 모습을 위장하고 숨긴 채 두 사람은 서로 대결을 펼치며 독특한 방식으로 감정을 교류하게 되는 내용이라고 해요..!

 

요즘 후명호 배우 타률도 좋고 흐름새도 좋아서 이 작품 역시 기대가 안될 수가 없는데요~!

노욱효 배우는 운지우 이후로 끊임없이 차기작 작품을 촬영하고 있지만 아직 모두 방영은 되지 않았어서 뭔가 알 수 없게 공백기가 느껴지고 있었는데 오늘부터 또 시작하는 노욱효 배우의 새 작품이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과 함께 진짜 노욱효 배우에게 좋은 작품이 계속 들어가는 거 보면 소속사에서 정말 노욱효 배우를 잘 미뤄주고 있는 게 아닌가 싶어서 그녀의 앞날이 더욱 발전가능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

 

사실 후명호 배우는 소속사 측 힘이 좋아서 좋은 작품에 들어간다기보다는 자신의 역량으로 계속해나가는 배우라..ㅎㅎ

올 한 해 후명호 배우의 차기작들도 방영을 대기 중인데요.

진짜 그의 이번 해 성적은 어떨지 매우 기대가 돼요..!

'대몽귀리' 작품도 그렇고 후명호 배우의 방영 예정작들이 또 장난 아니다 보니.. 세상 기다려지네요.ㅎㅎ

 

 

 



 

 

 

 

배우"후명호"x " 크록스 CROCS" 티몰 슈퍼브랜드데이 오프라인 행사&화보&영상& 드라마 소식

배우 후명호 侯明昊, Hóu Mínghào, 허우밍하오 꽃보다 예쁜 남자 배우 “후명호” 후명호 (侯明昊, Neo Hou) 저는 이 배우 하면,, 참.. 우리 나라 “SM 아이돌상” 이라고 생각했던 배우인데요. 최근

aaa888000.com

 

 

앞으로가 가장 기대되는..! 뒤를 이을 2선 중국 남자스타 TOP10!!

앞으로가 가장 기대되는..! 뒤를 이을 2선 중국 남자스타 TOP10!! "탑클라스까지는 드라마 한 편 차이다" 온라인 평가는 2선 남자 배우 스타들을 가장 긍정적으로 보고 있죠. 린이 배우는 "별대아동

aaa888000.com

 

 

배우"후명호"x 중드 "이인지하" 넷플릭스 3.14 출시 예정 & 중드"소년백마취춘풍" 관련 소식&영상들

배우 "후명호" 侯明昊, 허우밍하오, Hóu Mínghào, Neo Hou 꽃보다 예쁜 남자 배우 “후명호” 후명호 (侯明昊, Neo Hou) 저는 이 배우 하면,, 참.. 우리 나라 “SM 아이돌상” 이라고 생각했던 배우인데요

aaa888000.com

 

 

2024년 2월 17,18일 중국 연예 뉴스 기사 정보..!(니니, 우서흔, 후명호 등)

2024년 2월 17,18일 중국 연예 뉴스 기사 정보..! 배우 백경정 白敬亭, Bai Jingting 뽀얀 피부에 퓨어한 마스크, 배우"백경정" 배우 "백경정 白敬亭" "Bai Jingting" 세상 아기 비주얼이죠.ㅎㅎ 두부상이라고

aaa888000.com

 

 

배우"후명호 侯明昊" x 8주년 화보 & 최근 소식

배우 "후명호 (侯明昊, Neo Hou)" 꽃보다 예쁜 남자 배우 “후명호” 후명호 (侯明昊, Neo Hou) 저는 이 배우 하면,, 참.. 우리 나라 “SM 아이돌상” 이라고 생각했던 배우인데요. 최근 중드 “호심”을

aaa888000.com

 

 

배우"후명호"x중드<대몽귀리大梦归离>화보&영상&소식

배우 "후명호 侯明昊, Neo Hou" 꽃보다 예쁜 남자 배우 “후명호” 후명호 (侯明昊, Neo Hou) 저는 이 배우 하면,, 참.. 우리 나라 “SM 아이돌상” 이라고 생각했던 배우인데요. 최근 중드 “호심”을

aaa888000.com

 

 

중드/ ‘호심’ (护心): 용의 부활 (후명호, 저우예 주연/ 등장인물/ 줄거리 등)

‘호심’ (护心): 용의 부활 신예 배우 후명호와 저우예가 만났습니다~! 젊은 피 두 사람이 만나 판타지 로맨스 연기를 했는데요, 일단 둘 다 예쁘게 생겨서 그런지 얼굴합은 좋네요! 마치 고등학

aaa888000.com

 

 

 

 

 

사진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