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진철원” 예능 ‘기묘소삼림(奇妙小森林) 촬영 사진

by 궁금하다옹 2023. 7. 26.

 

“진철원”
(陈哲远/ Chen Zhe Yuan)

 

 

진철원 (陈哲远/ Chen Zhe Yuan)

진철원 (Chen Zhe Yuan) 진철원 직업 영화배우 소속 - 사이트 얼굴은 아직도 미소년인데 매력적인 보이스와 말투로 마음 강탈하는 배우 진철원에 대해 포스팅하려 합니다^^ 요즘 중드 "투투장부주"

aaa888000.com


예능 ‘기묘소삼림(奇妙小森林) 촬영 사진



 

 

 

반응형

 



아이들과 함께 한 촬영인데요,
진철원 배우.. 왜 이렇게.. 예쁘죠..?!
여자보다 더 예뻐 보이는 건 제 눈에만인 건가요.ㅎㅎ;;
남자인데 왜 이리 상큼하고 과즙상으로 보이는 건지.

작품에선 오빠미 품품 보여주며 멋진 그 이지만 예능에선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워낙 자상하고 잘 챙기는 스타일이라는 건 알고 있었지만 아이들하고도 잘 놀아주는 모습을 보니

나중에 결혼하면 좋은 아빠가 될 것 같네요. ㅎㅎ
지금은 아빠보단 큰 형, 큰 오빠 같아 보이지만요.
(하지만 실제로 진철원 배우 나이면.. 아빠 가능.. 최강 동안 배우.. ㅎㅎ)

 

 

중드) 투투장부주 (偷偷藏不住. Hidden Love/조로사,진철원 주연/등장인물, 줄거리, 영상. 한국스트

偷偷藏不住 (Hidden Love) 아.. 이 작품.. 정말 리뷰를.. 진짜 한국 OTT에서 좀 동시방영만 해줬어도.. 제가 이 작품은 촬영할 때부터 정말 한국에서 방영되기까지 고대하면서 기다렸다가 보고 리뷰를

aaa888000.com

 

 

 

(중드) 낭군불여의(郎君不如意 / 진철원, 오선의 주연/ 등장인물/ 줄거리 등)

낭군불여의 (郎君不如意) 요즘 매우 핫하죠. ‘투투장부주’에서 여심을 제대로 공략한 ‘진철원’의 방영미정작이 진철원의 반응이 핫하자 바로 이어 방영을 시작한 ‘낭군불여의’ 배우 오

aaa888000.com

 

 

 

진철원 X RIMOWA 화보 사진&영상

진철원(陈哲远, Chen Zhe Yuan) X RIMOWA (리모와) 화보 사진&영상 두둥! 진철원 배우, 요즘 핫한 만큼 광고들과 화보들이..! 잘되고 있어서 좋습니다.. 왜냐면.. 자주 볼 수 있으니까요 ㅎㅎㅎ “잘생쁨

aaa888000.com

 

 

 

조로사&진철원 커플 화보(투투장부주)

조로사 & 진철원 지금 현재 중국에서 핫한! 드라마 ’ 투투장부주‘에서 달콤한 로맨스 연기로 더 핫! 해진 커플..! ’ 조로사 (Zhao Lusi / 赵露思)‘ 와 ’ 진철원 (Chen Zhe Yuan)‘ 이 화보를 찍었는데

aaa888000.com

 

 



사진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