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배우"노욱효" x 아빠랑 시장 쇼핑왔어요~^^

by 궁금하다옹 2024. 4. 7.

 

배우
노욱효 卢昱晓 Lu Yuxiao 루위샤오

 

 

청순 청초한 배우 "노욱효 (루위샤오)"

노욱효 (루위샤오, 卢昱晓 , Lu Yuxiao) 개인적으로 계속 눈여겨보고 있던 여자 배우인데요. 참으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외모를 가진 여자 배우라 눈이 자꾸 가더라고요! 신인이다 보니 정보량

aaa888000.com

 

 

✖️

아빠랑 시장 쇼핑 왔어요~^^
 

 


 

 

 

 

 

 

 

 
 

노욱효 배우는 상큼한 빨간색 원피스에 데님 재킷을 입고 그녀의 아버지와 시장 쇼핑을 나온 로이터 사진이 공개가 되었어요~^^ 

아빠랑 딸이 크고 작은 쇼핑백들을 들고 다정한 부녀 모습을 보였는데요!

사이가 좋은게 정말 느껴지네요.ㅎㅎ 
 


 

제가 이 부분을 요상하게 생각했는데 말이죠..

중국 네티즌들은 노욱효 배우가 빨간색과 회색 컬러가 섞인 베레모를 쓰고 그녀가 입은 패션 스타일을 보며 매우 한국적인 느낌을 받았다고 하네요..?;;
하하.. 우리 나라에.. 저렇게.. 입는 젊은 여성들이.. 있었나요..?ㅎㅎ;;

한국에서는 저런 스타일 보기는...ㅎㅎ;;

 

 

 

노욱효 배우와 그녀의 아버지는 나란히 걸어 다니며 쇼핑을 하는 모습이 너무나도 친하다는 것이 느껴졌다고 하죠.ㅎㅎ

 

 
 

사실 패션 스타일은 한국 스타일이라고 말하는 중국 네티즌들에 의견에는 결코 인정할 수는 없지만.. 

사실 노욱효 배우를 중국분들이 봤을 때 많이들 한국형 미인이라고 부른다고 해요.

음.. 이건 좀.. 어느 정도 인정할 수 있을거 같아요.^^

노욱효 배우의 얼굴은 상당히 자연스러운 미인형 얼굴로 한국에서 선호하는 얼굴이긴 하니까요^^



 

 

ㅎㅎ 아무리 생각해도 스타일리스트가 입혀준 옷은 확실히 아닌 거 같네요.

원피스에 주름이..ㅎㅎ;; 다림질..원츄..;;

아무튼.. 그러니까 이 상황은 확실하게 공식적인 일정이 아닌 정말 예상치 못하게 정말 두 부녀가 시장에 왔다가 사진 찍힌 사진들이 맞는 거 같네요.ㅎㅎ 

 
 

 
 

노욱효 배우는 마치 현실에는 없을 거 같은 옆집에 사는 여동생 같은 이미지같기도 하고..

노욱효 배우가 유역비 배우와 이미지가 닮았다 보니 선녀 이미지도 맞는 거 같고..

솔직히 본인이 꾸미고 나와서 메이크업도 진하게 안 했는데 예쁘긴 참 예쁘네요.ㅎㅎ

'운지우' 작품 이후로 한동안 노욱효 배우가 출연한 작품이 방영을 안 하고 있었는데, 여자 주인공 역할은 아니지만 '석화지' 작품을 통해서 드디어~ 노욱효 배우가 나오는 작품이 방영을 시작했어요..!!

서브여주라고 할 수 있는 역할인데, 이 작품이 여자 주인공이 장정의 배우인 데다가 노욱효 배우까지 나오니..

개인적으로 중드를 좋아하시는 남자분들께 추천드리고 싶네요.ㅎㅎ

두 여자 배우들이 참으로 고장극에서도 어여쁘답니다.ㅎㅎ

 

 

 

 

 

 

 

중드"석화지 惜花芷" 장정의, 호일천 주연/작품소개, 영상 등!

