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백록 白鹿 Bailu 바이루"
✖️
Question
백록 배우가 환오 소속사와 재계약을..?!
이런 뉴스의 출처가 어디서 나온 건지는 모르겠지만, 우정 제작자가 대표로 있는 '환오 欢娱' 와 백록 배우가 10년 계약을 연장했다는 재계약 소문이 나오고 있는데요..!
10년이라는 기간.. 정말 길죠..;;
보통 신인 배우들만이 그런 장기 계약을 맞으니, 백록 배우가 그렇게 재계약을 맺을 일은 없죠;;
아마도 그 소문은 확실히 가짜 소문일 거라고 해요.
현재 백록 배우와 우정 대표은 두 번 계약을 맺었었는데요. 첫 번째 계약 이후 두 번째 계약에서 2~3년 재계약을 한 상태라고 하죠.
전에 계약만료 직전에 백록 배우가 재계약에 대해 주도적으로 협상하지 않았었기 때문에 백록 배우는 당시 장릉혁 배우와의 열애가 폭로가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그 기간 동안 백록 배우의 팬들이 많이 떠나게 되었는데, 진짜 팬들을 잃게 하기 위해서라기보다는 백록 배우가 재계약을 서두르게 만들려고 했다는 거죠.
그렇지 않으면 계속 문제들이 일어날 상황이었고요.
그렇게 해서 그 당시 재계약을 했다고 하는데.. 이미 한 차례 재계약을 맺은 바 있는 것으로 봐서는 우정 대표의 성격을 볼 때 1년 후 백록 배우와 이 이 계약 문제를 논의할 것으로 추정된다고 하죠.
하지만 백록 배우가 재계약을 할 가능성은 매우 낮다고 해요.
그녀는 이전에 계약을 연장하지 않았더라면 이미 다른 회사로 이적했을거라고 하는데요.
백록 배우는 우정 대표 덕분에 자신이 인기를 얻은 것에 대해서는 감사하지만, 이제는 자유롭게 더 많은 일을 하고 싶어 하면 혼자서 하는 것이 더 돈을 많이 벌 수 있기 때문이라는 거죠.
백록 배우 옆에는 허허라는 절친한 친구가 있는데요.
그녀는 원래 백록 배우의 조수였는데 현재는 실질적인 매니저 업무를 보고 있다고 해요.
과거에는 소속사 측에서는 이 조수와 계약을 해서 환오 欢娱의 매니져로 영입을 하고 싶어 했다는데, 사실상 백록 배우를 묶어두기 위한 전략이었던 거죠.
백록 배우와 허허와는 늘 함께 다니는 사이이기 때문에 허허가 머물면 백록 배우도 확실히 남을 가능성이 높았기 때문이었죠.
하지만 백록 배우는 그녀가 계약을 하지 못하게 했고, 대신 허허에게 급여가 적더라도 자기 돈으로 보조해 주면서 계약 만료일까지 참고 기다려달라고 말했다고 해요.
아마도 나중에 계약이 만료되면 함께 회사를 나와 독립적으로 일할 계획으로 보인다고 하는데요.
현재 백록 배우의 개인적인 일을 돕는 매니져는 다른 사람들이 맡고 있으며, 허허는 실질적인 매니저 업무 외에도 백록과 함께 관계자를 만난다거나 회식 자리에 함께 참석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죠.
이런 상황으로 봤을 때 허허가 소속사와 재계약할 가능성은 현저히 낫아 보이네요.^^;;
물론 백록 배우가 정말 생초짜 신인때부터 믿고 밀어주고 해서 지금의 백록 배우를 만들어준 건 우정 제작가가 맞긴 하죠.
하지만 배우 데뷔때부터 지금까지 재계약도 한번 하면서 계속 있어줬는데..
솔직히 완전히 그 안을 들려다 볼 수는 없겠지만..
우정 대표의 방식이 모든 게 다 마음에 들지 않았을 것도 맞겠지만.. 장릉혁 배우와의 열애를 폭로한 부분도 그렇고..
자기가 원하는 배우로서의 일을 하고 싶은 마음이 커졌기에 이제 독립해서 자유롭게 일을 하고 싶어 하는 게 아닐까 싶네요.
솔직히 백록 배우의 현재 위치로 봤을때 나와도 전혀 일하는데 문제가 있을 거 같아 보이지도 않고요..ㅎㅎ
그렇기에 다시 한번 우정 대표와의 재계약은.....
지금까지 우정 잘 지켜주고 그동안 돈 많이 벌어다줬을텐데.. 이제는 좋게 좋게 서로 빠빠이해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그... 렇게.. 순순히.. 우정 대표가 놔줄지는... 알 수가 없지만 말이죠...;;
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