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배우<허개,경첨> BAZAAR x 낙유원乐游原 화보&영상

by 궁금하다옹 2023. 11. 5.

 
 

배우

" 허개 许凯 "

 

 

허개 许凯 (쉬카이 Xukai)

허개 许凯 (쉬카이 Xukai) 지금은 중드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모두 다 알만큼 아주아주 핫한! 근 몇 년 안에 급성장해서 큰 작품에서 주연을 하며 열일하며 지금도 나올 작품수가 많다는!! 너무

aaa888000.com

 

✖️

 

배우

"경첨 景甜"

 

 

2023 중드신작 /"작작풍류 灼灼风流" 경첨,풍소붕,주익연 주연/ 소개, 볼수 있는 곳

중드 "작작 풍류" 灼灼风流 WE TV 에서 중드 '장상사" 후속작으로 방영을 시작한 '작작 풍류'입니다! 이 작품도 "연희공략"을 연출했던 감독님과 "사등" 작가님의 신경을 많이 쓴 작품인데요. 워~낙

aaa888000.com

 

✖️

 

 BAZAAR x 중드 "낙유원 乐游原" 화보 & 영상

 

 

배우<허개,경첨> BAZAAR x 낙유원乐游原 화보&영상

배우 " 허개 许凯 " 허개 许凯 (쉬카이 Xukai) 허개 许凯 (쉬카이 Xukai) 지금은 중드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모두 다 알만큼 아주아주 핫한! 근 몇 년 안에 급성장해서 큰 작품에서 주연을 하며 열일

aaa888000.com

 

 

 

 
 
 


 

 

 
 

 

 

 

중국드라마 "낙유원"의 방영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함께 주연배우로 호흡을 맞춘 허개, 경첨 배우가 BAZAAR 화보를 찍었어요~! 

낙유원이 고장극이기에 화보 콘셉트가 현대에서의 무술 콘셉트를 선보였어요.

 

대나무 숲에서 진행한 화보 촬영이라 그런지 분위기가 "낙유원"의 분위기에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두 배우가 7살 연상연하차이인데,

나이차이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두 사람의 얼굴 캐미가..ㄷㄷ

 

사실 저, 이 작품은 이 화보 덕분에 존재를 알게 되었는데요.

저는 이 화보부터 먼저 접했다 보니 사실, 현대극인 줄 알았어요..ㅋㅋ;;

그래서 현대 무술극 작품인가 했었는데,

포스팅을 위해 정보들을 찾아보면서 고장극임을 알게 되면서,

아시잖아요~ 두 배우 모두 고장극분장이 정말 잘 어울리는 거..!ㅎㅎ

 

그리고 또 우리 허개 배우가 누나 배우들이랑 케미가 좋습니다..ㅎㅎ

거의 여자동생 배우들이랑은 호흡을 맞춘 적이.. 드물죠.

그렇다 보니 종종 작품 속에서 허개 배우의 애교적인 연기들이

자연스럽게 나오기도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그 부분도 정말 볼거리라고 생각해요.ㅎㅎ

 

그럼, 11월 6일에 방영 시작할 "낙유원"를 기대하면서..!

두 배우의 폴라로이드 커플 사진 올리며 마무리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