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정계 徐正溪, Xu Zhengxi, 쉬정시
2024년 9월 6일 오늘 서정계 배우는 연예계 은퇴 이유를 장문을 통해 밝혔다고 해요..ㅠㅠ
서정계 배우는 9월 6일인 오늘 보도에 따르면, 긴 장문의 글을 통해서 연예계 은퇴 이유를 설명했다고 하는데요.
그는 "아버지께서 노인성 질환을 앓고 계신 지 6년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지난 2년 사이 병세가 급격하게 악화되어 모두가 예상치 못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집안의 외아들로서 이 시기는 가족을 부양해야 하는 가장 필요한 시기였습니다."라고 밝혔다고 하죠.
또한 서정계 배우는 자신을 걱정하는 팬들에게 사과를 하며 "그동안 여러분께 제대로 된 사과를 드리지 못했습니다. 제가 쓴 글 때문에 많은 분들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른 사람들에게도 피해를 끼친 점, 저의 불찰에 대해 정중히 사과드립니다."라고 전했는데요.
전문은 다음과 같아요..
수호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정계입니다.
여러분이 어디에 계시든, 정계는 이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나서 좋은 시대와 행운 보살핌 덕분에 작은 커리어도 쌓았고, 여러분과 같은 소중한 팬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지금의 자리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여러분이 수년간에 걸친 동행과 노력, 끊임없는 응원과 지지 덕분입니다.
여러분은 마치 따뜻한 햇살처럼 제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힘을 주었습니다.
이 길이 항상 평탄했던 것은 아니지만, 여러분이 있었기에 항상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평생 잊지 못할 것입니다.
한 가지 꼭 사과드리고 싶은 일이 있습니다.
제가 예전에 웨이보에 올린 글 때문에 많은 분들께 걱정과 속상함을 드렸고, 또 다른 분들께도 피해를 끼쳤습니다.
제가 상황을 충분히 생각하지 못한 탓입니다.
이 자리를 빌려 당신들에게 정중하게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제 잘못합니다.
시간이 벌써 반년이나 흘렀지만, 이제 진짜 이유를 말씀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아버지께서 노인성 질환을 앓으신 지 벌써 6년이 되었는데, 최근 2년 사이에 병세가 급격히 악화되어 모두가 예상치 못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집안의 외아들로서, 그 시기가 아들이 가족을 지탱하는 것이 하는 가장 필요한 시기였습니다.
20년 가까이 집을 떠나 살면서 제가 가장 바랐던 것은 가족과 함께 행복하게 사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아저씨께서 아프시다는 소식을 듣고 나서야 그런 소망에도 유통기한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충동적으로 가족 곁으로 돌아가기로 결정했었고, 모든 것을 과감하게 정리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저의 결정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상처를 입혔습니다.
여러분뿐만 아니라 얘기 중이었던 작품, 오랜 친구들, 그리고 저를 믿고 따라와 준 소속사 직원들에게도 미안한 마음입니다.
과거 8년 동안 소속사의 도움이 없이는 지금의 저는 없었을지도 모릅니다.
2016년 처음으로 한번 뒤로 물러나려고 했었는데, 소속사 덕분에 다시 배우의 길을 걸을 수 있었습니다.
이어 "위광 魏广", "조승지 赵承志", "진야 秦也", "설경공 雪景空", "료법의 廖法医", "목정주 穆廷州", "양익 梁翊", "낙영범 洛英凡", "희원소 姬元溯", "육시연 陆时砚" 등 함께 미래의 "배염 裴琰"이 탄생했습니다.
이 역할들은 우리 함께 노력한 결과물이며, 정말 자랑스럽고 기쁩니다.
글로서는 다 표현할 수 없는 많은 경험과 감정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동안 저의 언행이 타인에게 심려와 오해를 끼친 것에 대해서 부끄럽고 죄책감을 느껴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저의 어리석음을 비난하기는커녕 오히려 함께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었고,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제가 배우로서 첫발을 내디딜 수 있도록 도와주신 '환우영시 寰宇影视'에게도 감사드립니다.
