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임가륜, 이란적, 서정계 ‘유수초초 流水迢迢’ 촬영장 사진& 임가륜 사진

by 궁금하다옹 2023. 7. 30.



임가륜, 이란적, 서정계
중드 ‘유수초초 流水迢迢’
촬영장 사진





아 개인적으로 이 조합 좋습니다.ㅎㅎ
임가륜과 서정계.
일단 맘 편히 작품을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ㅎㅎ
이란적의 싱그러움을 한 스푼 더 했으니 기대가 되는 작품인데요.
이 작품 촬영 현장 사진이 올라왔더라고요!


열일하는 임가륜이죠.
여름에 사극 의상이라..ㄷㄷ

 

 

임가륜 (任嘉伦/Ren jia lun)

임가륜 (任嘉伦/Ren jia lun) 지금 현재 중국배우들 중에 가장 배우로서의 영향력이 강한 톱클래스 위치에 서 있는 임가륜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1. 소개 성명: 임가륜 본명: 임국

aaa888000.com

 

 

중드) 모색심약. 暮色心约 (임가륜,안젤라베이비 주연/줄거리.등장인물.영상)

모색심약. 暮色心约 텐센트 tv 에 7월 방영대기작에 이름을 올리고 있었던 “모색심약” 이었어서 원래 방영 예정작으로 글을 쓰려했으나 느닷없이 갑자기 기습적으로 6월 29일 방영이 시작되었

aaa888000.com

 

 

(중드) ‘모색심약‘ 1화 리뷰/영상/ 임가륜,안젤라베이비 주연

"모색심약"에 대한 전체적 줄거리, 등장인물 등이 궁금하시다면..⬇️ 2023.07.01 - ["중화권" 작품들을 리뷰한다옹/중국 드라마 영화 리뷰이다옹~] - 모색심약. 暮色心约 (임가륜,안젤라베이비 주연/

aaa888000.com

 

 

임가륜 × 时装LOFFICIEL August 2023 화보 사진&영상

임가륜 × 时装 LOFFICIEL August 2023 로피시엘 8월호 이 분 유부남 맞는 건지.. 아들 가진 아빠로 전혀 안 보이는 건 저만..? 소년미 + 동안 섹시미를 가진 임가륜. 2023.07.02 -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

aaa888000.com

 

 

 


화사한 이란적입니다.
아직도 소녀미가 있는 거 같아요 ㅎㅎ

 

 

이란적 (리란디, 李兰迪)

이란적 (리란디, 李兰迪) 우리나라로 치면 중국의 김유정, 김소현과 같은 아역 때부터 역변하지 않고 예쁘게 잘 자라준 배우인데요. 그래서 연기력도 탄탄한 이란적. 그녀에 관한 포스팅 시작하

aaa888000.com

 

 

(중드)성락응성당:별이떨어질때 (진성욱, 이란적 주연/ 등장인물, 줄거리, 영상 등)

성락응성당 : 별이 떨어질 때 星落凝成糖 천계와 인간계의 결혼?! 로맨스는 로맨스인데 코믹 로맨스 선협 드라마 ‘성락응성당’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자세한 얘기를 하기 전에..!! 우선! 1.

aaa888000.com

 

 

 


서정계입니다.
개인적으로 서정계가 진지할 때보다도 위트 있는 연기할 때가 제 취향이더라고요 ㅎㅎ

 

반응형

 


이 분은 제가 누구인지 잘은 모르겠으나 참으로 여성여성한 배우이시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우리의 상큼한 소년 같은 임가륜 아빠님의
소년미 뿜뿜 광고 영상 짤 올리고 포스팅 마칠게요!ㅎㅎ








사진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