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함께 봐요!/웹툰 추천합니다!

(네이버웹툰) ‘누가 나를 죽였을까’

by 궁금하다옹 2023. 7. 13.

 

 

(네이버웹툰)

‘누가 나를 죽였을까’

 


제목부터가 섬뜩하죠..?
그림체는 참 예쁜데 말이죠.ㅎㅎ
한동안은 중드와 연예인, 다른 글들을 쓰다 보니 정신이 없어서 이 웹툰을 소개해드린다고 하고,
까먹고 있었네요^^;;
(저란 여자.. 깜박깜박합니다.. 10% 프로 부족한..ㅎ;;)



1. 소개


제목: 누가 나를 죽였을까
장르: 스릴러
작가: 후
연재처: 네이버 웹툰, 네이버 시리즈
연재 기간: 2023. 02. 07. ~ 연재 중
연재 주기: 수요웹툰
이용 등급: 19세 이용가



아.. 본의 아니게 제가 추천해 드리는 작품들이 참.. 19세 이용가가 은근히 있네요;;
( 어린 친구분들은 좀 더 나중에..ㅠㅠ)
수요웹툰입니다!


작가님이 “후” 님이신데 본명 “이윤후”에서 활동명을 “후” 로 바꾸신 것 같네요.
맞습니다..!
그 “방과 후 선녀” 이 작품의 작가님이십니다..!!


일단 작가님만 보셔도 믿고 볼만한 웹툰 같죠?ㅎㅎ
좀 다르긴 합니다.
이건 19세 이용가에 스릴러니까요.. ㅎㅎ
자극이 넘쳐나는.. 19세 이용가.. ㅎㅎ
우선 이전 작품과 다른 그림체부터 시작해서,
1화부터 달립니다. 스토리가 팍팍!
본성이 팍!
전 좋죠 시원시원하니 ㅎㅎ
고구마는 먹는 게 맛있지 볼 때는 목 멕히잖아요.


반응형



 

3. 줄거리


가장 친했던 친구가 죽은 이후로,
매일 밤 꿈에 세 명의 남자가 나타나 나를 죽인다.
내가 사랑하게 된 남자, 나와 협력하는 남자, 그리고 나를 미워하는 남자.

어느 날부터 꿈속의 그들이 현실에서도 나타나기 시작하는데…

과연, 이 세 남자 중 누가 나를 죽였을까?




4. 등장인물

 


1) 구다예


한연예대 연기예술학과 연기전공 1학년.
아름답고 매력적인 마스크를 가지고 있다.
겉으로 봤을 땐 청순하고 순수한 그녀지만..
마치 흰색 장미와 같다고 할까..?
그녀는, 꿈속에 나왔던 그 세 명의 남자 중에 자신을 죽인 그를 찾는다.


2) 안단테


한연예대 연기예술학과 연출전공 1학년.
학교도 제대로 나오지 않고, 언제나 모자를 푹 눌러쓴 채 누구 하고도 말을 섞지 않는 아이.
그는 언제나 오묘한 아이다.



3) 도하운


한연예대 연기예술학과 연출전공 3학년.
상냥하지만 열등감과 자격지심을 가지고 있다.
친절함 속에 감춘 진짜 그의 모습은 아무도 모른다.




4) 강기우


한연예대 연기예술학과 연기전공 3학년.
한연예대 연기전공 중 가장 연기력을 인정받는 그.
그는 우월하다. 외모도, 실력도.
하지만, 그에 진짜 모습은..






되도록 딱 시놉시스에 나온 정도로만으로 아주 조금의 스포는 있었겠지만,
그래도 웹툰은 그러면 안 될 것 같아서,
특히 이건 스릴러 웹툰이니까,
아리송 송하게 인물들에 대한 얘기를 했네요.ㅎㅎ

조금의 잔인성(?)이 포함된 작품이니다 보니 18세 이용가가 된 것 같은데,

보기 힘들거나 그러진 않으니까 안심하고 보셔도 됩니다.
그리고 스릴러다 보니 계속 추리해 보며 보는 재미가 있는 작품이고,

올 2월부터 연재된 작품이라 보시는데 수월하실 거 같아요.^^





누가 나를 죽였을까
[네이버 웹툰] http://naver.me/5vYf5iGP

 

네이버 : 로그인

연령확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로그인 상태 유지

nid.naver.com




그럼 이만!!!



그림 출처는 네이버 웹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