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왕옥문 王玉雯, Wang Yuwen, 왕위웬
✖️
배우 '왕옥문', 촬영장 방문 논란에 대해 해명에도 유명 연예 기사 측의 악의적 해석..ㄷㄷ
왕옥운 배우는 현재 헝디엔에서 궈징밍 감독의 사극 의상 드라마《연향위주 燃香为昼》 작품을 촬영 중이며, 왕자기 배우와 소효동 배우도 헝디엔에서 《어사소오작2 御赐小仵作2》작품을 촬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마도 사전에 이미 얘기하고 약속을 잡았던 건지, 촬영이 끝난 후에 시간을 내서 함께 만나 식사를 하고 이야기를 나눴을 것으로 보이죠.
함께 작품 했던 배우들끼리 개인적으로 좋은 관계를 맺으면서 종종 서로의 촬영장에 방문하거나 대화를 나누는 것은 업계에서 매우 흔한 일인데요.
문제는 왕옥문 배우가 사진을 찍혔고, 이로 인해서 오해가 생겼다는 것이었죠.
유명 연예 기사 플랫폼들은 왕옥문 배우가 밤늦게 왕자기 배우를 만나기 위해 그의 촬영장에 방문해서 그의 차안에 오랫동안 머물렀다고 주장하며, 애매 모호한 표현으로 대중들을 오해하게 만들었다고 하죠.
유명 연예 기사 플랫폼들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관심사는 바로 조회수와 인기에만 있을 뿐, 사건의 진실에 대해서는 관심이 없는데요.
그래서 '왕옥문 배우가 왕자기 배우의 촬영장에 방문했다'라는 관련 기사들이 급속도로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대중들의 궁금증과 추측을 불러일으켰다고 하죠.
현재 대중들의 시각에서는 왕옥문 배우에게는 공식적으로 남자친구가 있기 때문에 열애설에 대해서 전혀 신빙성이 있다고 생각하지는 않다고 해요.
왕옥문 배우는 성격이 매우 좋고 외향적이며 열정적인 여성으로 사회생활적인 면에서도 인싸와 같은 존재라 해요.
또한 왕자기 배우는 《구주천공성 2 九州天空城2》, 《지시결혼적관계 只是结婚的关系》, 《니급아적희환 你给我的喜欢》 등의 세편의 드라마 작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며 매우 친해졌다고 하는데요.
세 번이나 작품을 함께 촬영했는데도 마음이 생기지 않았는데 그런 두 사람이 연애할 가능성이 없는 건 당연한 거죠..;;
게다가 그 당시 현장에는 《니급아적희환 你给我的喜欢》 작품에서 전전 역을 맡았던 아역 배우도 있었다고 하고요.
왕옥문 배우가 왕자기 배우 작품 촬영장에 방문한 것은 두 사람이 그만큼 친분이 두텁다는 것을 보여줄뿐더러 서로 편하게 지내는 사이라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죠.
마치 '내가 도시락을 들고 너의 촬영차인 캠핑카로 찾아갈 수 있을 정도로'라는 뜻이라는 건데요.
이번 방문은 유명 연예 기사 플랫폼들이 왕자기 배우와 왕옥문 배우의 열애설을 퍼뜨리기 위해 이용했지만, 두 사람을 동시에 좋아하는 팬들을 오히려 설레게 했다고 하는데요.
왜냐면 예전에 "데뷔 6년 중 5년을 함께 했다"라는 두 사람의 인연이 너무 아름다워서 실제로 사귀는 사이일 거라고 믿는 팬들이 많기 때문이었죠.
단지 양쪽 팬들이 이러한 불필요한 마찰에 불만을 느끼고 있을 뿐이에요.
특히 각 배우의 팬들은 억지로 엮는 마케팅을 싫어한다고 해요.
왕자기 배우와 왕옥문 배우의 경우 심하게 엮어서 하는 마케팅 방식은 아니었지만, 왕자기 배우는 작품 덕분에 상당한 이익을 얻었다고 해요.
하지만 이러한 상승세를 타고 있는 남자 배우에게 있어서 핑크빛 스캔들로 인한 논란은 건전하지 못한 여론에 속하며, 전체적인 왕자기 배우의 이미지에는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거였죠.
심지어 업계에서는 연애에만 관심이 많은 배우로 오해받아서 커리어 발전에 방해가 될 수 있는데요.
왕옥문 배우의 경우 왕자기 배우만큼 높은 대중적인 인지도는 없지만, 그래도 일상생할에 있어서는 신중하긴 해야 하고요.
여배우의 상승기에 연애는 팬들에게 매우 큰 문제로 여겨지는데요.
왕옥문 배우는 이미 연애를 커리어보다 더 중점을 두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지만 여전히 드라마와 영화에서 상대적으로 안정적으로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그녀의 예비 신랑인 양륵 배우는 연예계에서 큰 인지도가 없기 때문에 많은 팬들이 두 사람의 관계를 없는 관계처럼 생각하기도 한다고 해요..;;
왕옥문 배우는 대중들에게 인기를 얻기 위해 열심히 하고, 동료 여배우들 사이에서도 외모도 괜찮고 연기도 잘해서 많은 제작자들이 드라마 여자 주인공역할로 캐스팅하려고 한다는데요.
