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여긴 중국 남자 연예인!

남성미 뿜뿜!! 배우“황징위”

by 궁금하다옹 2023. 10. 23.

 
 
배우
"황징위 黄景瑜"
 

 

 


저는 이 배우만 보면 진짜 이 배우만큼

각종 제복이 잘 어울리도 배우도 없을 거라 생각이 들 정도로

세상 남자!!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배우라 생각하는데요.

처음보다 점점 더 멋짐이 느껴지는 배우 "황징위"

그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할게요^^!!

 

 

 

 


 
1. 소개
 



 
이름: 황징위 黄景瑜  huángjĭngyú
외국 이름: Johnny Huang 조니 황
생년월일:1992년 11월 30일 / 랴오닝성 단둥시
학력: 단둥13중학교 / 요동대학교 승무원학과
별자리: 궁수자리
신체: 키187cm / O형
데뷔: 2016년 ~ 현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ingyuhuangjingyu/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2. 드라마 / 볼수 있는 방영 플랫폼
 
 

 

반응형

 


 
 2016
텐센트TV / 상은 上癮 / 구하이 역
- 넷플릭스, 왓챠, 시리즈온
망고 TV / 반요경성 半妖傾城 /누르하치 역
 



 2018
텐센트 TV / 결애 : 천세대인적초련 结爱:千岁大人的初恋 / 허란진팅 역
- 티빙, 웨이브, 왓챠, 시리즈온

아이치이 / 위료니, 아원의열애정개세계 为了你我愿意热爱整个世界 / 장궁위 역

광지자 光之子 / 창공웨이 역
 
 
 

2019
CC TV / 파빙행동 破冰行动 / 리페이 역
 - 아이치이
 
 

2020
후난위성TV / 행복,촉수가급! 幸福, 触手可及! / 쑹린 역
- 티빙, 웨이브, 왓챠, 시리즈온
동방 위성TV / 재일기 在一起 /루자오양 역
- 아이치이
아이치이 / 청춘창세기 青春创世纪 / 단연 역
 - 티빙, 웨이브, 왓챠, 시리즈온
 


2021
아이치이 / 애상특종병 爱上特种兵 / 양목택 역
- 아이치이
동방위성TV / 삼생유행우상니 三生有幸遇上你 /후작 역
- 티빙, 왓챠, 시리즈온
강소위성TV / 왕패부대 王牌部队 / 고량 역
- 아이치이 
 


2022
아이치이 / 벌죄 (罚罪, 처벌) / 장정 역
 - 아이치이
 
 

2023
아이치이 / 타종화광중주래 他从火光中走来 - 린루샤오 역
 - 아이치이

 

 

중드신작 "타종화광중주래"황징위,장정의,장릉혁,왕자기주연/소개/영상

중드 "타종화광중주래 : 불길 속에서 온 그대" 他从火光中走来 비주얼과 피지컬, 모두가 갖춘 배우들이 참으로 많이 나오는 얼굴맛집 드라마이지요..ㅎㅎ 또 소방대원, 구조대원이 주인공인 작

aaa888000.com


 

미정 
고전: 외로운 싸움 孤战
몽지해: 꿈의 바다 梦之海

 
 
 
 


 
 
 
3. 어린 시절 

 

 


황징위배우는 1992년 11월 30일,

압록강 옆의 작은 마을인 랴오닝성 단둥에서 태어난 정통 북방 소년이에요.
어렸을 때부터 밝고 명랑했으며, 외모도 애기 때부터도 해맑고 잘생겼는데,

