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들의 "단점", 얼마나 문제가 될까요?
쥐징이 배우는 혼자서만 아름답고, 조금맥 배우는 '앳된' 얼굴이 뿜뿜..!
여름 시즌의 개막과 함께 다채로운 신작 고장극 드라마들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하지만 화려한 제작과 배우들의 열연에도 불구하고 살마으러운 결과를 맞이하고 있는 드라마들이 적지 않아서 무효 방송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고 해요.
무효 방송이란 높은 제작비와 화제, 기대에도 불구하고 낮은 시청률과 부정적인 평가를 받는 드라마들을 의미해요.
과연 어떤 이유로 최근 드라마들이 무효 방송 낙인이 찍히게 된 걸까요?!
최근 드라마 속 배우들은 배우들의 이런 저런 논란과 이미지 실추 사건들이 잇따라 발생해서 시청자들의 실망과 분노를 일으키고 있다고 하죠.
사실 자세히 살펴보면 이들 배우들은 연기력 뿐만 아니라 다른 여러 가지 면에서 치명적인 결점들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영화와 방송 시장에서 치명적인 결함이 되기도 하는데, 과연 어떤 결점의 이유로 드라마 배우들이 이처럼 위기를 맞이하게 된 걸까요?!
배우
비원진 (毕雯珺 Biwenjun 필문군) & 쥐징이 (鞠婧祎 Ju JingYi 국정의)
- CP케미 부족
비원진 배우와 쥐징이 배우라는 이 두배우는 비슷한 문제를 가지고 있다고 하죠.
항상 "혼자 예뻐 보인다"라는 인상을 주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비원진 배우는 데뷔 이후 장설영 배우와 함께 《묵백 墨白》이라는 드라마 작품에서 멜로 연기를 보여줬었는데, 이 드라마는 스타 연예계를 배경으로 하는 연애담이죠.
비록 엄청나게 흥행에 성공한 작품은 아니지만 여전히 어느 정도의 일정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작품인데요.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비원진 배우와 장설영 배우가 커플 연기를 보여줬음에도 "CP감" 이 없다고 놀리곤 했다고 해요.
항상 같은 프레임 안에 있어도 서로 따로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고 하죠.
이런 현상은 비원진 배우의 새로운 드라마 《주옥재측 珠玉在侧》작품에서도 마찬가지라고 하는데요.
드라마 속에서 비원진 배우와 쉬루 배우는 많은 설렘과 로맨스가 가득한 장면들이 많았지만 언제나 서로 같은 공간에 있어도 다른 공간에 있는 것 같은 서로 맞지 않는 인상을 주고 있다고 하죠.
비원진 배우와 마찬가지로 쥐징이 배우는 '여자 버전 비원진 배우'라는 평을 듣기도 하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가장 큰 문제는 연기라고 생각해요.
쥐징이 배우가 'CP감'이 없는 이유로는 크게 세 가지가 있다고 하는데요.
첫 번째는 연기 스타일이 과장되었고 왜곡적이라는 것이죠.
특히 그녀는 항상 눈썹으로만 연기하는 것 같거든요.
눈썹을 제외한 다른 얼굴의 부위는 거의 움직이지 않는 것처럼 보이고, 눈썹을 이용하지 않고는 감정을 표현하지 못하는 것처럼 보일 정도라고 하는데요..;;
그리고 또한 쥐징이 배우는 자신의 외모에 대해서 과도하게 집착한다는 거죠.
특히 그녀는 섬세한 스타일링과 핑크빛 한국식 메이크업을 선호하는데, 이는 고장극 의상을 입었을 때 더욱 돋보이며 눈에 확 들어온다고 하죠.
또한 드라마 속에서 매 순간마다 그녀는 무의식적으로 자신이 잘 나오는 각도를 선택해서 더욱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고 있다고 하죠.
하지만 때로는 이런 아름다움이 캐릭터에 몰입하는 데 있어서 방해가 되기도 하는데요.
쥐징이 배우가 자신의 매력을 너무 과도하게 드러내다 보니 오히려 남자 주인공이 필요 없는 존재처럼 보이게 만든다는 거죠.
따라서 일부 네티즌들은 그녀를 "캐릭터에 어울리지 않는 꽃병"이라고 조롱하기도 했다고 해요.
배우
조금맥 (赵今麦 Zhāo Jǐnmāi 자오진마이)
- 어린아이 같은 얼굴, 로맨스 몰입 방해
최근 방영된 조금맥 배우의 고대 로맨스극 《도화년 度华年》작품의 '더블 킬 (double-kill)' 설정이 매우 매력적이라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여자 주인공은 남자 주인공이 자신을 독살하려고 한다고 오해하고 그의 부하들에게 그를 죽이라고 명령했죠.
그리고 남자 주인공은 자신을 죽이라고 명령한 사람이 바로 여자 주인공이 보낸 사람이라는 사실을 알고 더욱 슬퍼했는데요.
두 사람이 죽은 이후, 이 드라마는 사랑과 증오가 뒤섞인 이야기들을 선보이는데요.
두 사람 모두 서로의 젊은 시절 처음 만났을 때부터 복수와 유혹을 거쳐서 마침내 과거의 원한을 풀고 다시 사랑에 불이 붙은 과정까지 흥미진진한 스토리 라인을 담고 있어요.
드라마 촬영 과정에서 일부 로이터 사진들이 유출되었는데, 로이터사진 속 조금맥 배우와 장릉혁 배우의 조합은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고 정말 얼굴 합이 좋아 눈길을 끌었죠.