확실한 건 왕옥문배우가 사랑과 커리어 사이에서의 균형과 조절을 잘한다면 배우로서는 더욱 성장할 수 있을 거라고 하죠.
따라서 왕옥문 배우가 왕자기 배우를 만나러 갔다는 사실이 유명 연예 기사 계정들에 의해 악의적으로 해석되어 양쪽 배우들의 팬들이 매우 불쾌해했다는 거죠.
다행스럽게도 왕옥문 배우는 자신의 행동이 자신과 왕자기 배우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바로 명확하게 해명하는 장문의 글을 게시했다고 하죠.
이는 진실을 모르는 대중들이 유명 연예 기사 계정에 속아 넘어가지 않도록 방지하면서 왕자기 배우의 명예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였다고 하죠.
왕옥문 배우는 첫 번째 유명 연예 기사 계정에서 언급한 '밤늦은 시간'이라는 표현에 대해 자세히 해명했는데, 자신은 촬영을 마치고 저녁 무렵에 방문했다고 밝혔다고 해요.
시간은 정확히 오후 6시 30분쯤 도착해서 9시도 되기 전에 떠났다고 했고 자정이라는 표현은 유언비어이자 명백한 허위 사실 유포이며, 완전히 다른 의도를 가지고 날조한 것으로 이 루머를 들은 네티즌들이 더 궁금해하도록 시간대를 조작한 것이었다는 거였죠.
두 번째로는 '둘만 있었다'라고 주장하는 것 또한 부인했다고 해요.
왕옥문 배우는 미리 식사를 함께 하기로 약속했고, 함께 작품을 했던 아역 배우도 함께 있어서 촬영이 끝난 이후 모이기도 했었다고 밝혔죠.
따라서 두 사람만 있었던 것이 아니었다는 거였죠.
세 번째로 방문 대상에 대해서도 명확하게 했다고 해요.
왕옥문 배우는 왕자기 배우 뿐만 아니라 소효동 배우와도 만나 이야기를 나누러 갔다고 말했다고 하죠.
소효동 배우는 "어사소오작" 작품 시리즈의 여자 주인공으로 '추추' 역을 맡았던 배우인데요.
이를 통해서 보면 왕옥문 배우가 왕자기 배우 작품 촬영장에 방문한 것은 친구 사이의 일반적인 교류였다고 볼수 있는 거죠.
단지 유명 연예 기사 플랫폼 계정에 의해 포착되어서 악의적으로 해석이 된 것뿐 배우 본인의 의도한 것은 아니었다는 거였죠.
특히 현재 왕옥문 배우와 장신성 배우가 함께 출연한 드라마 《사부득성성 舍不得星星》 작품과 황징위 배우와 왕자기 배우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설미궁 雪迷宫》 작품 모두 아직 방영 중인 상황에서 두 사람의 스캔들은 정상적인 작품 홍보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상황이라고 하는 데요.
"사부득성성" 작품의 경우 남녀 주인공의 로맨스 드라마이기 때문에 관련 스캔들은 분명 시청자들이 드라마 시청을 하는데 있어서 몰입도를 떨어뜨린 건 사실이고요.
왕자기 배우 쪽도 마찬가지라고 하죠.
"설미궁" 작품이 스릴러 장르의 드라마이긴 하지만 황징위 배우와 왕자기 배우의 CP를 응원하는 사람들이 꽤 많아서 왕자기 배우가 약간 유부남 이미지로 오해 받고 있다는 느낌도 든다는 거죠..;;
특히 열혈 팬들은 왕옥문 배우가 왕자기 배우 촬영장에 방문할 때 탔던 차량은 황징위 배우의 것이라고 밝혀지면서 더욱 논란이 커졌다고 해요..;;
왕옥문 배우와 황징위 배우는 함께 작품을 한 적이 없기 때문에 이 상황을 설명할 수 있는 유일한 연결고리는 왕자기 뿐이라고 하죠.
이제는 아무리 해명을 해도 소용이 없을 것 같다고 하는데요.
사실 이번 일로 인해 왕자기 배우는 데뷔 이후 여러 번 함께 작품을 한 배우들이 모두 한 자리에 모이는 드문 경우였거든요..!
노욱효 배우를 제외하고는 소효동, 왕옥문, 황징위 배우는 모두 왕자기 배우와 여러 차례 함께 작품한 배우들이죠.
왕자기 배우와 왕옥문 배우는 세 번이나 작품을 했는데, "구주천공성2" 작품에서는 두 사람의 로맨스가 없었지만 다른 두편의 현대 드라마 작품에서는 지나치게 달달한 로맨스 드라마에서 연인 연기를 선보였었죠.
왕자기 배우와 소효동 배우는 작품을 두 번 함께 했고, "어사소오작" 작품은 왕자기 배우가 당시 드물게 주연을 맡은 작품이었다고 해요.