음.. 지금도 잘생기긴 했지만, 어릴때 사진 보다.. 어머나 ㅎㅎ
그의 부모님은 평번한 분들이랑 경제 사정도 평범했지만,

가정교육만큼은 바르게 키우기 위해 노력하신 분들인데요.
사실 황징위 배우의 운명이 바꿀수 있었던 것은

그의 뛰어난 외모와 187cm의 큰 키였죠.
어릴 때부터 잘생기긴 했지만 성적은.. 그다지 좋지 않았는데,

머리가 안좋아서라기보단 공부에 전혀 관심이 없었다고 해요.
활발하고 활동적인 성격이다보니

학교시절 브라질리언 주짓수에 푹 빠져서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쏟았고,
주짓수를 너무 좋아해서 주짓수로 돈을 벌겠다는 꿈까지 꿨었다고 하는데요.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다보니 어떠겠어요..
학업성적은 완전히 곤두박칠치기 시작하니까 아예 공부에 흥미를 잃게 되었고,
중학교 3학년때, 황징위 배우.. 자퇴를 선택해요.
이후 학력이 그렇다보니 취업이 어려워졌는데요.
그러다 새로운 생각으로 키도 크고 잘생겼으니까

전문대학을 진학해 승무원를 전공하게 되고,

부모님도 그를 지지해 주셨는데..!
아이고.. 또 키가 너무 크다는 이유로 또 학교를 자퇴..
진짜 학교랑은 인연이 없죠..;;
그러다 일찍 사회에 진출해서 아르바이트로 돈을 벌 수밖에 없었어요.

학력 때문이었죠..

생존에 대한 압박감이 컸던 황징위 배우는

2000위안을 들고 상하이로 왔지만 그 돈으론 얼마 못 버틸 수밖에 없었고,

웨이터를 하면서 돈을 버는 게 얼마나 힘든 건지를 깨닫게 되죠.
한 번은 황징위 배우가 손님이 남긴 술을 볼 때마다 아깝다고 생각해서

청소를 하면서 남은 술을 좀 마셨는데,

그 모습을 본 상사가

그에게 500위안의 벌금을 부과시키고 엄청 뭐라고 한 거죠. 

하지만 참을 수밖에 없었대요.

(솔직히 직원이 그러면 안 되는 거죠..ㅎㅎ;;)

이후에도 바베뉴 식당에서 숯불을 굳는 일, 전화 편집, 공장 일 등

별의별 일들을 다 했지만 제대로 된 일을 하기는 쉽지 않았고,
많은 일들을 했지만

모두 하급직 일에 힘들게 벌어도 돈이 적다 보니

저축한 적도 별로 없었죠.

하지만 황징위 배우가 다행히도 좋은 사고방식에

항상 자신이 더 나은 삶을 살 것이라고 믿고 열심히 일했다고 해요.
그렇게 일하면서 좋은 친구들도 많이 사귀었고,

그들이 또 많은 도움을 주고 하다가,
어느 날 한 친구가 황징위 배우가 키도 크고 잘생겼다고 생각해서

황징위 배우에게 모델일을 소개해준 거죠.
황징위 배우입장에선 완전 땡큐였죠.
지금 하능 일에 비해서 모델이 되는 것은 매우 돈을 벌 수 있고

매력적인 직업이라고 생각했으니까요.
하지만 모델 일이라는 게 그렇게 쉽나요..;;
모델이 된 후에 자신이 상상한 거와 다르게 화려하지도 않고,

어려움과 고난이 가득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무엇보다도 이 일이 황징위 배우를 극도로 힘들게 할 뿐만 아니라

매우 불안정한 수입에 안정감이 없다는 점이었죠.

한 번은 황징위가 고객을 위해 제품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광저우로 갔었는데,
촬영이 끝난 후에 갑자기 고객이 마음을 바뀐 거죠.
광저우로 가기 전까지의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며 좋은 신뢰를 쌓았던 사이었는데,
촬영이 끝나고 난 뒤에 갑자기

황징위배우가  너무 강하다며 흠집을 내기 시작했고 교체를 요청했던 거죠.
거기에 황징위 배우를 가장 무력하게 만들었던 건

고객이 그의 불만 때문에 황징위 배우에게 지불을 하지 않은 것이었어요.
이 경험으로 인해 황징위 배우는 마음에 상처도 많이 받고, 손실을 겪으면서

계속 모델 활동을 하면서 여전히 혼란스러워하던 찰나에..!
예상치 못한 기회도 그에게 생깁니다..!