그들이 없었다면 서정계라는 세 글자는 탄생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나의 수호신, 당신들. 여전히 다양한 플랫폼에서 저를 응원해 주시고 함께 해주시는 것을 보니,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으로 인해 말로만 진심으로 감사함을 전해드릴 수밖에 없다는 게 안타깝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각자 다른 어려움에 직면하게 되고, 시간이 흐르면서 해결해야 할 어려운 문제도 달라집니다.
아마 어쩌면 저는 여러분이 기대 하는 모습의 서정계로 더 이상 될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저는 여전히 예전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절대 포기하지 않고 세상의 끝까지 손을 잡고 함께 할 것"이라는 약속을 말입니다.
좀 더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고, 너무 탓하지 말아 주세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모두 마음의 평안을 누리고, 세상에 평화로운 미래가 있기를 바랍니다.
아.. 마음이 참.. 좋지 않네요..
저도 저번에 서정계 배우가 갑작스럽게 은퇴선언을 해서 정말 무슨 일이 있길래..
그저 은퇴 선언의 이유가 소속사와의 갈등으로 인해서 일 것이다..라고 생각했었는데..
뭐.. 당시 상황을 봤을 때 어느 정도 소속사와의 갈등은 있었을 수도 있지만..
어쩌면 이 이유가 가장 결정적인 이유이긴 했을 것 같네요..
좋은 작품이나 다양한 캐릭터에 대한 갈망에 지침과 배우로서의 열정이 강했던 배우이다 보니 이래저래 마음고생이 있었던 걸로 알고 있었는데.. 그런 와중에 가족의 병환은..
당시 선택에 있어서 그 누구도 뭐라 하기는 어려운 상황이 아니었을까.. 싶긴 하네요..
하지만 위에 긴 장문의 글을 천천히 읽고 해석하면서 느낀 점은.. 서정계 배우가 배우로서 일을 은퇴하고 싶은 마음은 없는 거 같은데.. 차라리 솔직하게 당시에 이유를 밝혔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싶기도 하네요..
뭐.. 그런데 만약 솔직하게 밝혔다면 이렇게까지 이슈화가 되지는 않았겠지만요..;;
솔직히 은퇴 선언 이후 서정계 배우의 인지도는 더욱 올라갔고 이슈화도 제대로 받긴 했죠.^^;;
아무튼.. 밑에 사진은 네티즌들이 찍어서 올린 서정계 배우가 아버지를 모시고 산책하는 모습인데요.
개인적으로는 그래도 저렇게 가족을 챙기는 모습이 전 서정계 배우가 그만큼 더 좋은 사람으로 보이네요..
아마도 이 장문의 글에서 암시했듯이 아직 아버지의 병환이 호전된 상황이 아니다 보니 계속 어느 정도의 병간호를 해야 되는 상황이다 보니 활동을 적극적으로 이전만큼 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닌 것 같네요..
병환이 호전되면 다시 활동을 제대로 할 것이라며 은퇴가 아님을 그래도 알려주는 글이라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병간호가 정말 쉬운 게 아니지만.. 그래도 서정계 배우의 말처럼 그동안 함께 하지 못했던 가족과의 소중한 시간을 함께 잘 보내면서 서정계 배우의 아버님의 병환이 호전되기를 기원합니다..!
출처는 웨이보입니다.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 > 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설영 배우와 신운래 배우가 몰래 결혼했다는 이야기가 돌던데, 사실인가요?! (0) | 2024.09.10 |
---|---|
배우 황헌 스튜디오, 긴급 성명 발표!가정폭력 및 폭행으로 구속되었다는 루머에 대한 입장 밝혀..!! (0) | 2024.09.09 |
구양나나 배우의 남자친구가 바꿨어요?어떻게 그 사람과 사랑에 빠지게 된 건지..?! (0) | 2024.09.06 |
성소 배우가 여동생에게 피를 빨리고 있다고요?;; (0) | 2024.09.05 |
배우 조려영의 부유방, 양미의 납작 엉덩이, 쥐징이의 다리.. 중국 여자 스타들의 몸매 역시 현실적..!ㄷㄷ (0) | 2024.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