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배우 "백경정, 송일" 커플, 가족들과 함께 파리..?

by 궁금하다옹 2023. 10. 8.




배우 "백경정, 송일" 커플, 

서로의 가족들과 함께 파리 여행

 

 

 

 

 

 

사실, 이 두 배우 자신들의 열애설 스캔들을 인정한 건 아니거든요.

사진은 찍혔지만..ㅎㅎ

그저 부인도 안 하고 인정도 안 하고..

 

하지만 작년 11월,

파파라치에 의해서 백경정 배우와 송일 배우가 함께 식사하러 가는 장면과

식사 후 두 사람은 함께 백경정 배우의 새 집으로 돌아갔고,

그러다가 올해 5월, 다른 파파라치에 의해

백경정 배우가 송일 배우의 아파트에 등장하는 영상이 찍히면서

두 사람이 동거하고 있다는 의혹이 나왔었죠.

 

사실 이 정도면, 본인들 입으로 인정만 안 했지,

확실히 열애 중이라는 걸 알 수 있는 증거죠.ㅎㅎ

 

두 사람이 같이 아이치이에서 방영한 "장풍도" 작품을 찍으면서

연을 맺고 사랑에 빠진 걸로 아는데,

둘 다 하얀 피부에 연상연하커플인데 참 잘 어울리니

모두들 응원하는 반응이었는데요.

 

2023년 10월 7일 한 네티즌에 의해서,

국경절 연휴 기간 동안에 프랑스 파리의 한 레스토랑에서

백경정 배우와 송일 배우가 
식사를 하고 있는 소식이 인터넷에 올라왔어요. 

 


 

이렇게 두 사람이 따로따로 공항에서 사진이 찍혔죠..ㅎㅎ

이 두 배우, 정말 별의별 소문이 많았거든요.

이미 혼인신고해서 결혼한 사이라는 둥~ 헤어졌다는 둥~  
일단, 확실히 헤어진 건 아닌 거고..!
두 사람의 여행을 신혼여행이 아니냐는 의혹을 또 하고 있다는데..

거참, 연애하면서 여행 갈 수도 있지 참~!ㅎㅎ

 

 

 

사진은 프랑스 파리 한 식사에서 찍힌 사진인데요. 

송일 배우는 벽에 가려져서 안 보이고, 백경정 배우와 그의 매니저가 보이는데,

따로 매니져 분 사진까지 올려준 거 보니 저 그룹이 백경정 배우 그룹이 맞네요.ㅎㅎ

그 네티즌에 의하면, 

송일 배우와 백경정 배우, 그리고 그들의 부모님들과 함께 있었다고 해요.

매니져 포함..! ㅎㅎ

그렇게 가족끼리 여행을 하고 있는 것으로 의심이 된다고 하는데요.

 

아까도 얘기했다시피 인정은 안 하지만,

공식석상에서도 백경정 배우가 송일 배우를 안고,

송일 배우가 백경정 배우 옆으로 껴안는 등 애정을 드러낸 적도 않고,

백경정 배우가 송일 배우한테 맛있는 음식을 가져다주기도 하고~

아주.. 알콩달콩..ㅎㅎ

 

우선, 두 사람의 부모님도 함께 여행을 갔다는 건,

부모님께서도 이미 두 사람의 관계를 인정했다는 뜻이기도 하니,

앞으로 더 발전할 확률이 높은 게 사실이죠.


 
 


 그리고, 송일 배우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파리 여행사진을 올렸는데,

참 웃는 모습이 행복해 보이죠?ㅎㅎ

이 사진이랑 백경정 배우가 이전에 올린 사진과 매우 유사하며,

송일 배우가 쓰고 있는 선글라스는 백경정 배우와 같은 브랜드 선글라스이고, 

은근히 커플 아이템들을 많이 하는 커플이라,

여행 사진 중에서도 패션 스타일도 그렇고 점점 닮아가고 있는 거 같아요.ㅎㅎ

 

 



지금 현재는 두 배우 모두 여행을 끝나고 중국으로 돌아와 있는데요.

다른 연예인 커플들에 비해서 관계의 안정감이 느껴진다고 해야 될까요?

중국 내 반응은 송일 배우가 1989년생이고 백경정 배우가 1993년생이니,

송일 배우의 나이에 맞춰서 결혼을 빨리 하지 않을까 하는 반응이라고 합니다.

확실한 건, 두 배우 모두 이미지가 좋으니 이런 반응이 가능한 거겠죠.ㅎㅎ

두 배우 모두, 별 다른 나쁜 사건 없이 바른 삶을 살며,

연기활동을 열심히 하는 배우이며,

인성에 관해서도 두 배우 모두 나쁜 얘기가 없거든요.

선한 두 남녀가 만났으니,

이렇게 모두 축복 속에서 연애가 가능한 게 아닌가 싶네요.^^

 

 

 

 

 

 

중드추천/ 개단: RESET (开端:RESET / 백경정/조금맥 주연/ 등장인물/ 줄거리/ 볼수 있는 곳 등)

개단: RESET 开端:RESET 이 작품으로 말할 것 같으면, 그 당시 엄청난 스타가 나와서 잘된 작품이 아니라 순전히 작품이 너무 괜찮아서 2022년 방영된 웹드라마 중에서도 손에 꼽힐 만큼 흥행한 작품

aaa888000.com

 

 

 

중드 "경경일상"卿卿日常 / 백경정, 전희미 주연/ 소개, 줄거리 등

경경일상 卿卿日常, New Life Begin 그림체가 비슷한 배우들이죠.ㅎㅎ 배우 백경정과 전희미 주연의 "경경일상"이라는 작품입니다. 두 배우가 다 귀염귀염 두부두부한 느낌이 드는 경우는 드문데요.

aaa888000.com

 

 

 

 

 

 

 

사진 출처는 바이두,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