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류시시 刘诗诗, Liu Shishi, 류스스
류시시, 올림픽 경기장에 등장!!
그녀의 아름다운 외모로 모두를 놀라게 해, 옆자리 외국인도 넋을 잃었다고..!
"일백하백추 一白遮百丑" 라는 말 들어보셨죠?
백옥같이 하얀 피부가 모든 단점을 가린다.. 우리 류시시 배우는 이 중국 속담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버렸네요..!
바로 '백옥과도 같은 피부로 모두를 놀라게 한 것' 이죠~!
바로 얼마 전 류시시 배우가 올림픽 경기장에 나타났는데, 그녀의 등장만으로도 경기장 분위기를 완전히 바꿔버렸다고 해요.
좀 과한 표현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겠지만, 자세히 설명해 드리자면 말이죠~
류시시 배우는 이날 심플한 흰색 상의를 입고 머리를 옆으로 땋아 내렸는데요. 굉장히 수수해 보이는 패션스타일이죠?
지금 말씀드릴 이 장면은 이번 올림픽에서 멋진 순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아니 정확하게 말하면 류시시 배우 개인의 무대에서 사장 멋진 순간이라고 하는 게 맞는 거 같네요..!
검은 옷을 입고 수염을 기른 외국인 남자는 류시시 배우의 아름다움에 완전히 매료된 듯하네요.ㅎㅎ
이 분은 마치 옴싹달싹하지 못할 정도로 굳어버린 것처럼 류시시 배우만을 뚫어지게 쳐다보았다고 해요.
그 눈빛이란, 정말. 눈에서 레이저라도 나올 것 같았다고 하죠.
이 남성분은 여러 카메라들이 류시시 배우를 찍고 있었음에도 전혀 개의치 않고 당당하게 류시시 배우를 쳐다봤다고 해요.
그 표정과 그 눈빛이야말로 "아름다운 미인을 보는 게 최고지, 나머지는 다 부질없다"라는 모습 그 자체였다고 하죠.ㅎㅎ
가장 놀라운 것은 이 남성분이 혼자 계속 웃고 있었다는 거라고 해요.
아마 속으로 "오늘 정말 잘 왔다. 경기도 보고 이렇게 예쁜 중국 여성도 봤네!"라고 생각했겠죠.
아무튼 이 외국인의 반응만 봐도 이번 류시시 배우가 중국을 빛낸 것과 다름없었다고 하는데요~!
이런 아름다움으로 중국과 외국의 문화 교류를 증진시켰다는 거죠..!
류시시 배우에 대한 칭찬..!
갈수록 더 매력적이네요..!^^
류시시 배우라고 하면 '나무 木'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종종 있는데, 이건 좀 억울하다는 거죠.
류시시 배우는 분명히 이렇게 밝고 아름다운데 말이죠..!
그런 말을 하는 사람들은 눈에 문제가 있는가 하는 생각이 든다고 하네요.
류시시 배우는 확실히 빼어난 골격을 가진 미인에 속하죠.
젊었을 때는 그 아름다움이 다 드러나지는 않았었지만, 여기서 중요한 점은 류시시 배우가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더욱 빛을 발했다는 거죠~!
이것은 뭐라고 해야 될까요.. 마치.. 성장이 열린 것과 같다고 해야 될까요?!
마치 좋은 술이 숙성될수록 풍미가 깊어지는 것처럼 말이죠.^^
지금 류시시 배우의 얼굴, 몸매, 분위기는 정말 환상적인데요!
누가 봐도 반할 수밖에 없죠. 이러니 그녀의 팬들이 그렇게 류시시 배우를 오랫동안 좋아하는 이유를 알 것 같았다는.ㅎㅎ
솔직히 말해서.. 류시시 배우의 이런 모습을 보면 그녀의 남편인 오기륭 배우가 조금 부러울 정도네요.
이렇게 아름다운 아내를 두다니..! 꿈에서도 웃음이 절로 나오겠네요.ㅎㅎ
오기륭 배우 정말 운이 좋은 것 같네요.
이렇게 예쁘고 멋진 아내를 만나다니.. 정말 잘 어울리는 한쌍이네요.^^
네티즌들 사이에서의 뜨거운 논쟁!
류시시 배우의 미모 논란..!
이 사건은 곧바로 온라인상에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논쟁을 불러일으켰는데요.
모두들 자신의 의견을 나누기 시작해서 댓글창을 꽉 채웠다고 하죠!
한 네티즌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고 해요.
"류시시 배우는 진짜 너무 예뻐요! 37세인데 20세 소녀 보다 더 싱그러워 보여요. 피부상태가 정말 부럽네요!"
또 일부 네티즌들은 이렇게 생각하기도 했대요.
"류시시 배우는 정말 '선녀 언니' 답게 미모가 갈수록 물이 오르네요. 보아하니 시간은 그녀에게 정말 후한가 봐요!"
