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작품들/중국 드라마 영화 리뷰이다옹~

(중드) ‘연화루’(莲花楼/ 성의, 증순희, 초순요 주연/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등)

by 궁금하다옹 2023. 7. 27.


연화루(莲花楼)

 


원래 포스터는 다른 거지만..!
전 배우 얼굴이 딱! 박혀있는 포스터가 좋아서 메인을 성의 배우로! ㅎㅎ
저! 요 작품!! 많이 기다렸습니다..
저의 믿보배들이 여기 나오거든요~!
‘성의’ 배우와 ‘증순희’ 배우!!

이 두 사람이 나온다하면 블로그 하기 옛날 옛날부터 일단 보고 봅니다..ㅎㅎㅎ
두 사람 나오는 작품들은 웬만하면 다 정주행 했던 거 같아요! 특히 ‘성의’ 배우는.. 특히! ㅎㅎ
아,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일단 간단히 소개부터 하자면!





1. 소개

 



제목: 연화루(莲花楼)
원작:  등평(藤萍)의 소설 《길상문 연화루》를 각색
방영채널/ 스트리밍 : 아이치이
총 부작: 40부작
감독: 곽호(郭虎), 임해도(任海涛)
장르: 사극 무협 미스터리 탐정 드라마
방영일자: 2023.07.23~
출연배우: 성의(成毅), 증순희(曾舜晞), 초순요(肖顺尧) 등




 

반응형



2. 줄거리



10년 전, 사고문(四顾门)의  문주 이상이(李相夷)는 상이태컴(相夷太剑)으로

천하를 평정하고 정도 무림의 빛이었습니다.

하지만 사교(邪敎) 금원맹(金鸳盟) 맹주 적비성(배우 초순요)과의 결투 중에 두 명의 고수는

만경창파(万顷碧波 드넓은 푸른 파도) 위에서 사라지게 되었고,

그로 인하여 사고문과 금원맹은 손해를 입게 되어 자연스레 강호에서 사라졌습니다.

10년 후, 시골에서 신의가 된 이연화(배우 성의)는 연화루를 끌고 세상에 나서게 됩니다.

실수로 명의라는 이름을 얻게 되며 원래는 강호에는 다시는 발을 들여놓지 않으려던 그는

어쩌다 보니 강호에 휘말리게 됩니다. 공주와 결혼은 싫다! 나는 강호가 더 어울린다!라고 하며

의협과 천하 안정을 꿈꾸는 열혈 도련님 방다병(배우 증순희)은

우연히 마주친 이연화가 만만치 않다는 것을 발견하고 그가 명의로 위조한 죄증을 찾아내겠다라며 다짐합니다.

그리고.. 다시 강호에 나온 적비성. 이상이를 강적으로 여기던 그는 별 볼일 없는 떠돌이 의원이 된 이연화가

바로 이상이라 여겼으니, 그는 그냥 지나지 않고, 일련의 사건을 거쳐 세 사람은 결국 웃고 떠들며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 속에서 깊은 우정을 맺게 됩니다.

원래는 강호의 일에 무심했던 이연화와 적비성은 어쩌다 보니 천하의 안위를 자신의 소임으로 삼았던

방다병 손에 이끌려 다시금 열혈과 호기를 불태우게 됩니다.

세 사람은 손을 잡고 싸워 함께 강호의 기이한 사건을 해결하고 천하에 정의와 태평을 돌려주게 되는데..




소문난 집에 먹을 거.. 있네요..!ㅎㅎ
일단 영상 퀄리티 매우 좋습니다!
액션도 장난 아닙니다 ㅎㅎ
스토리도 탄탄하니.. 이 작품!
딱 정주행각! ㅎㅎ
(저.. 요즘 볼 게 너무 많네요 ㄷㄷ  행복한 고민 ㅎㅎ)




3. 등장인물

 




(1) 이연화(李莲花) 역 - 배우 성의(成毅)


이상이(李相夷)는 일찍이 무림을 놀라게 했던 인물로서

현재는 세상사를 뜻대로 사는 이연화로서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겉으로는 강호의 명의로 알려졌으나 사실은 의술에 대해선 전무할 만큼 알지 못하는 인물로,

원래 신분은 사고문(四顾门) 문주 이상이 입니다. 성격은 온화하고 선량하며

겉으로는 어리석은 체하나 실제 아주 똑똑하고 지혜롭습니다.

