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장릉혁 张凌赫 (디올 20230712 심천쇼)

by 궁금하다옹 2023. 7. 13.

 

장릉혁 (장능혁,张凌赫)

 

 

백록의 남자 ‘장릉혁’ (장능혁,张凌赫)

장릉혁 张凌赫 아.. 말을 하면서도 이 타이틀 참 씁쓸하네요. 열애설만 아니었어도 ‘엄친아’라는 타이틀을 썼을텐데 말이죠.. 일단, 창란결에서 라이징 스타로 떴는데, 열애설 스캔들로 더 화

aaa888000.com

 

디올(Dior) 20230712 심천쇼




 

반응형

 


이번 장착 장릉혁한테 너무 잘 어울리는 듯하네요.
화이트가 정말 잘 어울리는 장릉혁은
(물론 저 색은 오트밀에 가깝지만요.ㅎㅎ)
퍼스널컬러가 “여름 쿨톤 라이트” 가 아닌가 싶어요.
청량미 있는 색들이 잘 어울리네요. ㅎㅎ

 

 

 

(중드) 창란결 / 苍兰诀, Love Between Fairy and Devil

창란결 ( 苍兰诀, Love Between Fairy and Devil ) 정말 2022년 대박 났던 작품이죠. 한동안 아이치이 정액권은 안 끊었는데, 다시 끊게 만들어줬었던 대작 “창란결” 사실 이 작품은 2023년 신작은 아니지

aaa888000.com

 

 

 

중드추천신작! “운지우”/ 우서흔,장릉혁 주연/ 소개, 영상등

중드 “운지우 云之羽” “MY JOURNEY TO YOU” 갑자기 방영을 시작했어요! 최근 여기 출연 배우 한 명이 문제가 생겨서 이 작품을 방영을 하나 마자 무한 연기 될 수 있다는 말까지 생겨났을 만큼 방

aaa888000.com

 


사진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