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중드 장상사 “장완이” 웨이보 update

by 궁금하다옹 2023. 8. 19.

 



장완이 장만의
(张晚意, Zhang Wan Yi)

 

 

‘믿보배’로 성장중인 “장완이”(장만의)

장완이 张晚意 이제야 빛을 제대로 보기 시작한 배우죠~! 중드 “장상사”에서 창현세자 역을 맡고 있는 “장완이”입니다! 계속 포스팅을 하려고 했는데 어떻게 보면 그에 관한 정보들이 적었

aaa888000.com

 
 
 

반응형


오랜만에 또 제가 중드 “장상사” 앓이를 제대로 하고 있는데요.
와.. 시즌1.. 아직 다 끝난 건 아니지만
와.. 시즌 2 언제 나오게 되는 걸까요..
벌써 기다려지는데 말이죠..
이미 다 찍어놨으면 빨리 좀 풀어줬으면 좋겠는데 말은  올 겨울에 방영할 수도 있을 거라 하는데..
겨울이라뇨.. 겨울이라뇨!!
몸에서 사리가 나오겠습니다..
일단 소설책부터 어떻게 구입을 해야 되는 건지..ㅠㅠ
근데 저 배우들이 연기하는 드라마를 보고 싶다고요..ㅠㅠ

휴.. 요즘 장완이 배우..
임민 배우랑 찍고 있는 “금수안녕”부터
왕초연 배우랑 찍을 “교장”까지..
엄청나게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다른 장상사 배우님들도 마찬가지로 작품들 찍냐고 엄청 바쁘시더라고요.
팬에 입장에선 어서 뭐든! 어떤 작품이든!!
배우님들 볼 수만 있다면!! 누구든 나와주길 기다리고 기다리게 되네요.. ㅎㅎ


 

 

(중드 신작) 대박!! 추천!!  ‘장상사‘!! (長相思/ 양쯔, 등위, 장완의, 단건차 주연/ 등장인물/ 줄

“장상사” (長相思) 어머어머!! 이 작품!! 뭔가요!! 중국 내에서 엄~청 기다리고 기다리던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양쯔와 네 명의 남자가.. 어머나..!ㅎㅎ 서론은 여기서 그만하고 ‘장상사’ 의미

aaa888000.com

 
 
 




사진출처는 장완이 개인 웨이보입니다.