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여긴 중국 남자 연예인!

내 안에,귀여움있다? 배우 “장빈빈”

by 궁금하다옹 2023. 10. 12.

 


배우
"장빈빈 张彬彬"
 
 

 
 
 
"사등" 이후 인기가 더 많아졌죠?ㅎㅎ
처음엔 좀 많이 느끼했는데 말이죠.ㅋㅋ
나날이 담백해지고 있는 배우, 장빈빈.
장빈빈 배우에 대한 포스팅!
시작할게요!!
 
 

 
 


 
 
1. 소개
 
 

 
 
이름: 장빈빈 张彬彬 Zhāng Bīnbīn
다른 이름: 빈 장 (Vin Zhang)
출생 1993년 1월 19일 / 장쑤성 우시시
학력: 상하이 희극 학원
별자리: 염소자리
혈액형: O형
신체: 183cm, 70kg
소속사: 장빈빈 공작실
활동 기간 2014년 ~ 현재
 
 
웨이보 
 https://m.weibo.cn/u/1627500245  
 
 
 
 


 

반응형


 


2. 어린 시절
 

 



 
1993년 1월 19일, 장쑤 성에서 태어난 장빈빈 배우는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한테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랐는데요. 
아주 어릴때부터 피아노 레슨을 받았고,
초등학교 떄 우연히 주걸륜 음악을 들었는데,
그때부터 제대로 푹 빠진 거죠..!
그래서 중학교 때 댄스와 음악 수업도 받으면서,
같은 반 친구들과 밴드를 결성했었대요.
 워낙 목소리가 너무 예뻐서 음악적으로 재능이 타고났었다고 하더라고요.
장빈빈 배우 여러 고등학교 대회에서 상도 많이 받았다고 해요.
한 번은 방송 프로그램에 참가하기 위해서 16세였던 장빈빈 배우는 나이를 2살 속이고 나갔고,
상위 12위까지 진입했었대요.
하지만 그 사실을 알게 된 부모님께서 난리가 나신 거죠.
아무래도 16살이란 너무 어린 나이에 나갔으니;;
결국 강제 하차를 하게 되었고,
이후에 게임 산업에 푹 빠져서 유소년 훈련에까지 참가하고, 그리고 장빈빈 배우가..ㅋㅋ
눈 밑에 다크서클이 생길 정도로 장빈빈 배우가 너무 게임을 열심히 하니까
그 모습을 본 부모님께서 그의 건강이 너무 걱정되니까
대학을 가달라고 부탁했다고..ㅋ;;
부모님 말씀대로 대학 입시를 보고 연기 전공 대학을 지원하게 되었는데,
참 이 부분이..ㅎㅎ;;;;




한동군 배우가 장빈빈 배우와 상하이희극학원 동기인데, 한동군 배우가 기억하는 장빈빈 배우의 첫인상이
학교 앞에서 엉엉 울고 있었다고..
이유가 원래 장빈빈 중앙희극학원이 1 지망이었는데,  
시험 보는 날을 잘못 안거죠. 
그래서 시험을 못 보게 되어서 앞에서 울었다고 하더라고요.
결국 2 지망이었던 상하이희극학원에 다행히 입학하게 되었는데, 거기서 한동군 배우와 함께 동기가 되었다고 해요.
대학시절 여러 드라마를 촬영을 하긴 했는데,
계속 무명생활이 지속되다가
당시 괜찮은 배우 찾고 있던 양미 배우를 만나게 되면서, 양미 배우의 소속사였던 가흥과 계약을 하게 되죠.
그때부터, 장빈빈 배우가 배우로서의 길을 제대로 가게 됩니다..!^^ 

 
 
 


 

 

3. 집안


 

 
 
처음엔 부유한 집안의 자제라는 소문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사실 그건 아니고요.
평범한 직장인이시고, 경제적인 부분도 평범한 가정에서 자랐어요.
 아까 언급했다시피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랐다고 했잖아요.
장빈빈 배우가 어릴 때부터 노래와 춤을 좋아하는 소년이었는데,
원하는 건 다 지원해주시려고 하셨다고 해요.
자신의 가족에 대해서 공개적으로 거의 언급한 적은 없지만, 한때 자신의 SNS에 아버지 사진을 올리며,
아버지에 대한 애정을 표현한 적이 있었다고 하네요.^^
 
