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작품들/모색심약

(중드) ‘모색심약‘ 1화 리뷰/영상/ 임가륜,안젤라베이비 주연

by 궁금하다옹 2023. 7. 11.

 

 

모색심약. 暮色心约 (임가륜,안젤라베이비 주연/줄거리.등장인물.영상)

모색심약. 暮色心约 텐센트 tv 에 7월 방영대기작에 이름을 올리고 있었던 “모색심약” 이었어서 원래 방영 예정작으로 글을 쓰려했으나 느닷없이 갑자기 기습적으로 6월 29일 방영이 시작되었

aaa888000.com


우선, 저는 가능한 선에서 리뷰를 영상짤 리뷰로 진행할 예정인데요, 첫 디데일 리뷰로,
현재 한국 we 티비에서 동시 방영 중인
중국드라마 ‘모색심약’
1화 시작하겠습니다~!



“하하! 하하! 카페에서 상상 속 연기하며 쓰니까
더 글이 잘 써지는 것 같아! 오 느낌 좋아!
난 주변 사람 따위 신경 쓰지 않아~
아아, 이거 너무 좋은데?!
형한테 알려줘야징~!!”


“형 빨리 만나러 가야지~~ 오 시나리오 대박!”

“나는야 커피 마시는 여자,
오늘도 꼭 마시고 갈 거야”


“뭐지? 무슨 상황이지?  
남자 한 명 두고 저 여자들 왜 저래?!
아 직업병..
세미나 시간 늦으면 안 되지!
일단 가쟈가쟈!!”


“아 느낌 싸한데..?
아까 여자들한테 추궁받던 그 남자,
나랑 같이 엘리베이터 탔는데,
맨 위층을 눌렀어.. 헉! 옥상?!
큰일 났다!! 세미나 발표가 중요해?!
생명 살리러 달려달려!! ”



“모야모야? 궁금해 궁금해
왜 사람들이 몰려있지?!
심리상담가가
자살하려는 사람을 구하려고 한다고?
크이야~ 대단한걸?
그래도 난 지금 가야 할 길이 있다! 어서 가자! “


“아내랑 자식 생각을 생각해!
그렇게 자살하고 싶으면
마지막으로 자식한테 전화 한번 해봐.
못하겠지?
당신 여기서 자살하면
자식이 평생 자기 스스로를 탓한다?!
자신 때문이라고.
남은 자식이 그래도 괜찮아?
아이고아이고! 살았다!!
구조대원 분들, 고마워요~”

 

반응형

 
 


“하핫하핫! 역시 감성이 안 나올 땐
직접 해보는 게 제 맛! 아싸!
형제의 싸움씬 감성이 이런 거구나!
이 씬만 잘 안 풀렸는데 아싸 아싸!
형, 내가 연기 좀 했엉!
글을 위해서니까 괜찮지?! ㅎㅎ”


“나는야, 독립할 거야.
나는야, 회사 차릴 거야.
아무도 날 꺾을 수 없어,
회사에서 내가 원하지 않는 일을 시킨다고~
시러시러”


“주인집에서 갑자기 집 빼래. 클났어 클났어.
하핫! 나보고 너네 집에서 오늘 묵으라고?!
하핫하핫! 너, 나 이용해서
형 집 들어가려고 하는구나?!
하핫하핫! 똑똑한데? ㅋㅋ”


“나도 아빠가 자살한 아픔을 가진 사람이라고..
아 그 아저씨 구하려다 옛날 생각나네.
아 슬퍼 아냐 괜찮아 난 괜찮아”


“하핫! 여기서도 글은 잘 써지는 군!
오오 나 연기에 재능 있는 거 같아!
아 글 잘 써져 조아조아!
아싸 아싸! 하핫하핫”


“돈 아껴야지,  없는 살림에 사무실 구하는 건데,
큰 방 하나 세주면 렌트비 아낄 수 있잖아~
이 방은 세 줄 거야~ㅎㅎ“


“오오! 저렴한 가격에 너무 괜찮은 집이 나와서
거짓말인 줄.. 하핫하핫!
난 운이 참 좋아! ㅎㅎ
대박대박!
일단 카페 위! 좋아 좋아!
위치 좋아 좋아!
내 마음은 막 설렘설렘! ㅎㅎ”




자, 1화를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스포가 좀 들어있는 건 어쩔 수 없죠?ㅎㅎ;;
아 임가륜 정말 재밌는 역할이네요 ㅎㅎ
소설작가인데 굉장히 막내둥이스럽고, 단순하고 밝고, 초긍정적이고 ㅎㅎ
여자로 치면 참 사랑스러운 역할입니다 ㅎㅎ

안젤라베이비 또한 1화부터 이전 작품들과는 다르게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오 사연 있는 여자 역할.. 느낌 나옵니다..!!
물론 더 봐야 알겠지만요

이상 1화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중드) ‘모색심약‘ 2화 리뷰/영상/ 임가륜,안젤라베이비 주연

자~! 집 보러 간 치럔산!! 안녕하세요~ ‘아 집주인 지인 분?’ ‘아~ 젊은 여자네. 좋아 좋아’ “모야모야~~ 그런 게 어딨어~~ 난 작업에 집중해야 되는데~~ 셰어?? 안돼 안돼~~ 시러시러~~!!” “왜

aaa888000.com

 

(중드) ‘모색심약‘ 3화 리뷰/영상/ 임가륜,안젤라베이비 주연

‘나 이제 그만둔다!!‘ 까지 외쳤던 리우샤. 이후 상황 ’모색심약‘ 시작합니다~! ”난 나의 길을 갈 거야. Say goodbye~" "웃기지 마, 넌 떠날 수 없어. 안돼!! 어떡하지?! 어떡하지?! “ “눈누나나~

aaa888000.com

 
 

(중드) ‘모색심약‘ 4화 리뷰/영상/ 임가륜,안젤라베이비 주연

곧 나갈 수 있다고 행복해하는 산산이와 막상 나간다고 하니 은근 서운한 리우샤로 끝난 이후, 그들의 이야기를 또 이어가겠습니다! “나는야, 장감독! 내가 돌아왔도다~!” “어머, 돌어왔니?

aaa888000.com

 

(중드) ‘모색심약‘ 5화 리뷰/영상/ 임가륜,안젤라베이비 주연

자! 쾌변하고 휴지 대신으로~ 암튼 거기까지 봤죠?! 5화 시작합니다!! “뭐야! 이 쌔뀌!! 너 누구야?! 나의 리우샤와 무슨 사이야???” “여보세요? 저기요? 환자분?? 저한테 왜 이러세요? 저 초민감

aaa888000.com

 
 
 
 
 


영상출처는 we티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