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배우"왕잉루(왕영로)"&"리윤예(이윤예) x 호흡을 맞춘다는데, 욕을 먹고 있다고요?!

by 궁금하다옹 2024. 7. 20.

 

 

배우

"왕잉루 王影璐, Wang Yinglu, 왕영로"

"리윤예 李昀锐, Li Yun Rui, 리윈루이, 이윤예"

 

 

수줍은 참한 미소를 가진 배우"리윤예"

배우 “리윤예 李昀锐, Li Yunrui” 슬금슬금 기미가 보이는 배우죠..?ㅎㅎ 영화 '봉신'도 그렇고 얼마 전 방영 시작한 중드 '신은'도 그렇고~ 핫하게 치고 올라오고 있는 배우..! 리윤예 배우에 대한

aaa888000.com

 

 



✖️
 

Question

왕잉루 배우와 리윤예 배우가 호흡을 맞춘다고 하는데, 욕을 먹고 있다고요?!




 

 

 

 

 

 

 

 

 

 

2024년 2월 29일, 3월 1일 중국 연예 뉴스 기사..!(왕자기,등위,오서붕,리윤예)

2024년 2월 29일, 3월 1일 중국 연예 뉴스 기사..! 배우 왕자기 王子奇 왕쯔치 Wang Ziqi 사랑받을 수밖에 없는 배우 "왕자기" 배우 "왕자기 王子奇" 웃는게 정말 매력적인 배우죠. 안 웃어도 잘생긴 배

aaa888000.com

 



 

왕잉루 배우와 리윤예 배우가 고대 로맨스 드라마  《영우영안 宴遇永安》 작품에 함께 출연한다는 소문이 온라인에 보도되었어요..!

이 드라마는 진강문학성 성앵도 城樱桃의 소설 《장안소반관 长安小饭馆》을 원작을 각색한 것이며, 기상유, 정루가 각본을 맡고 백운묵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황금 조연으로 유림 배우와 유균 배우가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며 크랭크인 날짜는 9월에 시작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네티즌들은 왕잉루 배우가 이 드라마에 정말 어울리지 않는다고 불평하고 있다고 해요.

요리하는 농촌 드라마의 주인공은 통통하고 동그란 얼굴형에 귀여운 스타일이 잘 어울리는데 왕잉루 배우가 전혀 그렇지 않기 때문이라는 거죠..;;

어떻게 보면.. 사실.. 어울리느냐 안어울리느냐는 중요하지 않고 자본이 어떻게 선택하는지가 더 중요한 거라고 하는데요.


 

 

 

 

중드"서출옥문 西出玉门"니니,백우 주연/소개, 영상 등

중국드라마 "서출옥문 西出玉门" 1. 소개 제목: 서출옥문 西出玉门 영어 제목: West Out of the Yumen 장르: 모험, 드라마, 로맨스, 서스펜스 원작: 서출옥문 西出玉门 감독: 소자오빈, 린지핑 극본: 수자

aaa888000.com

 

 

 

왕잉루 배우는 이전에 특정 영상 플랫폼에서 유명한 인플루언서로 활동했다고 하며 뛰어난 외모와 다양한 모습으로 인해 태양천화라는 소속사에 눈에 띄어 소속 배우로 계약을 했다고 하는데요. 

중국 연예계 대형 기업인 태양천화는 자원이 풍부하기 때문에 왕잉루 배우에게 좋은 기회들을 많이 제공할 수 있을 거라고 하죠.

게다가 왕잉루 배우는 새로 계약한 신인 배우이자 경쟁력 있는 00년대생 샤오화배우이기 때문에 당연히 회사로부터 높은 평가와 제대로 된 푸시를 받게 될 것이라고 하죠.

여기에다가 이 왕잉루라는 배우가 사람들과 잘 지내고 적극적인 성격의 소유자라 연예계에 들어온 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인맥 관계에 있어 꽤나 구축을 잘하다 보니, 인맥을 통해서도 가끔씩은 좋은 작품들을 놓치지 않고 잡을 수 있을 거라고 하네요..!

 

 

 

 

 

 

 

리윤예 배우에 대해서는 그래도 좀 알지만 왕잉루 배우에 대해서는 저는 이번에 알게 된 배우인데요.

아직 데뷔한지 얼마 안 된 배우인 데다가 본인 이미지와 맞지 않은 여자 주인공 캐릭터를 맡았다 보니 다소 말들이 나오는 것 같네요..;;

솔직히 실력이나 이미지로 캐스팅 된 부분이 아니다 보니 이런 리스크에 대해서는 스스로 감당해야 될 부분이라 생각하며, 이 작품에서 '미스 캐스팅'이라는 말을 듣지 않도록 최대한 캐릭터와 비슷해지면서도 자신만의 색깔을 입혀 왕잉루 배우가 연기하는 그 캐릭터 참 매력 있네~ 연기 잘하네~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만이 답이 아닐까 싶네요.

솔직히 리윤예 배우도 이제 인지도가 생긴 라이징 스타로서 경력이 오래되었다거나 연기력적으로 실력이 있는 배우가 아니라 계속 연기력 상승을 위해 노력해야 하는 배우인데.. 으흠..

주연 배우 두 사람 모두 이렇게 신인인 경우에는.. 음.. 감독의 역량이나 작가의 역량이 더욱 빛을 발휘해야 그래도 이 작품이 성공할 확률이 높아지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것도 편견이라는 편견이겠지만요^^;;

 

 

 

 

 

 

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