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작품들/중국 드라마 영화 리뷰이다옹~

(중드) ‘당아비분향니’ (当我飞奔向你/주익연,장묘이 주연/ 등장인물/ 줄거리 등)

by 궁금하다옹 2023. 8. 5.

 

중드 “당아비분향니”
(当我飞奔向你)

 


마음이 살랑살랑하게 만들어주는,
입소문으로 인기가 많아진 작품이죠~
“당아비분향니”!
포스팅 시작할게요~!!





1. 소개


제목: 당아비분향니(当我飞奔向你)
원작: 작가 죽이(竹已)의 ‘타병득불경’ 을 각색
국내 방영일자: 2023년 방영 예정
현재 스트리밍: YOUKU를 통해서 볼 수는 있으나 한글자막은 아니랍니다..ㅠㅠ
총 부작: 24부작
회당 러닝타임: 35분
장르: 현대극, 로맨스, 청춘물, 학원물
출연진: 주익연, 장묘이
감독: 묘적수(猫的树)
출연 : 주익연, 장묘이, 변천양, 강지남, 곽철, 사흥양, 고문봉, 장뢰, 진사사, 학문정 등

[묘적수 감독은 여차가애적아문, 명천야상견도니, 건면파취현재 등 다양한 인기 청춘물을 연출했습니다.]

[작가 죽이(竹已)는 중드 ‘투투장부주’를 쓴 작가님이십니다.]

이 두 분이 만나셨으니..




 

반응형



2. 줄거리

 

 


고등학교 첫날 슈퍼마켓 앞에 비가 와서 서 있던 밝고 긍정적인 소재재는

빗속에서 나타난 쿨하고 냉미남 장륙양을 보고 첫눈에 반하게 되며 시작되는 로맨스 이야기입니다.

좌충우돌 재재는 첫눈에 반한 륙양이 같은 학교 같은 학년 다른 반에 다니는 것을 알게 되고 

 조용한 륙양의 삶에 들어 가려 하는데,

륙양은 밝고 따뜻한 재재로 인해서 다소 닫혀있던 마음이 조금씩 열리게 되었고,

그 과정 속에서 자신의 어두운 면들이 치유가 되고,

공부도 잘하는 재재와 함께 같이 성장하며 사랑을 위해 더 나은 자신이 되기 시작합니다.





첫 씬부터 화질부터가 달라요.
세상 첫사랑 색감..
이런 로맨스 드라마에서 딱인 화질인 거 같아요.
저는 보는 내내 새싹의 파릇파릇함이 느껴지는
작품이라고 해야 될까요?
엄청 건강해요! 작품이 ㅎㅎ
주익연 배우는 현실은 아니겠지만 왜 그 재치 발랄하고 활발한 남학생들보다

말수가 없으면서 무뚝뚝한 듯 무심한 듯 챙겨주면서 츤데레 캐릭터로서 계속 신경 쓰이게 만드는

그런 남학생의 캐릭터이고  장묘이 배우 어쩜 생긴 것부터 너무 귀엽고 애기 같아요 ㅎㅎ
밝고 티 없이 맑은데 야무진 느낌인데 이 정반대 두 사람의 로맨스가 왜 이리 사랑스럽고 귀여운지.. ㅎㅎ
보시면 알겠지만 영상미도 장난 아니에요 ㅎㅎ
작가님의 글빨도 딱 로맨스에 적격 ㅎㅎ


 

3. 등장인물



(1) 장륙양 역 (주익연)


장륙양은 서늘하고 쿨한 성격을 가진 냉미남 스타일이며, 밝고 긍정적인 재재를 만나게 되면서

닫혀있던 마음들이 조금씩 열리게 됩니다.


 

 

청춘 로맨스하면 배우 주익연 (周翊然)

주익연 (周翊然 , Zhou Yiran) 요즘 중드 “당아비분향니” 부터 “백일몽아” 까지.. 청춘 로맨스 드라마에서 정말 심쿵 설렘 연기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배우죠. 개인적으로 이 배우 목소리 너

aaa888000.com



 

 

(2) 소재재 역 (장묘이)


소재재는 낙천적이고 밝은 성격이며, 활발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공부를 정말 잘합니다.
그런 재재는 첫눈에 반한 륙양에게 천진난만하게 다가가는데..

서로 다른 성격들이 만나 더 끌리게 되고 성장해나가게 됩니다.



(3) 구란 역 (변천양)

 


장륙양의 절친으로서 밝고 재치있는 성격입니다.



(4) 장쟈 역 / 강지남


소재재의 절친으로서 재재를 응원하는 친구입니다.

( 이 배우님은 보는 내내 우리나라 배우 이유비 배우가 자꾸만 생각이 났다는..!)




저는 주익연 배우는 ‘니미소시흔미’ 에서 아이쟈 역할로 처음 봤었는데요.
사실 그 드라마는 허개 성소를 보기 위해 본 드라마였는데 거기 또 훈훈한 배우들이 좀 나오거든요~
적소문과 야오치, 주익연 배우님들.. ㅎㅎ
그 작품 좀 유치한 느낌이 없지 않게 있는데 그들 보는 맛으로 봤다는.. ㅎㅎ
그때의 주익연 배우도 캐릭터 성격은 다르지만 사랑꾼 사랑에 진심인 캐릭터였는데 굉장히 기억에 남았어요~

그 후에 사실 익연 배우의 작품들을 다 챙겨본 건 아니지만

이 작품을 보면서 가장 주익연 배우의 매력을 많이 담은 작품이라고 할까요?
연기도 전보다 훨씬 좋아졌고요!
미래가 전도유망한 배우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ㅎㅎ

장묘이 배우는 사실 이 작품을 통해서 처음 봤는데, 보는 내내 너무 귀여운 거 아냐?

내가 남자라도 너무 사랑스러워 보일 거 같은데?!라고 생각하면서 봤다는..
귀여움이라는 게 억지로 귀여운 척을 하면 그거 만큼 세상불편한 게 없는데

외모부터 목소리 행동까지 너무 자연스럽게 타고난 귀여움..
연기는 신인으로서 연기할 때 자신의 실제 모습이 많이 담긴 거 같아요.

이 작품 로맨스 드라마 좋아하는 분들한테 정말 추천해요!

단, 이 작품은 짙은 멜로나 현실 멜로 장르를 좋아하는 분들보다는

웹툰 중 순정만화 장르를 좋아하는 분들한테 추천드려요!
진짜 보는 내내
“ 얘네 뭐 이렇게 사랑스럽니?!” 하면서 봤다는. ㅎㅎ
내용도 지루하지 않고 재밌는데
좀 아쉬운 건..!
현재 한국어로 볼 수 있는 스트리밍이 없다는..
곧 한국에서도 공식으로 방영해 주는 플랫폼이 생긴다고 하니.. 전 그때 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저는 보는 내내.. 영어공부와 중국어공부를 동시에 하면서 보는 듯한 기분이었다 보니
작품에 집중에 있어서 좀 아쉬움이..
한국에서도 정식 방영하면 다시 보려고요!!
그럼 이상 포스팅을 마무리하면서
‘당아비분향니’ 출연 배우님들끼리 찍은 화보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사진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