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작품들/중국 드라마 영화 리뷰이다옹~

중드“흑백밀마”왕자기,전우,소효동 주연/소개,영상 등

by 궁금하다옹 2023. 11. 23.

 
 
 
 
 
중국드라마
"흑백밀마 黑白密码" 
 
 


 
 중드 '어사소오작' 에 두번째 합작입니다..!

왕자기 배우와 소효동 배우의 케미는 이미 어사소오작으로 입증이 되었었죠?ㅎㅎ

두 번째 만남인데 저번에는 고장극에서 수사물이었다면,

이번엔 현대극 수사물입니다..ㅋㅋ

이 분들은 로맨스물은 같이 안하네요 참.ㅋㅋ

 

그럼 두 사람의 두번째 수사물! 중드 "흑맥밀마" 포스팅 시작할게요!!^^

 
 

 
 
  
 

 
 
 
1. 소개
 
 

 
 
 
제목: 흑백밀마 黑白密码
장르: 범죄, 서스펜스
제작: 텐센트
감독: 자오준카이
극본: 조준개, 천천림, 시윤카이, 윤상(맨유)
총 부작: 24부작
회당 방영시간: 45분
방영 일자: 2023년11월16일~
채널: WeTV (금~일) 오후 08:00
주연: 왕자기(Wang Ziqi), 전우(Tian Yu), 소효동(Su Xiaotong)
 
 


 
 
2. 줄거리 
 

 

 

 

 

5년 전, '서북늑대' 범죄 조직은 경찰에 의하여 척결되었지만,

리더인 구무란과, 중추 라오강, 파견된 잠복경찰 린커 등 모두 실종되어 그들의 생사를 예측할수 없게 되었는데요.
5년 후, '서북늑대' 조직이 다시 등장했는데, 어머니 임과(류웨이웨이)를 찾기 위해서 경찰 추이한(왕자기)이
앞장 서서 장복 요원이 되어 다시 범죄 조직에 잠입하죠.
그는 위험천만한 상황 속에서 마침내 미스테리를 하나씩 풀어내는데..
그 해 노스웨스트 울프 사건의 파견대 리더이자 사건의 주 집행자인 성판(Cheng Fan)의 지원으로
추이한은 점차 범죄 조직의 핵심으로 침투했어요.
그 과정에서 추이한과 구린나(소효동)가 만나 좋은 관계로 발전하게 되고, 두 사람은 함께 일련의 음모를 겪으면서
여러 가지 위험한 상황속에서 마침내 안개가 걷히고 '서북늑대' 집단을 안전히 무너뜨리게 되죠.
 
 
 
 


 
 
 
3. 등장인물
 


 


(1) 추이한 역 - 왕자기 
 
 

 


 
그는 명석한 두뇌와 정확한 사격술, 지능을 갖춘 경찰로서 경찰 내 에이스라 할수 있을만큼 젊은 인재인데요.
그는 좀더 스펙을 쌓기 위해서 카자흐어, 몽골어, 러시아 어를 배워 여러 언어에 능통할 뿐만 아니라
현장에 등장할 때마다 범인을 미리 잡는 방법도 알고 있어요.
살린자 롱치는 그가 잡아야하는 범죄자 중 한명인데요.
추이한은 경찰로서 능력치가 굉장하지만 젊고 활력이 넘치다보니 무모함으로 인해 쉽게 자신이 노출될수 있죠.
그는 생모인 린커의 흔척을 찾기 위해 애쓰다가 시간이 지나면서 범죄 조직에 의해 착취당하게 되고,
자신이 앞장서서 잠복요원이 되서 범죄조직에 다시 진입을 했지만, 
어머니의 행방과 관련된 위기들이 겪으면서도 도덕적인 원칙을 고수하며 
어머니와 협력하여 조직의 리더인 구무란을 소탕하게 되죠.
 
 

 

 

사랑받을 수밖에 없는 배우 "왕자기"

배우 "왕자기 王子奇" 웃는게 정말 매력적인 배우죠. 안 웃어도 잘생긴 배우구요.ㅎㅎ 타고난 귀티로 인해 주로 부유한 집안의 자제 역들을 맡고 있죠. 느끼한 대표님 역할도 매력있게 소화해내

aaa888000.com

 

 

 

배우 "왕자기" 열애설 (제주도)

배우 "왕자기 王子奇 Wang Ziqi " 사랑받을 수밖에 없는 배우 "왕자기" 배우 "왕자기 王子奇" 웃는게 정말 매력적인 배우죠. 안 웃어도 잘생긴 배우구요.ㅎㅎ 타고난 귀티로 인해 주로 부유한 집안의

aaa888000.com

 

 

 

중드 추천 "니급아적희환" 왕자기, 왕옥문 주연/소개/ 영상 등

중국 드라마 "니급아적희환 你给我的喜欢" 벌써 두 배우, 3번째 함께 합니다..ㅎㅎ 왕옥문, 왕자기 배우, 진짜 두 사람 케미가 잘 맞나 봐요. 확실히 그림체가 잘 어울리긴 하죠!ㅎㅎ 이 두 사람이

aaa888000.com

 

 

 

(중드 추천) 옥골요(玉骨遥) / 샤오잔 임민 주연, 등장인물, 줄거리, 영상)

옥골요(玉骨遥)!! “The Longest Promise” 정말 오래도 걸렸습니다... 2021년 3월에 크랭크인해서 8월에 촬영 마무리하고 2년 동안 WE티비에선 예고편만 나왔을 뿐, 알림 예약해 놓고 기다렸는데 방영소

aaa888000.com

 


(2) 성판 역 - 전우
 
 

 

 

성판은 존경할만한 사람이에요.

