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배우<진목치>x "결혼했다는 사실이 들통났다고요?" (기사)

by 궁금하다옹 2024. 5. 13.

 

 
배우
진목치 陈牧驰 Chen Muchi 천무치
 

 

 

남녀불문 복잡하도다..배우"진목치"

배우 "진목치 陳牧馳" 타이밍 참.. 잘 되려는 타이밍이 왔는데.. 참.. 현재 '진퇴양란'이라는 뜻이 정말 잘 어울리는 배우죠. 진목치 배우.. 제가 결국 이 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진목

aaa888000.com

 




✖️

 
Question
진목치 배우가 결혼했다는 사실이 들통났다고요?  

 

 

 

 

 

 


 
 

 

 

 

(중드)성락응성당:별이떨어질때 (진성욱, 이란적 주연/ 등장인물, 줄거리, 영상 등)

성락응성당 : 별이 떨어질 때 星落凝成糖 천계와 인간계의 결혼?! 로맨스는 로맨스인데 코믹 로맨스 선협 드라마 ‘성락응성당’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자세한 얘기를 하기 전에..!! 우선! 1.

aaa888000.com

 

 

 

 

 

배우 "진목치" 열애설 스캔들 1탄

아.. 정말.. 뭐가 진실인지 일단 모르겠는데, 이제 뜨기 신인 배우이고, 이 배우가 한 달 사이로 열애설이 2번이 터졌어요. "진목치 Luke, 陳牧馳" 우선 이 배우에 대해서 아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aaa888000.com

 

 

 

 

배우 "진목치" 열애설 스캔들 2탄

"진목치 Luke, 陳牧馳" 남녀불문 복잡하도다..배우"진목치" 배우"진목치 陳牧馳" 타이밍 참.. 잘 되려는 타이밍이 왔는데.. 참.. 현재 '진퇴양란'이라는 뜻이 정말 잘 어울리는 배우죠. 진목치 배우..

aaa888000.com

 

 

 

 

하하.. 이 분 참.. 대단한 분이시죠.. 열애설과 함께 다른 여성과 결혼, 이혼한 과거까지 한 번에 탈탈 털린 진목치 배우..ㄷㄷ

아무튼.. 그때 결혼 준비를 한다는 소식을 들었던 거 같아서 사실 뭐 이번 뉴스 기사가 결혼했다는 사실이 들통났냐는 말에 이미 결혼한 게 아닌가 생각했지만, 또 모르니 이게 무슨 얘기인지 알아봐야겠죠..?!ㅎㅎ;; 

 

 

 

일부 파파라치는 이전에 영화 "봉신 封神" 주요 배우들 중 한 배우의 열애를 폭로한 적이 있었는데, 여전히 지금도 그는 여자친구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만약 두 사람이 헤어질 경우 몇 가지 절차를 거쳐야 할 수도 있다는 사실이 이번에 폭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혼인신고를 한 상태이며 여자와 그 모두 서로를 너무 사랑하지만 그녀의 가족은 매우 화가 나 있는 상태라 두 사람은 그 호화로운 저택에서 나와 앞으로 상관하지 않겠다고 말하며 사실상 인연을 거의 끊었다고 하죠.;;

우선 이번 폭로 기사에 진목치 배우란 이름을 쓰지 않을 뻔했다고 해요.

 

그와 천빙은 확실히 헤어지지 않았고 심지어 다투지도 않는다고 하죠.

진목치 배우와 우추이의 사건이 한창일 때 정말 상황은 최악이었지만 그래도 그들은 헤어지지 않았다고 해요.

여자는 확실히 그를 너무 사랑했고, 진목치 배우도 억울하다고 생각했다고 하며, 지나간 일은 지나간 것일 뿐이며 그렇게 과거를 지나 보내며 그 후에도 몇 번이고 두 사람은 함께 집을 드나드는 사진이 여러 번 찍혔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미 혼인신고를 했고, 천빙의 집에서 그녀와의 인연을 끊었다는 말은 사실이 아니라고 해요.

물론 혼인 신고에 대한 부분은 좀 더 확실히 알아봐야 하는 부분이겠지만 현재 관련 부서는 이러한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해 매우 엄격하기 때문에 연예인 스스로가 업계에 직접 말하지 않는 이상, 이렇게 빨리 퍼지지는 않을 거라는 거죠..;;

 

이전 톱스타와 95년대생 이후 샤오화 배우가 혼인증명서를 받은 일이 폭로가 되었던 것은 한 모임에서 혼인증명서를 받은 일에 대해 스스로 말했기 때문이라고 해요.  

원래는 그 자리가 생일 축하를 하는 자리였다고 하는데 축하할 이유가 하나 더 생겼었다고 하죠.

하지만 진목치 배우와 관련된 이번 폭로의 경우, 천빙은 그녀의 집안과의 관계를 끊지 않았으며, 이것은 단지 농담이라는 거죠.

물론 부모님이 인터넷 여론으로 인해 화를 내셨다고 해도 그게 인연을 끊을 정도는 아니며, 여자 쪽 집안은 정말 부자라 그런 호화로운 저택을 마련하는 것은 매우 쉬운 일이라고 하는데요.

진목치 배우는 현재 업계에 종사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상태며, 돈을 벌기 시작했지만 아직은 여전히 그들이 그리는 이상적인 대저택을 구입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고 하며, 아직까지는 그 호화로운 집안에서 두 사람이 나올 일은 없다고 하네요.^^;;

 

 

 

 

 

하하.. 이 분들 참.. 가만히 있어도 이 분들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중국 대중 분들이 많은 것 같네요..ㅎㅎ;;

사실 이번 사건이 한국 연예인의 일이었다면 아마도... 그때 한~창 논란과 화제를 불러일으키면서 완전히 그 연예인의 과거가 탈탈 털린 후 한창 욕을 먹다가 다른 연예인들의 사건이 터지면서 지금쯤이면 완전히 잊혀져..ㅋㅋ;;

그리고 사실 진목치 배우의 경우 그 당시 탑스타도 아니고 이제 봉신으로 갓 이름을 알리고 있던 배우이다 보니 더더욱.. 잊힐 만도.. 한데 말이죠.. 그의 매력이 상당한가 보네요.ㅎㅎ

아무튼 위에 사진을 보면 배우로서의 활동에는 제약이 좀 생겨서 활동이 수월해 보이지는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여자친구와 행복한 생활을 보내고 있는 것 같아 보일 정도로 즐거워 보여서 그래도 불행 중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 분의 경우 다소 안타까운 점이 있다면.. 뭐든 일이라는 게 좀 더 얼굴이 제대로 알려지고 인기도 어느 정도 안정화된 상태에서 이번 일이 터진거라면 공백기를 가지고 다시 나와도 좀더 수월하지 않을까 싶지만..

이제 얼굴을 갓 알린 배우이다 보니 과연.. 공백기 이후.. 다시 복귀하는 데 있어서 그렇게 관심과 화제를 받을 수 있을지와 거기에 좋은 작품으로 복귀 또한 가능할지.. 그 부분에 있어서 어려움이 좀 더 있지 않을까.. 싶단 생각이..

물론 여자친구와 결혼을 통해 또 어떤 사업체나 다른 일을 시작해 배우로서 보다 더욱 성공할 수도 있겠지만요.^^

아무튼 봉신팀.. 거참.. 진목치 배우에.. 우적 배우에.. 후문원 배우에.. 다들.. 참 사랑에 정열적인 분 들이신 것 같습니다..ㅎㅎ;;

 

 

 

 

사진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