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작품들/중국 드라마 영화 리뷰이다옹~

(중드) 치도(炽道 / 왕안우, 진천 주연/ 등장인물, 줄거리, 스트리밍 등)

by 궁금하다옹 2023. 8. 1.

 


치도 (炽道, Falling into you)

 

 


중드 ‘애정이이’에 이어 또 다른 강력한 연하남과 연상녀의 로맨스 이야기가 나왔네요.
보는 내낸 심쿵심쿵.
’ 치도‘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ㅎㅎ



1. 소개



제목: 치도(炽道)
장르: 로맨스
채널: 유쿠 (youku)
국내 스트리밍: 티빙, 웨이브
총 부작:26부작
러닝타임: 회당 45분
방영일자: 2022년 9월 29일~
출연진: 왕안우, 진천 등

 

 


 

반응형

 

2. 줄거리

 


남호대학교 육상팀 부코치 뤄나와 높이 뛰기를 사랑하는 소년 두안위청이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 성장 드라마인데요.
고등학교 시절부터 키가 적합하진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높이 뛰기 선수를 꿈꾸며 노력하는 두안위청은

남호대 육상팀 조교인 뤄나를 만나게 되었는데

그 뒤로 뤄나의 순서에 따라서 훈련을 하면서 성적도 급상승하게 되고,

두 사람은 아침저녁으로 함께 지내면서 점차 그들 사이에서 사랑이 시작됩니다.

결국 두안위청은 눈앞에 놓인 여러 가지 한계를 이겨내고 뤄나와의 진지한 사랑을 시작할 수 있을지..

그건..작품을 통해서..ㅎㅎ




애정 심쿵씬 은근히 많아요.
막 대놓고 스킨십보다도 알게 모르게 은근 스킨십 그 닿을 듯 말 듯 그거 더 떨리는 거 알죠?!
그런 식의 뭔가 막 심쿵심쿵하게 만듭니다..
감독님!! 그런 장면!!
환영합니다.. ㅎㅎ



3. 등장인물

 


(1) 두안위청 역 - 왕안우

 






두안위청은 순박하고 열정 넘치는 청년으로서, 잘생기고 성격도 좋아 인기도 많지만

고백도 받아본 적 없고 여자와 사귀어본 적도 없는 모태솔로이다.

키가 작아 높이뛰기 선수란 꿈을 가지고 있지만, 179-182cm 정도 되는 키는 높이 뛰기 선수로서는

부족한 키라 하여 학교도 체육학과로 들어가기엔 상황이 여의치 않고

열심히 공부해서 남호대학교 경영학과에 입학해서 운동부에서 자신을 받아주길 바라며 뤄나의 도움으로
여러 번 벽들에 부딪히지만 굳건히 나아가서 성장하는 인물입니다.

 

 

왕안우(王安宇/ Wang Anyu)

왕안우(王安宇/ Wang Anyu) 중드 “몽회”로 변발로 정말 잘생겨 보일 수 있구나를 보여줬던 왕안우가 다시 사극 “신은”으로 컴백 예정입니다~👏🏻👏🏻 현재 조로사, 왕안우 주연의 이 9월 방

aaa888000.com

 

 

2) 뤄나 역 - 진천


뤄나는 육상부 조교로, 키도 크고 털털합니다. 부상으로 인해 선수를 그만두었고,

훈련할 때는 열정이 강하다 보니 선수들에게 있어서 무섭고 냉정한 코치지만

일상에서는 동네 언니로 '잘생긴 사나이’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두안위청과의 첫 만남에서부터 그의 재능을 알아보았지만 아쉬운 키라는 장애로 인해

다들 안된다는 평가를 듣고 갈등 끝에 자신이 그를 도와주기로 결심하며

그의 난관을 같이 부딪히면서 성장시켜주는 인물입니다.



 


이 작품이 말이죠..
약간 애정, 사랑, 연애에 메마른 연애세포 다 죽은 사람들한테 도움 되는

그런.. 드라마 중 하나인 거 같아요.
길거리에 지나가는 사람이나 주변 사람들 보고 미동하나 없던 심장이 심쿵심쿵 설렘 합니다..ㅋㅋ
배우들도 연기를 잘한 거겠지만
연출이 좋았던 것 같아요.
그런 건 연출가의 몫이거든요.
어떤 식으로 찍느냐에 따라 외설과 예술이 정해지듯.
애정 스킨십은 특히나 퀄리티 적으로 연출가가 어떤 식으로 찍느냐에 따라 결정되는 부분이니..
이 감독님! 참! 감각 좋으시네요. ㅎㅎ
그리고 왕안우와 진천이 이 작품 찍다가 실제로 열애설 스캔들이 났어요.
둘이 8살 차이인데, 음.. 이런 작품 찍으면 없던 감정도 생길 거 같긴 하네요.

둘이 잘 어울리기도 하고요. ㅎㅎ
진실인지 거짓인지는 모르겠지만,
열애설이 날 정도면 어쨌든 두 사람의 눈빛이 완전 ‘멜로눈깔’이었다는 건 인증된 거겠죠?ㅎㅎ
그럼 ‘치도’ 포스팅 마칠게요!ㅎㅎ





사진, 영상 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