또 다른 네티즌은 다음과 같이 말했대요.
"류시시 배우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바로 기품이라고 생각해요. 드라마에서든 실생활에서든 우아하고 품위 있는 느낌을 주죠. 이번 올림픽 경기장에서의 모습은 그녀의 친근함까지 보여준 것 같아요"
" 제 생각엔 류시시 배우가 그렇게 특별하게 예쁘다고 생각하지 않는데, 왜 다들 그녀를 선녀처럼 아름답다고 하는 걸까요? 다들 미적 기준에 문제가 있는 거 아닌가요?"
이에 일부 팬들은 즉각 반박을 했다고 하는데요.
"류시시 배우가 평범하다고요?! 당신 눈에 문제가 있는 게 아닌가요? 류시시 배우는 인정받는 미인인데, 외국인들까지 반했는데 어떻게 아직도 평범하다고 할 수 있는 거죠?"
"앞으로 올림픽에서는 대회 경기 말고 "미모 대회"라는 종목도 하나 더 추가해야 될 것 같네요. 그렇지 않으면 류시시 배우와 같은 미인이 나타나면 운동선수들이 다 빛을 못 바랄 것 같네요!"
게다가 어떤 사람은 이렇게 말했다고도 하죠.
"류시시 배우를 보고 넋을 놓은 외국인 분에게 '최고의 관객상'을 줘야 할 것 같아요. 류시시 배우의 매력이 얼마나 대단하지 실제로 보여주셨으니까요!"
이 글을 보신 분들은 분명히 류시시 배우의 아름다움에 매료되었을 것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단순히 외모에만 집중하기보다는 이를 통해서 더 깊이 생각해 볼 기회가 생겼다는 거죠..!
류시시 배우의 아름다움은 단순히 외모뿐만이 아니죠.
그녀의 친근함, 품위 있는 태도, 그리고 오랫동안 유지해 온 좋은 이미지 모두 그녀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중요한 요소죠.
이를 통해 진정한 아름다운은 내면과 외면 모두 조화를 이룰 때 완성된다는 거죠.
아름다운 얼굴만으로 도는 충분하지 않으며 그에 걸맞은 기품과 교양을 갖추어야 하는데요.
아울러 동시에 류시시 배우는 37세라는 나이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아름다운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는 사실은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될 것이라고 하죠.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것은 평생의 과제이며, 자신의 몸을 더욱 소중히 여겨야 한다는 것을 보여줘야 한다는 모범답안이 되어주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사실 이 글은 지금 류시시 배우가 이번 올림픽 대회 경기장에 나타나 아름다운 외모로 국위 선양했다..!라는 식으로 그래도 칭찬 뉴스 기사로 보도되었는데요.
흐음.. 이러한 긍정의 글을 보다는 오히려 올림픽 대회에서 아름다운 외모가 방해를 했다..라는 식으로 부정의 뉴스 기사들도 상당하더라고요..;;
참.. 이걸 어떻게 해야 될지..;;
아무튼.. 언론이 어떻든 간에 일단 여론의 반응은 확실히 긍정이더라고요.
하긴.. 류시시 배우 외모.. 정말 너무 아름다운 거 같아요.
만 37세라는 나이인데.. 어쩜 저렇게 싱그럽고 단아하고 고급스럽고 기품 있는 외모일 수가 있는 건지..
여자인 제가 봐도 참 설레고 심쿵하는 외모가 아닐까 싶네요.
물론 외국인 남성에 대한 반응 글은 다소.. 과장이 좀 있긴 했었지만 그래도 류시시 배우의 미모가 아름답다는 것은 과장은 아니었으니까요.
오히려 작품 속에서 봤던 외모보다도 이런 실생활에서의 외모가 더 아름답게 느껴지네요.
특히 류시시 배우가 왜 연예인인 건지 확실히 느껴지는 사진들이 아닐까 싶네요.
중국 연예인들 사이에서의 류시시 배우의 외모는 수수하고 단아한 아름다운 외모라고 평가되었는데, 세상 화려하고 눈에 엄청 들어오는 외모라니.. 이래서 연예인 아무나 하는 게 아닌가 봅니다..ㅎㅎ;;
출처는 웨이보입니다.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 > 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우"장릉혁" x 여자친구를 바꿨다고요?! (0) | 2024.08.05 |
---|---|
배우"장야친" x 밀고 올라간다면 양쯔 배우는요..?! (0) | 2024.08.05 |
배우 "단건차" x 드라마 제작진에게 배신을 당했다고요?! 사건 분석!! (0) | 2024.08.03 |
95년대생 중국 샤오화 여자 배우들, 누가 누구를 흉내를 내고 있는 걸까요? (0) | 2024.08.03 |
배우"구호(어우하오) x 여성 제작진들과 특별관 관계..? 그 루머의 진실은..?! (0) | 2024.08.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