특기는 요리를 매우 못합니다. 불여우와 함께 다닙니다. (정체는 드라마로!ㅎㅎ)

 

 

중드 고장극 남신이자 귀염뽀짝 ‘성의’(成毅, Cheng Yi)

성의 (成毅, Cheng Yi) 고장극하면 성의죠. 솔직히 사극 드라마에 성의 나오면 일단 무조건 보고 보자 하며 시작해요. 끝까지 볼지 말지는 초반을 좀 보고 나서 결정할 정도인데요. 그만큼 고장극

aaa888000.com




 

(2) 방다병(方多病) 역 - 배우 증순희(曾舜晞)

 



활기차고 혈기왕성한 소공자로 이연화의 친구입니다.

무림 부호 방씨 가문의 대공자이며 사람들은 그를 다수공자(多愁公子)로 부릅니다.

원래는 공주와 결혼을 해야 되는데 결혼하기 싫다며 가출했고, 자신은 강호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며

이연화를 형제라 생각하며 연화를 다시 강호의 세계로 이끄는 인물입니다.



 

 

강력한 댕댕미 “증순희” (曾舜晞)

증순희 (Joseph, 曾舜晞) 요즘 중드 “연화루”에서 댕댕이 매력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증순희 배우입니다! 저는 이 배우를 ‘가남전’을 통해 처음 봤었는데요, 음~ 사실 많은 분들은 의천도룡기

aaa888000.com

 

 

 

(중드신작)'운수행' 云秀行 /이일동,증순희,등위 / 소개/ 촬영사진영상

중드 “운수행” 云秀行 The Legend of Rosy Clouds 아직 이건 촬영 중이라 포스터가 없어서 키스신으로 대체했어요~🙈 ㅎㅎ 원래는 작품이 방영이 되어야만 포스팅하지만, 이 작품, 지금 현재 크랭크

aaa888000.com

 

 

 

중드 "전경기 田耕纪" 증순희,전희미 주연/ 소개, 영상 등

중국드라마 "전경기 田耕纪" 눈이 참 예쁜 배우 두 사람이 주연을 맡았죠~!ㅎㅎ 이 작품 방영 전부터 굉장히 관심을 많이 받은 작품인데요.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따끈따끈한 작품이에요. 비주얼

aaa888000.com

 

 

 

(3) 적비성(笛飞声) 역 - 배우 초순요(肖顺尧)

 


무학에 심취한 맹주로서 강직하고 굽힐 줄 모르는 기개와 호기가 있는 인물입니다.

금원맹(金鸳盟)의 맹주이자 이상이의 숙적입니다.



(4) 그 외

 





아.. 성의..배우..
어쩌죠..? ‘유리미인살’부터 시작해서 제가 성의
나오는 고장극은 다 봤는데, 이번엔 성우 안 쓰고 본인이 더빙을 해서 좋은 목소리까지 참으로 다 들려주는데

아니, 이 배우, 여기서 또 다른 캐릭터로 또 멋들어지게 액션도 보여주고..!
신기해요. 중국배우들은 어쩜 저렇게 말랐는데 힘 있게 액션 연기를 보여줄 수 있는 건지..ㅎㅎ
성의 배우는 정말 고장극이 정말 정말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진짜 멋있네요 ㅎㅎ

그리고 증순희 배우..
참으로... 귀엽습니다...ㅎㅎㅎ
그 처친 귀여운 눈매가 여기서 아주 캐릭터를 더 독보이게 한다고 할까요? 무슨 고양이 강아지?

같아요 ㅎㅎㅎ
현대극도 고장극도  둘 다 좋네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초윤요 배우..
제가 이 배우를 처음 본 게 ‘어교기지흡사고인귀’에서 ‘디리러바’ 배우의 사형으로 나왔었는데,

그때도 느꼈던 게 우직한 역이었는데, 은근 참 악역스럽게 생겼다 생각했는데,

저 여기서도 처음에는 악역인 줄 알았어요 ㅎㅎ;;

이 배우는 생긴 건 악역 할 상인데 연기하는 모습을 보면 우직해 보인다고 해야 될까요?
신기해요 ㅎㅎ





자..! 이런 볼거리 많은 고장극 작품!
오랜만에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해요!
중드 덕분에 ‘스트리밍 어플’들 매달 정액 요금들이..


하지만, 아깝지 않아요!
제 낙이니까요! 이상!
중드 ‘연화루’ 포스팅이었습니다..!



사진, 영상 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