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배우 <라운희> x 《이신사룡 以身饲龙》 작품 남주로 캐스팅..!

by 궁금하다옹 2024. 6. 24.

 
 
 
 
배우
"라운희 罗云熙, Luo Yunxi, 뤄원시"

 

 

'발레천재'에서 'A급 배우'가 된 "라운희"

라운희 (罗云熙, Leo Luo) 이 배우에 대해서 포스팅한다 한다 생각해 놓고 계속 못하다가 이렇게 하게 되었네요.ㅎㅎ 유명하죠. 솔직히 라운희 배우. 중드에서는 탄탄한 연기력과 흥행 배우로 안정

aaa888000.com

 

 



 
 
 ✖️
 
배우 라운희, 《이신사룡 以身饲龙》 작품 남자주인공으로 캐스팅..!
 
 
 

 
 
 

 

 
 
 

 

 

 

중드"안심기 颜心记" 라운희,송일,승뢰 주연/ 작품 소개, 영상 등!

중국드라마 안심기 颜心记 이 작품도 2024년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기다리고 있는 방영 예정작 중 하나인데요..! 뭐.. 일단 라운희, 송일 배우 주연에 승뢰 배우가 나옵니다..ㅎㅎㅎ 배우들 이름

aaa888000.com

 

 

 

중드 “장월신명” (长月烬明 , Till the End of the Moon/라운희,백록 주연/등장인물/줄거리/볼수 있는

장월신명 (长月烬明 , Till the End of the Moon) 드디어 “장월신명” 을 한글 자막으로 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MOA 앱을 통해서 8월 3일부터 방영을 시작했는데요. 전 그전에 유쿠를 통해서 보았는데

aaa888000.com

 

 
 
라운희 배우는 85년대 이후 배우들 사이에서 눈길을 끄는 비주얼과 뛰어난 연기력을 갖춘 실력파 배우인데요..!
비록 연기 전공은 아니지만 인기 있는 젊은 남자 배우들 사이에서도 구각을 나타내는 것은 그만큼 그의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되었기 때문이죠..!
 
 

 

 

배우"라운희"X 중드<애정우견달이문>화보사진 & 영상

배우 "라운희 罗云熙" '발레천재'에서 'A급 배우'가 된 "라운희" 라운희 (罗云熙, Leo Luo) 이 배우에 대해서 포스팅한다 한다 생각해 놓고 계속 못하다가 이렇게 하게 되었네요.ㅎㅎ 유명하죠. 솔직

aaa888000.com

 

 
 
오늘날 라운희 배우는 이미 수많은 인기 영화, 드라마 작품에서 주인공 역할로 출연했으며, 특히 사극 분야에서는 이미 엄청난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배우라고 할 수 있어요.
《향밀침침신여상 香蜜沉沉烬如霜》 작품에서의 차갑고 도도한 윤옥 역부터 《월상중화 月上重火》 작품에서의 독보적인 상관투 역, 《장월신명 长月烬明》 작품에서는 미친 흑화 담태신 역에 이르기까지 그는 극 중 캐릭터들의 애환과 기쁨을 제대로 연기해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었는데요. 
라운희 배우는 올해도 《안심기 颜心记》, 《수룡음水龙吟》 작품을 통해 다시 한번 자신의 고대 인상극에 대한 인식을 성공적으로 되살리려고 한다고 해요~!
지난 2년 동안 라운희 배우의 인기가 계속 높아짐에 따라 그의 고대 의상극 작품들도 점점 더 힘을 얻고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제작 중인 고대 의상극 《이신사룡 以身饲龙》 작품은 이미 라운희 배우에게 캐스팅 제안을 진행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모두가 아시다시피 라운희 배우의 의상극 분야에서의 매력은 장난 아니죠..ㅎㅎ

이 드라마에 이번에 라운희 배우가 남자 주인공을 캐스팅이 되면서 드라마의 퀄리티와 평판을 확실하게 높일 예정이라고 하죠.   