 
 


 
 


3. 드라마 / 볼 수 있는 방영 플랫폼
 
 

  

 

2014년
텐센트 / 미시대 微时代 / 한정일 역
- 왓챠
애적 M형정만 爱的M型转弯 / 소강 역
 
 
 

2015년
총총나년호구불견 匆匆那年:好久不见 / 교란 역
 
 


2016년
강소 위성 tv / 황제의 봄 寂寞空庭春欲晚 / 납란용약 역
- 티빙, 웨이보, 왓챠, 시리즈온 
도시요기담 都市妖奇谈 / 유지 역 
심천위성 TV  / 은형적시방 隐形的翅膀 / 단강 역
- 왓챠
강소위성 TV / 미미일소흔경성 微微一笑很倾城 / 해커 마스터 KO 역(특출)
- 넷플릭스, 티빙, 웨이보, 왓챠, 시리즈온 
 
 

2017년
표량적이혜진 漂亮的李慧珍 / 임일목 역
저장위성 TV / 삼생삼세 십리도화 三生三世十里桃花 / 익족 제2 왕 이경 역
- 티빙, 시리즈 온
진시려인명월심 秦时丽人明月心 / 진시황 영정 역
 - 티빙, 웨이보, 왓챠, 시리즈온 
 


2018년
 YOUKU - 열화여가 烈火如歌 / 전풍 역
 
 
 

2019년
절강위성 tv / 소녀화불기 小女花不弃 / 진욱 역
- 티빙, 시리즈온
아애니저시최호적안배 我爱你,这是最好的安排 / 하우행 역
 
 
 
2021년
저장위성 TV / 폭풍안 暴风眼  / 마상 역
YOUKU / 사등 司藤 / 친방 역
- 티빙, 웨이브, 왓챠, 시리즈온
망고 TV / 아화아문재일기:우리의 이야기 我和我们在一起 / 서성이 역 
- 티빙, 웨이브, 왓챠, 시리즈온
 
 
 
2022년
YOUKU / 량개인적소삼림 两个人的小森林 / 좡위 역
- 티빙, 웨이브, 왓챠

 

중드 “량개인적소삼림- 두 사람의 작은 숲”(장빈빈,우서흔 주연)완결/등장인물/줄거리/평)-티

량개인적소삼림 - 두 사람의 작은 숲. 两个人的小森林 중드 “창란결” 로 제대로 대박 친 배우 우서흔과 “삼분야“ 로 다시 찾아온 배우 장빈빈이 만났습니다..! 우선 간단히 좀 작품 소개를

aaa888000.com


아이치이 / 월가행 月歌行 / 루거 역  
-  티빙, 웨이브, 왓챠, 시리즈온


 
 
2023년
텐센트 / 삼분야 三分野 / 쉬옌스 역
아적인간연화 我的人间烟火/ 서준 역
- 아이치이 코리아

 

(중드) 실제연인이 주연인 ‘아적인간연화’ (我的人间烟火/양양, 왕초연 주연/ 등장인물/ 줄거

아적인간연화 (미정) 我的人间烟火 Fireworks of my heart 방영되기 전부터 이미 3번의 열애설로 (지금까진 인정은 안 하지만, 증거가 너무 많아요 🙈) 실제 연인 커플 ‘양양’과 ‘왕초연’ 이 주연

aaa888000.com



 
미정
수술직파간 手术直播间 / 정인 
천타도화일세개 千朵桃花一世开
민국팔대기안 民国八大奇案 라정의
 
 
 


 
 


4. 느끼함 속 귀여움/ 성격

 
 

 
 
외모적 이미지만 보면,
이목구비가 워낙 뚜렷하다 보니 강한 인상에 까칠해 보이기도 하고,
좀 느끼해 보이는 면도 있어 보였는데,
반전이 있는 분이더라고요.ㅎㅎ
성격은 유순하고 내성적인 면도 있고, 자상하며
현실적이고 소박한 부분이 많은 성격이라 하는데요.
연예인 친구들이 많지는 않은 거 같더라고요.
모두하고 잘 지내지만,
좀 조용조용한 삶을 살아가는 스타일이라고 해야 될까요?
 
