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배우 "위대훈" X 'LEON男人风尚' 화보& 영상

by 궁금하다옹 2023. 9. 4.



위대훈 魏大勋

 

 

 

배우 위대훈 “RIO" 광고 사진

위대훈 (魏大勛, Wei Daxun) 음료 "RIO 微醺" 광고 사진 저한테는 "위대훈" 배우라 하면 배우로서의 이미지보다는 "양미" 배우에서 "친란" 배우로 연인이 바뀐 열애설 스캔들이 저한테는 많이 강렬하

aaa888000.com

X

"LEON 男人风尚"



 

반응형

 

 

 

위대훈 배우는 작품도 작품인데,

화보와 광고들을 참 많이 찍는 것 같아요.

그만큼 지금 현재 잘 나가는 배우라는 게 입증되는 부분인 거겠죠?ㅎㅎ

굉장히 스마트한 느낌이 강한 것 같아요.

저는 위대훈 배우를 예능을 통해서 보았는데,

상당히 자상한 면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여성분들의 마음에 들어온 게 아닌가 싶어요.ㅎㅎ

아직 저는 위대훈 배우에 대한 포스팅을 하진 못했는데,

아직 제가 위대훈 배우에 대한 정보가 부족해서..;;

이 배우님에 대해서 요리조리 알아보고

배우님에 대해 포스팅을!

곧! 또 올리겠습니다.^^

 

 

 

 

(중드) 실제연인이 주연인 ‘아적인간연화’ (我的人间烟火/양양, 왕초연 주연/ 등장인물/ 줄거

아적인간연화 (미정) 我的人间烟火 Fireworks of my heart 방영되기 전부터 이미 3번의 열애설로 (지금까진 인정은 안 하지만, 증거가 너무 많아요 🙈) 실제 연인 커플 ‘양양’과 ‘왕초연’ 이 주연

aaa888000.com

 

 

사진, 영상 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