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작품들/모색심약

(중드) ‘모색심약‘ 5화 리뷰/영상/ 임가륜,안젤라베이비 주연

by 궁금하다옹 2023. 7. 18.

 
자!
쾌변하고 휴지 대신으로~
암튼 거기까지 봤죠?!
5화 시작합니다!!

 


“뭐야! 이 쌔뀌!! 너 누구야?! 나의 리우샤와 무슨 사이야???”

“여보세요? 저기요? 환자분??
저한테 왜 이러세요? 저 초민감 초예민한.. 아아! 멱살 멱살잡지 마~ 이 남자 미쳤나 봐 ㅠㅠ“

“(이 자식!! 내 룸메이트한테 뭐 하는 짓이야?!)
내 룸메이트어요. 왜 그러셔요?! ”


“흐헝. 멱살 잡혀서 기분 나빠죽겠는데.. 아냐 아냐.
그래도 쾌변 했으니까 괜찮..헉!! 이게 머야??
물이 언제 쏟아졌지?? 어떻게 어떻게 ㅠㅠ
아! 켜지네? 아 다행이당 ㅎㅎ
나는야 단순한 남자~ㅎㅎ”


“(아 이 자식 느낌 안 좋아. 부르지도 않았는데 왜 왔니?!) 여긴 왜..?”

“ 고생하지 말고 나에게로 와. 내가 너 키워줄게. 그렇게 사는것 보다 훨씬 낫다구~”

“헐. 난 지금 너무 좋아. 걱정 마. 안 돌아가.
확실히 말해주지..! 난 지금 행복해!”


“ 난 분하다.. 분해..!! 내 제안을 거절해?!
전화..! 전화는 왜 또 안 받아! 안 받아? 그럼 받을 때까지 걸어주지! 하하.. 그래도 안 받네..
아... 자존심 상해.. 이 여자.. 어떡하지?!”


“돈은 없지만 레인지 로버 지른 난 배포 있는 남자.
하지만, 산산이 한 테 걸리면 안 되니까 소형차 타고 산산이 만나러 가야지.. 아.. 초라해..”


“액션! 온몸으로 액션! 오른쪽 다리! 왼손..
어.. 어..!! 내 노트북!! 왜 이래?!
안되는데 ㅠㅠ 나 오늘까지 글 다 써야 되는데 ㅠㅠ”

 
 

반응형

 
 


“글 내놔! 글 내놓으라고!!”

“형 ㅠㅠ 내일까지 어떻게 안될까..? 미안해 형 ㅠㅠ”

“뭐야 저건..”


“산산이 전화받지 마”

“오는데?”

“스피커 폰으로 받아. (~~) 아싸! 이제 산산 이를 더 힘들게 굴릴 수 있게 되었군! 하하하“

“아.. 저 자식을 좋아해 말아..”


“난 따뜻한 심리상담자. 난 밤이고 낮이고 환자들을 위해서라면 언제든 공부하며 연구.. 아?
불이.. 정전..??”


“정전..? 너 내가 준 관리비 안 냈지?”

“날 뭘로 보고. 그냥 거실에서 일하자. 어?
이거 네가 쓰고 있던 그 시나리오파일 아냐? 공유 하드웨어여서 인터넷 접속할 때 들어가 있었나 보다! “

“아! 땡큐베리 감사!! 이 여자, 생각보다 괜찮은 여자인 듯. 내가 오해했네. 반성해 하하 하하!”


“나는야 주인집. 들어가 총각. 하품 고만하고”

“안 돼요. 리우샤가 수리하는 거 봐달라고 했어요. 졸려도 참을 거예요. 난 착한 남자거든요. 하핫하핫”

“그래? 그럼 나도 일 좀 봐야 되니까. 그냥 네가 다 보렴. 난 좀 내려가볼게.ㅎㅎ”


“선생님!! 리우샤 선생님!! 엉엉!! 이거 놔!!
리우샤 선생님 오실 때까지 난동 필 거야!! 앗!!
리우샤 선생님!!😍😭”

“걱정 말아요. 내가 여기 있잖아요. 그만 울고, 뚝!”

