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배우 장릉혁x파리패션위크“Roger Vivier paris”사진,영상

by 궁금하다옹 2023. 9. 30.

 
 

 

 

배우

"장릉혁 张凌赫  Zhang Linghe"

 

 

우월하도다! 배우 ‘장릉혁’ (장능혁,张凌赫)

배우 "장릉혁" 张凌赫 Zhang linghe 아.. 말을 하면서도 이 타이틀 참 씁쓸하네요. 열애설만 아니었어도 ‘엄친아’라는 타이틀을 썼을텐데 말이죠.. 일단, 창란결에서 라이징 스타로 떴는데, 열애설

aaa888000.com

 

x
파리 패션위크
“Roger Vivier paris” 프리뷰 행상 사진&영상
x
공작실 

 

 
 

반응형

 



참.. 저 비주얼.. 피지컬..
저번에도 말씀드렸지만, 화이트 창작 스타일링 정말 잘 어울려요!!
장릉혁 배우..
솔직히 외적인 부분은 정말 뭐라 하기 힘든 배우 중 한 명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중드추천신작! “운지우”/ 우서흔,장릉혁 주연/ 소개, 영상등

중드 “운지우 云之羽” “MY JOURNEY TO YOU” 갑자기 방영을 시작했어요! 최근 여기 출연 배우 한 명이 문제가 생겨서 이 작품을 방영을 하나 마자 무한 연기 될 수 있다는 말까지 생겨났을 만큼 방

aaa888000.com

 
 

 

중드신작 “영안여몽 宁安如梦” 백록,장릉혁,왕성월,주준위 주연/소개,영상

중국드라마 “영안여몽 宁安如梦” 백록 배우와 장릉혁 배우가 캐스팅 되었다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화제를 얻었던 드라마죠! 아이치이에서 엄청 밀수 밖에 없을만큼 방영 예약자 수가 폭발했

aaa888000.com

 


우여곡절 끝에
중드 “운지우” 가 기습방영을 했듯이,
“영안여몽”도 기습방영 어서 되면 참 좋을 텐데..
최근 조금맥 배우랑 중드 “도화년” 작품에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또 다른 작품들에도 남주 역으로 캐스팅 물망에 올라있는데

작품 수준도 거의 A급 대작 드라마에,

상대 여자 배우들이 A급 배우들인 경우가 많은 거 보면,
그만큼 이제는 더 이상 라이징 배우가 아니라
아직 A급 남자배우까진 아니더라도,
그 언저리까지 올라왔다는 얘기겠죠.
최근 “오뢰, 장릉혁, 진철원, 등위” 배우가
잘 나가는 95년 남자배우라고 하는데,
진짜.. 다들.. 외모는.. ㅎㅎㅎ

아무튼, 앞으로는..
“불운”이란 단어가 따라붙지 않기를..!!



 
 

 

장릉혁 张凌赫 (디올 20230712 심천쇼)

장릉혁 (장능혁,张凌赫) 백록의 남자 ‘장릉혁’ (장능혁,张凌赫) 장릉혁 张凌赫 아.. 말을 하면서도 이 타이틀 참 씁쓸하네요. 열애설만 아니었어도 ‘엄친아’라는 타이틀을 썼을텐데 말이죠..

aaa888000.com

 

 

배우 장릉혁 x 펩시콜라 행사 사진/영상

장릉혁 (张凌赫) 백록의 남자 ‘장릉혁’ (장능혁,张凌赫) 장릉혁 张凌赫 아.. 말을 하면서도 이 타이틀 참 씁쓸하네요. 열애설만 아니었어도 ‘엄친아’라는 타이틀을 썼을텐데 말이죠.. 일단,

aaa888000.com

 
 

 

배우 "장릉혁" 20230901 사진 & 영상 업데이트

배우 "장릉혁 张凌赫 " 백록의 남자 ‘장릉혁’ (장능혁,张凌赫) 장릉혁 张凌赫 아.. 말을 하면서도 이 타이틀 참 씁쓸하네요. 열애설만 아니었어도 ‘엄친아’라는 타이틀을 썼을텐데 말이죠..

aaa888000.com









사진, 영상 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