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배우"진관희" 그 때 그 사건 & 현재 근황..!!

by 궁금하다옹 2024. 5. 14.

 
 
 
 
배우
"진관희 陳冠希, Chen Koonhei, Edison Chen 천관시"
 




✖️

 

포르노 사진으로 인해 2천만 위안의 빚을 지게 된 진관희 배우는 상해 길거리에서 신발을 팔았고, 현재는 태국에서 네티즌들이 그를 "자오번산 趙本山" 배우인 줄 알았다고 하는데..!
 

 

 

 

 

 

 

 


 




아니, 아무리 문란한 성생활에 포르노 사진으로 연예계에서는 다시는 볼수 없게 된 진관희 배우지만, 젊은 시절 수많은 뭇 여성들의 마음을 뒤흔들어놓았던 비주얼과 마성의 매력을 가졌던 진관희 배우란 말이죠~

 

그런데 이런 말도 안되는 얘기가..ㄷㄷ

 

 

요 며칠간 많은 네티즌들이 싼야에서 바로 위에 사진인 자오번산 배우를 우연히 만났다고 주장을 했는데요.

전혀 안 닮았는데 이게 무슨 소리인가요...ㅡㅡ
 

 

 

자세히 보니.. 하하.. 진관희 배우.. 였네요..?ㄷㄷ

나이 든 진관희 배우와 자오번산 배우.. 좀 비슷해 보이는 면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하하.. 그래도 다르긴 하죠~어느 정도 비슷한 뭔가는 이해하지만..ㅋㅋ;;


자오번산 배우는 현재 연예계 활동을 거의 하고 있진 않지만 그래도 여전히 뉴스에 등장하는 횟수는 전혀 낮지 않다고 하는데요.

아니, 최근 또 자오번산 배우의 해묵은~ 오래된 과거가 대중들에게 공개되었다고 해요.

대외적으로 자오번산 배우는 두 번 결혼했는데, 첫 번째 결혼에서 전처와의 사시에서 1남1녀, 아들 자오티에 단과 딸 자오위팡 낳았다고 하죠.


 

 

 

 

하지만 불행히도 아들은 유년기 시절에 선천적인 질환으로 인해 세상을 떠났다고 해요.

부모가 자식을 먼저 보낸다는 것은 정말 슬픈 일인데요..

불행 중 다행히도 그의 두 번째 아내는 결혼 후 쌍둥이 남매를 낳았고, 그의 아들 자오위난은 '니우니우'라는 별명을 그의 딸인 자오위한은 '치우치우'라는 별명을 붙여서 자오번산의 슬픈 마음을 어느 정도 달래주었다고 해요.

 

 

 

 

아들 하나와 딸 둘을 둔 자오번산 배우의 노년 생활은 행복하지 않을 수가 없었는데요.

동시에 현재 많은 사람들이 자오번산 배우의 수천억 자산 상속인에 대해 추측하기 시작했다고 해요.

어떤 사람들은 쌍둥이가 자오번산의 수천억 자신의 상속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며 의견이 분분하다고 하죠.

 

 

 

 

그나저나 진관희 배우와 자오번산 배우는 공통점이 있는데, 둘 다 "형제는 세상에 없지만 그에 대한 전설은 곳곳에 있다"라는 점에서 닮았다고 하죠.

자오번산 배우는 가족 문제로 항상 뉴스 기사에 오르락내리락하고, 진관희 배우는 바로 "여자배우" 문제로.. 하하.. 

 

 

 

정말 유명하죠..ㄷㄷ

그 유명한 "포르노 포토 게이트"..!

2008년, 진관희 배우는 당시 유명 중화권 여자 연예인 15명이 포함된 개인 사진 1400 장을 실수로 공개하게 되는데요.

거기에는 장백지 배우, 아쟈오(阿娇, 아교) 배우 등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었는데요..ㄷㄷ 

 

 

 

배우<장백지> x 결국 그녀의 “복잡한 로맨스 역사” 에 대한 대가를 치뤄.. ㄷㄷ

배우“장백지 张柏芝, Cecilia Cheung, 세실리아 청“   ✖️결국 그녀의 “복잡한 로맨스 역사”에 대한 대가를 치뤄.. ㄷㄷ         장백지 배우가 SNS에 한 남성과 함께 다정하게 찍은 사진

aaa888000.com

 

 
 
정말 여자 스타들이 너무 많았고 누드 사진의 수도 엄청났었다 보니 이 사건은 "포르노 포토 게이트"라고 불렸었다고 해요.

