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배우<장약윤 & 당예흔> x 두 사람이 이혼을..?! (기사)

by 궁금하다옹 2024. 6. 2.

 
 
 

 

배우
"장약윤 张若昀, Zhang Ruoyun"
"당예흔 唐艺昕, Tang Yi Xin, 탕이신"
 
 



✖️

 

Question

장약윤 배우와 당예흔 배우가 이혼을..?!

 

 

 

 

 

 

 

 

 

 

 

날씬해져서 회춘한 중국 남자 스타..! 다이어트~이렇게 했어요~^^!!

날씬해져서 회춘한 중국 남자 스타..!다이어트~이렇게 했어요~^^!!            배우"장약윤 张若昀, Zhang Ruoyun"   현재 《경여년 2 庆余年2》 작품이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데요!줄거리에

aaa888000.com

 

 

 

 

 

배우<장약윤>x"비판을 받고 있다고요?"(기사)

배우"장약윤 张若昀, Zhang Ruoyun"✖️Question장약윤 배우가 비판을 받고 있다고요?            중드"경여년庆余年" 장약윤, 이심, 샤오잔 주연/작품소개, 영상 등!중국드라마 《경여년》 庆余

aaa888000.com

 

 

 

 

 

중드"경여년庆余年" 장약윤, 이심, 샤오잔 주연/작품소개, 영상 등!

중국드라마 《경여년》 庆余年, Qìng Yú Nián 칭위녠, Joy of Life 경여년 2가 올해에 방영을 시작할 예정이기에 물론 경여년을 보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래도 이게 2019년 작품이다 보니 기억이

aaa888000.com

 

 

 

 

 

장약윤 & 당예흔 부부의 GQ 7월호.

장약윤 & 당예흔 부부의 GQ 7월호 표지 화보 촬영 아니.. 이 부부.. 가 아니라 누가 봐도 처녀총각 연인커플 같잖아요~~ 결혼하고 아이까지 있는 부부라고 누가 믿겠어요. 둘 다 가면 갈수록 더 어

aaa888000.com

 

 

 

 

 

 

 

 

 

 

‘경여년 2’ 장약윤.(범한 역) 촬영짤/ 그리고 샤오잔.. 등장인물 라인업

오래도 걸렸죠. 경여년 2 가 드디어 캐스팅 완료 후 촬영에 들어갔는데요~! 우선 현재 촬영 중이라는 새로운 사진 몇 장부터..! 약 4년만이지만 그래도 범한. 그래도의 모습이네요. ㅎㅎ 다행입니

aaa888000.com

 

 



어제 한 유명 파파라치가 연예인 커플에 대해 폭로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는 기사를 올렸는데요..!

키워드가 경여년 庆余年 과 대척도 大尺度 였다고 해요.

그렇다보니 당연히 '경여년' 작품의 남자 주인공인 장약윤 배우가 첫번째 의혹을 받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어떤 사람들은 장약윤 배우가 바람을 피우다 사진을 찍혔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해요.

그래서 리다추이 파파라치가 수위를 높였다는 시각도 있다고 해요.

일부 네티즌들은 류다추이가 '천둥이 치면 소리는 큰데 비는 적다"라고 말하기도 했다고 해요.

그는 의도적으로 과장하고 속임수를 쓰며 화제를 올렸는데 어찌 되었든 이런 행동은 류다추이 파파라치의 일관된 평소 작전이라고도 해요.
 
 하지만 장약윤 배우와 당예흔 배우는 업계에서 몇 안 되는 정말 모범적인 부부로서 두 사람의 사랑은 연애 때부터 너무나도 달콤했거든요.
 전에 장약윤 배우가 당예흔 배우를 위해 쓴 비망록이 온라인에서 엄청 부러움을 샀었다고도 하죠.

당예흔 배우가 앵두를 좋아하기 때문에 장약윤 배우는 그녀를 위해 앵두나무를 심었고, 심지어 앵두 나무를 심은 전 과정을 기록하며 당예흔 배우를 놀라게 했었다고 해요.

아.. 이 분 중국의 최수종 배우님인가요.. 왜 이리 달콤한 남편인 건가요..ㅎㅎ

그리고 장약윤 배우는 어떤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든 당당하게 당예흔 배우를 언급을 하며 그녀를 '우리 집 그분'이라고 부르며 달달함을 마구 뽐냈다고 하죠.

그러니까~! 장약윤 배우와 당예흔 배우는 아직도 사이가 정말 좋은 커플이라는 거죠..!

물론 부부끼리 좀 말다툼할 때가 있기 하지만 어찌 되었든 장약윤 당예흔 부부는 아니라고 하며, 결국 리다츄이 파파라치가 이번에 폭로할 배우는 '오행건 吴幸键' 배우라고 폭로했고, 상대 여성은 '사책 史策' 배우라고 하죠.

오행건 배우라 하면 바로 '경여년 2'에서 언빙운 역을 맡은 분이라고 해요.

시즌 1에서의 언빙운 역은 샤오잔 배우가 맡았던 역할인데 시즌 2에서 언빙운 역을 오행건 배우가 맡게 된다고 해서 매우 화제가 되었는데.. 아.. 또 이런 식으로 화제가 될 줄이야..ㄷㄷ

어찌 되었든 이번에 터진 폭로는 진실을 맞았으나 좀 더 큰 화제를 만들기 위해 과장을 해 다른 배우 부부에게 피해를 준 게 아닌가 싶네요..;;

그러니 최근 있던 루머는 장약윤 배우와 당예흔 배우와는 연관이 없으니 두 사람의 사랑에 있어서는 마음 편하게 설렘모드로 계속 지켜봐도 좋지 않을까 싶다네요.^^

 

 


 

 

이런 어그로.. 정말.. 별로이긴 합니다만.. 실제로 경여년 2 배우가 맞긴 했네요..ㄷㄷ

그 언빙운 역.. 정말 이전에 샤오잔 배우가 맡았던 배역이라 이번에 거절 후 누가 맡으려나 엄청 화제가 되었던 역할이었는데 오행건 배우라는 인지도가 낮은 배우가 맡게 되어서 좀 놀랐었는데.. 흐음.. 거참.. 방영 중에 이런 바람.. 폭로.. 거참..;;

어찌 되었든 장약윤 배우라 하면 촬영기간에도 당예흔 배우의 식사를 챙겨주려고 해서 세상 아주 깨소금 가득한 부부로 여겨지고 있었는데 정말 깜짝 놀랐다가 안도했네요..;;

그래요.. 두 사람은 좀 백년해로해줬으면 좋겠어요..

이런 부부들이 많이 있어줘야 결혼장려에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맨날 바람.. 불륜.. 정말.. 미혼 남녀에게 결혼하고 싶지 않게 만드는 주제이다 보니 이런 달달한 부부들이 많이 생겨나야 다른 미혼 남녀들도 결혼하고 출산도 하고 싶어지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