하지만 많은 네티즌들은 조금맥 배우의 얼굴이 너무 어리다는 반응을 보였고, 드라마 속 몇몇 장면에서는 마치 어린아이가 어른 옷을 입고 있는 것처럼 어색하다는 반응까지 나왔다고 해요..;;
물론 조금맥 배우 역시 연예계의 실력파 인기 여자 배우라고 할 수 있는데요.
몇 년 간 더 경력을 쌓다 보면 자신만의 스타일을 확실히 찾을 수 있을 거라 확신한다고 하죠.
배우
하니커즈 (哈尼克孜, Hani Kyzy)
- 입 벌리는 것을 좋아해
하니커즈 배우는 새 드라마 《효조석 晓朝夕》작품이 방영되고 난 후, 많은 네티즌들은 그녀의 연기에 대해서 걱정스럽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항상 멍한 표정에 입만 벌리고 있을 뿐이며, 드라마 속에서 같은 각도로 얼굴을 돌리는 반복적인 연기였다는 지적을 받았다고 해요..;;
일부 네티즌들은 하니커즈 배우가 촬영할 때 무의식적으로 자신이 예쁘게 나오는 각도를 알기에 그 각도를 찾아 그 각도에서 자신이 예쁘다고 생각하는 옆모습을 자랑하며 심리적 욕구를 충족시키고 싶어 한 게 아니냐고 추측했다고 하죠.
배우
장옌 (姜妍, Jiang Yan)
- 인공적인 얼굴
올해 백목련상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장옌 배우는 《남래북왕 南来北往》작품에서 보여준 배금녀 캐릭터는 밝고 소녀다운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하는데요.
조금 허영심이 있어도 쉽게 용서할 수 있는 캐릭터인데, 후반부에는 캐릭터 변화가 다소 빨랐지만 캐릭터 자체가 많은 변화를 겪게 되면서 사람들을 탄식하게 만들었다고 하죠.
드라마 내용에 따르면, 그녀는 한때 허영심이 많았고 돈에 의해 안락한 생활을 즐기는 것을 좋아했으며, 또한 큰 보스의 총애를 받으며 아무렇지도 않게 금을 선물로 쉽게 받을 수도 있었죠.
하지만 큰 보스가 범죄로 인해 감옥에 가게 되면서 그녀 또한 영향을 받게 돼요.
그리고 그녀는 다시 만났을 때, 그녀는 가난하고 평범한 시장 여자가 되어 있었지만, 남자 주인공의 옆에는 이미 아름다운 여자친구가 있는 상태였죠.
이 장면을 보면서 모두 장옌 배우의 연기력에 압도당하며 감탄했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미묘한 변화의 캐릭터를 너무나도 훌륭하게 연기했고, 이 캐릭터는 그녀가 상하이 백목련상을 수상하는데 도움이 되었죠.
하지만 연기력과 실력을 겸비한 장옌 배우가.. 대체 왜 대세 인기 스타가 되지 못하고 인기가 지지부진한 이유에 대해 많은 네티즌들이 궁금해하고 있다는데요.
일부 네티즌들은 주된 이유가 그녀의 얼굴이 항상 부자연스러운 느낌을 주어서 마치 성형수술을 한 것처럼 보인다는 것이죠..;;
영화와 드라마 시장의 경쟁은 여전히 치열하다고 말을 할 수 있는데요.
많은 유명 배우들도 이미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하더라도 극복하지 못할 만한 치명적인 단점이 있는 경우가 많으며, 이러한 단점을 잘 극복하지 못한다면 이 업계에서 도태될 수밖에 없다는 거죠..
정말.. 어렵네요..
세상에 단점이 없는 사람은 없지만.. 흐음.. 고쳐지지 않을 외모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참.. 어찌하기가..;;
물론 예쁘게 나오고 싶은 마음에 대해서는 많은 여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고..
하지만 배우이다 보니 캐릭터에 몰입하기 위해서는 아름다움보다는 연기에 더욱 집중해야 되는 게 맞긴 한데요.
그러다 또 못생겨 보이면 못생겼다고 지적이 들어가다 보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아무튼.. 그렇다 보니 이런 문제들이 생겨나는 게 아닐까 싶네요..;;
개인적으로는 못생기게 나올지라도 연기를 잘하고 캐릭터를 잘 소화해 내면 멋있어 보이고 더 아름다워 보이다 보니 많은 배우들이 외모보다는 연기력에 좀 더 많은 노력을 투자해 줬으면.. 하는 바람은 있네요.
사실 조금맥 배우의 경우는 워낙 연기력이 좋은 배우이기도 하고 아직 어린 배우라.. 음.. 조금 더 나이가 들면 어차피 어린 얼굴의 문제는 해결될 문제라 이게 문제가 될 건 아니라는 생각이 드네요.. 어차피 뭐.. 세월에 의해 노화는 뭐..ㅎㅎ;;
출처는 웨이보입니다.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 > 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우"류우녕" x<중드"서권일동 书卷一梦" 촬영 사진 & 영상>x"류우녕 배우가 유리 심장이라 칭찬 듣는것을 좋아한다고요?!" (0) | 2024.07.10 |
---|---|
배우"왕학체" x 재벌 여성의 허벅지를 껴안고 있다고요?!;; (0) | 2024.07.10 |
배우"복관금" x 또 다시 성형 의혹? 과연 사실일까요?!"" (0) | 2024.07.08 |
중드 《장상사 长相思》 남자 배우들의 명성과 논란..!찬란한 미래와 험난한 길.. 등위 배우는 이모화 위기..ㄷㄷ (0) | 2024.07.07 |
배우"우적(유시) x 왕학체 배우의 작품 자원을 빼앗았다고요?! (0) | 2024.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