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작품들/중국 드라마 영화 리뷰이다옹~

중드"삼분야 三分野" 장빈빈, 오천 주연, 작품 소개, 영상 등!

by 궁금하다옹 2024. 2. 9.

 
 
 
중국 드라마
"삼분야 三分野"
 

 
 
 어머나.. 요 작품이 2023년에서 한창~ 중국에서 방영 중일 때..! 이후에도 한동안 한국에서 방영 소식이 없어서 우리나라에서는 이 작품을 한글 자막으로 보기는 힘들겠구나.. 싶었는데..!!

2024년이 되서야 이 작품을 티빙을 통해 한국에서도 볼 수 있게 되었어요!ㅎㅎㅎ

그때는 포스팅 생각을 못했지만..! 이젠 해야죠.. 암요..ㅎㅎ

장빈빈 배우와 오천 배우가 주연을 맡은 '삼분야' 드라마! 포스팅 시작할게요^^!!

 

 

 
 

 

 


 
1. 소개
 
 

 

 
 
 
제목: 삼분야, 三分野, Here We Meet Again
장르: 로맨스, 도시
원작《삼분야 三分野 》.
원작자:  이동토자 耳东兔子 Erdōng Tùzi
제작 국가: 중국
감독: 황천인 黄天仁
극본: 무요 武瑶 (총 각본), 유이비 刘伊菲 , 매경우 梅琼宇 
방영일자: 2023년 5월 22일~
인터넷 재생 플랫폼: 텐센트
한국 온라인 방영 플랫폼: 티빙
총 부작: 32부작
회당 방영시간: 45분씩
출연: 장빈빈 张彬彬 , 오천 吴倩 , 황자은 黄子恩 , 하약연 夏若妍 , 자오헝 赵恒 , 왕정루이 王铮睿 등..
 
 
 


 
 
 
 
2. 줄거리
 
 


 
 
 
동허그룹 회장의 손녀인 샹위안(오천)은 할아버지와의 내기로 파산 위기에 처한 웨이린에 구하라는 명령으로 입사를 하게 되었는데, 그곳에서 우연히 고등학교 때 첫사랑 쉬옌스를 만나게 돼요.
웨이린의 기술팀 팀장인 쉬옌스는 많은 역경 속에서도 항법 엔지니어의 꿈을 이어가고 있고, 샹위안은 회사의 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에서 점차 성장하게 되면서 쉬옌스와 샹위안은 서로에게 의지하고 지지하게 되면서 서로 마음이 통화게 되었고 쉬옌스는 마침내 중국 북두항법연구의 꿈을 이룰 수 있게 되었지만, 영원히 행복할 것만 같던 이 두 사람에게 또 다시 힘든 위기가 찾아오고..
 
 
 
 
 


 
 
 
 
3. 등장인물
 
 


 
 

 

 
(1) 쉬옌스 徐燕时 역 / 장빈빈 张彬彬
 
 





웨이린 기술팀 팀장인 쉬옌스는 내성적이고 강직하고 직설적이며 독설적이고 재능이 있지만 직장에서 자신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번번이 좌절을 맛보기도 했죠.
어려서부터 그는 항공우주 과학 기술에 관심이 있었고, 성인이 된 이후에도 끊임없이 GPS (Global Positioning System) 항법 엔지니어 꿈을 추구하며 현실에서 많은 어려움에 직면을 하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초심을 지켰고, 마침내 성공적으로 베이더우 위성 발사에 기어했어요.
 