이는 이 여성들의 커리어를 변화시켰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삶에도 큰 영향을 미쳤었는데요.

가장 먼저 정면으로 맞선 사람은 가수이자 배우인 아교였다고 해요.

심지어 지금까지도 아교 배우는 종종 이 일로 사람들 사이에서 거론이 되고 있다고도 하죠..ㄷㄷ

 

 

 

사태가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 번지면서 어떻게 수습할 수 없을 지경에 까지 이르렀는지..

중국 전역은 물론 해외 언론에서까지 충격에 빠지게 만든 사건이었는데요..!

 

 

 

2008년 2월 21일, 진관희 배우는 홍콩 구룡만으로 돌아와 공관의 교과서와 같았던 기자회견을 열었었어요.

모든 단계는 신중하게 계획되어 있었고, 모든 모습과 행동, 멈춤으로 대중의 심리를 정확하게 꿰뚤었다고 하죠.



 

 

 

진관희 배우의 사과 원문은 다음과 같았다고 하는데요.

 

"I will be away from Hong Kong entertainment indefinitely, there is no time refrain"

 

그렇게 진관희 배우의 말처럼 무기한으로 홍콩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죠..


 

 

 

당시 할리우드 영화 "다크 나이트"에 출연했었는데 당시 상황이 심상치 않자 진관희 배우의 분량을 단 3초로 정말 초단역을 줄였다고 하죠.

하지만 이 부분에 대해서는 분량을 줄인 게 아니라 원래 그런 단역을 맡았었다는 얘기가..ㅎㅎ;;

 

아무튼 영화계에서 정점을 찍고 있던 진관희 배우는 중화권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 스캔들에 직면하게 되면서, 연예계에서의 그의 지위는 곤두박질쳐버렸고, 그러면서 남자는 역시 아랫도리 관리를 잘해야 한다라는 명언을 다시 한번 새기게 되었다고 하죠..!

그렇긴 하죠..;; 그렇게 수십 년간 쌓아온 커리어를 한방에.. 와르르 무너뜨렸으니까요..;;

.

 

 

 

진관희 배우는 뒤늦게 주목을 피하기 위해서 미국으로 건너갔지만, 누드 사진 스캔들 이후 오래 세월이 흘렀지만 그 여파는 여전히 남아있어요..
2014년, 홍콩 언론은 진관희 배우가 누드 사진 스캔들 사건 이후 소속사에게 막대한 큰 소실을 입혔다고 주장하면서 다시 한번 이 일이 수면 위로 올라왔었는데요.

 당시 소속사 사장이 린젠위 대표는 진관희 배우에게 광고료 1500만 위안을 선지급했지만 진관희 배우는 아직까지 미납금을 갚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고 해요.

 

 

 

게다가 또한 웨샤오와 진관희 배우가 함께 만든 회사인 CMD 멀티미디어 회사도 오랫동안 수입 신고가 제대로 되지 않고 있으며 오래된 부채와 소득 분배 금액을 합산하면 총 2천만 위안이 넘을 거라고 하죠..ㄷㄷ

 

 

 

진관희 배우는 한동안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이곳저곳을 다니며 살게 되었고, 심지어 상하이 거리에서 신발을 파는 모습까지 포착되었다고 해요..;;

 

 

 

 

그래도 진관희 배우.. 엄청나게 인기가 많았던 스타라 이후 생계유지를 위한 행동으로 저렇게 못할 것 같았는데, 그래도 상황에 맞춰서 저렇게 또 행동할 수 있는 점은 정말 참.. 강한 마인드를 가진 사람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러고 나서 진관희 배우는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길을 선택했는데, 그것은 바로 패션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었다고 해요.


 

 

또한 진관희 배우는 패션 브랜드 매장을 운영하면서 연간 1000만 위안의 매출을 달성하며 잘 나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시간이 흐르면서 진관희 배우는 여러 번 복귀를 노렸지만.. 그게 어디 쉽나요...;;

누드 사진 스캔들의 파급력이 너무 크다 보니 세 곳의 제작사와 영화 드라마 대표들은 그에게 기회를 주지 않았죠.

 

 

 

 

음란 사진 스캔들 이후, 진관희 배우는 지금까지 지인의 추천으로 세 편의 영화에만 출연을 했으면 기본적으로 작은 조연 역할이었다고 해요.

 
 

 

 

2016년, 진관희 배우라는 이름이 다시 한번 대중들에게 등장했는데요..!

바로 그가 슈퍼모델인 친페이슈 모델과 길거리에서 키스를 나누며 그들의 관계가 공개가 되었거든요..!

