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배우'전희미' x "cos西施乘鲤谣" BAZAAR 화보 & 영상 & 소식..!!

by 궁금하다옹 2024. 2. 13.

 

 

 

배우

전희미 田曦薇, TianXiwei, 티엔시웨이

 

 

 

 

맑음과 청순 그 어딘가쯤. 배우 "전희미"

전희미 (田曦薇 , Tian xiwei) 인형처럼 예쁜 미모에 상큼함까지 장착한 배우 "전희미" 중드 "경경일상" 에서 순수함과 귀여움으로 제 머릿속에 각인이 되었는데요, 그런 그녀에 대한 포스팅! 시작할

aaa888000.com

 

✖️

중국게임 '왕자영요(王者荣耀 Wáng zhě róng yào)'

&

"cos西施乘鲤谣" BAZAAR 화보 & 영상

&

소식..!!


 

 

 

아니 뭐.. 게임 캐릭터 콘셉트의 화보인건 알겠는데.. 아니.. 진짜 게임 캐릭터 같잖아요~~~

아니 뭐 어쩜 저렇게 인형처럼 예쁘게 생길 수 있냐고요~~~ㅎㅎㅎ

진짜 살아있는 게임 캐릭터처럼 상당한 비주얼의 소유자 '전희미' 배우의 화보인데요.

제가 올리면서도 제가 놀랐잖아요..

이건 분명 많은 뽀샵을 했을 것이다..! 그럴 것이다..!! 어떻게 인간이!! 저렇게!! 인간미 없게 예쁘게 생길수 있어..!!

했으나... 영상을 보고... 신이시여.. 불공평하십니다.. 생각했네요..

이 화보는 맑은 햇살이 비치고 봄바람이 부는.. 그 푸른 물아래 잉어가 용문으로 뛰어올라 반짝이는 자신이 되기를 바란다는 의미로 중국게임 '왕자영요(王者荣耀 Wáng zhě róng yào)'와 '패션바사'와 함께한 화보로서 다채로운 중국의 색을 표현하며 새해를 시작한다는 화보를 찍은 거라고 하는데요~! 


정말 생동감이 넘치다 못해 싱그러움이 정말 넘실넘실하는 전희미 배우의 모습이 진정.. 너무 아름답다는 말밖에는 생각이 안 나네요...ㅎㅎ;;

 

그리고 원래는 양쯔 배우가 여자 주인공으로 확정되었던 작품이었죠~ 그래서 더욱더 화제가 되었던 작품이었던 고장극 "풍월불성관 风月不相关" 이 최종적으로 남녀 주인공 배우들 캐스팅을 확정했다고 하는데요~!

어머나, 여주인공 역할이 양쯔 배우에서 전희미 배우로 변경되었고, 남자주인공은 류우녕 배우로 캐스팅이 확정되었다고 하네요!

최근 양쯔 배우가 이현 배우와 함께 '국색방화' 작품 촬영에 들어가면서 스케줄 적으로 맞지 않아서 변경된 것 같기도 하지만.. 자세한 이유는 확실히 알 수는 없겠죠..;; 

원래 중국이든 한국이든 배우들 캐스팅 부분에 있어서는 정말.. 뭐든.. 다.. 이해가 되는 캐스팅인 경우도 있지만, 납득이 되지 않는 캐스팅들도 많다 보니..;;

그러면서 전희미 배우에 대한.. 또.. 예전부터 나왔던 말들이.. 최근 또 수면 위로 올라오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그 부분은 제가 좀 더 자세히 말을 해야 될 거 같아서~ 곧! 포스팅을 따로 올려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화보의 영상을 올리며~ 마무리할게요.^^!!

 

 

 

잘 컸어요~“양쯔” (양자, 杨紫,Yang Zi)

양쯔 (杨紫, Yang Zi) 정말 잘 자랐죠~?ㅎㅎ 이제는 어엿한 삼십 대 여성이 된 양쯔. 마냥 상큼하고 귀여웠던 양쯔도 최근 작품들을 보면 여성미가.. 아직도 귀엽긴 하지만요.^^ 양쯔에 관한 포스팅!

aaa888000.com

 

 

 

나의 최애 배우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저의 가장 최애 배우라 할 수 있는 “이현”. 리시엔 배우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대다수는 가장 자신의 최애 연예인에 대해 먼저 얘기하고 포스팅하겠지만..

aaa888000.com

 

 

 

배우 양쯔&이현, 중드 <국색방화> 다시? 작품소개&논란소식

배우"양쯔 杨紫 " & "이현 李现"✖️중드 다시 합작? 중드 "친애적 열애적"으로 초대박 인기를 얻었던 두 배우 양쯔, 이현 배우가 중드 "국색방화" 로 다시 합작을 할 수도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는

aaa888000.com

 

 

 

굳세어라~! 배우 "류우녕"

배우"류우녕 刘宇宁 Liu Yuning" 포스팅 한다 한다 하다가 이제 하게 되네요.ㅎㅎ 최근 안정적으로 계속 잘 올라오고 있죠? 상대 여자 배우들도 네임드 있는 배우들과 함께 하는 거 보면, 그만큼 입

aaa888000.com

 

 

 

 

 

 



 

 

 

 

사진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