 

《이신사룡 以身饲龙》 작품은 뛰어난 전략적 사고력을 지니고 있지만 어려운 상황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남자 주인공과 뛰어난 기억력과 용기 있는 매력을 가진 여자 주인공이 함께 사건을 해결하고 조국을 지키는 이야기를 다룬 고대 권력 드라마인데요~!

 

 

 

 

 

중드“애정우견달이문爱情遇见达尔文”라운희&장약남 주연/소개,영상

중국드라마 "애정우견달이문 爱情遇见达尔文" 라운희 배우가 오랜만에 현대극 로코물로 돌아왔어요~!ㅎㅎ 장약남 배우 아시죠? 우리나라에서는 허광한 배우와 함께 호흡을 맞췄던 영화 "여름날

aaa888000.com

 

 

 

배우"라운희"<MiniBAZAAR 10월 표지 화보 & 영상>

배우 "라운희 罗云熙" '발레천재'에서 'A급 배우'가 된 "라운희" 라운희 (罗云熙, Leo Luo) 이 배우에 대해서 포스팅한다 한다 생각해 놓고 계속 못하다가 이렇게 하게 되었네요.ㅎㅎ 유명하죠. 솔직

aaa888000.com

 

 

 

라운희 배우는 이번 작품에서 남자 주인공 역을 맡아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해요.

캐릭터의 관점에서 볼 때, "이신사룡" 작품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쉽게 사로잡을 수 있는 독특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 드라마의 남자 주인공은 현명하고 용감하지만 조정의 분쟁으로 인해 평범한 바람둥이 부잣집 도련님인 척하며, 결국 황제에게 직접적으로 역습을 가하게 되죠.

그러나  여자 주인공은 단지 목숨을 지키기 위해 가볍게 말하다가 뜻밖에도 궁중 비사를 만나게 되면서 어쩔 수 없이 남자 주인공의 일꾼으로 전락하게 되죠.
 이처럼 재미있고 파워풀한 캐릭터는 분명 관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며, 게다가 라운의 배우의 풋풋하고 세련된 느낌이 나쁜 남자 매력이 가득한 남자 주인공과 잘 어울려서 시청자들의 공감을 더 쉽게 이끌어낼 수 있을 거라고 하죠.

 

 


"이신사룡"의 여자 주인공으로 물망에 오른 배우는 현재 조로사 (짜오루스, 赵露思, Zhao Lusi)  배우라고 하며, 조로사 배우 측과 접촉하고 있는 상태라고 해요..!

조로사 배우라고 하면.. 뭐.. ㅎㅎ

그녀는 많은 인기 사극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발휘하며 드라마 속 인물들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어주어 상당히 인기가 많은 여자 스타 배우죠..!^^

 

 
 

 

중드“반시밀당반시상 半是蜜糖半是伤” 라운희,백록 주연/ 소개, 영상

중국 드라마 “반시밀당반시상” “半是蜜糖半是伤” “Love is Sweet” 고장극 남신으로 유명한 배우 중 한 명인 라운희 배우와 지금은 A급 20대 여자배우라 말할수 있는 백록 배우가 중드 "장월신

aaa888000.com

 

 

 

조로사 (赵露思/Zhao Lusi)

배우 조로사 (Zhao Lusi / 赵露思) 1. 프로필 출생: 1998년 11월 9일 (24세) / 쓰촨 성 청두시 국적: 중국 신체: 165cm | AB형 직업: 배우 가족: 부모님, 반려견, 반려묘 소속사: 은하혹오 (银河酷娱) 학력: 서

aaa888000.com

 

 

이번에 조로사 배우는 "이신사룡" 작품에서 기발하고 깜찍한 여자 주인공 캐릭터에 계속해서 도전하며 마치 물 만난 고기처럼 시청자들에게 더욱 재미있고 흥미로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해요.

여기에 파격적이고 변화물쌍한 고대 의상과 깔끔한 연기, 섬세한 눈빛이 어우러져 새 드라마의 여주인공다운 특유의 매력을 완벽하게 소화낼 것이라고 해요.