 

 

내 안에,귀여움있다? 배우 “장빈빈”

배우 "장빈빈 张彬彬" "사등" 이후 인기가 더 많아졌죠?ㅎㅎ 처음엔 좀 많이 느끼했는데 말이죠.ㅋㅋ 나날이 담백해지고 있는 배우, 장빈빈. 장빈빈 배우에 대한 포스팅! 시작할게요!! 1. 소개 이

aaa888000.com

 

 

 

배우 장빈빈, 비밀 결혼설..& 아기

배우 "장빈빈 张彬彬" 내 안에,귀여움있다? 배우 “장빈빈”배우 "장빈빈 张彬彬" "사등" 이후 인기가 더 많아졌죠?ㅎㅎ 처음엔 좀 많이 느끼했는데 말이죠.ㅋㅋ 나날이 담백해지고 있는 배우, 장

aaa888000.com

 

 

중드 “량개인적소삼림- 두 사람의 작은 숲”(장빈빈,우서흔 주연)완결/등장인물/줄거리/평)-티

량개인적소삼림 - 두 사람의 작은 숲. 两个人的小森林 중드 “창란결” 로 제대로 대박 친 배우 우서흔과 “삼분야“ 로 다시 찾아온 배우 장빈빈이 만났습니다..! 우선 간단히 좀 작품 소개를

aaa888000.com

 

 

 

(중드) 실제연인이 주연인 ‘아적인간연화’ (我的人间烟火/양양, 왕초연 주연/ 등장인물/ 줄거

아적인간연화 (미정) 我的人间烟火 Fireworks of my heart 방영되기 전부터 이미 3번의 열애설로 (지금까진 인정은 안 하지만, 증거가 너무 많아요 🙈) 실제 연인 커플 ‘양양’과 ‘왕초연’ 이 주연

aaa888000.com


 


 
 
(2) 샹위안 向园 역 / 오천 우치엔 吴倩, Wu Qian
 

 


 
동허그룹의 아가씨 샹위안은 솔직하고 성실하며 야생적이며 귀여운 '바이푸메이 白富美'에요.
그녀는 가족 회사 웨이린 지사를 구하기 위하여 자신의 신분을 숨기며 회사에 입사했어요.
그녀는 직장에 처음 왔음에도 불구하고 직장 내 모든 직원들에게 익숙한 '암묵적인 규칙'을 과감히 부정하고, 그녀는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태도는 그녀 주변의 많은 사람들에게 전파되었죠.
직장 정리와 회사 위기를 겪은 후, 그녀는 책임 있는 관리자로 성장하고 자신의 책임을 다하는 데 성공했죠.
 
 

 

 

중드 “거유풍적지방 : 바람이 머무는 곳” (이현/유역비)주연 /등장인물/줄거리/평-티빙Tving

거유풍적지방 : 바람이 머무는 곳쉬훙더우는 5성급 호텔의 매니저로 바쁘게 살았지만, 가장 친한 친구 천난싱의 죽음을 계기로 회사를 그만둔다. 천난싱이 가고 싶어 했던 윈난성으로 혼자 여행

aaa888000.com


 


 
(3) 가오렁 高冷 역 / 황자은 黄子恩
 

 


 
웨이린 기술팀 직원인 가오렁은 솔직하고 쾌활한 성격이 솔직하고 명랑하며 사람을 진심으로 대하고 의리를 지키며 우정과 사랑에 매우 충성스러운 부하직원이죠.
그는 쉬옌스의 열렬한 팬이어서 졸업하자마자 웨이린에 입사했는데요.
또한 그는 따뜻하고 온화하며 포근한 남자로 요리를 잘해서 종종 요리 실력과 친절함으로 여자친구 천슈의 마음을 사로잡을 때도 많죠.
 
 
 
 

 

 
(4) 천슈 陈书 역 / 하약연 夏若妍

 


 
웨이린 영업부 책임자인 천슈는 아름답고 관대하며 온화하고 대범 하면서도 차분하고 사려 깊으며 업무 능력이 뛰어나며 웨이린의 최연소 부장인데요.
천슈는 웨이린에 온 첫날부터 아름다운 외모와 온화한 태도로 직장 내에 여신의 왕좌를 확고히 차지했고, 이후 그녀의 쿨하고 시크하고 재미있는 캐릭터에 매료되어 가오렁과 연인사이와 되었는데요.
샹위안에서 웨이린에 온 뒤 그녀와 비슷한 관심사를 갖고 있었기 때문에 매우 절친한 친구가 되었죠.
 