그는 가족과 나라를 위해서 목숨을 바쳤고, 누나의 아이 추이한도 구했죠.

겉으로는 태평하고 유머러스해보이지만 실제로는 매우 자상하고 배려심이 깊으며,

조카 추이한에게 최고의 교육을 해주며 그를 보살펴주죠.

 
 
 

 


(3) 구린나 역 - 소효

 

 

 

구린나는 부모님의 밑에서도 어려서부터 독립심과 냉철감, 인내력과 영웅적인 성격으로 자랐으며,

비록 신체적인 장애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춤에 대한 꿈을 결코 포기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그녀는 범죄 집안 리더인 구무란이 자신의 생부일거라고는 예상하지 못했고,

결국 구린나는 올바른 길을 선택하여 추이한이 일급비밀을 얻는데 성공하도록 돕게 되죠.

두 사람은 점점 서로에 대한 호감을 키워갔고, 결국 손을 잡고 그의 배후에 있는 조직의 보스의 음모를 무너뜨리게 되죠.

 

 

   
 
(3) 샤샤오페이 역 - 조순

 

 

 

 

샤샤오페이는 롱치의 첫번째 보호자이자 구무란의 충직한 부하인데요.

그는 관대하기도 하지만 무자비하며 항상 의도적으로 능력과 충직함을 테스트하죠.

하지만 다소 IQ가 조금 낮고, 결국 추이한을 맡게 되면서 내전을 일으키게 되죠.

결국 샤샤오페이는 대가를 치르게 되고 범죄조직에서 쫓겨나게 되면서 추이한의 말만 들을수 밖에 없게 되는데요.

하지만 그는 이미 수많은 무고한 사람들의 생명에 상처를 줬고,

결국 법적 처벌을 면할수가 없죠.

 

 

 

 


(4) 위다뤄 역 - 당효천



 

유달뤄는 추이한의 동생으로도 볼수 있을 정도로 친하죠.

그는 항상 중요한 순간에 추이한이 자신을 구하게 되는 상황들이 일어나도 그것을 감사해하진 않죠.

처음에는 추이한이 믿을수 있는 동생인줄 알았지만, 

후반부에서는 본인의 의지가 아니게 암흑에 빠지게 되고

오히려 경찰들을 감시하는 구무란의 첩자가 될 줄은 아무도 몰랐어요.


 

 

중드신작 "타종화광중주래"황징위,장정의,장릉혁,왕자기주연/소개/영상

중드 "타종화광중주래 : 불길 속에서 온 그대" 他从火光中走来 비주얼과 피지컬, 모두가 갖춘 배우들이 참으로 많이 나오는 얼굴맛집 드라마이지요..ㅎㅎ 또 소방대원, 구조대원이 주인공인 작

aaa888000.com





 


 
 

이 작품은 2022년 5월 19일을 시작으로 작품이 만들어졌는데요.

2023년 11월 16일 텐센트 WE TV에서 방영을 시작으로 첫 방송 첫날 21000를 넘었고,

11월 17일 드라마의 인기가 23000 을 돌파했고, 지금도 계속 상승중인 상태인데요.

 

이게 참 처음부터 잘생긴 왕자기 배우와 당효천 배우가 나오니..

첫 씬들부터 매우 훈훈하게 시작을 했는데 상당히 멋지게 나옵니다..

액션도 그렇고 아주.. 참..ㅎㅎ

 

이 작품의 주된 내용은 마약 밀매 조직을 타파한다라는 수사물 드라마인데요.

총격전부터 액션, 자동차 대결 액션, 연쇄 폭발 장면 등등 액션 드라마에서 볼수 있는 볼거리들이 가득해요!

 

하지만 살짝 대본의 아쉬움은 있지만 이 정도면 흥미진진한 장면들과 훈훈한 비주얼의 출연진들로 인해

볼거리들로 매꿔지는 정도라고 해야 될까요?ㅎㅎ

 

원래 왕자기 배우의 경우 거의 멜로 로맨스들이 있는 작품들을 많이 했는데,

최근 들어서 중드 '타종화광중주래' 도 그렇고 좀더 남자다운 장르의 작품들을 하는 게 

뭔가 자신의 이미지의 다양화 내지 변화를 주고 싶어하는 것 같아요.

 

소효동 배우의 경우 사실 개인적으로는 저는 어사소오작에서의 캐릭터가 더 잘 어울린다는 생각은 하지만,

그래도 무난하게 잘 표현했다고 해야 될까요?

 

그리고 당효천 배우는 특별출연이 아닌가 싶기도 한데요.

원래 대작 작품이 아닌 이상 조연으로 최근에는 출연한 작품들이 없다보니

특별출연에 굉장한 빌런 배역이 아닐까 싶어요.

솔직히 캐릭터는 배우로서 욕심나는 역할이 아닐까 싶어요.

반전의 반전미가 가득한 캐릭터..ㅎㅎ

처음에는 비중이 작은 역할이라 생각했었는데 말이죠..ㅎㅎ

 

 

개인적으로 왕자기 배우가 정말 멋있게 나오는 것 같아요.

다른 작품에서도 멋지게 나오긴 했지만, 여기서는 남성미 품품한다고 해야될까요?

물론.. 제가 왕자기 배우를 좋아해서 더 그렇게 느껴지는 것일수도 있지만요....ㅎㅎ;;

아직 저희 나라에서는 6회까지 볼수 있는데요.

WE TV KOREA를 통해서요~!

우리 나라 방영 플랫폼을 통해서 보려고 살짝 더 시간이 필요한게 아닐까 싶네요.^^

 

 

 

 

 

 
 
 사진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