 

라운희 배우와 조로사 배우는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두 사람의 케미는 드라마에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가 된다고 하죠.

 

이외에도 "이신사룡" 작품 제작진은 노욱효 (루위샤오, 卢昱晓, Lu Yuxiao) 배우와 권패륜 (权沛伦, Quan Peilun) 배우 등을 캐스팅해 더욱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드라마 시청이 가능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해요~!  

 

두 번째 여자 주인공인 서브 여주 역할에는 노욱효 배우가 캐스팅이 되었는데, 최근 몇 년 간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핫한 신인 여자 배우라 할 수 있으며, 그녀는 아름다운 외모와 연기력은 물론, 절제된 방식으로 시청자들에게 더욱 깊은 인상을 남겼다고 하죠.
 

 

 

 

청순 청초한 배우 "노욱효 (루위샤오)"

노욱효 (루위샤오, 卢昱晓 , Lu Yuxiao) 개인적으로 계속 눈여겨보고 있던 여자 배우인데요. 참으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외모를 가진 여자 배우라 눈이 자꾸 가더라고요! 신인이다 보니 정보량

aaa888000.com

 

 

 

 

 

중드"수타이병 授她以柄" 이비, 명가가 주연/작품 소개, 영상 등

중국 드라마 "수타이병 授她以柄, Have soft spot for her" 제가 정말..ㅎㅎㅎ 정말 섹시한 남주가 있다며.. 짤들이 하도 돌아다녀서 제가 결국!! 이 작품을 포스팅하게 되었네요..ㅋㅋㅋ 많이들 이미 봤

aaa888000.com

 


 

특히 "운지우"와 "석화지" 두 작품으로 말이죠.^^ㅎㅎ

노욱효 배우만의 매력으로 "이신사룡" 작품에 대한 새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것을 기대하며, 남자 서브 주인공인 권패륜 배우는 조로사 배우의 오랜 파트너라고 할 수 있다고 해요.

"이신사룡"은 곧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하며, 방영시기는 아직 정확히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2024년 하반기 방영을 목표로 한다고 하네요..!

 

 

 

 

 

 

4개월 만에 살쪄서 돌아온 배우 "라운희"!!

드디어 4개월 만에 살쪄서 돌아온 라운희 배우..! '발레천재'에서 'A급 배우'가 된 "라운희" 라운희 (罗云熙, Leo Luo) 이 배우에 대해서 포스팅한다 한다 생각해 놓고 계속 못하다가 이렇게 하게 되

aaa888000.com

 




하하하.. 과연 2024년 하반기 안에 방영까지요..?ㅎㅎㅎㅎㅎ

그건.. 아니 아니 이런 거짓말을..ㅎㅎㅎ

제가 볼 때는 말이죠... 2024년 하반기에 촬영이 마무리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ㅎㅎ;;

일단 정말 이대로만 캐스팅 확정으로 정말 만들어진다면 상당히 기대가 되는 작품이 아닐까 싶어요..!

고대 사극계에서 진짜 믿보배 남자 배우들이라 하면 성의, 임가륜, 라운희 배우 이 세 사람이 아닐까 싶어요..!

거의 뭐.. 이 분들이라 하면.. 현대극은 다소 성적이 저조해도 고대 사극 장르에서만큼은 완전 강세인 배우이라..ㅎㅎ

물론 샤오잔 배우와 같은 정상급 탑 스타는 논외로 하죠..ㅎㅎ

어찌 되었든 이런 3대 고대사극계 남신 배우들 중 한 명과 지금 중국에서 젊은 여자 배우들 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조로사 배우와 함께 한다라고 하니 얼마나 기대가 되겠어요..ㅎㅎ!!

거기에 노욱효 배우.. 또.. 운지우로 서브 여주였음에도 불구하고 주인공들보다 승뢰 배우와 함께 더 주목을 받았던 배우라 이대로 촬영에 들어간다면 일단 안 찍었는데도 정주행해야 될 작품이 아닐까.. 싶네요..!^^

 

 

 

 

 

 

 

 

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