한 시대의 탕자인 진관희 배우는 마침내 마음을 다 잡고, 사진이 찍힌 지 2년 후 7월, 친페이슈는 진관희 배우와의 사이에서 딸을 낳았고, 은퇴 후 진관희 배우는 딸에게 모든 관심을 집중했다고 해요.


 

 

 

진관희 배우는 딸을 위해서 다양한 수집품을 구입하는 것을 즐기며 한 벌에 수백 위안이 되는 옷을 입히더라도 딸에게 가장 좋은 것을 해줬다고 해요.

 

 

 

딸의 백일을 맞아 진관희 배우는 딸을 위해 250만 위안에 이르는 '출산 선물'까지 준비해서 더욱 놀라운 행보를 보였다고 하죠..!
 
 

 

 

나중에 진관희 배우는 생방송에서 자신의 딸에게 어렸을 때부터 한 종류의 물만 먹였다고 밝혔는데, 이 물의 가격은 일반인들이 감당할 수 없는 가격으로 한 병에 약 156위안이었다고 하죠.

 

 

 

 


 

 

 

이는 중국 일반 분들의 하루 일한 일당보다 높은 액수라고 하는데요.

진관희 배우는 사적뿐만 아니라 공개석상에서도 딸에 대해 이야기를 하며 마치 딸 바로가 된 처럼 이야기를 했다고 해요.

 

 

 

 

딸이 태어난 뒤 진관희 배우의 성격은 한결 부드러워졌다고 하는데요.

이전 언론 인터뷰에서는 진관희 배우는 항상 반항적이고 늘 오만방자하며 화로 가득한 모습을 보였지만, 딸이 생기면서부터는 온화해졌고, 언론 인터뷰에서도 항상 미소를 지었다고 하죠..!


 

 

 

그리고 종종 그는 딸과의 관계에 대해서 공개적으로 드러내는 경우가 많았는데, 진관희 배우의 SNS를 보면 거의 절반 이상이 딸에 대한 내용이라고 해요..ㅎㅎ

그리고 얼마 전 진관희 배우는 딸을 데리고 한 행사에 참석해 이례적으로 포토월 촬영에 응하기도 했다고 하죠.
 현장에서 그의 딸은 진관희 배우에게 착 달라붙어 있었고, 기자는 농담으로 그녀에게 "지금 남자친구가 있나요"라고 묻자 어린 소녀는 그렇다고 대답한 뒤 아빠 진관희 배우를 가리켰다고 하죠.


 

 

 

부녀의 화기애애한 모습만 보일 줄 알았는데, 진관희 배우는 이례적으로 당시 염문 사건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고 해요.

 

 

 

 

그는 "아마 다들 제가 2008년에 끝났다고 생각했을지 모르겠지만 포기하지 않고 길을 잃지 않았으며 저는 제 자신을 믿고 늘 열심히 일해왔고, 다들 내가 매일 휴가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저는 매일 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제 그는 어두운 그림자에서 벗어나 자신의 커리어를 다시 시작한 것 같다고 말하며, 행운을 빈다고 하네요..!

 

 

 


 

 

 

장백지 배우에 이어서.. 다시 그때 그 사건이 수면 위에 올라오니 자연스럽게 장본인이었던 진관희 배우에 대해서.. 하하.. 가사들이..ㄷㄷ

진관희 배우가 결혼한 것도 신기한데 아이가 딸이라니.. 하하..

뭔가 묘하네요..ㅎㅎ

여자들에게 상처를 그렇게 주었던 남자의 자식이 아들도 아니고 딸이라니..

그러면서 그렇게 딸을 엄청 예뻐하는 모습을 보니 딸을 보면서 그동안 자신이 상처 주었던 여성들에 대해서 좀 더 미안함을 가지게 되었을지.. 궁금하긴 하네요.

진관희 배우.. 워낙 악동 이미지에 자유분방한 나쁜 남자 이미지면서 매력이 워낙 많았다 보니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엄청났던 배우였는데요.

 그동안 연예계 활동을 못했을 만큼 파급력이 어마어마했던 사건이었다 보니 저도 이 사건에 대해서는 포스팅 전부터 알고는 있었지만 현재 진관희 배우의 모습은 이번 포스팅을 통해 알게 되면서 거참.. 뭔가 어색 어색하네요.ㅎㅎ

어찌 되었든.. 많은 깨달음을 겪고 다시 복귀를 하는 거라면 그의 행보를 조금은 지켜보아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사진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