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함께 봐요!/웹툰 추천합니다!

(네이버웹툰) 추천 "가족같은 XX"

by 궁금하다옹 2023. 7. 17.

 

(네이버웹툰) 추천
"가족같은 XX"

 



제가 이 웹툰은..
애증 하는 웹툰입니다.
처음엔 쿠키를 굽다가도 어느 순간 안 굽고 기다리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작품은..
그게 잘 안됩니다.. ㅠㅠ
자꾸만 또 쿠키에.. 손이.. 이 몹쓸 작품 같으니라고!!
이 자꾸만 손이 가는 새우깡과도 같은 이 작품,
포스팅 시작합니다..!

 

65화까지 나왔는데.. 또 쿠키를..ㅠㅠㅎㅎ


1. 소개


제목: 가족같은 XX
작가: 서우현
장르:  로맨스, 연예계
연재처: 네이버 웹툰, 네이버 시리즈
연재 기간: 2022. 02. 09 ~
연재 주기: 목요웹툰
이용 등급: 15세 이용가


저는 심미주의(?)이다 보니..

웹툰 그림체가 예뻐야만 보는 몹쓸 시력을 가지고 있다 보니 이 웹툰도,
예쁩니다.. 매력 있게..ㅎㅎ
로맨스 웹툰은 원래 좀 심쿵심쿵, 설렘설렘.
그런 맛으로 보는 게 정석이잖아요~ㅎㅎ
거기에 플러스 장르가 연예계니까..
뭐.. 당연히..ㅎㅎ



반응형

 




2. 줄거리


탑 배우 한나나는 우연한 사고를 통해 의도치 않게 갈 곳 없는 고등학생 유성우를 집에 들이게 됩니다.
동거와 합숙 그 어딘가 시점에 있는 아슬아슬함이 시작된 가운데,

갑자기 몇 년 전에 좋아했던 선배이자 아픔만 주고 갔던, 그 이한 선배가 다가오기 시작하고..!!
가족 같다가도 가족 아닌 것 같은 남자와 남이었다가 님이 되어 가족까지도 되고 싶은 남자,
결국 누가 진짜 가족이 될까요..?


드라마에도 나오고, 영화에도 나오고,
웹툰이든 언제 어디서든 사랑하면 가장 많이 나오는 소재, 삼각관계.
그거 맞고요. 하지만, 흥미롭다가도 설레는 삼각관계라 누구의 편도 다 들어주고 싶은 관계라,
만족스러운 삼각관계 줄거리입니다..ㅎㅎ



3. 등장인물

 

1) 한나나 (26세~)

 


화려한 이목구미와 몸매덕분에,
온갖 루머와 스캔들에 사람들한테 호불호가 강하지만

그를 뛰어넘는 매력과 연기력으로 톱스타 배우의 반열에 오른 여배우.
생긴 거와 다르게, 순진하고 어리바리한 구석이 있는 심성 고운 여자랍니다.^^



2) 유성우 (19세~)

 


한나나 앞에선 여전히 착하고 순수한 어린 남동생으로 함께 하지만, 그는 그리 어리지만은 않은..
“나는 이제 더 이상 소년이~ 아니에요~~”
한나나를 짝사랑합니다..
이 키도 훤칠하고~미소년인 이 어린 동생이..


3) 이한 (30세~)


잘생기고 키크고, 공부도 잘하고 유학도 다녀오고, 집안도 좋고, 뭐하나 아쉬울게 없는 이 남자.
한국에서 톱을 찍고 미국 가서 활동하다가 온 ‘국민배우’ 타이틀을 가진 연기까지 정말 잘하는 이한.
성시화와 좀 지우고 싶은 기억을 가진 남자지만,
그 흔한 스캔들 없이 깔끔한 사생활을 자랑하는 그에게 ”한나나“는.. 끌린다 끌려..
“나 너 좋아하니..?”


4) 성시화 (24세~)

 


너무 상큼한 과즙상이라 아이돌인줄..?
떠오르는 신인 여자배우.
하지만, 연기력 따위 필요 없어.
난 내가 키운다. 돈이면 안 되는 게 없다고.
일도 사랑도.
하지만.. 이한.. 너..!!
“가질 수 없다면, 부숴버릴 거야”



음.. 등장인물 소개는 사실 따로 써져있지 않아서 제가 보고 제가 느낀..

약간의 라임과, 약간의 노래 가사와 드라마 대사들로, 저들의 캐릭터를 좀 표현을 했는데,
어디까지나 제 표현방식이니,
그러려니.. 해주시길..ㅎㅎ



아.. 어느 쪽으로도 기울기가 힘들게..
왜 남주들이 다 괜찮냐고요...
독자들에게 선택장애를 주는 웹툰이네요.
물론 작가님 마음속에 저장된 남주는 정해져 있겠지만요. ㅎㅎ
너무 매력적인 여주라서 왠지
“Just One 10 MINUTES~”이면 남자들의 마음을 앗아갈 것 같고,
남주들은..
말해 뭐 하겠어요..
이래서 웹툰의 세계란..
현실에 존재하지 못하는 비주얼들끼리 만나..
너무.. 행복합니다..
이건 보셔야 이 내 마음을 아실 거라 생각됩니다..!
그럼 이만..!




가족같은 XX
[네이버 웹툰] http://naver.me/FgO2f4QH

 

가족같은 XX

탑 배우 한나나는 우연히 갈 곳 없는 고등학생 유성우를 집에 들인다.아슬아슬한 동거가 시작된 가운데, 갑자기 좋아하던 선배 이한이 다가오기 시작하는데..?!가족 같은 남자와 가족이 되고 싶

comic.naver.com






그림 출처는 “네이버 웹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