중국드라마 "석화지 惜花芷" 오랜만에 얼굴을 비추는 배우가 아닐까 싶네요..! "절대쌍교" 이후 정말 오랜만에 고장극 사극에 출연하는 호일천 배우와 요즘 왕성하게 활동 중인 고전적인 아름다

aaa888000.com

 

 

2024년 3월 29,30일 중국연예뉴스 기사 1(노욱효, 송치엔, 우적, 장쯔펑 등)

2024년 3월 29,30일 중국연예뉴스 기사 1 배우 노욱효 卢昱晓, Lu Yuxiao, 루위샤오 청순 청초한 배우 "노욱효 (루위샤오)" 노욱효 (루위샤오, 卢昱晓 , Lu Yuxiao) 개인적으로 계속 눈여겨보고 있던 여자

aaa888000.com

 

 

2024년 3월 22~23일 중국 연예 뉴스 기사(노욱효, 안젤라베이비, 적소문, 쥐징이 등)

2024년 3월 22~23일 중국 연예 뉴스 기사..! 배우 "노욱효 卢昱晓 루위샤오 Lu Yuxiao" 청순 청초한 배우 "노욱효 (루위샤오)" 노욱효 (루위샤오, 卢昱晓 , Lu Yuxiao) 개인적으로 계속 눈여겨보고 있던 여자

aaa888000.com

 

 

2024년 2월 25일 중국 연예 뉴스 기사..!(황쯔타오, 노욱효, 진도령, 양미 등)

2024년 2월 25일 중국 연예 뉴스 기사..! 엑소(EXO 전 멤버) 가수, 배우 "황쯔타오 黄子韬, Huáng Zitāo" Question 1 가수 황쯔타오가 크리스로 인해 피해를 입었어요? 가수 황쯔타오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

aaa888000.com

 

 

배우"노욱효" x 닝보 지하철 사진 & 영상 & 소식..🌛 ​​​

배우 "노육효 卢昱晓, 루위샤오, Lu Yuxiao" 청순 청초한 배우 "노욱효 (루위샤오)" 노욱효 (루위샤오, 卢昱晓 , Lu Yuxiao) 개인적으로 계속 눈여겨보고 있던 여자 배우인데요. 참으로 제가 좋아하는 스

aaa888000.com

 

 

배우 '노욱효' / '우정' 이 그녀를 3번이나 칭찬했다고요?!

배우 '노욱효 卢昱晓, 루위샤오, Lu Yuxiao' 청순 청초한 배우 "노욱효 (루위샤오)" 노욱효 (루위샤오, 卢昱晓 , Lu Yuxiao) 개인적으로 계속 눈여겨보고 있던 여자 배우인데요. 참으로 제가 좋아하는 스

aaa888000.com

 

 

2024년 2월 11일 중국 연예 기사 뉴스~!(임일, 후문원, 승뢰, 노욱효, 정백연 등..!)

2024년 2월 11일 중국 연예 기사 뉴스~! 배우 임일 린이, 林一, Lin Yi & 류호존 류하오춘, 劉浩存, Liu Haocun 임일 (린이, 林一 , Lin Yi) 임일 (린이, 林一 , Lin Yi) ‘치아문난난적소시광’과 ‘량신미경호

aaa888000.com

 

 

배우"노욱효 卢昱晓" x 20230112 Weibo&최근 작품 소식

배우 노욱효 (루위샤오, 卢昱晓 , Lu Yuxiao) 청순 청초한 배우 "노욱효 (루위샤오)" 노욱효 (루위샤오, 卢昱晓 , Lu Yuxiao) 개인적으로 계속 눈여겨보고 있던 여자 배우인데요. 참으로 제가 좋아하는

aaa888000.com

 

 

중드"서출옥문 西出玉门"니니,백우 주연/소개, 영상 등

중국드라마 "서출옥문 西出玉门" 1. 소개 제목: 서출옥문 西出玉门 영어 제목: West Out of the Yumen 장르: 모험, 드라마, 로맨스, 서스펜스 원작: 서출옥문 西出玉门 감독: 소자오빈, 린지핑 극본: 수자

aaa888000.com

 

 

(중드) 시광여타, 흡시정호/ 노육효,오준정 주연/로맨스/소개/스트리밍

시광여타, 흡시정호 (时光与他, 恰是正好) 사실 전 이 드라마.. 인스타그램에 추천에 떠 있는 저 아이 둘의 사진 보고 심미주의인 저.. 손가락으로 클릭. 와.. 순수, 퓨어, 청소한 아이들.. 내 스타

aaa888000.com

 

 

중드추천신작! “운지우”/ 우서흔,장릉혁 주연/ 소개, 영상등

중드 “운지우 云之羽” “MY JOURNEY TO YOU” 갑자기 방영을 시작했어요! 최근 여기 출연 배우 한 명이 문제가 생겨서 이 작품을 방영을 하나 마자 무한 연기 될 수 있다는 말까지 생겨났을 만큼 방

aaa888000.com

 

 

 

 

 

 

 

 

사진 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