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배우"후명호"x " 크록스 CROCS" 티몰 슈퍼브랜드데이 오프라인 행사&화보&영상& 드라마 소식

by 궁금하다옹 2024. 4. 2.

 

 

 

배우
후명호 侯明昊, Hóu Mínghào, 허우밍하오 

 

 

꽃보다 예쁜 남자 배우 “후명호”

후명호 (侯明昊, Neo Hou) 저는 이 배우 하면,, 참.. 우리 나라 “SM 아이돌상” 이라고 생각했던 배우인데요. 최근 중드 “호심”을 통해 인기몰이를 했죠.ㅎㅎ 후명호 배우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

aaa888000.com

 

 

 

✖️

 

브랜드 " 크록스 CROCS" 티몰 슈퍼브랜드데이 오프라인 행사..!

&

화보, 현장사진, 영상

&

드라마 《소요 逍遥》 촬영 관련 소식! 

 

 

 

 

 

 

 

 

화보

 

 

 

 




브랜드 " 크록스 CROCS" 티몰 슈퍼브랜드데이 오프라인 행사..!


 

 

저는 후명호 배우만 보면 자꾸.. 우리나라 로운 배우가 그렇게 생각이 나네요.ㅎㅎ

제 눈에만 그런건가요?ㅎㅎ

이번에 여러 정보들을 찾아보면서 세상에나.. 후명호 배우가 예전에는 예쁜 꽃미남 비주얼로서 인기가 많던 배우는 맞긴 하지만 2선 배우중 상위권 순위의 배우는 아니었단 말이죠?!

그런데 '호심' 작품 이후로 그의 인기가 중국 내에서 엄청 많이 올랐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한국에서도 인기가 있는 배우는 맞지만 현재 기대되는 배우 2위를 했다는 소식에 정말 많이 올라갔구나~ 생각했어요!

 

그런데 사진과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외모.. 진짜.. 예전이 전성기인 줄 알았는데.. 지금이 리즈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더 멋져진 거 같아요..!

후명호 배우가 크록스 브랜드 중국 모델이라 티몰슈퍼브랜드데이를 맞아 오프라인 행사에 참석했는데요!

구매하시는 고객들의 결제도 직접 해주고 이 날 많은 팬들이 지름신이 오지 않았을까 싶어요.ㅎㅎㅎ

이 날 눈이 너무 예쁘고 크고 밝다고 많은 팬들의 평이 쏟아졌다고 해요..^^!!  

 

 

 

 

 

 

현재 후명호 배우는 담송운 배우와 함께 "소요 逍遥"을 촬영 중인데요.

처음에는 담송운 배우와 나이차이가 많이 나다 보니 남녀 사이로 안 어울릴까 봐 정말 걱정이 많았다고 해요.

그런데 촬영 사진을 보며 많은 팬들이 담송운 배우를 보며 배역에 너무 잘 어울린다며 아직도 고등학생 역할을 연기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을 거라면서 두 사람의 키차이 사진을 보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요.ㅎㅎ

담송운 배우가 162cm, 후명호 배우는 179cm라고 하는데 두 사람의 키 차이를 가장 사랑스러운 키 차이라고 한다고 하며 두 사람의 케미에 대해서 매우 기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두 사람은 연기하는 순간 이외에도 화기애애하게 웃음소리가 멈추지 않을 정도로 현장 분위가 좋아서 더욱 네티즌들의 기대감이 증폭된 상태라고 하죠.

 

'소요' 작품은 오리지널 선협극 작품으로서, 인족과 요족이 '옥예신천'을 찾기 위해서 분쟁이 끊이지 않게 일어나면서, 신비하면서도 당찬"소요(담송운)"가 만요곡의 환상적인 여정에 떠나지만 의외로 그로 인해서 요계를 뒤흔들게 만들었고 사람과 요괴 사이의 분쟁이 끊이지 않음으로 인해 요계의 혼란, 만요의 왕 '홍엽(후명호)'이 마침내 세상에 나와서 만요곡을 지키는 이야기라고 하는데요~!

 

담송운 배우야 워낙 연기 잘하는 배우로 유명한 배우에 두 배우 모두 귀여운 커플이라 더욱 이 작품에 대한 기대가 되는 것 같아요..!

지금 촬영 중이니.. 흐음.. 내후년에나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 거참 인내심 그렇게 있지 않는데 또 이렇게 기대되는 작품 하나 더 늘었네요.ㅎㅎㅎ

 

 

 

 

영상

 



 

 

 

 

 

앞으로가 가장 기대되는..! 뒤를 이을 2선 중국 남자스타 TOP10!!

앞으로가 가장 기대되는..! 뒤를 이을 2선 중국 남자스타 TOP10!! "탑클라스까지는 드라마 한 편 차이다" 온라인 평가는 2선 남자 배우 스타들을 가장 긍정적으로 보고 있죠. 린이 배우는 "별대아동

aaa888000.com

 

 

배우"후명호"x 중드 "이인지하" 넷플릭스 3.14 출시 예정 & 중드"소년백마취춘풍" 관련 소식&영상들

배우 "후명호" 侯明昊, 허우밍하오, Hóu Mínghào, Neo Hou 꽃보다 예쁜 남자 배우 “후명호” 후명호 (侯明昊, Neo Hou) 저는 이 배우 하면,, 참.. 우리 나라 “SM 아이돌상” 이라고 생각했던 배우인데요

aaa888000.com

 

 

2024년 2월 17,18일 중국 연예 뉴스 기사 정보..!(니니, 우서흔, 후명호 등)

2024년 2월 17,18일 중국 연예 뉴스 기사 정보..! 배우 백경정 白敬亭, Bai Jingting 뽀얀 피부에 퓨어한 마스크, 배우"백경정" 배우 "백경정 白敬亭" "Bai Jingting" 세상 아기 비주얼이죠.ㅎㅎ 두부상이라고

aaa888000.com

 

 

배우"후명호 侯明昊" x 8주년 화보 & 최근 소식

배우 "후명호 (侯明昊, Neo Hou)" 꽃보다 예쁜 남자 배우 “후명호” 후명호 (侯明昊, Neo Hou) 저는 이 배우 하면,, 참.. 우리 나라 “SM 아이돌상” 이라고 생각했던 배우인데요. 최근 중드 “호심”을

aaa888000.com

 

 

배우"후명호"x중드<대몽귀리大梦归离>화보&영상&소식

배우 "후명호 侯明昊, Neo Hou" 꽃보다 예쁜 남자 배우 “후명호” 후명호 (侯明昊, Neo Hou) 저는 이 배우 하면,, 참.. 우리 나라 “SM 아이돌상” 이라고 생각했던 배우인데요. 최근 중드 “호심”을

aaa888000.com

 

 

중드/ ‘호심’ (护心): 용의 부활 (후명호, 저우예 주연/ 등장인물/ 줄거리 등)

‘호심’ (护心): 용의 부활 신예 배우 후명호와 저우예가 만났습니다~! 젊은 피 두 사람이 만나 판타지 로맨스 연기를 했는데요, 일단 둘 다 예쁘게 생겨서 그런지 얼굴합은 좋네요! 마치 고등학

aaa888000.com

 

 

 

 

 

 

 

사진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