“아.. 화나.. 아.. 리우샤..”


“저런 돈 안되고 난동 피우는 환자 받지 마. 우리 돈 벌자. 돈 많은 환자들만 받으면 우리 더 성공할 수 있어”

“노노. 난 너처럼 돈 밝히는 장사꾼 아님.
난 진실된 심리 상담자. 그냥 오늘 그만둘게, 너, 어디 가서 심리상담자라고 하지 마. 쪽팔려 흥!”

“하..! 너 여기 고객들 한 명이라도 빼가지만 해봐!!”


“아.. 정신분열 오는 중. 나는야 심리상담자.. 아니 나는야 정신질환.. 아냐! 난 정상이야!
내 자아들과 싸우는 중.
그래 결심했어. 난 나빠질 거야. 더 성공할 거라고!
하흐하하“


“아 귀 간지러워. 아무튼.. 후후. 그 자식보다 이 남다 보니 이 말 잘 듣는 남자 내가 좀 챙겨줘야겠어.
아침밥 먹어, 사산아. 이거 너 거야”

“오 이 여자. 나를 챙겨준다..
밥 챙겨주는 사람 좋은 사람.
나 이제 너랑 친하게 지낼래.ㅎㅎ“



5화 리뷰는 여기까지고요.
아. 정말 어서 형과 양주임 좀 맴매했으면 좋겠네요!
흥!!

 

 

임가륜 (任嘉伦/Ren jia lun)

임가륜 (任嘉伦/Ren jia lun) 지금 현재 중국배우들 중에 가장 배우로서의 영향력이 강한 톱클래스 위치에 서 있는 임가륜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1. 소개 성명: 임가륜 본명: 임국

aaa888000.com

 
 

중드) 모색심약. 暮色心约 (임가륜,안젤라베이비 주연/줄거리.등장인물.영상)

모색심약. 暮色心约 텐센트 tv 에 7월 방영대기작에 이름을 올리고 있었던 “모색심약” 이었어서 원래 방영 예정작으로 글을 쓰려했으나 느닷없이 갑자기 기습적으로 6월 29일 방영이 시작되었

aaa888000.com

 
 

(중드) ‘모색심약‘ 1화 리뷰/영상/ 임가륜,안젤라베이비 주연

"모색심약"에 대한 전체적 줄거리, 등장인물 등이 궁금하시다면..⬇️ 2023.07.01 - ["중화권" 작품들을 리뷰한다옹/중국 드라마 영화 리뷰이다옹~] - 모색심약. 暮色心约 (임가륜,안젤라베이비 주연/

aaa888000.com

 

(중드) ‘모색심약‘ 2화 리뷰/영상/ 임가륜,안젤라베이비 주연

자~! 집 보러 간 치럔산!! 안녕하세요~ ‘아 집주인 지인 분?’ ‘아~ 젊은 여자네. 좋아 좋아’ “모야모야~~ 그런 게 어딨어~~ 난 작업에 집중해야 되는데~~ 셰어?? 안돼 안돼~~ 시러시러~~!!” “왜

aaa888000.com

 

(중드) ‘모색심약‘ 3화 리뷰/영상/ 임가륜,안젤라베이비 주연

‘나 이제 그만둔다!!‘ 까지 외쳤던 리우샤. 이후 상황 ’모색심약‘ 시작합니다~! ”난 나의 길을 갈 거야. Say goodbye~" "웃기지 마, 넌 떠날 수 없어. 안돼!! 어떡하지?! 어떡하지?! “ “눈누나나~

aaa888000.com

 

(중드) ‘모색심약‘ 4화 리뷰/영상/ 임가륜,안젤라베이비 주연

곧 나갈 수 있다고 행복해하는 산산이와 막상 나간다고 하니 은근 서운한 리우샤로 끝난 이후, 그들의 이야기를 또 이어가겠습니다! “나는야, 장감독! 내가 돌아왔도다~!” “어머, 돌어왔니?

aaa888000.com

 
 


영상출처는 we 티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