2016년 황징위 배우는 친구로부터 전화가 왔는데

드라마 오디션에 대한 소개 전화였고,

잘하면 그 역에 출연할 기회가 있을지도 모른다는 거죠.
그래서 황징위배우는 그래 한번 해보자는 마음으로

베이징으로 오디션을 갔는데

어머나..
황징위 배우는 당시에 자신이 뽑힐 거라고 생각도 못했고

운이 그렇게 좋을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는데

성공적으로 주인공으로 선택이 되죠..!

그렇게 황징위 배우는 본격적으로 연예계에 진출하게 됩니다.
이 드라마가 바로 중드 “상은”이예요..!ㅎㅎ
 



 

 


4. 가족 / 가정환경


 
집안이 부유해 조력을 받으며

시작한 다른 많은 배우들과의 가정 배경과는 다르게

황징위 배우는 평범한 가정에서 자랐는데요.

아버지께서는 운전기사를 하셨고,

원래는 대가족이었는데 가족한테 사고가 발생하게 되어 상황이 악화되었고,

어머니께서는 서비스업에 종사하시며 일을 하셨는데,

어머니께서 항상 황징위 배우가 성공하기를 바라셔서

아들에 대한 기대가 매우 높으셨는데,

그러다 보니 좀 어머니가 억압을 하셨나 봐요.

황징위 배우가 다소 반항적인 심리를 갖게 되면서 어머니하고의 사이가

어렸을 때 좀.. 안 좋았대요.

이후에 어머니의 통제를 피해 상하이로 이주했다는 얘기도 있고요.

 
 하지만 그건 어디까지 어렸을 때만 그랬고요.

혼자 독립하고 나서 돈을 벌면서는

항상 가장 큰 빚을 부모님께 졌다고 생각하면서

부모님께는 걱정하실까 봐 자신의 생활고를 얘기하지 않았고

그때는 진짜 그렇게 열심히 일을 해도

부모님을 만나러 집에 갈 표를 살 돈도 없었다고 해요.

아무래도 상하이 물가에 혼자 집세부터..

학력이 부족했다 보니 좀 적은 보수의 일들만 할 수밖에 없었을 테니까요. 
 그래서 배우로서 유명해 뒤에

가장 먼저 부모님께 3500위안 정도의 큰 집을 구입해 드렸고,

항상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서 부모님께 다양한 선물을 사간다고..^^

부모님께서는 집에서 쉬시면서

더 이상 돈 걱정하지 않으시도록 효도를 했는데,

워낙 부모님께서 절약이 또 익숙하시다 보니 돈 쓰기를 꺼려하시고,

예전엔 황징위 배우가 돈을 드리면 부모님께서 저축을 하셔서,

황징위 배우가 돈을 덜 드리고 가전제품, 생필품 등

더 많은 물건들을 온라인으로 사서 집으로 보냈다고..ㅎㅎ

그리고 자신이 힘들 때나 슬플 때도 부모님께는 속마음을 털어놓지 않고,

혼자 있을 때만 눈물을 흘렸다고 하면서

부모님을 걱정 안 시켜드리는 것도 효의 형태라 생각한다고 했다고 하네요.

이런 말 있잖아요?

어릴 때 부모님 마음 고생시킨 자식이 커서

효자가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황징위 배우가 그의 경우가 아닐까 싶네요.^^

 

워낙 바쁜 스케줄 때문에 부모님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적고,

떨어져 있다 보니 부모님께서 걱정하실까 봐

거의 매일 전화를 걸어 자신이 안전하다고 말씀드린다는데,

아들이 그런 경우는 참 드문데 말이죠..

마치 인생 2회 차를 사는 것처럼 생각이 깊은 황징위 배우 같아요.^^

 

 

 

 





5. 연기

 

 

 

이 분이.. 사실 진짜 연기 한번 안 배워보고 주인공 역할로 드라마에 데뷔했잖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짜 첫 작품부터 대박을 치고 인기가 엄청 생겼었어요.

당연히 연기는 부족했었죠.

한 번도 안 배웠는데 잘하면 그게 이상한 거죠.