근데 또 흥은 많아서 춤추고 노래 부르는 거 좋아하고.ㅎㅎ
어릴 때는 멋진 척! 뿜뿜 많이 했었어요. 약간 폼생폼사..?ㅋ
은근히 귀여운 면이 있는 배우라고 생각해요.
은근히 어리버리한 면도 있고요.ㅎㅎ
외모랑은 전혀 다른 성격,
그래서 더 매력 있는 게 아닐까 싶네요. ^^
 
 
 




 
5. 열애설 / 이상형 


 

대륙의 여신 ‘디리러바’ (迪丽热巴 / Dilraba)

디리러바 (적려열파, 迪丽热巴 / Dilraba) 동서양의 아름다움을 다 가지고 있는 디리러바. 계속 여자배우들 중에 상위 인기순위를 차지하고 있는 배우예요. 그녀에 대한 인물 탐구 포스팅! 시작할

aaa888000.com



 
한 때 디리러바 배우와 열애 의혹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파파라치들에게 사진을 찍히거나 그랬던 건 아니고요.
양미 배우 소속사 배우들이잖아요. 두 사람 모두..!
작품도 함께 촬영을 했고.
그러면서 친구가 되었다고 해요.
워낙 장빈빈 배우가 별 얘기가 없었거든요.
대게 상대 여자배우들과의 열애설 스캔들이 터지거나 그러는데,
정말 별다른 얘기가 없다 보니, 그나마 친한 디리러바 배우와 열애설이 터졌던 게 아닌가 싶어요.
 
왜냐면 장빈빈 배우의 이상형이
긴 머리에 눈이 예쁘고 피부가 하얗고 미소가 예쁜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해서 더 그렇게 생각했던 게 아닌가.. 싶었는데.
 
최근, 이것보다 강한 얘기가 더 있었더라고요.
그 부분 얘기를 따로 포스팅해요. 길어서..;;
 

배우 장빈빈, 비밀 결혼설..& 아기

배우 "장빈빈 张彬彬" 내 안에,귀여움있다? 배우 “장빈빈” 배우 "장빈빈 张彬彬" "사등" 이후 인기가 더 많아졌죠?ㅎㅎ 처음엔 좀 많이 느끼했는데 말이죠.ㅋㅋ 나날이 담백해지고 있는 배우,

aaa888000.com


 


 

 


 
지금까지 장빈빈 배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음.. 사실, 저는요.
사등 이전까지는..
장빈빈 배우 작품을 그렇게..ㅎㅎ;;
그러면 안 되는데 외모가 좀 부담스러웠어서 작품을 선택하는데 주저하게 되더라고요.
하지만, 사등 이후 장빈빈 배우의 작품들을 하나씩 하나씩 보면서 솔직히 깜짝 놀랐어요.
느끼하다 생각했던 배우였는데,
점점 담백해 보이면서 매력이 있더라고요.ㅎㅎ
외모도 예전보다 훨씬 깔끔한 스타일이어서 그렇기도 하고, 전체적으로 스타일로 영해져서 그런지
가면 갈수록 점점 외모가 더 좋아지는 것 같아요.^^
솔직히, 괜찮게 보면서 좀 찾아보다 보니,
성격이 유순해 보여서 더 매력이..ㅎㅎ
 
곧 중드 " 천타도화일세개"가 방영 예정 중인데요.
예전 사극보다 점점 더 나아지는 고장극 비주얼, 좋습니다.ㅎㅎ
일단, 장빈빈 배우 한 분 믿고 시작해 볼 예정인데,
그 작품에 대한 포스팅도 곧 올릴게요.^^
 
 
 

 
 
 
 
사진 출처는 웨이보, 바이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