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경여년 2’ 장약윤.(범한 역) 촬영짤/ 그리고 샤오잔.. 등장인물 라인업

by 궁금하다옹 2023. 7. 8.




오래도 걸렸죠. 경여년 2 가 드디어 캐스팅 완료 후 촬영에 들어갔는데요~!
우선 현재 촬영 중이라는 새로운 사진 몇 장부터..!



약 4년만이지만 그래도 범한.
그래도의 모습이네요. ㅎㅎ
다행입니다. 장약윤이 동안이라 ㅎㅎ

그리고 캐스팅 라인업이 떴었는데,


 

 

장약윤 & 당예흔 부부의 GQ 7월호.

장약윤 & 당예흔 부부의 GQ 7월호 표지 화보 촬영 아니.. 이 부부.. 가 아니라 누가 봐도 처녀총각 연인커플 같잖아요~~ 결혼하고 아이까지 있는 부부라고 누가 믿겠어요. 둘 다 가면 갈수록 더 어

aaa888000.com

 

 

 

 

반응형

 

 

 

 

제 2의 유역비 ‘왕초연’ (王楚然, Churan Wang)

왕초연 (王楚然, Churan Wang) 요즘 떠오르는 핫한 그녀죠. ‘옥골요’ ‘청설니희환아’ ‘아적인간연화’로 최근 방영작애서 세 작품에나 나오고 있는 그녀..! 아름답죠~ 아리따운 배우 왕초연에

aaa888000.com

 

 

 

 

상큼상큼 “모효동” 사진 (20230731)

“모효동” (毛晓彤, Mao Xiaotong, Rachel Momo) “모효동 공작실”에 업데이트된 사진이에요. 88년생인 모효동 배우는 정말 엄청난 동안인 거 같아요. 너무너무 상큼한 외모의 소유자인 거 같아요. 경

aaa888000.com

 

 

 

 

 

 

(중드) 치도(炽道 / 왕안우, 진천 주연/ 등장인물, 줄거리, 스트리밍 등)

치도 (炽道, Falling into you) 중드 ‘애정이이’에 이어 또 다른 강력한 연하남과 연상녀의 로맨스 이야기가 나왔네요. 보는 내낸 심쿵심쿵. ’ 치도‘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ㅎㅎ 1. 소개 제목: 치

aaa888000.com



좀 바뀌긴 했네요. 그 외 조연분들도 여럿 바뀌었다고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4년이나 걸렸으니..
컨디션이 달라질 수밖에 없었을 거라고 생각해요.
포스터로만 봤을 때는 왕초연, 모효동, 김신 이 새로 합류되었네요.

(왕초연 요즘 정말 이곳저곳 많이 나오네요) 그리고 가장 가장 중요했던...
우리의 언빙운.........
샤오잔...

 

 

 

부동의 인기랭킹 1위 '샤오잔' (肖战, 초전, XIAOZHAN)

샤오잔 (肖战, 초전, XIAOZHAN) 샤오잔이라 하면 아마도 예전 중국 무협, 홍콩 영화를 좋아하던 세대의 분들이 아닌, 젊은 친구들이라면 중국연예인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분들도 한 번쯤은 봤을 수도

aaa888000.com


은.. 예상했던대로 합류를 못했어요.
4년 동안 샤오잔이 너무 급 성장한 부분도 있겠지만
워낙 지금 샤오잔한테 들어와 있는 작품도 많은 데다가 서극 감동의 사조영운전 촬영을 들어가거든요.
그럼.. 못하죠. 하면 안 되죠..
두 작품 동시에 촬영했다가 이도저도 안되면 어쩌겠어요. 아무리 경여년 2에 나와주길 바랐다 해도,
그럼 샤오잔 배우의 필모에는.. 안 좋은 영향을 줄게 뻔한 상황인데요. 선택과 집중이 맞다고 봐요.
결정 이후.. 서운한 마음이 들었는지 경여년 측에서는 이런저런 말들이 나오긴 했지만..
어쨌거나 주인공 장약윤이 그대로 가면 되는 거죠!
그리고!
그래서 샤오잔을 이어 언빙운이 되어주는 사람!
‘오행건’ 배우입니다..!


음.. 일단 신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저도 처음보는 인물..
그래도 역할이 역할인 만큼 대충 뽑진 않았을 거라 생각됩니다.

외적인 부분은 워낙 샤오잔이 외모는..
연기도 되면서 외적인 수준이 비슷한 사람 찾기 힘들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이 분이 언빙운 역을 연기로 잘 소화시켜 주셔서
새로운 매력적인 언빙운을 만들어주시면 되죠..!
그렇게 될 거라 믿고,
경여년 2 잘 만들 졌으면 좋겠네요.
1을 참 재밌게 봐서.. ㅎㅎ




사진출처는 웨이보, 네이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