 

이후에 자신의 예술적 재능이 부족하다는 깨닫고

스스로 연기 공부를 하면서 열심히 노력했고,

주짓수도 열심히 연습했다고 해요.

 

그리고 특유의 목소리가.. 탁한데..

나이에 비해서도 약간 나이 든 남자의 목소리 같은데

희한하게 또 중독미가..ㅎㅎ

목소리가 특이한데 처음엔 좀 어? 했는데

점점 매력으로 느껴진다고 해야 될까요?

거기에 외모도 와 진짜 잘생겼다! 이건 아니거든요?

엄청 남자답게 잘 생긴 얼굴이죠.

키도 크고 남성미가 엄청 뿜뿜이라 듬직해 보이는데

또 덧니가 있어서 웃으면 귀엽기도 하고,
그래서 여자들한테 인기가 정말 많다고 하죠.

이 분이 분명 핸디캡이 있음에도 말이죠.

 

그러다 보니 2018년에 다시 그는 기회를 잡게 되었고, 

이후 계속 그의 경력은 레벨업되기 시작합니다.

정확하게 자신이 배우로서 특화된 부분이 무엇인지

제대로 아는 배우라 해도 되는 게

자신의 남성미를 제대로 특화시켜요.

현대 액션 장르와 멜로가 결합된 작품들을 주로 해왔는데요.

솔직히 거의 매번 흥행에 성공했어요.

그래서 연예계에 다크호스로 자리매김하면서 터프가이

(오랜만에 쓰는 단어네요..ㅋ;;)

배우이자 스타로 거듭납니다.

 

이 분이 진짜 몸을 사리지 않고 연기를 하는데,

액션 촬영 중 온몸에 멍들고 타박상 있는 건 기본이고,

여러 다양한 나라들에서 촬영을 하기도 하다 보니

촬영 현장들이 매우 열악한 경우도 많았고,

사막 촬영의 경우 바람과 모레 때문에

공기가 매우 건조해서 황지위 배우는 종종 코피를 흘리고,

50kg 넘는 방탄 장비를 들고 두꺼운 방탄복을 입고,

저격 총을 들고 행진과 달리기 촬영에

한 번은 폭발지점을 지나 하다가 갑자기 큰 소리가 났고

그로 인해 황징위 배우가 풍파에 2m 떨어진 곳으로 밀려나 온몸에 부상 등.

그러다 보니 부모님께서

아들이 너무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고 제작진에게 찾아가기도 했다고..

  
액션이 특기인 배우이다 보니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는 것도 아는 황징위 배우는

연기력을 차근차근 연마하며 연기에 대한 경외심을 갖게 되었다고 해요.

그런 마음으로 인해서 그런 건지 정말 처음과 비교하면 정말 많이 늘었어요.ㅎㅎ

 

주어진 모든 연기에 노력하는 자세로 임하는 황징위 배우이지만

유일하게 정말 자신이 없어서 계속 도전을 미루고 있는 장르가 있는데,

그게 바로 '고장극 의상 장르' 에요.ㅎㅎ

인터뷰를 보니 정말 고장극에는 자신이 없는지 차라리 삭발을 하겠다고..ㅎㅎ

삭발은 이미 해본 적이 있으면서 말이죠.ㅎㅎ

 

아마도 고장극의 경우

엄청 슬림한 체형의 배우들이 주로 하다 보니 그런 게 아닐까 싶기도..ㅎㅎ 

그리고 아마 그 헤어스타일도 자신이 없을 수도 있고요..ㅎㅎ


 






6. 성격



 


 외모만 진짜 엄청 남자다운 성격에 무뚝뚝할 거 같고 거칠 거 같은 느낌인데요.

황징위 배우, 내성적이고 진지하고 차분한 성격이라고..ㅎㅎ
 은근히 유머러스해서 재미있기도 하고요.

그리고 자기 소신대로 행동하고 말하는 스타일에

남의 시선을 크게 개의치 않는다고 하는데요.

음.. 이 부분은 외모적 이미지랑 좀 어울리는 것 같긴 해요.ㅎㅎ

 

근데 말이죠.