왕자기 배우가 유명하지 않았던 시기였고, 출연료도 매우 적었고, 원래 여자주인공역을 맡았던 배우도 중도 하차를 하는 등 제작 환경이 매우 열악했다고 해요.
그래서 마치 아무도 보지 않을 것 같은 작품에 출연하는 것처럼 보였다고 하죠.
작품 세트장도 저렴하고 단역 배우도 적었을뿐더러, 조연 배우들 역시 모두 인지도가 없는 무명 배우들이었다고 해요.
유일하게 인지도가 있었던 배우라고는 소효동 배우 한 명이었다고 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드라마는 뛰어난 스토리와 치밀한 구성으로 인해 그 해 최고의 다크호스 드라마가 되었거든요..!
모든 시청자들이 마지막까지 가장 아쉬워했던 것은 남녀 주인공의 결혼식 장면을 보지 못했다는 거였대요.
다행히도 이제 시즌2 가 제작에 들어갔으므로, 원래 배우들이 시즌 1에서의 아쉬움을 채워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하죠.
왕자기 배우와 황징위 배우는 《타종화광중주래 他从火光中走来》 작품과 《설미궁 雪迷宫》 작품에서 함께 출연을 했는데,
이렇게 자주 함께 작품을 하는 경우도 드물죠.^^
드디어 왕자기 배우가 작품 촬영하는 과정에서의 모든 사교성이 큰 역할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왜냐하면 항상 다음번 협엽으로 이어지니까요..!
게다가 상대 배우들도 모두 친분이 있는 배우들이고, 데뷔한 지 몇 년 만에 협업 횟수가 1회 이상인 배우가 이미 4명이나 되니, 이것이야 말로 또 다른 종류의 성공이 아닐까 싶네요^^
그렇긴 하죠.
저도 참 놀랍게 보는 점이 바로 왕자기 배우의 작품 활동에 대한 부분이었어요.
왜냐면 다른 배우들과는 달리 왕자기 배우의 경우 거의 작품 촬영을 했던 배우와 또 다음 작품에서 함께 하는 경우가 정말 너무 흔한 일인것처럼 계속 이어져갔거든요.
이러한 점은 어쩌면 상대 배우의 추천으로 이어지기도 했을 거고, 반대로 왕자기 배우의 추천으로 또 함께 하게 되기도 했을 텐데 그렇게 서로서로 도와주면서 작품 활동을 이어간다는 건..
그만큼 사교성이 뛰어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게 아닐까 싶네요.^^
예전 같았으면 성격이 정말 좋아서 그렇겠다..!라고 생각했었지만.. 그렇지 않은 부류들끼리도 그렇게 작품활동을 이어간다는 얘기를 들은 적이 종종 있어서..ㅎㅎ;;
물론 왕자기 배우의 경우 성격이 원만하고 솔직한 것으로 이미 알려져 있어서 나쁘게 생각하고 있지는 않고요.^^
그리고.. 이게 이렇게 크게 문제가 될 일인거지.. 정말 모르겠네요..;;
그저 촬영장을 방문해서 밥 한 끼 함께 먹고 수다 좀 떨다가 온 건데.. 이게 여러 사람들과의 관계에 대한 해명에..
특히 연예 기사 측에서는 왕자기 배우와 왕옥문 배우의 열애설 스캔들로 터뜨렸는데..
이게 진실이 당연히 아니었지만, 진실이 무조건 아니어야만 했던 상황이었거든요..
두 배우 모두 따로 만나는 사람이 있는데.. 자칫 잘못하면 두 젊은 남녀 배우 모두 불륜, 양다리, 바람 스캔들로 이어질 수 있는 상황이라 더욱 이게 말들이 많아지게 된 게 아닐까 싶어요..;;
왕옥문 배우가 그렇게 되면 정말 문제가 될 수 있는 상황이라 빨리 해명한 것 같고요..
아무튼 이제 연예 기사 계정 쪽에서의 악의적인 해석으로 결론이 난 것 같아서 그나마 다행히 아닐까 싶네요..
아니었으면 이들이 함께 작품에서 호흡을 맞추는 일이 다시는 없을뿐더러 사적인 친분도 불가피하게 정리해야 되었을 수도 있었을 테니까요.^^;;
출처는 중국연예뉴스입니다.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 > 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숙남녀 半熟男女》 에서 뻔뻔한 여성을 연기하며 야망을 드러낸 전희미 배우!95년대생 샤오화 배우 중 1위로 진입?! (0) | 2024.10.13 |
---|---|
왕학체 배우가 의도적으로 공격을 받고 있다고요..?'' (0) | 2024.10.12 |
배우"김정" X 장릉혁 배우가 맥 짚더니 자신과 디리러바 배우를 자주 보라고 권유.ㅎㅎ (0) | 2024.10.10 |
백록 배우가 왕성월 배우를 밀어준다고요..?! (0) | 2024.10.09 |
"똑같은 얼굴, 다른 인생"!! 왜 한 명만 뜨는 걸까요?! (0) | 2024.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