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배우"양쯔 " x <HAPPY BIRTHDAY> 화보 & 영상

by 궁금하다옹 2023. 11. 11.

 
 
 배우
"양쯔  杨紫"

 

 

잘 컸어요~“양쯔” (양자, 杨紫,Yang Zi)

양쯔 (杨紫, Yang Zi) 정말 잘 자랐죠~?ㅎㅎ 이제는 어엿한 삼십 대 여성이 된 양쯔. 마냥 상큼하고 귀여웠던 양쯔도 최근 작품들을 보면 여성미가.. 아직도 귀엽긴 하지만요.^^ 양쯔에 관한 포스팅!

aaa888000.com

✖️
<HAPPY BIRTHDAY> 화보 & 영상 

 

 


 

 

 

이제는 정말 완벽한 "흥행보증수표" 배우죠!

믿보배 배우 "양쯔"!!ㅎㅎ

정말 30대가 된 이후로 점점 더 예뻐지고 있어요..ㄷㄷ

20대 양쯔 배우는 귀엽고 상큼했다면, 30대 배우는 예쁘고 여성스럽고 예쁘고 예쁘고..ㅎㅎ

왜 중국 에서 양쯔 배우보고 지금까지도 예쁘지 않다고 하는지 이해가 안되요..증말..

어딜봐서 안예쁘냐고요!!

특히 메이크업 바뀌고 나서 더 분위기까지 생겨서 더 아름다워졌는데 말이죠.

이 사진과 영상들은 양쯔 배우의 생일에 맞춰 나온 화보와 영상들인데요.

사실 미리 올렸어야 되는데, 계속 글을 쓰다가 깜박깜박하다가 이제 올리게 되었네요.

며칠이 지나서 올리지 말까 하다가 저 화보들과 영상을 보고 또 어떻게 안올립니다..

저렇게 예쁘게 나왔는데 말이죠..ㅎㅎ!!

 

이제 진짜 얼마 안남았어요...

중드 '장상사 시즌2'!!

겨울이 왔음이 이리 반가운 적이 별로 없었던 것 같은데 말이죠..

(저는 수족냉증이 있어서 겨울 매우 안좋아한답니다..ㅎㅎ;;)

정말 장상사2 나오면 전 바로 시작..하면 또 감질맛 나서 너무 힘들어하게 될까 겁나지만

그렇다고 나왔는데 어떻게 또 참을 수 있겠어요..

최대한 몰아서 보고 싶지만.. 그게 잘 될지 잘 모르겠다는 생각이..ㄷㄷ

 

 

 

중드 "장상사 长相思 콘서트" 화보&영상

중국드라마 "장상사 长相思 콘서트" (중드 신작) 대박!! 추천!! ‘장상사‘!! (長相思/ 양쯔, 등위, 장완의, 단건차 주연/ 등장인물/ 줄 “장상사” (長相思) 어머어머!! 이 작품!! 뭔가요!! 중국 내에

aaa888000.com

 

 

 

중드 "장상사2" 새로운 소식!! / 양쯔, 장완이,등위,단건차,왕홍이 주연

중국 드라마 "장상사 시즌2" 长相思 2 (중드 신작) 대박!! 추천!! ‘장상사‘!! (長相思/ 양쯔, 등위, 장완의, 단건차 주연/ 등장인물/ 줄 “장상사” (長相思) 어머어머!! 이 작품!! 뭔가요!! 중국 내

aaa888000.com

 

 

(중드 신작) 대박!! 추천!! ‘장상사‘!! (長相思/ 양쯔, 등위, 장완의, 단건차 주연/ 등장인물/ 줄

“장상사” (長相思) 어머어머!! 이 작품!! 뭔가요!! 중국 내에서 엄~청 기다리고 기다리던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양쯔와 네 명의 남자가.. 어머나..!ㅎㅎ 서론은 여기서 그만하고 ‘장상사’ 의미

aaa888000.com

 

 

그리고 최근 또 양쯔 배우의 차기작 얘기들 중 이현 배우와 또 한번 호흡을 맞추게 될수도

있단 얘기가 솔솔 들려오고 있죠.

팬들의 원성과 잡음이 좀 있는 상태라 도장 찍기 바로 전에 살짝 멈칫 상태이긴 하나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는 두 배우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는 작품을 보고 싶은데 말이죠.^^

양쯔 배우의 작품이라면 놓치지 않고 계속 보고 있는 저.

어떻게 되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차기작을!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예쁜 양쯔 배우 동영상을 올리며 포스팅을 마칠게요~^^!!

 

 

 

배우 양쯔&이현, 중드 <국색방화> 다시? 작품소개&논란소식

배우"양쯔 杨紫 " & "이현 李现"✖️중드 다시 합작? 중드 "친애적 열애적"으로 초대박 인기를 얻었던 두 배우 양쯔, 이현 배우가 중드 "국색방화" 로 다시 합작을 할 수도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는

aaa888000.com

 

 

 

나의 최애 배우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이현 (리시엔,李现,Li xian) 저의 가장 최애 배우라 할 수 있는 “이현”. 리시엔 배우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대다수는 가장 자신의 최애 연예인에 대해 먼저 얘기하고 포스팅하겠지만..

aaa888000.com

 

 

 

 

 

 

 

 

 

사진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