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배우"이경희" 열애설 폭로..! 남자 신상털기 논란..ㄷㄷ

by 궁금하다옹 2024. 6. 2.

 
 
 
 
배우 "이경희 李庚希,  Li gengxi, 리겅시" 

가수 "양윤택 杨润泽, Yang Runze, 양룬제"

 

 



 ✖️
 

배우 '이경희' 열애설 폭로..!

다정다감한 사진 공개 후, 남자 신상 털기 논란..ㄷㄷ

 

 

 

 

 

 

 

 


 

 
 
 얼마 전 한 파파라치가 '연예계 신세대 커플'에 대해 폭로하겠고 미리 예고해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2000년대 이후 아티스트인 이경희 배우와 양윤태 가수라고 해요..!

이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공개된 후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파파라치에 따르면 이경희 배우는 차를 타고 주차장으로 가는 모습이 찍히면서 이후 양윤택 가수가 차 앞으로 나와 잠시 이야기를 나눈 후 차에서 내려 함께 극장으로 손을 잡고 갔다고 해요.

그 과정에서 이경희 배우는 가끔씩 남자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애정을 과시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두 사람은 서로 어깨도우를 하고 허리를 감싸는 등 아주 다정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경희 배우는 한 손으로 남자의 허리를 감싸고 있다가 미끄러져 그의 엉덩이를 만진 다음 곧바로 남자의 바지 뒷주머니에 손을 넣는 등 거리낌 없는 다정한 모습을 보여 부러움을 자아냈으며, 영화를 관람한 후 이경희 배우는 양윤택 가수와 함께 차를 타고 자리를 떴다는 후문이에요.

 

 

 

 

 

이경희 배우는 2000년대생 이후 인기 배우로 다수의 작품에 출연을 했었는데요.

《설중한도행 雪中悍刀行》《만장적 계절 漫长的季节》《소환희 小欢喜》 등의 작품을 통해 많은 젊은 여자배우들 사이에서도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배우라고 해요.

팽욱창 배우와 함께 공동 주연을 맡은 영화 《아문일기요태 我们一起摇太阳》도 좋은 평가를 받으며 입소문을 탔고 향후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고 있는 상황이죠.



 

 

이경희 배우의 남자친구인 양윤택 가수는 텐센트 예능프로그램 《명일지자악단계 明日之子乐团季》에 출연했던 가수로서 이후 몇 번의 신곡을 내놓았지만 화제나 주목을 거의 받은 적이 없었다고 하며 상대적으로 모호한 상태라고 하는데요.


 



이 때문에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관계에 있어서 인지도나 인기가 어울리지 않는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많은 여자 배우들이 아이돌과 같은신분이기에 이런 열애설이 폭로가 될 경우 인기 하락의 경향을 받게 되지만 양윤택 가수는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으로 아이돌이라기보다는 뮤지션에 가까운 가수로 워낙 인지도적으로 낮아 연애를 한다 해도 별 문제가 없다는 거죠..;;
 

 

 

 

현재 파파라치에 포착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서 남녀 연예인 모두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다고 하네요.




 

 

 

 

ㅎㅎㅎ 일단 부정을 안 했으면 그게 긍정인 거죠..ㅎㅎ

아니었으면 얼마나 부정을 했겠어요.. 세상 엄청 난리 쳤겠죠~ 성명문 내고..ㅎㅎ

부정을 안 했다는 건 솔직히 이경희 배우의 경우 현재 아직 어린 배우다 보니 분명 인기 하락은 피할 수 없는 부분이다 보니 긍정은 못하더라도 상대방을 위해서 부정도 안 한 게 아닐까 싶어요.

그리고 양윤택 가수도 이로 인해 인지도가 생기면 뭐 더 좋죠~ 함께 더 활발히 일도 하고 연애도 하고.ㅎㅎ

어린 두 사람의 연애니 정말 알콩달콩 행복한 연애하길 기원할게요~^^

 

 


 
 
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