 
 

 

 

 
(5) 시천우 施天佑 역 / 조항 赵恒

 

 


 
웨이린 기술팀 직원 시천우는 무뚝뚝하고 말솜씨가 없는 '전형적인' 프로그래머인데요.
또래와는 달리 목숨을 아끼면서 온갖 건강 비법에 관심이 많아 보이다 보니 남들 눈에는 외계인으로 비치기도 하죠.
아버지는 본사 R&D 센터 부소장이지만 결코 아버지에게 의지하지 않고 아버지에게 자신을 증명하고 싶어 해요.
 
 

 

 
 
(6) 여우즈 尤智 역  / 왕쟁예 王铮睿
 

 


 
웨이린 기술팀 직원인 여우즈는 키가 크지 않고 동그란 외모에 귀엽고 재치 있고 성격이 다소 급하고 말이 빠르지만 친절하고 관대하며 매우 열정적이죠.
겉으로만 보면 기술자이지만, 여우즈는 웨이린의 패셔니스타로 패션 트렌드를 꿰뚫고 있을 뿐만 아니라 '스니커즈 마니아' 이기도 하죠.
쉬옌스를 존경하며 쉬옌스의 말투와 행동을 자주 모방했죠.
 
 
 


 

 


 
 중국에서 2023년 5월 22일에 방영을 시작했던 중드 '삼분야'는 중국 외 미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브라질 등에서 1위를 했다고 하는데요~!


 이 작품 원작 소설이 워낙 인기 있던 작품이라서 사실 작품 방영 전부터 기대가 되었던 작품이었는데요.

특히 이 드라마를 각색할 때 이 드라마의 어두운 줄거리 부분들을 최대한 젊은이들의 열정과 긍정적인 에너지로 잘 표현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따뜻하고 가벼운 느낌으로 공감대를 높이려고 했다는데요.

실제로 두 남녀 주인공이 각자의 어두운 면모들을 가볍거나 자신들의 꿈적인 부분에 대한 열정으로 밝게 표혔했는데..

흐음.. 저는 살.. 알.. 짝..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말이죠..

음.. 전 처음에는 오천 배우의 밝음과 사랑스러움으로 시작되면서 스마트한 장빈빈 배우가 등장하면서 두 사람의 만남부터 전개가 나름 빨라서 보는 데 있어서 재밌네~!! 하고 있었단 말이죠..?

음.. 나름 현실감 있는 캐릭터들 좋았어요! 

왜냐면 장빈빈 배우의 캐릭터가 잘생기고 똑똑한 캐릭터이긴 하지만 집안이 힘든 경우도 많이들 있는 남주 캐릭터이지만.. 살짝.. 절약정신이 있는 남주는 많진 않거든요..ㅎㅎㅎ

그런 점이 오히려 현실감 있었다고 해야 될까요?

이 작품 스킨십하는 씬들도 많아서 사실 두 배우의 로맨스는 제대로 잘 표현되었는데 뭔가.. 알 수 없게 후반부에는 고구마가 살짝..? ㅎㅎ;;

고 점만 아니라면 전 이 드라마 추천 드려요!ㅎㅎ

그리고 오천 배우는 그래도 호불호 없이 무난하게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은 배우이지만, 장빈빈 배우는 워낙 뚜렷하게 너무 잘생긴 배우라서 살짝 호불호 있는 배우라고 해야 될까요?

귀염상이나 두부상 남자분들을 좋아하는 여성 분들에게는 살짝.. 그럴 수 있는데 이 드라마 보시면 장빈빈 배우의 매력에 빠지실지도 몰라요.. 왜냐면.. 제가 그랬거든요...ㅎㅎㅎㅎㅎ

제가 정말 멍뭉멍뭉 귀염상 배우들을 참 좋아하는데 어느 날 장빈빈 배우가 귀여워 보이더이다...ㅎㅎㅎㅎㅎ

 무조건은 아니겠지만..! 이 드라마 어찌 되었든 설렘설렘하는 드라마이니 중드 로맨스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보셔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사진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