좀 의외였던 게.. 이 분인 요리를 그렇게 잘한다고..ㅎㅎㅎ

요리 잘하는 남자라고 하네요.

예능을 통해서도 요리 솜씨를 뽐낸 적이 있는데요.

혼자 자취 생활을 오래 했다 보니 요리를 할 줄 안다고 하네요.^^

 

 

 



 
7. 이상형
 

 

 

이 분 이상형 참.. 구체적이에요.ㅎㅎ;;

일단 성격면으로는 대화가 잘 통해야 하며 부모님에 대한 효심이 높은 여자여야 하고,

외형적으로는 키가 168~175 정도의 키 큰 여자를 좋아하며 

체형이.. 진짜 구체적이에요..ㅎㅎㅎ

다리가 얇아야 하고, 허리가 가늘어야 하며, 엉덩이는 또 풍만했으면 좋겠대요.

진짜 너무 솔직합니다..ㅋㅋ;;

얼굴은 계란형 얼굴을 좋아하며, 비율만 좋다면 쌍꺼풀 유무는 상관없고,

아랫입술이 두꺼운 여자를 선호한다는 말까지..

 

팬분들이 실망하는 것을 정말 두려워하지 않고

상당히 진지하게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설명을 했다고 하는데,

아니 솔직히 저런 여자 웬만하면 다들 좋아하죠..ㅎㅎㅎ
일반분들도 저렇게 구체적으로 설명 못할 거예요..ㅎㅎ

진짜 저렇게까지 구체적일 필요는 없다 생각하지만 좋게 보면

매우 솔직한 성격이라 생각해야 될 것 같네요.ㅎㅎ

 

이상형만 보면 이 분 진짜 연애 많이 못해봤을 거 같잖아요.

근데, 그건 또 아닌 거 아시죠?

이 분이 만난 분들이 다 저런 분들은 아니라는 거.ㅎㅎ

  

현재는 공식 인터뷰상으로는,

자신은 사랑에 빠지게 되면 상대방에게 해를 끼지 않아야 된다고 생각하기에,

사랑에 집중하기 전에

자신의 커리어가 좀 더 안정될 때까지 몇 년은 더 기다리고 싶다고 했다네요.
  

 

 


 

 

8.  열애설 / 병크 관련

 

 

 

 

 

이 부분은 너무 내용이 길어서 따로 포스팅할게요;;

중드를 좋아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배우들에게 관심이 생기고,

그러다 보면 여러 배우들의 이런 부분들을 많이 듣게 되는데,

솔직히 황징위 배우에 대한 이 부분은 아시는 분들은 아시는 분들이

진짜 많은 거라고 생각해요;;

저 역시도 보고 놀랐던 경험이 있었는데,

그 부분과 함께 계속 따라다니는 열애설까지 함께 따로 올릴게요. 

 

 

 

배우 "황징위" 의 여자들 얘기 (이혼, 열애설 등)

배우 "황징위 黄景瑜" 남성미 뿜뿜!! 배우“황징위” 배우 "황징위 黄景瑜" 저는 이 배우만 보면 진짜 이 배우만큼 각종 제복이 잘 어울리도 배우도 없을 거라 생각이 들 정도로 세상 남자!! 남성

aaa888000.com

 

 


 

 

 

 


 황징위 배우에 대해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사실 외형적으로는 저는 너무 남성적인 분들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다 보니

황징위 배우 처음 봤을 때 좀 무섭게 생겼다..라고 생각했었거든요?ㅎㅎ;;

근데 계속 보니까 자상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들면서

그 특유의 목소리가 점점 감미롭게 들리더라고요?ㅎㅎ

이래서 많은 여자분들이 좋아하는 게 아닐까 생각이 들더라고요.

물론 제가 좀 더 좋아하는 배우들은 다른 분들이지만,

이 배우가 매력적인 건 저도 인정합니다..ㅎㅎ

  효심이 지극한 황징위 배우,

부모님께서 계속 행복하실 수 있도록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사진 출처는 웨이보 바이두 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